극본 살육의 열기를 어떻게 보느냐 하는 사회 각계는 극본 살육업계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 장작임금 인상' 을 하고 있다. 게다가, 일부 학교들도 학생들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활동을 조직하려고 노력해 왔다. 극본 살인을 어떻게 보느냐?
사나운 대본 살인 1' 스타대탐정' 예능 프로그램' 입구' 에서 입시 후 첫 프로그램' 안리' 의 실체점 체험을 어떻게 보는가, 극본 살육은 상하이 북홍 고등학교 고 2 여학생 심연기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 년여 동안 심연기는 학우들과 함께 10 여 편의 극본을 연주했다. 더욱 몰입감 있는 리얼리티본과 추리에 중점을 둔 데스크톱을 포함해 서스펜스, 고풍, 민국, 미래 등 극본을 일망타진했다.
극본 살인은 이야기, 장면성, 사회성으로' Z 세대 특징을 지닌 소비 장면' 으로 여겨진다. 심연기와 그녀의 동창들도 그 중 하나이다.
II Media Research' 2021중국 대본 살인업계 발전 현황 및 시장조사분석 보고서' 에 따르면 대본살육은 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의 주류 형태 중 하나로 꼽힌다. 10- 19 세의 도시인구는 극본 살인업계의 잠재 소비층이다.
일부 중학생들은 친구들과 대본 살해 게임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길 기대하면서 대본 살해에 많은 위험이 있어 아이의 심신 건강을 위태롭게 할 수 있다는 지적도 있다.
극본 살인이' 양날의 검' 이라는 것을 깨닫고 얼마 전 관련 부처가 개입하여 관리제도와 세칙을 내놓기 시작했다. 그러나 중학생과 학부모들에게는 어떻게 감독을 실시하여 극본 살해가 법치 범위 내에서 잘 해석되도록 할 것인지 아직 관찰할 필요가 있다.
패션의 최전방에 있는 몰입형 게임.
엽기는 많은 중학생들이 대본을 접해 죽이는 중요한 원인이다. 심안기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온' 첫인상' 과는 달리 란대 고 3 학생 주우항은 친구에게 장물을 뒤집어쓴 대본에 의해 살해되었다.
"주변의 몇몇 친구들이 대본을 꺼내자마자 의론이 분분했다." 여러분과 더 많은 화제를 나누기 위해 주우항공은 친구와 함께' 운전' (인원수, 대본 배우기, 게임 시작-기자주) 을 조직하기로 했다.
대본을 고르고, 옷을 갈아입고, 가발을 쓰고, 대본 줄거리에 따라 대사를 하고, 새로운 체험을 연출하여 주우항이 어찌할 바를 모르게 했다. 하지만 어린 친구들은 곧' 전문 대사' 와' 뛰어난 연기' 로 주우항공을 극으로 이끌었다. 게임에서 자신의' 전능장군' 을 더욱 믿을 수 있도록 주우항도 즉흥적으로 시를 낭송했다.
1 차 수색증을 거쳐 추리는' 교착 상태' 에 빠졌다. 쇼하는 파트너가 일부러 가발을 거꾸로 쓰고' 공포영화' 를 연기했다. 현장의 분위기가 순식간에 활기를 띠기 시작했다.
"4 ~ 5 시간 동안, 우리는 핸드폰을 내려놓고, 얼굴을 맞대고, 대입한다. 책과 숙제에서 벗어나 끊임없이 교류하다. " 주우항공은 극본의' 첫 체험' 이 자신과 친구 사이의 거리를' 이렇게 가깝다' 고 말했다.
불확실성과 미지의 감각으로 가득 찬' 줄거리 동향' 도 친구 간의 상호 인상을 새롭게 했다.
