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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창 외출 정보 컨설팅 채용 전화

조조가 푸양을 다스리는 책.

이 정책은 일반 스크립트의 세 번째 옵션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후 여포 과 동 Zhuo 의 원수, 낙양 탈출, 리 연 과 곽산 점령 장안, 세계 대란. .....

조조 하의 10 여 장, 북쪽에는 푸양, 원소웅, 동쪽에는 소배, 유비, 남쪽에는 여봉선, 서쪽에는 낙양이 있다. 이것은 처음의 대체적인 상황이다.

시작 문장:

이 글은 사방 회담의 상황을 분석하였다. 원소와의 친밀함은 선의이지만 상대방이 악의인지 아니면 다른 계획이 있는지 알 수 없다. 걸출한 외교적 재능을 가진 우신에게도 양국 관계를 증진하기는 어렵다. 다행히 그는 명성 때문에 (손책이라면 말하기 어렵다) 이런 우호적인 선전포고를 감히 하지 못했고, 양측이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았기 때문에 즉각적인 위험은 없었다 (2 년 정도 완충기가 있었다). 유비의 군대는 폐쇄되었지만 병력이 부족하고 도시 발전이 부족해 당분간 위협이 없다 (1 년 안팎의 완충기). 남방에 있는 유천에 관해서는 사기가 높고 유비와의 우정이 좋다. 지척에 가까운 유천이 공격의 표적이 될 가능성이 높다. 그가 공격하기를 기다리는 대신 선제공격을 하는 것이 낫다. .....

배열' 을 중심으로 여포 시내를 성공적으로 이끌자 군룡이 우두머리가 없는 유천은 이미 주머니 속의 물건이었고 2008 년 여주 암살자로 임명되었다.

중국 국:

아군은 강적과 수많은 강원 (고순, 장요, 여포, 진궁) 없이 다면전선을 전개하는 것이 편리하다. 이때 류첸과 푸양의 경제는 어느 정도 발전했기 때문에 경제 위기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강팀을 부양하기 위해 돈과 식량을 마련하려면 다른 대도시들을 공략해야 하는데, 텅 빈 낙양은 최선의 선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팀, 강팀, 강팀, 강팀, 강팀, 강팀, 강팀)

정치지휘권이 높은 장군 몇 명을 지명하여 낙양을 점령하도록 명령하고, 지방경제를 대대적으로 발전시켰다 (발전수준이 낮은 도시는 더 높은 투자수익을 얻을 수 있다). 반면에, 우리 군대는 또한 xiaopei 를 공격하기 위해 치열한 힘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안전을 위해, 여포 () 는 방금 덩용 () 에서 성공했으니, 높은 관직을 주어서는 안 된다. 그는 하후 형제 밑에서 편성할 수 있는데, 그의 충성심이 확인된 후에야 독립을 고려할 수 있다. (게임이 끝날 때까지 나는 여포 권력을 잡을 수 없다. 그 위에는 항상 더 높은 수준의 장군이 있을 것이다.)

약 1 년 후 조조는 이미 중국과 하남의 영토를 통일했다. 그것은 몇 가지 주요 세력을 공격 하는 시간입니다.

위대한 나라:

약 5 개 도시가 있는데 통제하기 어려워지기 시작했다. 세력센터에 둘러싸인 여러 도시 (만, 허창, 진류) 를 높은 정치권력을 가진 무장에게 맡기는 것이 우리 국력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며, 임명된 무장도 우리를 위해 포로를 잡는 데 주력할 것을 제안한다. (이때 이미 성공한 것은 유관, 장삼형제 ...); 모든 것이 안정된 후, 북방의 원소 () 는 거의 공손찬 () 의 세력을 평정하며 남하 () 를 앞두고 있다. 먼저 손을 강하게 하는 것이 나의 스타일이다. 푸양은 조홍, 저장욱, 전웨이는 부장이다. 그들은 백마항을 급습했다. 하북에 오른 후, 그들은 결코 성을 공격하려고 서두르지 않았다. 한편, 그들은 우물장을 배학한 무장을 고당항에서 준비한다. 원소군은 항상 그의 부대를 동원하는데, 그는 그가 평원 도시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런 전술로 원본초의 영향을 끝낸 후, 우리의 군사 지휘관은 크게 증강되었다. 이때 임명된 무장은 반드시 세심하게 선발해야 한다. 좀 야심찬 무장을 조조 곁으로 끌어당겨야 한다. (손우, 방금 남방에서 들어왔으니, 여포 잊지 마라 ... >

