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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 모니터링 솔루션

프런트 엔드 시스템

1, 카메라 선택

카메라는 카메라의 주요 부분으로, 정보를 관찰하고 수집하는 역할을 한다. 카메라의 성능 및 설치 방법은 시스템 품질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현재, 광관 카메라는 이미 도태되었다, 간단히 CCD 카메라라고 한다. 주요 성능 및 기술 매개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컬러: 카메라는 흑백 카메라와 컬러 카메라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흑백 카메라의 수평 해상도는 컬러 카메라보다 높고, 흑백 카메라는 컬러 카메라보다 민감하며, 야간에 빛이 부족하고 빛이 어두운 곳에 더 적합합니다. 흑백 카메라는 컬러 카메라보다 싸다. 컬러 이미지는 장면에서 옷의 색상을 쉽게 구분할 수 있으므로 적시에 장면의 실시간 정보를 얻고 구분할 수 있습니다.

2) 정의: 수평 및 수직 정의가 모두 정의됩니다. 수직 선명도는 TV 시스템에 의해 제한되며, 한 가지 최대치가 있다. 국내의 모든 TV 신호는 PAL 이고, PAL 제도의 수직 선명도는 400 줄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카메라의 선명도는 일반적으로 수평 선명도로 표시됩니다. 수평 선명도는 TV 라인 TVL 로 표현된 TV 이미지의 수평 세부 사항에 대한 인간의 눈의 선명도를 측정한 것입니다.

현재 흑백 카메라의 수평 해상도는 500 선 이상이고 컬러 카메라는 400 선 이상이어야 한다.

3) 조도: 단위 조명 면적당 받는 광속을 조도라고 합니다. 럭스 (럭스) 는 공칭 밝기 (루멘) 의 빔이 lm2 영역에 균일하게 입사할 때의 조도입니다. 카메라의 감도는 가장 낮은 조도로 표시됩니다. 즉, 카메라는 특정 테스트 카드를 대상으로 합니다. 렌즈 구멍 지름이 0.4 일 때 조명 조도를 조정하고 오실로스코프를 사용하여 출력측 비디오 신호의 진폭을 10% 정격으로 측정합니다. 이 시점에서 테스트 카드의 실측 조도는 카메라의 최저 조도입니다. 따라서 실제로 촬영 대상의 조도는 가장 낮은 조도의 10 배 정도 되어야 더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일반적으로 흑백 카메라의 최저 조도를 선택합니다. 상대 조리개가 F/ 1.4 인 경우 최소 조도는 0. 1Lux 보다 작아야 합니다. 컬러 카메라의 최저 조도를 선택합니다. 상대 조리개가 F/ 1.4 인 경우 최소 조도는 0.2 럭스보다 작아야 합니다.

3) 동기화: 카메라에 전원 동기화 및 외부 동기화 신호 인터페이스가 필요합니다. 전원 동기화의 경우, 모든 카메라는 모니터링 센터의 AC 동일 위상 전원에 의해 전원을 공급받아 카메라 필드 동기화 신호의 위상을 시전과 동기화하여 카메라 동기화 신호와 동일한 동기화 모드를 제공합니다.

외부 동기화의 경우 강제 동기화를 위해 동기화 신호 생성기를 구성해야 합니다. 동기화 TV 시스템 스캐닝에 사용되는 행, 필드 주파수, 프레임 속도 신호, 복합 제거 신호 및 주변 신호 발생기가 제공하는 동기화 신호의 작동 모드입니다.

시스템이 동기화된 경우에만 시간 전환 시 이미지가 스크롤되지 않고 기록 및 재생 품질이 향상됩니다.

4) 전원 공급 장치: 일반 카메라 전원 공급 장치는 220V AC, 24V AC, 12V DC 입니다. 카메라 전원은 현장 조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지만 안전 저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옵션 12V DC 전압으로 전원을 공급할 때 카메라 전원 동기화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시스템 동기화 전환을 위해 외부 동기화를 사용해야 합니다.

5) 자동 게인 제어 (AGC): 자동 게인 기능은 밝기가 낮은 경우 이미지 신호의 강도를 높여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CCD 카메라의 최저 조도는 이 조건의 한 가지 매개변수이다.

6) 자동 화이트 밸런스: 컬러 카메라의 화이트 밸런스가 정상인 경우 촬영 대상의 색상을 실제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컬러 카메라의 자동 화이트 밸런스는 자동 조정을 위한 것이다.