주우항공은 그 게임에서 어떤 사람은 놀 때 웃고, 어떤 사람은 놀 때 우는 것을 기억한다. "마음이 얼마나 연약한가 하는 것이 아니라, 또 다른 자신을 찾는 것, 같은 경험, 같은 감정으로 이런 대체감을 더 깊게 할 수 있고, 평일에 쌓인 감정이 이 순간에 풀려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완벽한 게임 고수로서 란저우 소녀 Blair 도 이런 감정적 카타르시스에 빠져 있다. "생활에서는 우리도 서로 다른 역할이지만, 끊임없이 선택을 하지만, 모든 선택은 결과를 책임져야 하며, 이른바 표준 답안이 있다. 게임에서 나는 나의 진실한 생각에 따라 옳고 그름을 선택할 수 있다. " 블레어 총리는 때때로 그녀는 "나는 캐릭터이고 캐릭터는 나 자신이다" 는 착각을 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내가' 현실에서 탈출'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어느 정도 불쾌한 일을 잊는다."
상해교통대학 부속 중학교의 고 1 여학생도 어찌 비슷한 느낌을 가질 수 있겠는가. "극본 살육을 할 때, 나는' 선악겸비' 역할을 할 수 있어 이야기가 불확실한 방향으로 발전하게 할 수 있다. 그리고 사회자는 디자인이 완벽하게 잘 어울립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핵심 극의 중요한 부분이다. 그들은 진실의 일부만 알고, 스스로 전반 국면을 꿰뚫어 보았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진상이 밝혀지자 모두들 크게 충격을 받아' 의외로 도리에 맞다' 고 느꼈다. "
그녀는 친구가 있어서 정서가 예민해서 대본을 할 때마다 울는다고 말했다. 지금 이 순간, 친구가 아무리 생각해도 그녀는 묵묵히 동행하기로 했다.
게임은 "진부" 하거나 미성년자에게 해롭다.
대본 살해에 적당히 참여하는 것은 정신적 스트레스 해소, 상상력 풍부한, 인간관계 강화에 긍정적인 의미가 있다. 그러나, 극본 살인은 신흥 산업으로서 야만적인 생산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 특히 일부 미성년자를 겨냥한 것이다.
한 중학생이 중국 청년보 중청망 기자에게 호기심에서' 책 두려워' 를 시도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처음에 모두가 함께 앉았을 때, 그는 동의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가 실제 장면을 수색하는 방으로 대입되었을 때, 뒤에서 매서운 찬바람, 이상한 음악,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의족 머리와 옷차림이 단정하지 않은 NPC (비플레이어 캐릭터-기자주) 는 그의 두피가 저려서 며칠 동안 불을 끄고 잠을 잘 수가 없었다.
폭력, 테러, 음란물 등 좋지 않은 내용도 홍보용 눈속임으로 취급한다. 중청보 기자. Com 은 일부 댓글 소프트웨어에서 판매자가 책을 추천할 때' 표지만 봐도 참을 수 없다',' 이 책은 명계에서 바람을 피운다',' 밤에 너에게 올 것이 있다' 등의 단어로 플레이어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한 중학교 교사가 대본이 전달하는 가치관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그녀는 캠퍼스 장면을 모방한 대본 살인 게임이 캠퍼스 생활과 완전히 다르다고 지적했다. 미성년자가 이에 대해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없다면 캠퍼스 내 정상적인 사교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상해외국어대학교 부속 포동외국어학교에 다니는 고 3 여학생 김은 일부 대본이 가게를 죽이고' 짝사랑 대상/남녀 친구를 데리고 놀러 오세요' 라는 표어를 붙이고 게임에 결혼식을 올리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녀는 이러한 내용이 젊은 게이머들에게 결혼이 장난으로 느껴지고 올바른 결혼관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간숙란주의 한 대본살점에서 점장을 맡았던 장무는 중학생이 고객의 10% 정도밖에 차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 집단에 대해 점원은 사전 선별을 해서 그들의 나이에 맞는 극본을 추천한다. 그녀는 일부 극본에는 폭력적인 피비린내 나는 내용과 잘못된 가치관, 윤리관이 있어 중학생에게 적합하지 않지만 최종 선택권은 고객의 손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때때로 어쩔 수 없이 느낀다. "그러나 이것은 업계의 허점이지, 한두 가게가 바꿀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김은 또 일부 총가격이 수천 원짜리 대본이 3 ~ 4 선 작은 스타를 NPC 로 초대하는 것을 발견했다. 소비자는 NPC 와 상호 작용하기 위해 노는 것으로, 인터넷 아나운서를 감상하는 것과 비슷하다. 일종의 우상화 방식과 비슷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형식도 나이가 어리고 경제적 기반이 없는 플레이어에게는 적합하지 않다.