이 머리의 임면은 주의해야 할 몇 가지가 있는데, 우리는 정보상으로는 전군 매부의 수지 상황을 자주 주시하고 있다. 만약 수지가 이상하다면, 더 일찍 임명된 내무병단을 만충에서 동원할 수 있다. (분명히 수지가 상당히 불균형해서 식량이 꽉 찼을 것이다.) ), 식량 부족 방지, 군인 사기 하락; 둘째, 군대의 기습기가 충분히 빠르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전선 도시 병사들이 집결된 후 수동으로 나가서 자신의 통제하에 둘 수 있다. 일반적으로 어느 정도의 군사 지휘관 (공성 전술에 능하고 궁수 전술이 있음) 이 컴퓨터를 쉽게 잡을 수 있다. .....

외국 정복:

12 만 대군이 외족을 멸망시킬 것이다 (일본은 말할 것도 없다 ...)

1 .5 만 군주가 직접 지휘하여 자동차로 돌진했다.

전술 선택: 공격 (뒤이어 혼란과 환각)

공격을 무시하다

2 만 5 천 6 천명의 군대는 중국 최강 군사통수가 이끌고, 어레이는 원뿔형 (공방 겸비) 이다.

전술선택: 국적이 가장 강한 공격-돌격 (돌격해도 된다 ~ 뭐! -응? 넌 그냥 돌파만 하면 돼 ... @ @ ... 그럼 ...)

주동적인 공격은 너의 부대에 접근할 것이다.

주의사항: 송곳진이 당신보다 5 일 일찍 도착하게 하려면 적의 화력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고 차로 돌진하면 가장 가까운 요새가 매 라운드에서 구조지시를 내릴 것이다 ... 약 15 명의 장군, 3 ~ 5 명의 현자, 나머지는 모두 85 개 이상의 지휘관이다. ...

이런 식으로 한 달 정도면 도시를 깨뜨릴 수 있고 (3 라운드, 공성부터 계산됨), 도시 내 약 30 만 명의 병사들이 효과적으로 보존할 수 있다. ...

기본적으로 성취감 외에 외국에 나가 싸우는 가장 큰 장점은 그곳에 새로운 힘이 많다는 것 (40 만) 이다. 만약 우리가 도시의 모든 병사들을 없애고 싶다면, 왜 전쟁을 해야 하는가? _? 그럼요, 가급적 많이 받으세요 ...

그건 그렇고, 만약 당신이 정말로 외국 국가를 공격하고 싶다면, 그러한 군대를 지원하기에 충분한 음식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특히 지난 2 년 동안 5 개 민족에 합류했을 때, 음식은 극도로 긴장되었습니다. .....

최후의 결말: 곽향은 서역의 대사, 장군, 후계자이다.

치국 방침: 국가를 번영시키다

나는 결말을 베끼는 것을 잊었다 ... 나는 그때 감동했다 ~): 통일 후 국내 내정 발전에 힘쓰고 북방 만리장성을 건설하여 전후 인민들의 생활이 안정되고 풍요로워졌다. 그러나 통일 후 불과 수십 년 만에 선비족이 만리장성 밖을 침략했다.

사람들은 오랫동안 싸우지 않았지만, 구오 시앙? 여전히 신속하게 인력 대군을 동원하여 침입의 선비를 격퇴하고 나라를 지키다.

청렴한 나라가 되어 미래에 상당히 많은 저명한 정치가가 될 것이다. 200 년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유일한 유감스럽게도, 사람은 문화 발전에 결함이 있는 것 같다. 보물 수집이 불완전하기 때문인가요? 나는 상당히 많은 역사 진품을 수집했지만, 나는 긴 편지와 궁등 같은 장식품이 많지 않다.

돈이 부족한 해결책

첫 번째 조건은 상인이 상주해야 하는 도시로, 몇 명을 도시에서 음식을 볶아야 한다는 것이다. 우선, 너는 돈이 좀 있다. 7 월 음식이 가장 싸면 바로 살 수 있어요. 다음 해에는 비싸지기 시작한다. 대부분 5 ~ 8 알에서 1 금으로 바꾸는데, 살 때 1 금은 10 알 정도 살 수 있어요. 이 수술은 너를 곧 부유하게 만들 것이다. 나는 다섯 명의 전문 투기꾼과 시내에 있다. 3 년 동안 볶았는데, 볶기에는 귀찮아 ... 내가 돈을 다 쓸 수 없을 때 ... 물 쓰듯 돈을 쓰는 느낌을 느껴보세요. .....

