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교자는 이목구비가 단정하고 사교성이 좋다.
불교도는 반드시 출가하여 실천해야 한다.
신분증과 현지 공안기관 소개서를 들고 1 년 생활비와 생활용품을 가지고 왔습니다.
프로테스탄트교도들은 먼저 여건이 어려운 곳으로 보내져 시험을 받고 마음을 단련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개신교, 개신교, 개신교, 개신교)
프로테스탄트교도들은 일 년 동안 읽기, 노래, 두드리기, 아침저녁단 수업, 삼관경, 조경을 배워야 한다. 또 무당 태극권을 배워야 한다.
1 년 후 시험에 합격해야 정식 스님으로 채용될 수 있다.
현재 무당산도교협회는 프로테스탄트 규정을 받고 있다: 1, 도교를 사랑하고, 경건하고, 자원하며, 친족의 동의를 거쳐 이목구비가 단정하고, 몸이 건강하다.
2. 연령은 18-35 세 사이에 학력이 고등학교, 중등학교 이상, 증빙을 근거로 한다. (절관을 필요로 하는 특별한 기술이 있는 경우는 제외) 현급 공안증명서가 있어 위법범죄 행위가 없음을 증명한다. 신분증, 호적본 사본 및 관련 절차가 있습니다.
3. 흡수된 모든 프로테스탄트교도들은 안전심사를 통과한 후 대통령에게 보고해야 한다. 1-2 년 시험을 통과해야 합니다. 심사 기간 동안 협회는 숙박만 제공하고 보수와 휴가는 제공하지 않는다. 문제가 있으면 절 밖으로 보내다.
4. 심사 기간 동안 프로테스탄트교도들이 배운 내용은 아침 수업, 저녁 수업, 삼관경, 조사경, 북두경의 암송, 법기의 사용, 도교의 기본 규칙과 지식, 도덕경, 태상귀경의 암송이다. 태극권 세트, 칼 세트, * * * 등 도교협회의 각종 규칙과 제도를 배우고 준수하다.
5. 심사가 만료되면 도사는 먼저 문화시험에 합격하고, 전부 시험에 합격해야 정식 도사가 되어 도장식을 거행할 수 있다.
6. 신신자 시험 기간 동안 선생님으로부터 공부하는 것을 금지하고 위반자는 시험을 마치고 절을 떠난다.
7. 예전에 무당산에 살면서 산으로 돌아가라고 요구한 사람은 잘 했어요. 실수하지 않았어요. 도교협회의 비준을 거쳐 개신교 표준에 따라 집행될 것이다.
8. 현장에서 용항단도우를 요구하며 도교협회의 동의를 얻어 개신교 표준에 따라 진행한다. (특수 기술 제외)
출가를 하려면 먼저 전진도가 되고 싶은지 아니면 정일파가 되고 싶은지 생각해야 한다.
전진도: 청심과욕, 구거사 중.
같은 이치: 나는 수도의 머리를 가지고 있지만 평소에 출근하는 사람과 비슷하다.
물론, 이것은 단지 간단한 표현일 뿐이다. 디테일은 많고 시간도 길다.
전 도진이 출가하였다. 일반적으로 다음 사항이 필요합니다.
절에 가기 전에 주민등록증, 거주위원회, 읍위의 유효증명 (당신이 무고하다는 것을 증명함), 가족이 출가하기로 동의한 동의증명 (이것은 읍 이상 기관의 도장을 찍어야 유효함) 을 준비해야 한다.
그런 다음, 당신의 인내와 결심이 진정한 스님인지 확인하기 위해 한동안 평가와 관찰을 거쳐야 한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질문 2: 출가? 무슨 조건이 있어요! 가장 쉽게 갈 수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출가하여 평범한 작은 절에 가다. 보통의 작은 사찰은 대부분 자손묘로, 수령할 자격이 있다. 큰 도관은 대부분 10 자 정글이라 제자를 받지 못하는 사람은 정규도사 전표만 받을 수 있다. 무당산은 현재 전인묘제이자 대로관이다. 너는 시도해 볼 수 있지만, 반드시 너에게 받아들여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너는 착실하게 자손묘를 찾아 현지 도교협회에 문의하는 것이 좋겠다. 모든 일이 순조롭기를 기원합니다. 장수무강!