더욱 걱정스러운 것은 대본 살인에 장기간 중독되면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일부 중학생들은 중국 청년보 중청망 기자에게 대본을 할 때 일종의' 수선국' 이 있어 심야부터 밤새워 책을 놀며 새벽 4, 5 시까지 계속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일부 플레이어는 "연극에 너무 깊이 들어간다" 고 합니다. 앞서 저장성 인민병원에서 접수한 2 1 세 환자가 대본 살인게임에 장기간 중독돼 초조함, 초조함, 무기력 등의 증상이 나타났다는 보도가 나왔다. 지난 6 개월 동안 병원은 4 ~ 5 건의 유사한 환자를 접수했는데, 그 중 막내는 15 세밖에 되지 않았다.
또한, 여러 차례의 견인지 행사에서는 일부 대본점의 대피 표시가 그대로 유지되지 않거나 설치 위치가 불규칙하거나 비상조명 시설, 소화기 수가 부족하고, 대피통로가 쌓이거나 폐쇄되는 등 안전위험이 여러 차례 드러났다. 가게 안의 소품, 인테리어 재료의 품질도 규정에 맞지 않는다. 또 일부 점포들은 위생 상태가 좋지 않아 집단성 위생 사건을 일으키기 쉽다.
"새로운 것" 의 변증 법적 견해
그 중 숨겨진 위험은 어느 정도 대본 살인 게임에 대한 부모의' 고정관념' 을 불러일으켰고, 대본 살인점에' 미성년자가 들어갈 수 없다' 는 경고 고지를 붙일 것을 제안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성년자, 미성년자, 미성년자, 미성년자, 미성년자, 미성년자)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홍수 맹수' 로 여기는데, 어린아이가 놀기만 하면 싸움이 터진다. 또 다른 것은 아이의 용돈을 직접 압수하여 그가 돈을 쓸 생각을 끊었다.
이렇게 격렬한 대립이 가져온 것은 단지 가족 갈등일 뿐이다.
이에 대해 간숙에서 온 심리개입사 이숙신은 학부모들이 더 많은 동행을 통해 아이들이 실생활에서 즐거움과 성취감을 찾도록 도울 수 있다고 제안했다. 자녀도 자발적으로 부모를 초대하여 대본살육을 하거나, 학교가' 대본살살' 형식으로 독창적인 학부모회를 조직해 학부모와 자녀 간의 소통과 교류를 증진시킬 수 있다.
이숙신은 대본 살인이 사회적 환경과 매체로 간주된다면 중학생들이 여가 시간에 참여하는 것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그는 실생활에서 부모와 자녀, 교사와 학생 사이에 자연스럽게 불평등한 관계가 존재한다고 설명했다. 이는 종종 청소년 정서장애의 유발 지점이다. 일반적으로 아이와 어른은 자유롭게 교류할 수 없지만, 대본 살해에서 플레이어는 할 수 없는 말을 많이 하고 현실에서 할 수 없는 일을 많이 해서 아쉬움을 메우고 나쁜 감정을 완화시킬 수 있다. 동시에 극본 살육을 하면 의사소통 능력, 표현력, 분석능력도 단련할 수 있다.