7) 전자 밝기 제어: 일부 CCD 카메라는 입사광의 밝기에 따라 전자 셔터를 사용하여 CCD 이미지 센서의 노출 시간을 조절할 수 있으므로 빛의 변화가 클 때 자동 조리개 렌즈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전자 밝기 컨트롤을 사용할 때 촬영된 오브젝트의 필드 깊이는 자동 조리개 렌즈를 사용할 때보다 작습니다.

8) 백라이트 보정: 백라이트만 설치할 수 있는 경우 일반 카메라로 개체를 촬영한 이미지는 비교적 검기 때문에 백라이트가 보정된 카메라를 선택하여 더욱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렌즈 선택

렌즈는 기능 및 작업별로 분류됩니다.

1) 정적 물체를 촬영한 카메라는 고정 초점 렌즈를 선택할 수 있고, 시야각이 변하는 동적 물체를 촬영할 때는 가변 초점 렌즈를 선택할 수 있다. 렌즈 초점 거리 선택은 뷰 필드의 크기와 렌즈에서 모니터링 대상까지의 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F=A × L/B

여기서 f 는 초점 거리 (mm) 를 나타냅니다.

A-필드와 폭 (밀리미터) 과 같습니다.

L--렌즈에서 모니터링 대상까지의 거리;

B-뷰 필드 높이 (l 과 b 는 같은 측정 단위를 사용함).

2) 렌즈 초점 거리를 선택할 때 카메라 이미지 센서의 크기를 고려해야 합니다. 2/3 ",1/2", 1/3 ",1/4" 의 네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이 네 가지 모드는 수직 X 와 수평 차원에서 모두 3X4 의 방위비를 가지며, 네 가지 모드의 카메라는 한 렌즈에 해당합니다. 예를 들어 전용 1/2 "카메라에서 사용하는 16mm 렌즈의 시야각 범위는 1/3" 카메라에서 사용하는 12mm 렌즈의 시야각 범위와 정확히 같습니다 이런 것들이죠.

3) 큰 필드 깊이, 넓은 시야의 모니터링 영역 및 모니터링이 필요한 동적 장면의 경우 일반적으로 파노라마 구름대 카메라로 6 배 이상의 자동 조리개가 장착된 전동 줌 렌즈를 사용합니다.

4) 전하 커플러 (CCD) 를 사용할 때는 일반적으로 자동 조리개 렌즈를 선택해야 하며, 실내 조도가 일정하거나 변동이 크지 않을 때는 수동 가변 조리개 렌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카 안의 카메라 렌즈는 승용차 크기에 따라 수평 시야가 70 도보다 큰 광각 렌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5) 소형화의 필요성에 따라 렌즈의 크기를 줄여야 한다. 카메라 렌즈의 표준 C 인터페이스 외에도 Cs 인터페이스가 도입되었습니다. Cs 인터페이스는 C 커넥터보다 5mm 짧으며 감광 부분과의 거리가 줄어들기 때문에 Cs 인터페이스 시스템은 작고 가벼우며 Cs 인터페이스 렌즈는 저렴합니다. Cs 인터페이스 카메라는 Cs 인터페이스 렌즈 또는 5mm 칸막이가 있는 C 인터페이스 렌즈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C 인터페이스 카메라는 C 인터페이스 렌즈만 장착할 수 있고 Cs 인터페이스 렌즈는 장착할 수 없습니다.

6) 카메라 렌즈는 백라이트를 피하기 위해 광원 방향으로 모니터링 대상을 정렬해야 합니다. 렌즈의 초점 거리와 카메라 대상 표면의 크기에 따라 시야각이 결정됩니다. 초점 거리가 작을수록 시야가 커지고 초점 거리가 클수록 시야가 작아집니다. 선명도를 고려하려면 전기 줌 렌즈를 사용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7) 광속: 렌즈의 광속은 렌즈 초점 거리와 광속 구멍 지름 (조리개) 의 비율로 측정되며 일반적으로 f 로 표시됩니다 ... 빛의 변화가 크지 않은 상태에서 적당한 크기로 조정한 후 조리개를 변경할 필요가 없는 수동 조리개 렌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리개 선이 크게 변하는 경우 (예: 실외) 일반적으로 자동 조리개 렌즈가 필요합니다.

3. 프런트엔드 시스템 구성 표

번호 제품명 제품 모델 단위 수량 주

전송 시스템

모니터링 현장과 제어 센터 사이에는 항상 일정한 거리가 있다. 모니터링 사이트에서 제어 센터까지 이미지 신호를 전송하고 제어 센터의 제어 신호를 현장으로 전송해야 하므로 전송 시스템에는 비디오 신호와 제어 신호 전송 두 부분이 포함됩니다.

