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이 (1880 ~ 1942)
홍이
중국의 스님. 속성 리, 유명, 또 번호 광평, 자숙이, 별호가 시원하고 법명, 별호 일임. 본적은 절강 평호로 천진에서 태어났다. 초창기에 상해 남양공학에 입학하여, 스승은 채원배로부터 왔다. 서화, 인감, 공업시에 능하다. 65438 년부터 0905 년까지 일본에서 유학하여 도쿄 미술학교에 입학했고, 스승은 흑전에서 서양화를 배워 음악 희곡에 발을 들여놓으며 조예가 깊다. 65438 년부터 0907 년까지 그와 증소곡은 도쿄에서' 춘류회' 를 설립하여' 다화녀' 주연을 맡았고,' 음악잡지' 를 편집했다. 19 10 귀국해 상하이 태평양 화보 편집장으로 류야자가 발기한 남사에 합류했다. 이후 그는 항주 저장제 1 사범대학의 사진과 음악 교사로 임명되었다. 19 18 항주호달리기 정혜사에서 출가하여 같은 해 영은사에서 반지를 받았다. 그는 자주 가흥 상해 온주 등지로 출장을 가서 세상과 단절되어 글을 쓴다. 65438-0928 년 입사해 샤먼 남푸타와 취안저우 승천 개원사에 자주 거주하고 있다. 남산 계율을 발양하고 남산 로스쿨을 창설해 염불도 잊지 않고 나라를 구하고 염불도 잊지 않는 사상을 제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남산, 법대, 법대, 법대, 법대, 법대, 법대) 취안저우 온령 양로원에서 돌아가셨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기념하기 위해 각각 취안저우 청원산과 항저우 호달사에 탑과 기념관을 세웠다. 주요 저작은' 승려 4 시 법노트',' 남산재가법 소개',' 불학총서',' 호생저서' 등이다. 그의 음악 작품에는 중국의 유명한 노래 50 곡, 이숙이 작곡한 노래, 삼보곡, 쿨한 노래가 포함되어 있다.
허운 구름 (1873- 1959), 속명 소명, 본명, 또 명언 초, 본명 덕청, 허운환상유라고 합니다. 본적은 호남 샹향, 본적은 복건 취안저우. 그는 신니요치의 수리를 주재했다.
허운 출신 벼슬집, 아버지 소옥당이 취안저우 지사, 아들 재키 찬 희망, 8 개 국어를 배워야만 벼슬을 할 수 있다. 그러나 허운은 어려서부터 냉막 때부터 유교 불경을 즐겨 읽는다. 그의 야심은 명성이 아니다. 아버지는 온갖 수단을 다 써서 그를 굴복시키려고 하였다. 광서 17 년 (189 1), 갑자기 출가하여 아버지에게 들키고 집으로 돌아가라는 명령을 받았다. 이듬해 고산 용천사 이발로 도망쳐 묘련 스님을 스승으로 모시다. 그리고 동굴에 은거하며 스님 한 명을 안고 3 년 동안 조용히 앉아 있었다. 그런 다음 절을 떠나 사방을 돌아다니며 절강, 장쑤, 안후이의 유명한 절에서 선학을 공부했다. 강녕에서 나는 유명한 불교도 양인산을 만났다. 광서 26 년, 서윤이 푸타산에서 북상하여 베이징에 도착했을 때, 마침 의화단이 폭발하여 8 개국 연합군이 베이징을 공격할 때였다. 그는 서태후와 광서 황제의 도주대오를 따라 서쪽으로 행행하여 만리장성을 나와 산시에 이르러 그곳에서 많은 왕공 대신을 만났다. Xi 에 도착한 후, 나는 종남산에 가서 사자산 아래에 집을 짓고 허운으로 이름을 바꿨다. 광서 28 년, 서윤은 사방을 돌아다니며 아미를 숭배하고, 티베트를 거쳐 서강으로 들어가 운남길초로 돌아갔다. 길조는 역사상 중요한 불교 성지이다. 이때 10 여 개의 낡은 절만 남았으니, 외승이 직무를 맡을 수 없고, 빈 구름은 남길 곳이 없다. 나중에, 대리 지사 는 지방 행정 장관 에 추천, 송곳니 는 깨진 사원 을 발견했다-발우 유 음 거주 및 종교 활동. 올해 그는 발우암을 항영사로 바꾸고, 사방팔방에서 온 승려를 받아들이고, 자금을 모아 이 절을 지었다. 광서 30 년 동안 그는 해외를 여행하며 나로 (이 태국) 와 남양 (동남아) 에서 강의하며 수만 명이 귀의했다. 