또 대량의 병력 (10 만 정도) 을 동원할 수 있으며, 세 소대는 야만족 도시로 돌진할 수 있다. 20 ~ 30 일 동안 도시를 돌파할 수 있고, 도시를 깨고 그들의 병사를 얻을 수 있지만, 그들의 병사들이 많으면 너의 식량이 부족할 수 있다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나는 최대 30 만 명의 병사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병력이 집중되지 않아 순식간에 증발할 수도 있고, 많은 병사를 늘릴 수도 있고, 방해받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도 있고, 일거양득이 될 수도 있다.

또 한 가지 방법은 두 개 이상의 도시가 있는 후 내무를 임명하고 70 여 명의 공무원을 정치에 두는 것이 이상하다. 돈은 계속 증가할 것이다! 컴퓨터가 내부 사무를 하는 것은 비교적 싼 것 같다. 잘 모르겠어요. 어쨌든, 내가 지정한 도시, 내정은 모두 아주 잘해서, 여태껏 돈이 모자라지 않았다.

일부 속성에 대한 소개

첫째, 보물 소개 (정치 보물은 나열되지 않음)

1, 손자병법 지휘+10+ 묘기 전함 어떻게 얻을까:' 손자병법' 을 가진 무장을 잡아라.

2. 태평서요 지능 +6+ 스턴트 판타지 S 전략 S 는 당초 장각의 손에 있었고, 장각이 죽은 후 민간에 살면서 수색할 수 있었다.

3, 전방화창력 +8+ 묘기가 기병 A 여포 손에 터져 민수색으로 유입됐다.

4, 남녀 쌍검 무력 +3+ 스턴트 격투기 보병 b 유비

5, 청룡연 옥칼력 +5+ 스턴트 보병 a 관우

6, 뱀 창 힘 +5+ 스턴트 보병 비행

7, 청나라 홍검력 +3+ 스턴트 기병 b 초기 조조 후기 조운

8, 철 채찍 힘 +2+ 스턴트 보트 수군 a 황개

9. 서촉 지형도 발육 불량.

10, 손자병법 24 계명 +6+ 수의 난란 C 제갈량

1 1, 유서왕신+100+ 스턴트전략 A 호진, 손견, 원술, 조조.

12, 칠성포장도력+10

13, 천검 힘 +5

14, 적토마, 사륜차, 덕록, 턱황비전 안전후퇴.

고전도 (+3), 멘드 신간 서적 (명령 +3) 등이 있습니다.

피천서, 청로 녹서, 특수대우 등 특수한 요술을 트리거하거나 수색하기 위해 특별한 사건이 필요할 것으로 추정된다.

둘째, 내정지령소개 (삼국게이머가 이미 잘 알고 있는 지령은 더 이상 소개하지 않음)

1, 시설 (괄호 안의 영향 요인)/효과

(1) 순시 (정보) 인심.

(2) 상업 (정치) 소득

(3) 건설 (지휘)

(4) 황무지 개간 (정치)

⑸ 징병 (지휘)

(6) 훈련 (군대)

2. 군사

(1) 건축 (지휘력) 정보 및 전략의 병법 숙련도가 향상되었다.

(2) 운송 (제목)

인재:

(1) 보물을 얻기 위해 탐험 (정치).

(2) 착륙 (정치+희망) 유비가 가장 높은 희망을 갖고 있어 착지 인재에 큰 장점이 있다.

이 계획에는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우군) 및 구조 (우군)

외교 (정치+친절) 는 포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6, 임면 지시는 범인을 참수하고 무장을 유배할 수 있다.

셋째, 손자병법 소개 설명 (기술력 가치)

1, 보병 스턴트는 해병대 (격투 13, 격투 16, 분훈 19) 에 적합하다.

2. 기병 묘기는 해병대 (돌파 14, 돌격 17, 돌격 20) 에 적합하다.

3. 기병 스턴트는 해병과 시설에 적합하다 (승마 8, 달리기 1 1, 비행 14).

