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현재 Xi 안 수묵화실 예고시에는 세 가지 수업이 있는데, 하나는 교장반, 하나는 우수반, 하나는 핵심반이다. 반마다 스케치 스케치 스케치 수채화 세 가지 방향이 있다. 학생들은 자신의 학습 요구에 따라 자신의 과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우리 선생님은 자신의 학습 상황에 따라 교육 프로그램을 맞춤화하여 그들이 더 나은 자기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준다.
2. 예험생에게 훈련은 상당히 필요하다. Xi 안 수묵화 스튜디오는 훈련을 통해 자신의 예능 기술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수 있다. 동시에 축적된 실천을 통해 일정 기간 동안 경험을 총결하고,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학생들의 스퍼트를 돕고, 개인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변쇼는 예험생에게 훈련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3. 역사가 유구한 예고시 훈련학교로서 수묵화 스튜디오도 산시 () 에서 유명하다. 이 기관은 전일제 훈련을 위주로 학생들에게 좋은 학습과 생활 조건을 만들어 준다. 기숙사는 깨끗하고 깔끔하며 식당이 깨끗하고 소와 요리가 모두 갖추어져 각 지역 학생들의 입맛을 만족시킨다. 그것은 엄격한 교학 관리를 가지고 있어 학생들이 과학적으로 일상적인 학습과 생활을 합리적으로 안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중국 수묵화의 회화 기교는 다음과 같다.
1, 베젤 성능, 당 그립 관통력
베이 씨는 경련을 일으키기 시작했다. 그는 머리를 그릴 때 더 많은 잉크를 사용해야 한다. 그는 잉크의 5 분의 3 과 물의 5 분의 2 로 그림을 그렸다. 베이 씨의 자유에는 선이 없기 때문에 먹색의 침투와 염색 효과가 중요하다. 따라서 브러시를 사용할 때 글로우의 정도에 주의해야 합니다.
2, 눈 위치, 적당한 잉크 사용
그런 다음 눈과 입을 찾습니다. 이때 물과 잉크의 비율은 절반이고, 펜은 너무 젖고 중성적이고 포만해서는 안 된다. 먼저 표시할 잉크에 잉크를 담근 다음 펜촉을 진한 잉크에 담근 다음 수필을 평평하게 눕히고 정지된 쪽으로 앞으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점법의 발전과 변화이다. 몇 획이면 존엄성을 드러낼 수 있다. 실루엣을 열지 않도록 주의해라, 이렇게 하면 얼굴이 선명하지 않다.
2, 동적 전환, 적절한 처리
중국 수묵화의 화법은 목에서 어깨까지 다시 손에 넣는 관건이다. 펜으로 힘, 트립, 회전, 늘이기, 변환에 주의해야 한다. 특히 필관은 고정해서는 안 된다. 항상 손을 회전시켜 변화를 형성하고 선을 남깁니다. 어쨌든 펜이 점인지 면인지 봐야 한다. 작문 기교가 혼란스럽지 않고 서로 방해하지 않는다면, 아주 좋은 동적 전환을 나타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