그는 또한 일본에 가서 부처를 방문하고 쿠알라룸푸르를 지나 "정부가 새로운 정책을 제정하고 각지에서 사찰 재산을 제고하고 있다" 는 편지를 받았다. 광서 32 년, 허운봉이 상해로 바뀌었다. 선사를 북경으로 보내 항소해 주십시오. 베이징에 도착한 후, 그 해에 만난 왕공귀족의 지지를 받아 사찰을 보호하는' 은유' (즉 고시) 를 받았다. 그 이후로 지방관은 지방관에게 모든 크고 작은 사원과 승려의 모든 재산을 보호하라고 독촉했다. " 이때부터 각지에서 절 재산을 더 이상 언급하지 않는다. 이후 허운은 계속 베이징에 남아 운남의 절 (청나라 내무부가 출판한 불경) 을 위해 용장을 청했다. 같은 해 7 월, 칙령은 항영사를' 호국복성사' 로 명명하고, 허운은' 불학의 대가' 로 봉하고,' 자복기',' 옥새',' 장서여의함',' 백갑전편' 을 주었다. 이 시점에서, 허운의 몸값은 백배, 명성은 크게 진작되었다.
19 1 1 년 그리고 스님과 함께 남경에 가서 손중산을 만나 불교 헌장을 개정하고 각지 자립의 이름을 취소하는 것에 동의했다. 같은 해 4 월, 정부가 바뀌었기 때문에 손중산을 배회한 후, 북경에 가서 원세카이를 배회했다. 중국 불교협회는 상해에서 개편하고, 중국 불교협회가 설립되었다. 회의가 끝난 후 허운은 운남으로 돌아가 채령을 만나 운남 구이저우 운남 티베트 등의 불교 지부를 조직하여 직접 그들의 일을 관리한다. 새로운' 대호법' 의 보호 아래 주승사의 향불은 여전히 왕성하다. 19 12, 민국이 설립되어 승려가 사찰을 파괴하는 추세가 나타났다. 운남의 수석 군사가 이근이 직접 감군하여 산을 오르고 스님이 와서 사찰을 파괴하고 허운이라는 이름을 지을 준비를 하고 있다. 허운은 혼자 이서아의 뿌리에 갔다. 리가 물었다: "불법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허운은 "예로부터 건국은 국교 융합에 대해 토론해 왔다" 고 대답했다. 정치는 마음을 다스리고, 교육은 마음을 다스릴 수 있다. 마음은 만물의 근본이고, 옳다. 왜 죽지 않는거야? 클릭합니다 그는 종교가 통치자에 대한 역할을 충분히 이해하고, 몇 차례의 변론을 거쳐, 그는 마침내 이뿌리를 설득했다.
1920 년 허운은 운남 순무당의 초청으로 쿤밍에 가서 화산화정사를 재건했다. 건설 과정에서' 운루' 고비를 발굴하여 화정사가 운기사로 개명되었다. 비석에 따르면 당은 사원 생산 수치를 발표하고 수백 묘의 논밭과 수십 개의 산장을 저가로 사찰에 도로 사서 민원을 불러일으켰다고 한다. 그는 재산을 얻은 후 자선사업을 조직하여 인심을 사로잡았다.
1929 년 허운은 푸젠 국민당 관료림슨, 양양양추장의 초청으로 푸저우 용천사에 가서 주지를 맡게 됐다. 당초 스님은 53 일을 끊겠다고 했는데, 나중에 사내에서 구습을 없애고 도체를 정리하고 소선당 () 불당 () 을 활성화시켜 복절 칠다스 () 를 회복하고 늦봄에 포기한 선규를 회복하였다. 이를 바탕으로 10 여 개의 건물, 전당, 파빌리온, 궁전, 마당, 절, 토굴 등이 있다. 설결당을 건립한 뒤 불학원으로 바뀌었고 푸젠성 주석 양양추장임 명예원장, 허운임 원장, 청년승려 양성으로 바뀌었다. 양숙장의 어머니는 허운을 스승으로 모시고, 양 푸젠 등지의 여러 관료가 허운의 대호법이 되었다. 용천사에는 명청 이래 많은 경서가 있다. 욱운은 스님 한 명을 청해 정리하여' 북산장경 목록' 을 편성해 출판을 했다. 1933 년 푸젠에서 전쟁이 발발하자 성 내 대부분의 절은 더 이상 독보하지 않았다. 승려들은 숙박은 하지 않았지만 고산은 원양 선하증권에 남아 있었고, 천여 명의 승려들이 사방을 돌아다녔다. 허운은 이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죽 한 끼를 유지하려고 노력했다.