4. 석궁 스턴트는 해병과 시설에 적합하다 (일제 7, 일제, 10, 석궁 13).

5. 전술스턴트는 긴 보트, 큰 배, 전함을 장착할 수 있다.

6, 포위 스턴트는 우물 맹장, 호위차, 돌발, 병사 등을 장착할 수 있다.

7. 지능형 스턴트는 육지와 물 위에 지을 수 있다. 돌병은 만들 수 있다 (함정에 빠지지 않는다) (상태가 정상이 아니다)

8. 수륙은 함정을 혼동할 수 있습니다 (트랩은 지형에 따라 설정할 수 있음). 환술 (적군이 품에 안길 수 있도록): 공격군과 난란, 장각과 장보만의 묘기;

9. 전술은 육지와 물 위에서 남용 (사기가 저조함) 되고 격려 (사기가 저조함) 될 수 있다.

대우: 장각, 장보, 장량, 범마다 묘기가 있다.

요술: 사기, 장각, 장보, 남만무장의 묘수.

넷째, 무장의 기본 능력 가치

1, 지휘: 부대 공격력과 전투력, 징병 효과, 건축 효과;

2. 무력: 무장은 성패를 고르는 결정적인 요인으로 군인의 훈련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무장부대의 공격력에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정보: 전략의 성공률과 테스트의 효과;

4. 정치: 외교의 효과, 인재가 착지한 효과, 황무지의 효과, 상업의 효과

5. 신뢰와 희망: 군주의 독특한 가치는 군주가 착지 인재에 영향을 줄 확률이다. 어느 시기에나 유비의 신뢰가 가장 높다.

동사 (verb 의 약자) 전투력 개론

삼국지 9 중 통수가 이끄는 부대의 기본 공격력과 기본 방어력은 지휘, 대형, 사기, 부대 수에 의해 결정된다.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육상기초공격력 = 지휘값+병사 수 증가 공격력 가산 × 병사 수+병사 사기 /2× 편대 영향계수.

(1) 병사 수가 늘어난 공격 가산은 명령 증가에 따라 감소한다. 80- 100 을 지휘하는 지휘관에게 이 값은 약 800 명의 병사 1 단위 공격력이다.

(2) 형성 영향 계수; 긴 뱀, 원형 1.0, 공격력이 가장 강한 것은 비늘, 앞 손실 15/9, 크레인 쓰레받기형 12/9, 거위/

2. 수전 공격력 = 육지 뱀진 공격력 +R (14-20)

(1) 병사 수는 수전 공격력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는다.

(2)R 값은 지휘관 값이 증가함에 따라 증가한다.

3. 성벽의 공격력은 병사의 수와 지휘값에 달려 있다. 병사 수가 많을수록 지휘치가 높을수록 공격력이 커진다. 우물 울타리가 성벽에 미치는 피해력은 10 이고, 경호차가 성벽에 미치는 피해는 40 이고, 운석차의 피해력은 20 이다.

4. 방어력은 공격력 공식과 맞먹는다. 다른 포메이션은 부대의 공격력과 방어력에 다른 역할을 한다.

습격자-최고의 군사 지휘관

1, 5 대 무장을 통솔하다

(1) 조조 99. 제갈량은 그를 손오와 오기의 천재, 삼국 시대 최고의 군사가라고 불렀다. 그러나 \ "전쟁의 예술 \" 은 삼국 구파 에서 두드러지지 않는다; 스킬 값은 약 50 에 불과합니다.

② 주유 98. 적벽전은 제 1 차 세계대전에서 명성이 자자했고, 무국충은 유일하게 세계를 이기기로 결심한 군사 지휘관이었다. 그래서 그의 성격은 손권의 과격한 성격에 맞지 않는다. 아마도 그의 조기 사망은 그의 복보이다.

③ 노신 98. 오국의 무장이기도 하고, 유비 대은덕에 한 세대의 명장이 되었습니다. 지휘자 98 이 좀 높은 것 같은데 대국감이 강하지만 정치를 모르는 것 같아서 결국 답답하고 비참하다.

④ 사마의 97. 3 월, 요동에서 공손승을 대패하고, 지취몽다가 제갈량을 끌어내면 좋다.

(5) 손견 96. 가장 큰 성과는 동과의 전투에서 96 이 조금 높은 것 같다. 손무의 빛에 감동받았을 것이다.