질문 3: 어디에서 출가를 할 수 있습니까? 산시 누관대, 호북 무당산, 쓰촨 청성산.
질문 4: 출가하려면 어디로 가야 합니까? 어떤 조건이 필요하다면 어느 절에 가고 싶으면 먼저 방문한 스님에게 물어봐야 한다. 절마다 조건이 다르다. 어떤 사람은 네가 제때에 수업하고, 자급자족하고, 또 어떤 것은 학력을 요구한다.
질문 5: 어떻게 출가를 할 수 있습니까? 문외한이 좋아하는 것이 모든 진실인지 아니면 모든 진실인지 보아라. 예배는 정말 가장 가까운 도교협회나 도관에 갈 수 있다. 너는 18 세가 필요하고, 부모는 석사 3 년 고찰도 완전한 3 년이라는 것에 동의한다. 이 3 년 동안 너는 사형제와 함께 노래 부르는 것을 배울 것이다. 3 년 동안 실수하지 않으면 스카프를 착용하세요. 사실, 3 년이 걸리지 않습니다. 보통 1 년이 넘습니다. 그 후로는 거의 다 됐어요.
첫째, 천사부나 서산만수궁으로 여행을 갈 수 있습니다. 여행하기 전에 반드시 결백증명서가 있어야 합니다. 가기 전에 가고 싶은 절에 전화하면 됩니다. 여행은 돈을 써야 하고, 매년 여행하는 데 드는 비용은 다르다. 천사부는 현재 1800 에 도포를 쓰고 있는데, 사생정과 사찰신고서에 관계없이 접시를 보면 된다. 이것은 만법사의 시디입니다. 만수궁 1400, 도포 포함. 사제 관계와 절 명세서를 고려하지 않고 디스크만 발급한다. 경명을 선택하시면 온라인으로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 친구는 500 을 달렸는데, 지금은 500 으로는 할 수 없고, 800 도 비슷하다. 법기를 보내지 않고 도포를 보내지 않는다. 디스크를 받을 때, 당신은 전송 중인 도교협회의 기록도사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러나 이 두 스님은 국가에 의해 인정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이 국가의 인정을 받아야 한다면, 그들은 반드시 교학허가증을 신청해야 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상당히 어렵기 때문이다. 난 그냥 얘기 하 고 싶어요. 교직을 신청하는 데는 3 년이 걸린다. 도사가 거주하는 도관은 상급도교협회에서 신청하여 상급도교협회가 통일사진 등록을 한 후 상급도교협회에 제출하고 상급도교협회에서 상급도교협회에 제출하고 상급도교협회에서 처리하고 종교국에 제출하여 등록한다. 수속이 번거롭기 때문에, 1 년여의 시간이 필요하다. 화택에 사는 도사는 사찰이 있어야 처리할 수 있고, 도교협회는 종교국이 없어 교증 신청에 있어서 매우 엄격하기 때문에 나는 이 단락에서 국가 등록도사만 말한다.
게다가, 거사 출가하는데 무슨 어려움이 있습니까? 너도 알다시피, 스님의 생활은 매우 지루하다. 그는 매일 아침 4 시 30 분에 일어나 아침 수업을 준비하고 돈을 내야 한다. 제자가 많은 절은 좀 좋고, 적은 것은 거의 매일 월급을 주고, 월비는 매우 적다. 또한, 부모, 당신은 스님 을 견딜 수 있습니까? 문외한이 분명히 생각하기를 바란다.
신선도교생 무한인.