1934 년 이한혼 장군의 초청으로 광둥 곡강에 가서 남화사 재건을 주재했다. 남화사는 선종 육조 혜능의 도장이다. 이때, 그것은 이미 파괴되었다. 허운은 네 가지 조건을 제시했고, 그 중 네 번째는 "모든 기부, 산업 청소, 교섭 소송, 일체 책임을 진다" 는 것이다. 이 요구는 그의 다년간의' 대불법' 경험을 총결하였다. 즉 반동 통치자의 힘에 의지하여 불교의 세력을 확대하는 것이다. 이한혼이 승낙한 후 면전에서 수십만 금을 거론했다. 모든 준비가 다 된 후, 그는 당국에 사람을 보내 화업을 검사하고, 업계 내 무증서의' 사당' 을 몰수하고, 증서로 환매할 것을 요구했다. 끝없는 절이 회수되었을 때, 주민들은 추방되어 20 여 명의 가난한 가정이 집을 잃었다. 1935 년 가을, 허운은 펑산에서 곡강까지 건설되었고, 사내 주민들은 경찰에 의해 쫓겨났고, 장인은 직접 건설을 감독했다. 10 년 만에 총 243 개의 사찰을 건설하고, 새로 보수한 불상 690 존으로 이 사찰을 광동에서 가장 큰 불교 성지로 만들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천불대회가 열렸고, 수령자 수백 명이 광저우, 홍콩, 마카오의 부자들을 끌어들였다.
1942 년 린슨 국민정부 주석이 충칭에서' 호법회, 호국방지대비' 를 발동해 허운씨가 주재했다. 허운은 충칭에 도착하고, 주재법회는 49 일이다. 그는 법회의에서 국민당의 반동통치를 칭찬하며 "사당 * * * * 무위락으로 모두 천순 덕명을 칭찬했다" 고 말했다. 장개석 (WHO) 가 직접 연회를 열어 채식주의자, 린슨 등을 대접했다. 1946 년 광둥 당국의 초청으로 허운은 광저우 정자사에서 법회를 열어 다시 한 번 이삭 홍콩과 마카오를 들썩이게 했다. 그 중 홍콩과 마카오에서 법대회에 참가한 인원수가 10 만명을 넘었다. 당시 광저우 육탑사 주지철선은 반역죄로 투옥되었고, 허운서 당국은 보석으로 풀려나 현지 승려들의 반대에 부닥쳤다. 1947 년, 장개석 남화사' 동기록' 제목' 피정 타락풍' 으로 허운의 공적을 표창했다.
1949 년 가을 광둥 해방, 인민정부는 허운례에 가세했지만 허문 남화사의 민주개혁에 은밀히 저항했다. 남화사 방장 본환은 반혁명죄로 공안기관에 체포됐고 허운은 그에게 억울했다. (참고: 1943 년, 허운은 오대산 전 한강간 본환을 남화사방장으로 추천했다. 같은 해 겨울 허운은 불교협회 준비회에 참석해 원영광제사 조박초에 중국 불교협회 준비처를 설립하도록 초청됐다. 10 년 10 월 1 일, 그는 중국 불교도를 대표하여 실론 불교 대표단이 선물한' 사리자',' 베이엽경',' 보리수' 삼보를 받아들였다. 같은 해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위원으로 당선되었다. 65438 년 2 월 허운은 상해에 가서' 5 월 세계평화회의' 에 참석했다.
