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오, 성의 기원, 비교적 순수하고 오직 하나의 기원이다: 성씨에서 유래하고, 시호를 성으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춘추시대에 진무공은 춘추오패 중의 하나였다. 진무공의 본명은 임호로 재위 39 년이다. 그가 죽은 후, 사후 () 는 모종 () 이다. 고자묘 (고독 M 욕) 와 무 (M 욕) 의 동음 때문에 진묘공은 늘 쓴다. 후세 사람들은 사후 호를 씨로 하여 그를 모종이라고 부른다. 성씨 시조: 진묘 (어머니) 공. 고대 춘추시대에 진나라에는 진묘공이라는 국군이 있었는데, 묘씨의 시조이다. 뮤는 고대에도 윤목우를 읽었기 때문에 진묘공도 진무공이라고 불렀다. 매우 유능하지만, 당시 진나라는 무력을 숭상하고, 문치를 좋아하지 않았고, 많은 치국의 규칙도 매우 문명화되지 않았다. 예를 들어, 진 mugong 이 죽었을 때, 그의 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세 성현이 순교하게 하자, 그가 생전에 그를 동반한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죽어도 그와 동행해야 한다. 공자는 이런 일을 매우 반대한다. 진시황이 강산을 내려온 후 책을 불태워 유교 치국의 이상이 그가 생각하는 것과 다르기 때문이다. 묘목 자손이 진묘 (무공) 를 모씨 시조로 공경하다. 이주 분포 (부족) 모종 성은 중국 본토와 대만성 백가성 앞 100 명에 포함되지 않았다. 묘성은 춘추시대에 기원하여 진무공의 후예이다. 진무공의 좋은 이름은' 묘' 이고, 진무공도' 묘' 와' 무' 의 고대 해음 때문에' 진묘공' 이라고 불린다. 그는 사생아가 하나 있는데, 사후 호를 씨로 하여 대대로 모종으로 전해진다. 고대에 묘족의 귀족 가정은 대부분 란릉에서 왔다. 역사 유명 인사 미아오 학생: 한나라 창사 내사. 심공의 제자, 의사, 장사에 가서 역사를 배우다. 묘공: 삼국시대 위문학가, 동해란릉 (오늘 산둥 창산란릉진) 사람. 재능이 있어야 배우고, 관직에서 광록훈까지 배울 수 있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많은 책이 있어서 이미 잃어버렸다. 열두 편의' 위서' 가 있어 조조의 공적을 찬양하는 작품들이 많다. 미아오 언어: 송나라 장시 사람들. 시를 잘 쓰고,' 집책' 이 있다. 미아오 공: 명나라 옥상 카운티 사람들. 홍치 초년 (1488), 효종서, 관원에게 직언을 요구하며, 진육사 () 를 존중한다 묵묘: 청대 시인 화가. 시미 () 는 산수를 잘 그리며, 특히 악부 (), 학장악부 () 등의 작품이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미아오 통: "송치", "연가" 라는 단어는 장쑤 오현 (오늘 장쑤 소주) 에서 나왔다. 마을에서 그는 유명한 수칙으로 마을 사람들에게 봉건도덕규범을 따르는 모범으로 추천되었다. 그는 과거 시험에 열중하고, 장원 시험에 합격하기를 갈망하며, 다섯 차례 고북을 시험한다. 마침내 강희에서 6 년 (1667) 에 딩빅은 청나라 제 12 위 진사가 되어 국자감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강희는 9 년 시험관을 시험삼아 곧 학사 조수로 일했다. 나중에 사업의 어려움을 두려워하며 사직을 하고 가족의 애도와 함께 고향으로 돌아왔다. 이때부터 관해를 떠나 시사를 묻지 않고, 가르치는 것을 업으로 삼아' 삼미서원' 을 창설하여 마을에서 인재를 양성하였다. 그를 따르는 사람이 많다. 그래서 그는 조월천의 가규, 채서재의 암호문, 유염대의 개인사, 교직자를 인쇄했다. 50 년 정도 가르치는' 장원 선생' 이 되면 장원이라고 부를 수 있다. 묘원덕: 한나라 사람. 푸저우 () 를 알고, 아낌없이 국민을 사랑하고, 쌀창고를 짓고 쌀을 아끼고, 굶주림과 잔재를 가리고, 각자 이득이 있다. 묘조종: 송 () 나라 총리 문천상 () 의 조수로, 근정 () 을 국민으로 하여 문필이 좋다. 문천상은 그에게 정책과 군령을 쓰라고 했다. 명대 의학가 묘희옹. 의술에 정통하다. 본초경',' 본초 제방' 이 있다. 묘가혜: 청대 여화가, 자희태후의 여관, 대필로 그림을 그린다. 역사가 전면적이고 전서, 특히 그림에 능하다. 진 () 과 결혼하여 어려서부터 과부가 되었다. 광서년 동안 입궁을 제물로 삼다. 그녀는 효진 황후의 사랑을 많이 받아서 사람들은 그녀를 묘선생이라고 부른다. 소금의 그림은 대부분 그녀를 위해 만들어졌다고 전해진다. 이 밖에 원대의 경학자 묘, 명대의 시인 겸 화가 묘중옥, 청대의 화가 묘운 등도 있다. 묘는 백가성 중 172 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