1, 비디오 신호 전송

일반적으로 동축 케이블은 비디오베이스 밴드 신호를 전송하는 데 사용되지만 광섬유 케이블을 사용하여 TV 신호와 밸런스 케이블 쌍을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즉, 전화 케이블을 전송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은 외부 정전기장과 전자파를 차폐할 수 있기 때문에 혼재와 전송 손실을 줄일 수 있다. 그러나 케이블이 장거리 전송 매체로 사용될 경우 불균형한 저주파 지전류에 영향을 미치며 경우에 따라 고주파 간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호 전송 대역폭은 50 Hz ~ 4 MHz 입니다. 전송 거리가 200m 미만인 경우 동축 케이블로 전송할 때 감쇠의 영향은 일반적으로 무시할 수 있습니다. 전송 거리가 200m 를 초과하면 케이블 감쇠가 커집니다. 대역폭 전체에서 서로 다른 주파수의 신호를 전송하려면 케이블 보정 증폭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일부 케이블 연결이 매우 어려운 경우 마이크로웨이브 방향 전송과 같은 무선 전송 방식을 사용할 수 있지만 주파수 자원을 차지하려면 라디오 관리위원회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2. 신호 전송 제어

CCTV 의 경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제어 방법에는 직접 제어, 인코딩 제어 및 동축 비디오 제어가 있습니다. 현재 직접 제어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케이블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인코딩 제어는 모든 제어 명령을 디지털화 (변조) 한 후 전송하고 제어 장치로 다시 조정하여 직접 제어량으로 되돌리면 케이블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런 방법은 전송 거리가 멀어서 현재 공사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있다. 동축 비디오 제어란 제어 신호와 비디오 신호 * * * 주파수 분할 또는 비디오 신호 제거 기간을 통해 동축 케이블로 전송되지만 가격이 더 비쌉니다.

3, 파이프 트렌치 배치

전자기 간섭 및 외부 전원 공급 장치, 주파수 변환 엘리베이터의 간섭을 방지하기 위해 케이블은 접지가 잘 된 금속 파이프 또는 금속 트레이에 장착하고 케이블을 보호해야 합니다.

4, 전송 시스템 구성 테이블

번호 제품명 제품 모델 단위 수량 주

제어 시스템

아날로그 제어 시스템

1, 비디오 매트릭스 스위치

다중 비디오 입력 신호와 다중 비디오 출력 신호를 전환하고 제어하기 위해 전자 스위치를 통해 전환 매트릭스를 형성하여 모든 입력을 모든 출력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필요한 비디오 입/출력 기능을 충족하고 쉽게 확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주 제어 키보드 외에도 CCTV 시스템은 필요에 따라 하위 제어 키보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이중 다중 화면 비디오 프로세서

다중 채널 비디오 신호를 하나의 이미지로 결합하여 한 모니터에서 다중 채널 카메라 신호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16 화면 분할기, 다중 화면 비디오 프로세서라고도 하는 이중 용도, 한 대의 비디오 레코더로 다중 채널 비디오 신호를 동시에 녹음하는 기능, 단일 채널 재생 기능, 즉 동시에 녹음된 다중 채널 비디오 신호 중 어느 것도 모니터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3. 다중 화면 스플리터

비디오 디지털 처리를 통해 여러 화면을 하나의 분할 화면으로 병합하여 다중 화면 분할기가 나타났다. 4 개의 화면 분할기, 9 개의 화면 분할기, 16 개의 화면 분할기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모니터를 사용하여 비디오 레코더 한 대가 동시에 4,9, 16 개의 화면을 모니터링하고 기록할 수 있습니다. 다중 화면 스플리터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단일 이미지 프로세서: 이미지를 간단하게 모니터링하고 분할된 이미지를 기록합니다.

이중 이미지 프로세서: 단일 이미지와 타일 이미지를 모니터링하면서 기록할 수 있습니다.

전이중 이미지 프로세서: 모니터링 및 기록 중에 기록된 신호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4. 비디오 디스펜서

하나의 비디오 신호를 여러 비디오 출력에 동시에 할당할 수 있습니다.

5.3.3.2 디지털 이미지 모니터링 시스템

동축 케이블을 통해 비디오 신호를 전송하는 것을 기존의 아날로그 신호 전송 방법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비디오 신호가 짧은 거리 (예: 200m 정도) 내에서 많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200m 를 초과하면 비디오 신호를 보정하고 확대해야 합니다. 기존의 CCTV 감시 시스템은 건물이나 소규모 지역에서 사용하기에 더 적합하다.