1953 년 중국 불교협회가 설립돼 허운은 4 대 명예회장 중 한 명이다. 인민정부의 투쟁과 단결로 허운은 화남과의 반동 잔재와의 얽힘에서 벗어나 그가 정상적인 종교 활동에 종사할 수 있는 조건을 만들었다. 같은 해 7 월 5 일 허운은 신의사 방장 행복의 초청으로 운거산에 올랐다. 이 당원 초년도영선사가 창립한 조사를 목격하여 도장을 천 여 년 동안 거머쥐었는데, 단지 세 개의 절만이 파손되어 대부분 무너지고, 곳곳에 잔해와 잡초가 무성했다. 명대 비루의 불상은 청동으로 주조되어 들담배 들풀 사이에 앉아 있다. 허운은 운산을 보존하고, 절을 재건하고, 관련 부서의 비준을 받기로 결심했다. 허운이 운거에 입주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승려들은 사방팔방으로 모여 연말까지 50 여 명에 달했다. 1954 년 봄 허운은 인민정부의 부름에 호응하며' 농선 () 을 견지하고' 땅을 개간하고 자업자득이다. 1955 년 스님은 수백 명으로 늘었고 1956 년에는 식량과 고구마가 모두 생산되어 사내 승려들의 식량 수요를 거의 만족시켰다. 허운모금과 디자인을 거쳐 이 사원은 약 3 년 동안 수십 개의 절, 대전, 건물, 조각 크기 불상 132 존을 재건해 일본군이 불태운 절을 보수했다. 그 후 허운조직 스님들이 명승고적을 보수했다. 1956 가을, 악명호, 벽계준설, 계개공사 복드릴. 공사 중 수시의 비문' 석림' 이 새겨진 돌맹이를 발굴해 허운에 의해 불인교 옆에 놓여져' 단신석' 으로 명명돼 명승지가 되어 친필 시 기념으로 삼았다. 또 백과수 아래의 회천에는 화강암 방목장을 짓고 앞에는 석단을 놓았다. 그 외연에는 단수서가 새겨진' 회천' 이라는 단어가 새겨져 있다. 동시에, 사외는 차나무와 과수를 재배하고, 사내에는 화원을 연다. 1955 년 봄 허운의 몸은 점점 쇠약해졌지만, 여전히 사내의 모든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허운은 지난 7 월 은로거사가 대신 편집한' 운거산지' 원고를 받고' 운거산 신의요 재건' 과' 운거산지 유통서 재건' 을 쓴 것을 기쁘게 받았다. 이 음반은 홍콩 연경원과 불경유통이 공동으로 출판되어 세계 각지로 전해졌다.
1959 10 6 월 13 일 허운은 횡격막 질식으로 만성 초조함을 일으켜 시니요치에서 사망했다. 허윤은 평생 선종과 고행을 이어받아 불교 정글을 정비하고 명사를 건설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가상 구름은 동남아 국가에서뿐만 아니라 북미 대륙에서도 유명하다. 1982 년 미국 뉴욕 불교 선종센터에서 그를 위해 기념관을 짓고 영어로 그의 생애를 비석에 새겼다. 허윤의 일생의 시는 매우 추앙을 받았고, 390 편의 시가' 허윤불학법집' 에 선정되어 홍콩 불학출판사에서 출판되었다. 나머지는' 허운일승전',' 허운일승연보',' 허운일승화법집' 등 그의 생애사적을 기록했다.