오부승천존
질문 6: 어디에서 출가를 할 수 있습니까? 당신 주위의 대형 도관은 보통 출가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측면을 제공한다. 채널 웹 사이트에서도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질문 7: 어디에서 출가를 할 수 있습니까? 사제의 QQ 번호 64 1207833 을 드리겠습니다. 물어 봐, 나는 그것이 너를 도울 수 있다고 믿는다.
질문 8: 지금 출가하려면 어떤 수속을 해야 합니까? 도교 교직원 인정 방법
(2007 년 9 월 20 일 중국도교협회 제 7 회 2 차 이사회에서 채택, 2008 년 3 월 4 일 발표)
첫째, 도교 교무 관리를 규범하고 도교 교직원의 합법적 권익을 지키기 위해 종교사무조례 및 중국도교협회 헌장에 따라 이 방법을 제정한다.
제 2 조이 조치에서 언급 된 "도교 성직자" 는 대관식 된 전참 성직자와 전파 된 정통 성직자를 가리킨다.
제 3 조 도교 교직원은 다음 조건을 충족시켜야한다.
조국을 사랑하고, 중국의 지도자를 옹호하고, 사회주의 제도를 옹호하고, 법률을 준수하다.
(2) "도, 경, 사" 삼보로 개종하여 법을 배우는 전통 도가.
(c) 도교의 주요 규범에 익숙하고 도교의 기본 교리를 이해한다. 조만경',' 도덕경' 등 도교경전을 외울 수 있다.
(4) 도교 규칙과 제도를 준수하면 품성이 좋다.
(5) 만 18 세, 어느 정도의 문화적 정도, 불문에 귀의하거나 출가하여 2 년 이상 출가하며 관수건이나 학위를 받았다.
제 4 조 도교 교직원 인정 절차:
(1) 본인이 신청한 후, 궁관은 현지 절에 제출했고, 도교협회 종사자는 현지 협회에 제출했고, 정교회는 현지 사원이나 현지 도교협회에 제출했다.
(2) 신청을 접수한 절 도교협회는 심사의견을 제시하고, 조건에 부합하며, 현지 성 자치구 직할시 도교협회에 보고한다.
(3) 성 자치구 직할시 도교협회가 제출한 자료를 심사하여 본인이 있는 시 현도교협회의 의견을 듣고 인정하다.
본인이 있는 성 자치구 직할시에는 도교협회가 없고, 중국도교협회에 보고하고, 중국도교협회는 본인이 있는 시와 현도교협회의 의견을 듣고 인정합니다.
중국도교협회에서 일하는 사람은 중국도교협회에 신청서를 제출하고 중국도교협회의 인가를 받아야 한다.
제 5 조 도교협회가 인정한 후 인민종교사무부에 신고해야 한다.
제 6 조 도교협회는 서류 수속을 마친 후 교직원 자격을 인정한 도교협회에서 도교교직원 자격증을 발급했다.
도교 교직원 증명서는 중국 도교협회가 통일적으로 인쇄한다.
제 7 조 도교교직원은 계율과 학생으로 선교와 교학활동에 참가할 자격이 있다.
제 8 조 성 자치구 직할시 도교협회는 3 년마다 자신이 인정한 도교교사 자격을 심사해야 한다. 본 방법 제 3 조의 규정 조건에 부합하지 않거나 사찰을 받지 않는 사람은 도교 교직원 자격증이 무효라고 선포한다.
제 9 조 도교교직원이 있는 도교궁관이나 도교협회는 관리를 강화하고 정기적으로 심사를 해야 한다.
제 10 조 도교 교직원이 나가서 교육 활동에 종사하려면 반드시 도교 교직원 증명서를 휴대해야 한다.
도교 교직원이 외국 절에 거주하려면 도교 교직원 증명서와 원래 상주사찰의 증빙서를 휴대해야 한다.