제갈량 9 1 도 언급해야 한다. 하하, 제갈량은 마침내 군사가의 제단에서 내려왔다. 여섯 차례 북벌에 실패하여 6 조 때 지휘가치가 좀 높다.

종합 평가: 영광은 삼국 역사상 3 대 전투 (관도, 적벽, 이릉) 의 지휘관 상위 3 위 지휘치를 부여했는데, 이 능력치의 설정은 비교적 합리적이다.

2, 5 대 무장장.

(1) 여포 100. 여포 는 말 붉은 토끼, 여포 는 죽지 않았다, 누가 감히 왕 (단일 선택) 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2) 장비 98. 용감함+대담함, 무력이 매번 관우를 능가하게 하는 것은 영광스러운 습관이다.

(3) 관우 97. 무생, 허허.

(4) 마초 97. 여포 장군 보다 더 용 감 하지만, 여포 보다 조금 더 보인다.

(5) 조운 96. 최고의 냉정한 가치와 여포 단명 불충으로 삼국 게임에서 진정한 단골 왕이 됐다.

종합평가: 8 세대와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아요. 하하.

3. 정보부의 5 대 군사 지휘관

A) 제갈량 100. 제갈량의 역사에서의 능력이 어떠하든 간에, 네가 동의하든 그렇지 않든, 역사는 이미 그를 지혜의 상징으로 만들었다. 이 현상이 계속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B) 곽가 98. 조조의 첫 모사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입을 가지고 있으며, 우선' 저주의 왕' 이라고 불린다.

C) 폰통 98. 봉황 새끼야, 애석하게도 빌어먹을 유비는 충고를 듣지 않고 젊은 나이에 죽었다. 개인적으로는 방통의 전략 능력이 제갈량보다 강하다고 생각하지만, 공명은 대국에 대한 파악이 더 좋다.

D) 주유 97.

E) 사마의 97.

종합평가: 8 세대와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아요. 하하.

4. 정계 2 대 군사 지휘관

A) 순서 99 (왕조의 천재), 영광은 마침내 역사를 직시하기 시작했다. 하하.

B) 유명한 군사가라고 부르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있을 수 있지만, 정치가는 확실히 대다수 사람들의 학문이다.

5.' 손자병법' 기술값이 상위 11 무장에 올랐다 (새 무장설정 참조, 기술등급은 높음에서 낮음까지 S/A/B/C 로 설정)

(1) 주유 1 13 (단계 AB, 타기, 활타기, 석궁 AB, 수군 SAB, 공성, 전략 SA, 전략 abb

(2) 노신 107 (단계 B, 타기, 활 타기, 석궁 AB, 수군 ABS, 공성 C, 똑똑한 주머니, 전략 BC, 전략 B).

(3) 공명99 (단계, 타기, 활타기, 석궁 S, 수군 A, 공성 ABC, 스마트 SABC, 전략 ABC, 전략 BC)

(4) 서성99 (보사, 을기, 활기, 석궁, 수군 SAB, 공성 을, 책갑, 정책 BC)

(5) 손견 97 (단계 SAB, AB 타기, 활타기, 석궁, 수군 SAB, 공성, 공략, 공략 B)

(다음 무장은 상세하지는 않지만, 그들의 특수한 기술을 열거하였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태사자 95 (보승, 활타기 AB, 석궁 SAB, 수군 AB, 공성, 공략, 전략)

(7) 손책 93 (단계 SAB, AB 타기, 활타기, 석궁, 수군 SAB, 공성, 공략, 공략 BC)

(8) 장요85 (단계 SAB, SAB 타기, 활 타기 B, 석궁, 수군 B, 공성, 전략 A, 전략, 전략)

(9) 조운 80 (단계 B, SAB 타기, 활 타기 AB, 석궁 AB, 수군, 공성, 전략 S, 전략, 전략)

(10) 손상향 80 (보승, 활타기 SA, 석궁 SAB, 수군 AB, 공성, 전략, 전략 B)

(1 1) 여포 78

6. 종합능력 수치실력순위 (지휘, 무력, 정보, 정치)

A) 조조 359 (99, 72, 92, 96)

B) 주유 357 (98, 7 1, 97, 9 1)

C) 손견 352 (96, 9 1, 77, 78)

D) 노신 350 (98, 66, 96, 90)

E) 사마의 350(98, 62, 97, 94)

기타 유명한 군사 지휘관

등애 347 (9 1, 88, 92, 76)

G) 장요 339 (94, 90, 83, 72)

H) 관우 331(93,97,77,67)

I) 조운 333 (88,96,77,72)

J) 공명323 (92,33,100,98)

7, > > 의견

첫째, 최강 보병

기본 조건: 보병의 모든 스턴트, 스턴트 가치 향상 (숙련도 600)

자격을 갖춘 장군: 손견, 손책, 관우;

중평: 손견과 손책은 모두 단명귀신이라 관우를 이겼다. 관공을 축하합니다!