태허대사 (1890- 1947) 는 저장숭덕에서 태어났다. 속성 루 () 는 본명 간슨 () 으로 이상주의를 돋보이게 하는 승려 () 로, 시 () 호 비화 () 이다. 청광서 30 년 (1904) 쑤저우 소구화풍경사에서 삭도를 하고 같은 해 닝보천동사에서 선승에게 큰절을 했다. 광서 34 년, 그는 남경에 가서 양학불을 배웠다. 19 1 1 년 광저우 백운산 쌍계지 방장이 되어 중교육회를 조직하여 편교해 주세요. 19 13 년, 전국 각 성의 사원 점령, 재물을 강탈하는 풍조가 사납고 불교계가 혼란에 빠졌다. 태허, 단인 등은 남경에서 중국 불교협회 (이후' 중국 불교협회' 로 통합됨) 를 창설해 불교개혁을 주장하고, 먼저 진강금산사를 불학대학으로 바꾸고, 스스로 학교를 운영하며' 사흥학' 의 조류를 거부한다. 스핀은' 김산사 사건' 으로 실패했다. 선종이 사망한 후 상해 정안사에서 열린 추모회에서 태허는 교학이론, 교학제도, 교수생산 3 대 혁명론을 제기했다. 불교 개혁 자구를 외치다. 나중에 불교 개혁 운동을 홍보하는 글을 계속 쓰면서 시대의 발전을 따라잡기 위해 새로운 승가 제도를 건립할 것을 요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19 17 이후 태허는 무창불학원, 민남불학원, 한장불학원 등을 설립했다. 젊은 승려를 모집하고, 불교 인재를 양성하고, 일본 불교를 고찰하고, 영국, 프랑스, 독일, 벨기에, 미국으로 가서 불교를 보급한다. 그는 호북, 쓰촨, 복건, 산시, 장쑤, 절강, 강서, 광동, 구이저우 등지에서도 선교했다. 글쓰기에 종사하다. 항일전쟁 기간 동안 태허는 청년 호국승 구조대를 조직하여 중국 불교 대표단을 이끌고 미얀마 인도 실란 (현재 스리랑카) 등을 방문해 동포 신도들에게 연락하여 일본 침략에 반대하며 중화민족이 독립생존과 공정성과 정의를 쟁취하는 투쟁을 선포했다. 항전이 승리한 후, 중국 불교 정비위원회 상무위원으로 진강초산에서 회의 인원 훈련반을 개설하여 불교로 전국을 정비하였다. 1947 년 상해 옥불사에서 너무 허사했다. 그는 많은 책을 썼고, 나중에 제자에 의해' 태허대사전집' 으로 편성되었다.
《 백과사전 》 은 근대 이래 중국 불교의 거저로 700 여만 자로 4 대집, 20 개 부분으로 나뉜다. 불학의 체계와 대강, 승가 제도의 개혁과 육성, 유식사상의 융합과 발양, 생활불학의 폭로와 발양, 시대사조에 대한 비판과 전파를 포함한 태허다단계의 불학 사상을 전면적으로 반영했다.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태허대사의 일생은 승가 제도를 개혁하고 인식론을 발전시키는 것을 위주로 한 유명한 대가였다. 백과전서' 에서 승가 제도 개혁과 관련된 주요 문장:' 승가 제도 전체 이론',' 오늘 승제론',' 건승대강',' 보살학교' 등이 있다. 그가 승가 제도를 개혁하는 관점의 전체 진화 과정을 구현했다. 19 15 부터 1947 까지 30 여 년 동안, 태허가 중국 불교체계를 개혁하고 정돈하려는 생각과 노력이 상술한 문장 속에서 충분히 반영되었다.
김산사 사건' 이 불교 개혁 운동을 시작하자마자 큰 타격을 입은 후, 태허는 불교 개혁에는 반드시 새로운 절과 승가 제도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렇지 않으면 빈말일 뿐이다. 사찰은 사우론 삼보의 청정하고 엄숙한 도장을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부처와 스님을 부양하기 위해 사람들의 신앙을 계몽하기 위해 불교의 장기 발전에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불교의 개혁은 절을 떠나 따로 부뚜막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1 195 년 당시 정부는' 사찰관리조례' 를 발표해 지방 관리들에게 스님을 제한하고 종교재산을 침해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해 시세를 심사하는 것은 너무 고통스러웠다. 청나라 건륭년 (1736- 1795 이것도 그의 마지막 진술이다. 그의 구상에 따르면 보살 학습처 건립은 반드시 삼귀의부터 시작해야 한다. 이곳은 불, 법, 승삼보에 귀의하였으나 아직 믿지 않은 제자들을 가리킨다. 그런 다음 진정한 신앙으로 개종하는 것은 불교에 대한 정확한 인식과 신앙으로 개종한 지식 구분을 말하며, 그 다음에는 신자들에 대한 오계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계를 받은 후 두 가지 노선이 갈 수 있다. 하나는 직접 보리심을 보내는 것이다. 보살이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고, 집 보살이 되었다. 다른 하나는 오계를 받고 계속 가십을 배우고, 출가 단계로 옮겨가고, 출가, 가르침을 받고 12 년 동안 출가를 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출가보살의 디자인이며, 또한 진일보한 향상을 요구한다.
5 년 성보살의 초급 단계에서 간부 인재가 양성되어 보살학의 간부 인재를 양성하였다. 집에서 보살에서 인연까지 내려오는 삼장제자도 보살파가 흡수하는 군중이 될 수 있다. 보살학교에서 출가하는데 12 년이 걸렸지만, 집에서 평생 보살이 되는 것도 적당하다. 수행은 모두 6 도 사사사광선으로 요가 계율을 연습하기 때문이다. 신중과 승려가 보살소를 건립하고 승가 제도를 제정하여 태허만년의 신앙 이론을 세운 것이다.