심리학 선생님 설진도 중학생들이' 대본 살인' 을 스트레스와 긴장을 푸는 수단으로 사용했다고 인정했다. 현재 아이가 대본 살육에 대한 감정은 70 대, 80 대 KTV 에 대한 감정으로 볼 수 있다고 판단했다. "시대마다 오락 활동 형식이 다를 수 있고, 올바른 지도와 두려움이 없는 것이 더 좋은 대처 방식이다."
진학의 소개에 따르면 심리학에는' 제 3 공간' 이론이 있는데, 이는 모든 사람이 내면 세계와 외부 세계 사이에 다리, 즉' 제 3 공간' 을 건설해야 한다는 뜻이다. 이것은 모든 사람이 성장하는 더 안전한 지역이다. 개인은 자신이 진정으로 책임지지 않는 이 지역에서 감정, 용기, 힘을 얻고 용감하게 대면하여 현실 생활에 들어가야 한다. 진학의 관점에서 볼 때, 극본 게임도 창조된' 제 3 의 공간' 으로, 그것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에게 자신의 의미와 가치를 가지고 있다.
"과도한 방종은 현실의 문제를 피하기 위한 것일 수 있다." 자신의 걱정을 표현하는 법을 배우다. 그녀는 대본 살인 게임의 가상 역할 연기로 인해 대본 살인은 잠시 아이의 정서적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을 뿐이라고 말했다. 아이가 오랫동안 스트레스와 곤혹에 직면했다면 운동, 가사, 공익활동 등에 참여하는 것이 가능하다. 생활에 대한 진실한 느낌을 세우다.
이숙신은 개인이 대본 살인 등 게임에 푹 빠져 있지만 대본 살인 환경은 진실이고 몰입감이 강하며 VR 과 반꼬치를 통해 더욱 강렬하게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을 일깨워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동안 플레이어는 대본 캐릭터에서 벗어나기 어려웠고, 성격과 행동 습관도 게임의 영향을 받았다.
"그래서 대본의 지도와 대본이 압살하는 줄거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올바른 가치 지향이 필요하다." 이숙신이 말했다. 그는 또한 아이들에게 다채로운 여가 생활을 충분히 느끼고, 더 많은 취미를 키우고,' 완전한 사람' 으로 성장할 것을 제안했다.
업계의 "정화" 를 촉진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십시오.
사회 각계는 극본 살육업계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 장작임금 인상' 을 하고 있다. 202 1 65438+2 월, 상하이는' 상해시 대본 살인 내용 기록 관리 규정' 을 반포해 10 금지' 대본 살인' "공포, 잔인, 폭력, 저속함, 직원 또는 소비자의 심신 건강 손상" 의 표현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경영에는 공안, 소방, 위생 등 관련 법규가 관련되어 있으며, 그 규정에서 나온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런' 포용' 과' 신중함' 이 극본을 추진해 더 많은 사람들을 참여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일부 학교는 이미 이런 학생들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활동을 조직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광둥 () 성 선전 () 시 사두 () 거리 사무소는 관할 구역 내 지역사회, 학교에서 오리지널 금독교육 극본' 심연' 을 홍보하고, 36 명의 학생 선행체험을 조직하고, 미스터리 추리 요소를 바탕으로 마약의 심각한 피해를 드러내는 교육의 의의를 융합했다.
복단대학교 부속중학교 서기 황영잉은 중국 청년보 중청망 기자에게 지난해 5 월 야회가 조직한 100 년 테마파크 행사에서 학교는 대본 살인에 많은 놀이, 수수께끼 풀기, 추리 등의 요소를 사용했다고 말했다. "어떤 코너들은 학생들에게 드라마' 각성시대' 의 인물에 더빙을 요구한다. 어떤 학생들은 영화 클립을 보고 역사 인물의 이름을 추측해야 한다. 그리고 학생들은 스스로 소품을 만들고, 5 인 장애물 경기를 하며, 홍군의' 잔디를 건너다' 의 역사를 해석한다. "
황잉잉잉은 중학생들의 사교와 오락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키기 위해 새해에 오는 동안 학교 간 엽서 보내기, 축복 보내기 등 다양한 행사를 조직해 학생들이 긴장된 학업 과정에서 해방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복단부중엔 학생 자신이 설립한 커뮤니티' 유걸잡화점' 도 있는데, 학생은 실명이나 익명으로 인터넷' 나무동' 과 대화할 수 있다.