둘째, 가장 강한 기병

기본 요구 사항: 최고의 기병 스턴트, 스턴트 가치 강화 (숙련도 600)

자격을 갖춘 장군: 여포 및 마초

재평가: 여포 및 마초 지휘 병력은 상당하다 (94,91,100,97). 그러나 여포 역사는 편폭이 너무 작고, 빌어먹을 삼성가노 칭호까지 더해져 평판이 너무 나쁘다. 따라서 가장 강한 기병은 마초이고, 마진초도 마찬가지다! 서량기병은 천하무적이다. 그해 조조는 수염 가운을 자르도록 강요당했고, 자신이 제 1 기병이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최강 활타기

기본 요구 사항: 활타기 최고 스턴트, 스턴트 가치 향상 (숙련도 600).

합격한 무장: 공손찬, 여포.

공손아의 무장값은 85 와 82 에 불과하며 여포 (94 와 108) 과는 거리가 멀다. 여포 () 는 비장군 () 이라고 불리는데, 여봉선 () 에게 가장 강한 활을 타면 문제없을 것이다. 문제가 있으면 여포 단독으로 골라라, _

넷째, 가장 강한 궁수

기본 조건: 활잡이의 모든 스턴트, 스턴트 가치 향상 (숙련도 600).

자격을 갖춘 군사 사령관: 황충

노장군의 화살법은 천하제일이다. 또한 가장 강석병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섯째, 최강수군

기본 조건: 활잡이의 모든 스턴트, 스턴트 가치 향상 (숙련도 600).

자격을 갖춘 군 사령관: 주유

나는 샤오조가 처음 결혼했을 때 영기가 넘친다고 생각한다. 。 。 。 。 웃어봐, 벽이 연기처럼 노를 젓고 있어.

적벽전은 천고에 전해지고, 주랑이 당선된 것도 이해할 수 있다.

여섯째, 최강 공성, 최강정보, 최강전략, 최강전략.

기술점이든 숙련되든 제갈량은 모두 천하제일이다. 어쩔 수 없다. 누가 제갈아양을 지혜의 상징이라고 불렀습니까?

일곱째, 무장의 최고 종합 능력

후보자: 조운, 장요.

두 사람의 특징은 높은 지휘, 높은 무력, 각각 가장 강한 병종 묘기, 지능이 높다는 것이다.

재평가: 조운의 지휘와 지능은 장요보다 못하며, 많은 보병의 묘기를 그는 할 수 없다. 그러나 무력은 장요보다 높고, 가장 중요한 것은 조운은 가장 선진적인 교론이며, 모든 작전 무장에서 유일무이하다.

그래서 저는 조운을 선택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_

객관적으로 말하자면 장료 초기가 가장 강하다. 당초에는 돈이 없었고, 55, 기병을 살 돈이 없었다. 장요는 관우에 버금가는 보병 묘기를 가지고 있고, 전투 장수 지능 2 위는 83 이며, A 급 전술과 94 급 지휘도 알고 있다.

기병을 살 때가 되자 조운과 장요는 위아래를 가리지 않았다. 나는 이것을 전문적으로 분석하겠다. _ 하지만 게임에서 기병을 사기 위해 돈을 쓸 필요가 없는 것 같아 기절했다.

황제 헤게모니

삼국지 9 는 지난 7 ~ 8 대 역할 놀이 시스템을 바꿔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시스템으로 바꿔 전통적인' 군주지상' 으로 돌아왔다. 플레이어는 유비 등 군주 역할만 선택하여 연기할 수 있다. 새로운 지도 모델은 게임을 풍부하게 한다.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삼국지 9' 가 곧 출시될 예정이며, 지난 7 ~ 8 대 롤 플레잉 시스템 (사람 중심) 을 바꿔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시스템으로 과거 스타일을 쓸어버리고 전통적인' 군주지상' 으로 돌아간다. 플레이어는 유비와 같은 군주 역할만 선택할 수 있고, 무장, 무장, 군사와 같은 개인적인 역할은 더 이상 할 수 없다.