태허개혁승제의 사고방식은 여러 해 동안 계속되고 있다.' 정리승제론' 의 80 만승부터 오늘' 승제론' 의 20 만승,' 건승강' 의 4 만, 2 만승까지, 결국 도장으로 전락해' 보살학관' 을 건립했다 한편으로는, 그가 승제를 개혁하는 중점은 승수를 줄이고, 중질은 경량하며, 본심을 지키기 위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도를 강조하는 데 달려 있으며, 궁극적으로는 보살학교를 설립하여 사회 젊은이들의 신앙을 확대하고' 인간의 성공은 부처의 성공' 을 실현하는 인생 불교다. 반면에, 일파삼할인, 변화가 잦기 때문에, 이것은 또한 새로운 승려 체계를 세우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보여준다!
승가 체계를 정리하는 이론에서 보살학파에 이르기까지 모두 다르지만 불교를 선양하여 승려를 재건하는 것은 처음이다. 그의 이상적인 수도사업은 줄곧 실현되지 않았지만, 적지 않은 명성을 얻었다. 그러나 너무 야심적이어야 한다. 그의 모든 개혁은 불교의 근본 신앙에서 비롯된 것이지, 다른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는 역류하여 꾸준히 노력할 수 있다. 태허혁신승제의 실천은 불교의 존재와 발전이 시대의 수요에 적응해야 하며 당시 불교의 실제 상황을 동시에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 구체적인 실천 활동은 앞서가는 것이든 뒤처진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며, 이는 후세 사람들에게 유익한 경험과 교훈이다.
인쇄석사 (1861-1941): 성액 두려워, 인쇄자. 별명은 늘 부끄러움을 당하고, 근대 정토종의 유명한 고승, 정토종 제 13 대 창업자이다. 속성 조, 이름, 자인씨. 섬서성 합양 진촌 사람들은 어렸을 때 매우 똑똑했다. 그는 형과 함께 유교 서적을 잘 알고 공맹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았다. 한유 구양수 등 대유의 영향을 받아 불교를 비판하다. 나는 열 다섯 살 때 병마에 몇 년 동안 갇혔다. 가끔 불경을 보고, 나는 과거를 깨달았다. 나는 개혁, 부처님을 씻는다. 청광서 7 년 (서기 188 1), 21 세, 종남산 5 대 연화동사에 출가하다. 이듬해, 그는 산시 () 성 흥안현 쌍계사 () 의 해인 변호사 석에서 발고리를 얻었다.
은광다 스님은 천성적으로 눈병이 있어서 거의 시력을 잃었다. 나중에 그는 후베이 인고키에서 송식 경서를 건조할 때 용나무 정토잔본을 읽고 염불을 알고 정토에 사는 것이 생사의 관건이다. 눈병으로 오현이 몹시 괴로웠다. 고난에서 즐거움을 얻으려면 특별히 웨이파, 즉 한가할 때를 읽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염불명을 전공하고, 사무에 바쁘더라도 불심을 떠나지 않고, 눈병이 완쾌되어 염불공덕을 믿을 수 없다고 굳게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기 개조한 그는 일단 정토로 돌아오면 여기서부터 시작한다.
윤광 대사는 정토에서 오랫동안 열심히 일했다. 광서 12 년 (1886), 26 세 때 베이징 회유홍라산자복사를 정토 전문도장으로 추앙했다. 그는 선학에 가까이 가서 동진여산 대사인 토림사 혜원이 개척한 경종의 유풍을 계승하여 염불 수행을 전문으로 하며 정업에서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또한, 그는 홍라산 역대 상객당 상등정, 채연 등 직분 기간 동안 장경을 깊숙이 파고들어 대승 경전과 교리를 배우는 데 도움을 주었고, 웨이에 대한 올바른 생각으로 그를 인터넷 상인으로 만들었다.