아이의 감정적 호소와 극본 살육업계의 완벽함을 깨닫고 학부모들은 신흥 게임 방식에 대한' 색안경' 을 점차 벗었다.
1 학년 엄마로서 안작은 아들에게 인생의 첫 대본 살인을 경험하도록 격려했다.
안작의 말에 따르면,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그녀는 점차 학교가 작은 사회라는 것을 깨닫고, 아이들은 자신의 교류 화제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그가 새로운 것을 만지는 것을 막는다면, 그는 또래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재미와 화제가 부족할 수 있다. 그래서 그녀는 아이들이 시도하도록 독려했고, 동시에 어떤 대본을 연기할지, 누구와 연기할지, 얼마나 자주 연기할지 등 구체적인 문제에 대해 지도할 것을 독려했다. 안작은 대본' 살생' 에서 아이와 함께' 다른 인생' 을 경험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영화 극본을 등급별, 연령별 형식으로 제시하여 더 많은 긍정적인 내용을 제공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대본 살인 2 의 치열함을 어떻게 볼 것인가? 밀실 살인 극본 문화형식의 건강한 발전을 더욱 규범화하고 지도하기 위해 시문화와 관광국은 광범위한 조사와 심도 있는 연구를 거쳐 202 1 1 에서' 상해시 밀실 살인 대본 기록 관리 규정' 에 대해 사회에 공개적으로 의견을 구했다. 그동안 업계 종사자, 법률전문가, 문화학자 등 사회 각계의 의견과 건의를 모두 받았다. 시 문화와 관광국은 각 방면의 의견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관리 규정을 개정하여 오늘' 상해시 밀실 스크립트 살인 콘텐츠 관리 잠행 규정' 을 공식 발표했다. 상해는 중국 최초로 밀실 스크립트 살인을 정식으로 경영에 통합한 도시가 되었다.
경영자의' 제 1 책임자' 를 강조하다.
관리 규정은 경영단위가 건전한 콘텐츠 자체 검사 제도를 수립하고, 콘텐츠 감사원을 배치하고, 해당 기술감독 조치를 시행하고, 대본, 장면 설정, 의류 및 경영에서 제공되는 소품에 대한 자체 검사와 관리를 요구하며, 내용과 활동의 합법성을 확보한다.
미성년자에게 적합하지 않은 제품 내용을 제시해야 한다.
일부 제품이 미성년자 참여에 적합하지 않은 문제에 대해 개정된 관리규정은 미성년자 보호에 대한 관련 요구를 늘리고, "경영단위는 미성년자 보호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심신 건강을 보호해야 한다" 고 규정하고 있다. 미성년자가 참가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밀실 스크립트 살인 활동의 경우, 경영단위는 눈에 띄는 위치나 행사 전에 힌트를 주어야 하며, 미성년자를 들여보내서는 안 된다. "
기록 관리는 기업의 정상적인 운영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관리조례는 "경영단위는 극본 선반일로부터 30 일 이내에 자심 후 극본을 소재지 구현 문화와 관광청에 신고해야 한다" 고 명시했다. 이는 기업이' 경영을 하면서 기록'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서류관리는 기업의 정상적인 경영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제품 내용의 변화에 대해서는 극본의 이야기 배경, 줄거리, 캐릭터, 대화 등 내용이 실질적으로 변할 때만 재기재해야 하고, 실질적으로 수정되지 않은 것은 재신고할 필요가 없다고 규정하고 있다.
