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한국, 홍콩, 대만 지역 일러스트레이션: 일본 상업 애니메이션에는 거대한 시장과 운영팀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의 중요한 분기이다.
CG 기술 (ComputerGraphics, 컴퓨터 기술을 이용한 비주얼 디자인 및 제작) 이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에 들어가기 전에는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이 일본에서 이미 조양산업이 되었다. 젊은 세대는 점점 컴퓨터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한국에서는 최근 몇 년간 게임산업이 국민경제에서 두 번째로 큰 지주산업으로 부상하면서 일러스트레이션, 특히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이 갑자기 등장하면서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디자인된 게임 캐릭터도 한국 게임이 중국에서 유행함에 따라 더 큰 시장 공간을 확보했다.
한편, 홍콩 타이성 일러스트레이터는 일본에서 공부한 흔적이 뚜렷하지만 여전히 자신의 산업의 길을 찾고 있다.
확장 데이터
일러스트레이터는 미디어 출판업을 위한 일러스트레이터, 어린이 일러스트레이터, 광고업계를 위한 현실적인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그런 다음 애니메이션 마스코트 디자이너가 있습니다. 게임과 영화 일러스트에 대한 수요가 크다. 게임업계와 마찬가지로 각 영화작품에도 많은 미러 페인팅과 장면 디자인 작업이 있어 게임과 영화업계의 일러스트레이터들에게 많은 수요가 발생하고 있다.
전자 일러스트는 창의력이 높고 표현력이 뛰어나 기업의 요구를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손으로 그린 공저, 일러스트레이션 내용과 개인 예술적 감각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다.
그림 그리는 법을 배우면 어떤 일을 할 수 있습니까? 나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책 한 권을 쓸 수 있다.
이 세상에 귀여운 작은 그림이 할 수 있는 일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휴대전화 외관, 앱스토어부터 왕자영요, 리그 오브 레전드, 당신이 어제 슈퍼마켓에서 산 간식포장 등 곳곳에 예술의 흔적이 있습니다. 나는 이런 결핍이 너의 세계를 직접 붕괴시킬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많은 전문적인 것들에 대해, 그림은 단지 일부분일 뿐, 그림을 그릴 줄 아는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면 건축가, 소비공학 디자이너. 너는 체계적으로 지식 체계를 배울 기회를 놓쳤다. 너는 더 이상 중학교나 대학에 갈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너에게 안정된 일과 학습 방향을 몇 개 골라줄게. 그러나 너는 준비를 잘 해야 한다. 이 경우, 이곳의 대부분의 업무는 적어도 4 ~ 8 개월의 집중 학습이나 2 ~ 2 년의 주말 학습이 있어야 업무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
이 일은 수요량이 많지만 임금은 높지 않다. 내가 사는 청두를 예로 들어 보자. 초급 임금은 약 3-6k 인데, 당신의 개인 능력과 일하는 회사를 보세요. 그리고 승진 기회도 적다. 일반적으로 중소기업은 하나의 그래픽 팀만 있고, 대기업과 비전의 관계는 미묘하며, 한 팀만 있을 수도 있고, 아예 팀이 없을 수도 있다. 대부분의 밑바닥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이 자리를 과도기 일자리로 여기고, 수시로 이직을 준비하고,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찾기 때문이다. 하지만 한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시각 디자인 회사, 즉 디자인 아웃소싱 회사입니다. 아웃소싱회사는 일이 힘들지만 임금이 비교적 높아서 일반적으로 붕괴에서 임금 9.9 까지 한다. 능력 요구는 당연히 다른 회사의 도문 팀보다 높으며 승진 기회도 더 많을 것이다.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어떻게 배우죠? 개인은 평면과 직접 회화의 관계는 크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예술과의 관계는 매우 크다. 왜냐하면 너는 좋은 심미능력이 필요하고, 심미능력을 얻는 방법은 그림을 그리는 법을 배우고 다른 사람의 작품을 보는 것이다. 이 경우, 너는 그림을 그리는 것을 배우지 않고, 자습을 권장하지 않는다. Ps 와 cdr 의 바로 가기만 하면 머리가 어지럽게 된다. 마지막 수업을 듣고 그래픽 디자인을 직접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기본 소프트웨어 설치를 받고 공부를 시작하여 점차 초급 디자이너가 되었다.
만약 당신이 여자라면, 아이를 좋아한다면, 어린이 미술 교사로 변신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우리 대학의 아르바이트와 갓 졸업한 일은 모두 어린이 미술 선생님이다. 그 시간 동안 가난을 제외하고는 너는 정말 이상할 것이 없다. 큰 기관의 어린이 미술 선생님은 스트레스를 더 많이 받을 수 있어 수업 준비, 학부모와의 소통, 작품 전시 등을 할 수 있다. 물론, 주요 업무는 여전히 수업에 있다. 큰 기관의 승진 공간이 훨씬 커질 것이다. 작은 기구는 비교적 한가해서 매일 혼자 그림만 그리고 그림을 그린다. 저는 아동예술을 할 때 많은 일을 했습니다. 물론 작은 기관의 임금도 높지 않다. 청두의 현지 임금은 3k-5k 사이이다. 때때로 수업은 매우 적고, 아마 3k 미만일 것이다. 큰 기관과 마찬가지로, 더 많은 것은 보급기이다.
