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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덕해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류더하이

유덕해 (1937 8 월 13 -2020 4 월 1 1) 는 상해에서 태어났다. 중국 비파 연주가, 교육자, 작곡가. 전 중국 음악학원 부원장, 전 중국 음악학과장, 교수, 박사생 멘토.

65438-0950 은 비파 등의 악기를 배우기 시작하여 상하이 라디오 아마추어 민족 밴드에 가입했다. 1954 년 스승은 비파 연주가, 포동에서 린석성을 전수했다. 1957, 중앙음악학원 비파 전공에 입학했습니다. 1960, 조기 졸업 유학교; 같은 해' 말란 꽃' 이 개편되어 그의 음악 창작의 길을 열었다. 65438-0970 은 중앙악단에서 비파 독주를 맡고 있다. 1972 년 중국 최초의 비파협주곡' 초원의 여동생' 창작에 참여했다. 1975 는 그가 각색한 비파 독주' 10 면 매복' 을 처음 선보였다. 1976 은 뉴스 다큐멘터리' 중국 방미' 에서 10 면 매복 역을 맡았다.

1979, 소택징과 보스턴 교향악단을 지휘하는 합작공연. 198 1 년 베를린 필하모닉과 합작하여 이 단체와 합작한 최초의 중국 뮤지션이 되었다. 1983 현재까지 중국 음악학원 교수 부원장입니다. 1984 년 비파독주시리즈' 인생' 중' 백조',' 노소년' 등을 창작했다. 1989 년 비파' 십면매복' 으로 국내 최초의 골든디스크 상을 수상했다. 2004 년에 유덕해 비파 예술 국제 세미나가 하이난에서 열렸다. 2007 년 제 3 회 고교 명사상을 수상했다. 20 19 년 제 8 회 화악 포럼 우수 민악 교육자를 얻었다.

2020 년 4 월 1 1 일 유덕해는 베이징에서 82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중국어 이름: 유덕해.

국적: 중국.

출생지: 상하이

생년월일: 1937 8 월 13.

사망 날짜: 2020 년 4 월 1 1.

직업: 비파 연주자, 교육자, 작곡가

졸업 대학: 중앙 음악원

주요 성과: 1989 중국 제 1 회 골든디스크상.

2007 년, 대학 교수 석사 3 등상.

20 19 제 8 회 화악 포럼 및 신예컵 우수 민족 음악 교육자.

대표 작품:' 10 면 매복',' 초원 여동생',' 백조',' 노소년'.

인물 체험

1937 년 8 월 13 일 유덕해는 상하이, 본적 허베이 창현에서 태어났다. 65438-0950 비파, 이호, 삼현, 플루트 등의 악기를 배우기 시작했다. 같은 해 상하이 라디오 아마추어 민족 밴드에 합류했다.

65438-0954 사단은 비파 연주가, 포동에서 전인 림석성을 파견했다. 1957 중앙 음악원 비파 전공에 입학했습니다. 계속 스승을 모시는 것 외에도 무석학파 조안과 왕학파 평호학파 양대군을 스승으로 모시고 고금 연주가로부터 고쟁, 반탁금, 저음첼로를 배운다.

1960, 1 년 앞당겨 졸업유학하여 비파 교사로 일하다. 같은 해 상하이 제 1 회 전국 이호와 비파교교류회에서 작곡가 노소은이 작곡한 비파곡' 랑야산 오장사' 를 처음 연주하며 전통음악의 내용과 기법에 큰 돌파구를 만들어 현대 비파 연주예술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같은 해 노래' 말란 꽃' 을 각색한 뒤 음악 창작을 시작했다. 1964 년 마틴이 작곡한' 먼 손님 유보' 가 비파곡으로 개편됐다.

65438-0970, 중앙악단 비파 독주. 1972 년 오주강 왕기교와 합작하여 중국 최초의 비파협주곡' 초원의 여동생' 을 창작했다. 1975 그가 각색한 비파' 10 면 매복' 을 처음 선보였다.

1976 중앙신문영화 제작소에서 제작한 뉴스 다큐멘터리' 중국예술단 방미' 에 참가해 각색된 비파' 10 면 매복' 을 5 분 동안 연주한다.

1979 년 유덕해는 지휘자 소택정, 미국인 보스턴 교향악단과 합작하여' 초원의 여동생' 을 연주했다. 2 월 3 일부터 5 일까지 198 1 지휘자 황이군, 베를린 필하모닉과 음악회를 열고 그 중 두 곡의 비파협주곡' 여동생' 을 연주했다. 유덕해도 이 조합과 합작한 최초의 중국 뮤지션이 되었다.

1983 현재까지 중국 음악학원 교수 부원장입니다. 1984 년 비파 독주시리즈' 인생' 에서' 백조',' 노소년',' 봄누에' 를 창작했다. 1985 년에 그는 진 무사와 어린 시절을 창조했다.