디지털 모니터링 시스템은 컴퓨터 네트워크 기술, 멀티미디어 기술 및 CCTV 기술의 조합으로 다중 채널 비디오 및 오디오 신호의 장거리 전송에 적합합니다. 아날로그 신호를 디지털화하고, 코드를 압축하고, 컴퓨터 네트워크와 디지털 멀티미디어 기술을 통해 비디오 이미지를 전송하는 것입니다.

디지털 모니터링 시스템은 컴퓨터 네트워크 기술, 멀티미디어 기술 및 이미지 모니터링 기술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고화질, 고도로 동기화된 이미지 신호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안방 텔레비전 시스템으로, 이미 현대 건물 관리를 위한 강력한 도구가 되었다.

디지털 이미지 모니터링 시스템은 원격 이미지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하고, 컴퓨터 네트워크를 통해 전국 각지에 분산되어 있는 모니터링 지점을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멀티미디어 기술을 활용하여 이미지 모니터링의 전반적인 보안 및 자동화 관리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현재 많은 기업들이 특수한 압축 방법과 동적 저장 기술을 사용하여 이미지 품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압축 및 이미지, 사운드 합성은 모두 하드웨어에서 이루어지며 16 을 한 시스템에서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16 신호를 동시에 저장할 수 있어 비디오 이미지가 프레임을 잃지 않습니다. 동적 스토리지 기술은 모니터링 이미지의 연속성과 고선명도를 보장합니다.

5.3.3.3 디지털 하드 디스크 비디오 시스템

1, 디지털 모니터링 하드 디스크 비디오 시스템 기능

디지털 하드 드라이브 비디오는 보안 TV 시스템 분야에서 최신의 최고의 디지털 이미지 기록 장치입니다. 모니터링 시스템에서 카메라가 촬영한 모든 화면을 실시간으로 디지털 압축하고, 기록하고, 아카이빙하며, 검색 요구 사항에 따라 기록된 이미지를 무작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녹음 기술을 사용하면 녹음된 이미지의 감쇠 및 간섭 방지 기능이 크게 향상되므로 검색이나 비디오 재생을 몇 번 해도 재생된 이미지의 선명도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기존 시뮬레이션 방법으로 녹음된 비디오는 여러 번 검색 및 재생된 후 이미지 품질에 어느 정도 감쇠되어 신호 대 잡음비가 떨어집니다. 저장된 이미지를 복제해야 하는 경우 디지털 레코드의 이미지에는 복제 악화 문제가 없으며 시뮬레이션 모드 레코드의 이미지는 복제될 때마다 악화됩니다.

디지털 하드 디스크 비디오 시스템은 컴퓨터 네트워크, 멀티미디어 인텔리전스 및 모니터링 TV 를 하나로 통합한 차세대 모니터링 이미지 하드 디스크 비디오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로컬 디지털 이미지 모니터링 및 관리뿐 아니라 모니터링 이미지의 원격 전송도 가능하게 하여 전반적인 보안 관리를 강화합니다. 이 시스템에서 모든 이미지 데이터는 디지털 형식으로 저장되며, 인쇄된 사진은 기존 아날로그 신호 시스템보다 더 높은 선명도와 현실감을 제공하며 데이터 전송은 더욱 안정적이고 빠릅니다. 이 시스템은 모듈 식 설계를 기반으로합니다. 각 모듈에는 신호 수집 모듈, 모니터링 모듈, 이미지 기록 모듈, 원격 액세스 모듈 및 중앙 제어 모듈이 포함됩니다. 전체 시스템은 유지 관리 및 설치가 용이합니다.

컴퓨터 시스템에 디지털 하드 디스크 비디오가 설치되어 있어 정보가 네트워크가 도달할 수 있는 범위로 자유롭게 전송될 수 있기 때문에 모니터링 이미지 표시는 더 이상 기존의 이미지 전환 방식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필요한 경우 모든 권한 있는 곳에서 제어 이미지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 강력한 보안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니터링 이미지는 이미지 기록 모듈을 통해 압축률이 높은 대용량 디스크 어레이에 저장되어 언제든지 신속하게 액세스하고 검색할 수 있습니다. 즉, 한 모니터에 여러 카메라 (현재 최대 16) 의 다중 채널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이미지는 재생, 검색 및 변환을 위해 내장 하드 드라이브에 기록될 수 있으며 외부 하드 드라이브에 백업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작업은 리모콘에서 수행할 수 있으므로 Windows 운영 체제에서 벗어나 작동 중지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기존 테이프 녹음 방법보다 간단하고 안정적이며 재생 품질이 우수합니다. 모든 레코드는 장기간 보관할 수 있으며 재사용률이 매우 높다. 디스크 아카이브로 옮겨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 구성이 40G 를 넘으면 동적 동영상은 한 달 정도 더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2. 디지털 모니터링 하드 디스크 비디오 녹화 시스템의 주요 특징