도교 교직원 증명서가 분실되거나 파손된 경우, 제때에 증명서를 발급한 도교협회에 재발급을 신청해야 한다.
제 11 조 도교교직원들은 다음과 같은 행위 중 하나를 가지고 있는데, 줄거리의 경중을 보면 도관 도교협회가 권고하고 자격을 정지한다.
(a)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비리;
(2) 교직원의 지위를 이용하여 봉건 미신 활동에 종사하고, 돈을 모아 남을 업신여기고, 도교의 명성을 훼손하는 것;
(3) 컬트 활동에 종사;
(4) 도교궁관이나 도교협회의 동의 없이 도교 신자의 집에서 활동한다.
(5) 종교 업무 조례 및 기타 법률, 규정, 규정 및 정책을 위반하는 것.
상술한 행위의 줄거리가 심각하여 교직원 자격을 인정한 도교협회에 의해 종결되었다.
교직 자격을 가르치고, 원래 신고한 인민종교사무부에 가서 취소 수속을 밟다.
제 12 조 도교교직자들은 도교신앙을 포기하거나 다른 이유로 자격을 상실한 경우, 그 사원이나 도교협회에서 공고하여 인민종교사무부의 취소에 보고한다.
제 13 조 성 자치구 직할시 도교협회는 매년 3 월 말까지 중국 도교협회에 전년도에 인정한 교직원 상황을 보고해야 한다. 중국 도교협회는 매년 일정한 형식으로 도교 명사 명단을 발표한다.
제 14 조 이 방법은 중국도교협회가 책임지고 해석한다.
제 15 조 본 방법은 발행일로부터 시행된다.
도교 신앙이 있다. 먼저 아침 저녁 수업의 운족, 도교의 기본 지식과 경전을 배우고, 일 년에 세 부의 관경 500 번을 암송한다. ...>& gt
질문 9: 출가에는 어떤 조건이 필요합니까? 현재 중국 대륙에서 도교는 북방의 전진교 (왕중양이 창설하고 전진칠자가 발전) 와 남방의 정일파 (장령 석천이 창설) 로 나뉜다. 전진도사는 스님처럼 출가해야 한다. 정통파에 속하는 사람은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집에서 수행을 할 수 있으며, 대재기를 제외하고는 육식을 끊지 말아야 한다.
질문 10: 출가에는 어떤 조건이 필요합니까? 어느 도관 수용자 조건이 비교적 느슨합니까? 도교에 가입하는 데는 두 가지 형태가 있다. 하나는 정식 도사가 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도교속인이 되는 것이다. 정식 도사가 되는 데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전진도사가 되고, 다른 하나는 정통 도사가 되는 것이다. 둘 다 스승을 모시고 예예를 배우는 수속을 밟아야 하지만, 전자는 도관에 가서 출가를 해야 하고, 후자는 출가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도교거사가 되려면 도관에서 귀의증만 처리하면 된다.
도사가 되려면, 다음 절차만 수행하면 된다.
(1): 자발적으로 출가하여 자신이 자발적으로 출가하지 않는 한, 다른 사람이나 외력이 강요하지 않는 한;
(2): 한 가족 구성원의 동의, 즉 주요 가족 구성원은 이의가 없다.
(3): 범죄 기록이나 기타 심각한 범죄 기록 증명 없음 (현지 승려인 경우 지역 거주위원회, 거리, 마을 단체가 증명할 수 있음; 타지에서 출가하면 현지 파출소나 공안부의 증명서가 필요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다른 일은 네가 출가한 구체적인 궁관에 의해 결정된다.
위의 세 가지 증빙으로, 두 번째는 네가 도가 생활에 적응할 수 있는지, 즉 시용 기간과 관찰 기간에 적응할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이다. 일반 1-2 년. 만약 네가 시련을 견딜 수 있다면, 너도 도가의 생활에 적응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수습기간이 지나면 출가하여 머리를 기르고 두건을 쓰고 도교 예절과 문화를 배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