1989 년 중국 최초의 골든디스크상을 수상했고, 수상작품은 비파 독주' 10 면 매복' 이었다. 1996 ~ 2000 년 비파 독주작' 전원편' 을 창작한' 향토풍' 시리즈로' 소풍',' 방앗간',' 방적',' 방적',' 저글링',' 저글링' 을 포함한다

2004 년 6 월 5438 일 +2 월 65438 일 +7 월 유덕해 비파예술국제세미나가 하이난에서 열린 것도 당대 개인이 개최한 비파국제세미나가 처음이다. 2007 년 교육부 고등 교육 석사 3 등상을 수상했다. 20111010 월 12 일, 비파에 관한 강좌가 남경대학교에서 열렸다.

20 16 65438+ 10 월 10, 유덕해 비파예술강좌가 중앙음악원 콘서트홀에서 열리며' 사마귀와 눈사람' 작품을 공연했다. 20 17 년 4 월 29 일부터 30 일까지 정저우에서' 유덕해 비파 사제 세미나 및 음악회' 가 열렸다.

2065438+2008 년 7 월 상하이 민악일공장 60 주년 축제 콘서트에서' 류양강' 을 연주하고 불렀다. 20 19 년 제 8 회 화악포럼 및 신예컵 우수 민악교육가에 선정돼 시상식에서 작품' 차 듣기' 를 연주했다.

유덕해는 2020 년 4 월 0 일 1 14: 25 베이징에서 82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주요 업무

음악 창작

비파 창작

전통 음악의 개편

중국과 외국의 노래를 각색하다

외국 음악의 이식

음악집을 출판하다

상술한 주요 저작의 출처

축구 스타일

재생 유형

유덕해 최초의 음악교육은 강남사죽음악과 강남 민간 오페라의 영향을 받아 그의 첫 프로인 푸둥학교 린석성의 아름답고 날렵한 비파 연주 스타일을 물려받았다. 후사는 양대군, 조안과 손옥덕 등에서 왔다. 이들 중 양대균은 평호파에 속하고, 조안과 무석파는 왕파에 속하며, 조안과 유천화의 적전이며, 유천화는 숭명파의 심조주가 직접 가르쳤다. 그래서 강남 비파의 무석파, 평호파, 포동파, 숭명파, 왕파, 유덕해 등은 모두 열심히 공부했기 때문에 그들의 비파 연주 스타일은 강남파의 특징을 융합했다. 그에게서 우리는 왕파의 장엄함, 평호파의 시정, 숭명파의 순박함, 애교미, 위중악의 훈한 발음, 리의 강건한 손모양, 동그란 자세를 보았다. 바로 이런 특징들이 수많은 집의 소장을 모아 유덕해의 비파 연주가 자신만의 독특한 풍격을 형성하게 하고, 유파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일궤' 의 연주 방법을 버리고, 신세기의 현대화, 사회화 분위기와 맞물려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있다.

연주 기교

유덕해는 비파 연주 방면에서 새로운 기교와 기술을 발전시켰다. 요약하자면, 주로 왼손 기교, 오른손 기교, 양손 조화 기교, 특수한 소리의 네 가지 측면으로 나뉜다. 1, 왼손 기교는 음을 누르는 것, 감음, 탈음, 음꼬임, 고저음 꼬임 현을 가리킨다. 두 번째는 반타 (큰 손가락 반등, 검지 손가락 반등, 중간 손가락 반등, 약지 반등, 반륜, 바퀴 내현 외선 선택), 살살, 고리 손가락 흔들림, 산 입구 현, 이중선 등 오른손 기술입니다. 셋째, 손맞춤의 수법은 범음 (인공 범음, 서로 다른 고음 범음, 복합범음), 가짜 범음, 상각 유현, 약주; 넷째, 송현, 패널 치는 것, 손치는 것, 가시현, 쇠발굽 소리, 목어 소리 등 특별한 발성 기술이다.

궤도 범위

작품에는' 청련악부 4 곡',' 영주고곡 8 곡',' 영주고곡 속판 8 곡',' 평사기러기',' 한궁추월' 등이 있다. 베테랑 연주가 범, 조안과, 이, 양대군의 전기를 각색한 것이다. "백새 귀소" 는 범의 전기에 근거하여 각색한 것이다.

창조적 특징

엔지니어링 개요

유덕해는 1960 부터 그의 음악 창작을 시작했다. 60 ~ 70 년대 초연된 창작곡들 중 일부는' 랑야산 오장사',' 당을 위해 민가 한 곡 부르기',' 협주곡' 초원의 여동생' 과 같이 모두 스스로 연주한 것이다. 그는 전통음악에서의 문화적 가치를 더욱 깨달았다. 그중에서도 옛 노래극, 예를 들면' 아침',' 패왕 탈갑' 이 전통음악을 재편했다. 종교 음악 방면에서 유덕해는' 백마 짐경',' 쾌락나한',' 물방울관음' 등 9 곡의 절 음악 및 지방 풍토와 인정을 각색했다. 1980 년대 이후 유덕해의 창작이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비파독주시리즈 생활소품인' 진용사',' 어린시절',' 백조',' 노소년',' 춘잠' 에서 음악의 철리성이 더욱 강화되었다. 전원편-김몽, 일지선, 천지는 개방적인 마음과 자연에 대한 아름다운 상념으로 민족 음악의 전통 표기법을 돌파했다. 또한 유덕해는 서양 악기의 연습곡과 음악 단편을 대량으로 이식하여 비파 훈련에 사용하였다. 예를 들어, 그는 이식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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