(1) 효율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나 유지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하드 드라이브 녹화는 녹화된 이미지의 감쇠 및 간섭 방지 기능을 크게 향상시키고, 반복 녹음, 재생 및 검색, 손실 없음, 손상 없음, 효율성 및 내구성, 상당한 유지 관리 비용 절감 등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기존 비디오 스토리지에 비해 장기간 사용한 후 쉽게 손상될 수 있어 큰 장점이 있다.

(2) 기존 안전 텔레비전 시스템 장비와 호환.

기존 보안 TV 시스템 구성 장치를 기반으로 기존 비디오 레코더 및 멀티 스크린 비디오 프로세서만 교체하고 시스템 구성의 다른 장치는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3) 특수 압축 저장 기술을 사용합니다.

특수 압축 스토리지 기술을 사용하여 고활성 동적 선명도 비디오 녹화 및 효율적인 압축 스토리지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현재 어떤 것은 표준 MPEG 압축 저장 기술을 채택하고 있고, 어떤 것은 D-TEG 인코딩 압축 방식을 사용하여 효율적인 압축비를 달성한다.

(4) 고속 검색과 또렷한 스틸 이미지.

시스템은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저장하기 때문에 빠른 검색 기능과 HD 스틸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이미지 해상도는 일반적으로 752X 582 또는 640X480 픽셀입니다. 비디오 녹화 속도: 25 프레임/초 재생 속도: 25 프레임/초. 녹화 재생 전 년/월/일/시간/분/초까지 정확하며 각 사진의 색상, 밝기, 대비, 색상 채도를 독립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5) 기밀성이 강하다.

전통적인 TV 감시 시스템은 테이프를 사용하여 실시간 이미지를 기록하지만, 일단 범죄자가 파악되면 범죄자들에게 증거를 파괴하고 비디오테이프 내용을 바꾸거나 지울 수 있는 기술 범죄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누구나 비디오테이프를 접할 수 있는 기회만 있으면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디오명언) 디지털 TV 감시 시스템에서 이미지 재생은 컴퓨터 프로그램에 의해 제어되고 이미지 보관, 재생, 상태 설정 등의 작업은 암호로 엄격하게 제어됩니다. 운영자가 암호를 모르거나 암호 권한에 이러한 작업이 포함되지 않은 경우 운영자도 기록된 이미지의 내용을 알 수 없습니다. 또한 하드 디스크 비디오를 사용하고 있어 스토리지 미디어를 교체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하드 드라이브를 가져가거나 가져가서 재생할 수 없어 매우 기밀입니다.

5.3.3.4 시스템 구성 테이블 제어

번호 제품명 제품 모델 단위 수량 주

디스플레이 시스템

1, 표시 및 기록

디스플레이 및 기록 장치는 일반적으로 안전 제어실에 설치되며 주로 흑백/컬러 모니터, 비디오 레코더 및 비디오 처리 장치로 구성됩니다.

1) 흑백/컬러 전용 디스플레이

일반적으로 카메라 비디오 신호에서 이미지를 재현하는 장치는 흑백 모니터의 수평 해상도가 600 선보다 크고 컬러 모니터의 수평 해상도가 350 선보다 커야 합니다.

2) 비디오 레코더

모니터링 시스템의 기록 및 재생 장치입니다. 일반적으로 지연 비디오 레코더를 사용합니다. 180min 의 일반 비디오테이프로 24h 이상, 심지어 480h, 960h 까지 녹화할 수 있으며 제어 신호를 통해 비디오 레코더의 리모콘 기능을 자동으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안전경보 시스템과 연계된 카메라 및 비디오 시스템의 경우 해당 지연 비디오 레코더를 별도로 구성해야 합니다. 현재 디지털 디스크 레코딩과 컴퓨터 하드 디스크 레코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시스템 구성 테이블을 표시합니다

번호 제품명 제품 모델 단위 수량 주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커뮤니티의 전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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