광서 16 년 (1890) 은 베이징 용천사로 이주하여 17 년 (189 1) 국광사에서 살았다. 광서 19 년 (1893), 푸타산 파우사의 한 스님의 초청을 받았다. 장경을 남쪽으로 호송한 후, 법우사에 살고, 부지런히 수행하고, 염불지칠 줄 모르고, 대중의 존경을 받았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성심성의껏 대사에게 이익집단에 대해 이야기하라고 청했지만, 선생님은' 아미타불경' 을 말하기 위해 사직했다. 나중에, 그는 주보홀 한쪽에 개업을 거부하고, 6 년 동안 2 기를 폐쇄했다. 폐쇄된 방에서, 나는' 염불 죽기를 기다리다' 라는 책을 한 권 써서 자신을 격려했다. 세관 수속을 마친 후, 나는 모붕에 정착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법우사에서 이곳으로 왔다. 광서 30 년 (1904), 40 세인 그는 저장온주에서 두도사를 위해 영장하여 모든 것을 관리해 주고, 일이 끝난 후 법우사로 돌아갔기 때문이다. 이곳에서 출가한 지 20 여 년 동안, 나는 줄곧 낮은 기조를 유지해 왔고,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명리를 좋아하지 않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공부하면 염불을 열심히 공부해야 성공할 수 있다. 지난 10 년 동안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만약 네가 전심전력으로 불법을 수행한다면, 결국 대삼모지를 얻게 될 것이다.
민국년 (19 12 독자는 누구를 위한 것인지는 모르지만, 문장 속의 뜻은 보고 들은 사람들의 신불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민국 6 년 (19 18), 허와 주유가 대사의 원고를 읽어야 한다는 것은 매우 드물다. 그래서 나는 인쇄사의 원고를 모아' 인쇄대사의 지폐' 라는 제목을 발표했다. 거사는' 문초후기' 에서 다음과 같이 칭찬했다.' 대법 영의는 오늘 매우 중요하다. 아직 정지, 정견 있는 사람이 스승이 될 줄은 예상하지 못했지만, 지혜가 이어져 있다. 그래서 여기 있다! 그 후 몇 년 동안 또 증간 대사의 원고로 재출판되어 중화서국에서 출판하여' 조각판 인쇄사 종이돈' 으로 명명되었다. 대사의 종이돈은 서 () 의 후기 () 가 말했듯이, 글자는 출처가 없고, 사람들에게 깊이 드러난다. 그것은 법률의 마지막 약이다. 불교에 대한 예리한 이해이자 일반 세속 진리에 대한 이해, 즉 양자의 결합이다. 청자가 잘못을 고치고, 부처를 믿는 자는 대중을 위해 불법의 요지를 전하지 않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 깊은 정의감과 우아한 문법으로 모든 사람은 대사의 이름을 들은 선생님의 종이돈을 쟁취할 것이다. 그래서 이 대가는 환우가 유명하다는 데 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 대사의 문하에 있는 좋은 신도에게 도움을 청하기를 갈망하고 있다. 용서를 구하러 온 사람도 있고 법명을 구하는 편지도 있다. 한동안 대가가 된 피난 제자가 성풍이 되었다. 전후 20 여 년 동안 대가자리에 귀의하는 신도들은 통계를 낼 수 없었다. 즉, 대사에게 가르침을 받고, 교리를 따르고, 채식을 하고, 불법을 행하며, 서방 정토에서 죽을 수 있는 사람들이다. 이로써 대사가 가르치는 공덕을 선양하는 것은 불가사의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대가는 평생 부지런하고 사심이 없고, 추종자들의 지지가 그를 대신하여 널리 심거나, 경전을 전하거나, 굶주림과 추위를 구제하는 데 쓰인다. 그리고 이기적인데, 밥을 먹는 것은 단지 허기를 채우기 위해서일 뿐, 입에 맞는 것을 구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옷은 추위를 막고 럭셔리를 거부한다. 진귀한 음식과 의복을 제공했지만 돌릴 수 없었던 사람들은 손을 돌려 다른 사람에게 주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대부분의 일반 물품, 짠 물건은 모두 창고에 맡겨 사람들에게 즐길 수 있게 하고, 절대 자용할 수 없다. 