물론 이 직위도 공부가 필요하지만 반드시 열심히 공부할 필요는 없다. 네가 배운 것이 반드시 네가 얻고 싶은 회화 기교와 같을 필요는 없다. 당신이 배워야 할 것은 그림/수공/점토 등을 포함하여 아이들이 할 수 있는 아름다운 작품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아동심리학, 마케팅 등의 지식도 배워야 한다. 어린이 미술 선생님의 요구가 높지 않다. 기초재료를 익히고 기초이론 지식을 이해하면 된다. 어린이 미술의 작품을 찾고, 스스로 작품집을 만들어 보고, 신청하고, 일하고, 공부할 수 있다. 전공 문턱은 높지 않지만 우수한 회화 능력은 이 직위에 큰 가산점을 준다.
아동이 삽입한 약칭. 현재 가장 낮은 일러스트 분류입니다. 예술 관련 전공을 다 읽지 못한 대학생들은 이미 현지의 일선 노병이다. 그러나 이 직위의 수입은 결코 높지 않다. 정규직 수입은 기본적으로 평면 엔지니어와 마찬가지로 근무 연한에 크게 의존한다. 주로 수요가 크지 않고 문턱이 낮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업종의 아르바이트를 해서 부수입을 좀 벌면 편하다. 여가 시간에 그림 한 장을 그리고, 6 ~ 8 시간을 그리고, 1800 원을 판다. 물론, 그 사진은 더 비싸다.
이런 일은 좀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 너는 뛰어난 상상력과 우수한 표현력을 가져야 한다. 아이를 사랑하지 않는 아이는 할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무슨 연구? 손으로 그린 그림이나 판화의 기본기를 배우고, 기본적인 조명과 색채 이론의 표현을 배우고, 색채학에 대한 지식이 있으면 그림책 한 무더기를 사서 그림을 따라가서 이야기를 써보고 그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작품 한 세트가 생기면 아웃소싱 작업을 시도하거나 관련 업무를 신청할 수 있다.
게임과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문턱이 상대적으로 낮은 일자리는 ui 다. 한번은 우리 동창이 그림을 잘 못 그려서 4 개월 동안 단추를 배운 적이 있어요. 그리고 월급은 8500 입니다. 하지만 지금 공부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수요가 포화에 가까워져서 임금이 조금 줄어서 4k 에서 6 K 밖에 안 됩니다.
역동적인 3dmax 맥스를 하면 머리를 떨어뜨리는 법을 배울 수 있다. 4 개월 반을 신청하여 당신을 입문시킬 것을 건의합니다.
입문소득이 높고 승진 기회가 가장 많지만 문턱이 상대적으로 낮은 직업이기도 하다. 게임, 영화, 만화를 만드는 과정에서 원 화가가 제작에 참여해야 하는데, 작업 내용은 간단합니다. 바로 그림을 쓰는 것입니다. 그릴 항목이 있고 그릴 항목이 없습니다. 청두는 수요가 많은 곳이다. 입사 임금 6k 안팎에서 위험에 이르기까지 능력을 본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오리지널 화가가 되고 싶다면, 베이징, 상하이, 청두, 우한, 항주 등 대도시에서 살아야 합니다. 대부분의 소도시에는 이런 수요가 없기 때문이다.
원화디자이너에게 꼭 필요한 기술로는 미술기본기, 심미능력, 디자인능력, 회화소프트웨어로 조작할 수 있는 능력 등이 있다. 선택 기술: 중국과 외국의 역사 문화 수준, 건축 디자인, 의류 디자인, 문학 능력, 해부학, 보석 디자인, 3d 소프트웨어 조작에 정통한가? 거의 모든 기교가 원화에 적용될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물론, 독학은 강력하게 금지되어 있습니다. 미술을 배우는 기본기가 3 년을 버티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마침 당신이 입사하기에 충분합니다. 전일제일 수 있다면 실체판을 신청하고 1 년 반 동안 공부한 후 바로 입사할 수 있다. 정규직을 할 수 없다면 인터넷 반에 신고하세요. 온라인 강좌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원래 화가와 서로 사랑하며 죽이는 입장. 모델링은 3d 비디오 게임의 기본 작업 흐름입니다. 원래 화가와 마찬가지로 문턱이 높고 입사 임금이 높다. 3d 는 원화보다 1000 k 이상 높습니다. 작품은 원래 화가보다 더 기술적이다. 작품의 내용은 그림과 무관하지만 그려야 3d 작품을 만들 수 있다. 왜냐하면 3d 작품은 원화 (평면) 를 모형 (입체) 으로 만들고, 원화의 작품은 문자 (평면) 를 평면으로 만들거나 입체를 평면으로 바꾸는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독학을 추천하지 않거나, 나는 네가 독학을 추천하지 않고, 기관을 찾을 수밖에 없다고 말하고 싶지 않다. 학습 시간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전일제 학습기관은 약 8 ~ 12 개월이 걸리고, 온라인 출근에는 8 ~ 24 개월이 걸린다. 단기 근무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기초가 없는 장기 반을 찾는 것이 자신에게 더 적합하다. 너도 나에게 이것을 추천해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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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을 놓치면 학습 자원을 놓치면 안 된다. 자원이 있으면 고집을 부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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