3 월 1 일, 정식으로 서류 접수를 시작한다.
3 월 1 일부터 각 업무 단위는 대본 내용 자체 조사를 마친 후 문화관광부에 서류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두 가지 신청 방법이 있습니다. 온라인은' 일망통사무소' 를 통해 신청 자료를 제출할 수 있고, 오프라인은 사업장이 있는 지역문화관광청에 신청 자료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사나운 대본 살인 3 202111210 일 밤, 이예양 19 세 형 이진이 발견됐다 이일양은 새벽 2 시에 이진이 박물관에서' 극본 살인' 게임을 마쳤다고 말했다. 사법검진에 따르면 이잔은 관심병으로 인한 심원성 급사에 부합한다.
가족들은 근무실 책임자를 기소해 책임자가 근무시간을 합리적으로 배정하지 않았다고 판단했고, 근무장은 영업소를 임시 휴게소로 제공하고 안전보장 의무를 다하지 못했다.
창사시 부용구 법원은 원고 이참 가족의 소송 요청을 기각해 본 사건이 노무를 제공하는 데 따른 인신피해가 아니라고 판단했고, 이참 심원성 급사와 그 업무 성격 사이에 인과관계가 있다는 사실의 근거는 없다.
1 년이 지났는데도 가족들은 여전히 슬픔에서 벗어나지 않았다. 가족들은 작업홀이 배상 책임을 져야 한다고 생각하고 항소를 준비하고 있다.
△ 이참 생전 가족 사진
가족: 19 세 남자아이는 밤늦게 직장에서 사망한 것으로 밝혀져 밤새도록 일했다.
약 65,438+00,65,438+02,65,438+00, 리잔은 대본 살인에 종사하는 실내 오락 작업장인 그의 직장에서 사망한 것으로 밝혀졌다.
가족들은 기자에게 5438 년 6 월 +2020 년 2 월 이진이 작업실에 들어와 주로 고객을 접대하고' 대본 살인' 게임을 지도한다고 말했다. 근무 시간은 오후 8 시부터 새벽 2 시까지로 구체적인 근무 시간이 불확실하다.' 대본' 의 난이도와 선수 수준을 봐야 한다. 이참 () 은 작업청과 서면 노동계약을 체결하지 않아 경영자가 매일 결산한다.
202 1 1 12 새벽 2 시에 이잔은' 대본 살인' 한 판을 다 치고 대본 모의실에 가서 휴식을 취했다. 밤 10 쯤 박물관 책임자 등은 이진이 사망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120, 1 10 으로 전화를 걸었다.
먼 인터넷 도문은 무관하다.
호남 샹야 사법감정센터 3 월 9 일 감정결론에 따르면 이잔은 관심병 심장성 급사의 요구에 부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족들은 기자들에게 그들의 집에는 심장병의 역사가 없었고, 그들의 동생 이잔은 줄곧 건강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일양과 어머니 하동매가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 그들은 사장이 이진의 근무 시간을 합리적으로 배정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데, 이진이 입사한 이후 그는 매일 12 시간을 초과했다. 그는 오랫동안 흑백을 뒤바꾸고, 장기간 일하며, 그의 심원성 급사를 유발했다. 또한, 사무실 홀은 이참에게 영업소를 임시 휴게소로 제공했지만 안전보장 의무를 다하지 않아 이참병이 난 후 제때에 치료를 받지 못했고, 사무홀 책임자는 사망에 대해 잘못을 저질렀다. 피고에게 사망배상금, 장례비, 정신손실비, 교통비 등을 모두 93 만원에 가까운 것으로 판결해 달라고 요청했다.
근무시간은 의무적이지 않고 숙박도 박물관이 배정한 것이 아니라 급사가 업무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확정할 수 없다.
202 1, 65438+2 월 3 1 일, 부용구 법원은 원고 소송 요청을 기각하기로 판결했다.
현재 이일양과 가족들은 항소를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