대사는 연이어 상해와 쑤저우에 홍사를 창립했다. 20 년이 넘었습니다. 인쇄한 불교 서적은 수백 가지가 있는데, 4,500 만 권도 안 된다. 100 만 프레임 이상의 불상이 있으며, 종교 안팎에서 많은 사람들이 법률의 혜택을 받는다. 민국 1 1 년, 선생님 (1923) 이 62 세에 장쑤 의무교육회가 설립되어 성정부에 사찰 부동산을 학교로 징용할 것을 요구하며 불교계에 큰 파문을 일으켰다. 사찰을 보호하기 위해 대사는 전력을 다해 호소하여 마침내 위기를 역전시킬 수 있게 되었다. 같은 해, 정해 총독 도재동의 요청에 따라, 그는 감옥에서 전파할 강경자를 찾아 덕대사에게 초빙된 것으로 추정된다. 그는 또한 그에게' 안석전술' 과 인과보응에 관한 다른 불교 원칙, 신불, 정토에 살도록 명령했다. 대사의 불자비와 중생의 본질을 충분히 반영하였다. 나중에 장쑤 성 교도소 집행유예협회 명예회장이 되었다. 이런 명성은 사부님이 중생의 이익을 위해 기꺼이 얻으신 것이다. 이 라인을 바탕으로, 동쪽 에 huiji 타오 타오, 음과 황 한 공식 보고서 마스터 행위, 현판 파티, 푸타 선물, 향 꽃, 때로는 큰 인기, 승려 및 저속한 감탄 을 얻을 수 있었다. 선생님은 귀담아 듣지 않는다. 사람은 텅 빈 보루로, 덕과 파렴치가 없다. 영광은 어디에서 오는가? 이후 몇 년 동안 강저장 () 을 오가며 염불 요령을 대중에게 선보였다. 인과를 보고 들은 사람이 조수처럼 몰려오고 법계는 중천과 같다.
민국 19 년 (193 1) 2 월에 소주에 입학하여 국보사에 유숙하다. 방과 후, 그는 4 대 명산의 연대기를 수정했다. 폐관 기간 동안 영암산 승려 묘진이 지시를 청하고 영암산사를 설립하여 10 회 전공하는 도장으로 삼았다. 선생님은 그것을 위해 관련 정관과 정관을 제정하였다. 이 3 ~ 4 년 동안 스승은 지도에 전념하여 영암 정토도장을 이렇게 만들었다. 대사들의 감화로 묘진을 비롯한 영암도사들의 노력으로 영암도파는 나날이 회복되어 나홍자복사에 버금가는 정토종의 유명한 전문도장으로 발전했다. 민국 16 년 (1938) 겨울, 77 세의 그는 시대의 압력에 힘입어 묘진의 요구에 따라 Xi 안영암산사로 이주했다. 스승이 늙었기 때문에 산에 올라간 지 3 년이 되었지만 죽었다.
주인의 침묵을 증명하는 조짐이 많다. 민국 29 년 (194 1) 봄은 그의 연설과 편지에서 드러났다. 10 월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공개 회의를 소집해 묘진을 주지로 임명하고 또 다른 날 승진을 촉구했다. 그리고 정토법은 별로 이상하지 않다고 말하지만, 반드시 성심성의가 있어야 한다. 모두 부처가 이끌고, 업계를 이끌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1 월 초 4 시 30 분, 나는 침대에서 일어나 말했다. 염불은 부처를 보고, 서천에 정착한다. 연설이 끝나자 나는 큰 소리로 부처를 읽었다. 2 시 15 분, 나는 손을 씻고 일어서서 스스로에게 말했다: 나는 아미타불에 끌려갈 것이다. 모든 사람은 부처님을 염원하고, 소원을 빌고, 서양에서 태어나야 한다. 완료, 즉, 의자 를 이동, 서쪽, 거의 5 시 에 앉아, 모든 사람의 노래 소리 에서, 핑안 는 죽었다. 교사와 학생은 청나라 함풍 12 년 (186 1) 과 중화인민공화국 29 년 (194 1) 으로 80 년, 수명 60 으로 사망했다. 이듬해 2 월 15 일, 사후 백일, 승화차, 오색 사리를 무수히 얻어서 이 산석고 동남부에 설치하였다. 민국 36 년 (948 년) 9 월 19 일 은사 유물을 탑으로 들여온 후 탑원을 건립하여 모시다. 스님은 평생을 정토로 전향하여 자신을 개조하고 부처님을 염불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고, 순수 학자에게 모범을 보이고, 정토를 전파하고, 인간을 잘 대해준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정토종 제 13 대 창시자라고 존칭해 정토종 역사상 혁히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