삼국지 신지도 모드 9

삼국지 9 가 바뀌기 전의 지도 모델은 초대형 지도, 지형기복, 게임이 발생했다. 신삼국지는 신장의 유명한 시리즈 게임에서 두 세대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각각' 천정록' 과' 별들록' 이다. 전쟁에서, 우리는 그것을 계획하거나 사용할 수 있고, 방어에서, 우리는 증원 등을 요구할 수 있다. , 전쟁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플레이어가 적의 이 때의 행동을 예지할 수 있다면 먼저 적기를 잡을 수 있다. 또 적벽대전 중 창장, 유비, 조조가 쟁탈하는 한중 고산과 험난함은 모두 서로 다른 표현이 있을 것이며, 삼국세계는 더욱 실감나게 시각적으로 드러날 것이다.

각종 군사시설은 지도에 지을 수 있다. 예를 들면 산에 견고한 보루를 짓고 낙석을 이용하여 적을 방어하거나 공성전에서 진법을 설치해 장기 작전을 할 수 있다. 지형의 우열은 전략적으로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한 주요 도시 밖에서는 몇 개의 군사 거점 (마을) 이 있을 수 있는데, 이로 인해 전투는 예전처럼 단조롭지 않고, 나라와 나라 사이의 전투는 전선에서 믿을 수 없는 분위기를 띠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삼국지 9 게임 과정

이번에 채택된 시스템은 명령을 내린 후 직접 시행한 합환제로 임무 대행 시스템에 시간과 거리 개념을 추가했다. 처음으로 무장에게 전략의' 전략면' 과 그 행동을 감시하는' 진도면' 을 하나의 지도로 결합하여 과거 전략과 전투의 장벽을 허물었다. 지금부터 전투는 단순한 인솔자 돌격이 아니다. 전쟁 중인 군대를 계획하거나 계획할 수도 있습니다. 이 세대의' 삼국지 9' 에서 몇 라운드 후의 정세를 정확히 파악하고 대응할 수 있을지는 무패의 관건이 될 것이다.

영광은 이번에 무장을 650 명으로 늘리고, 가상대본을 디자인해 650 명이 동시에 나타나게 했다. 그때, 한 무더기의 무장들이 또 다른 게임의 즐거움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이 세대에도 무장 후손의 디자인이 있어 아버지 세대의 기예를 이어받아 게임 세대를 세대보다 길게 만들 수 있다.

삼국연의' 의 새로운 특징 9 페이지

1. 전투 모드는 즉석 전쟁류 게임과 유사하며 지도에서 직접 논다 (그러나 일대일 전투와 전략은 또 다른 화면을 열 수 있다).

2. 국군만 칠 수 있고 다른 무장은 할 수 없다. 자기가 만든 새 무장을 사용하려면, 군주로 나타나야 한다. 그래서 인간관계와 인력 양성에 대한 지시도 많이 줄었다. 최대 8 명까지 놀 수 있어요.

3. 1 년 36 라운드, 매 라운드마다 두 단계 (전략적 측면과 진행 측면) 가 있다. 대면하는 과정에서 우리의 군사 지휘관은 전략 비행기의 지시에 따라 명령을 집행할 것이다. 이 시점에서 명령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각 도시 (거점) 에는 일정한 행군 노선이 있다. 따라서 두 도시 사이에 토치카와 같은 방어 시설을 배치하여 적의 공격을 막거나 아군의 휴식 장소로 사용할 수 있다.

5. 10 의 역사 극본 외에도 10 의 가상 극본 (예: 시공을 초월하는 모든 군주무들이 등장하는 극본) 이 있다.

6. 전투에서' 손자병법' 을 발동하면 정세를 역전시키는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외출할 때 무장이 배운' 손자병법' 중 하나를 선택하면 전투에서 전개될 수 있다. 삼국구 이야기 중 한 군대는 최대 다섯 명의 무장을 가질 수 있다. 군사 지휘관의 합동 행동이 적절하게 이용될 수 있다면,' 손자병법' 의 위력은 더욱 커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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