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도가 뒤죽박죽이다: 변화무쌍하다. 문장 () 를 파도처럼 뒤엎고 변화가 잦다는 것을 비유하다. 이것은 또한 일이 변화무쌍하고 예측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발해: 발해의 옛 명칭. 바다는 뽕밭이 되고, 뽕밭은 바다가 된다. 세계에 큰 변화가 일어났음을 비유한다.
백리의 창백한 개와 백리의 창백한 개는 똑같다. 사물이 변화무쌍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연한 노란색과 흰색: 청록색; 연한 노란색: 청록색과 황색; 반복: 제멋대로다. 비유는 변화무쌍하고 변덕스럽다
이번에, 이번에: 이것; P: 그거. 시간이 달라져서 상황이 변해서 비교할 수가 없다.
기복, 기복. 거대한 변화를 묘사하다
제멋대로이고 제멋대로다: 이리저리 뒤척이다. 무상함: 정상이 아닙니다. 끊임없는 변화에는 안정된 상태가 없고, 변화를 묘사하는 상황도 확실성이 없다.
변화하는 상황: 변화와 격동의 상황에 대한 은유; 변화: 변화는 불확실하다. 풍운처럼 변덕스럽다. 형세가 복잡하고 순식간에 변하는 것을 비유하여 예측하기 어렵다.
마치 전생의 일인 것 같다. 세계: 30 년은 평생이다. 마치 한평생 떨어져 있는 것 같다. 인사와 경물의 거대한 변화로 인한 감정을 일컫는 말.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 나눗셈은 사물의 기복을 가리킨다.
아홉이 변하는 것은 많은 변화를 가리킨다.
체온이 주위 온도에 따라 변하는 동물. 사람은 감정이 부족하고, 사람은 일에 무관심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체인형 반응체인: 한 고리가 체인처럼 연결되어 있습니다. 관련 사물이 그에 따라 변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낙엽이 가을을 알다. 땅 위의 노란 잎을 보면 가을이 오는 것을 알 수 있다. 은유는 어떤 표시를 통해 형세의 발전 변화를 예측할 수 있다.
흰 무지개는 하루를 보내고, 흰 무지개는 지나간다. 옛사람들은 세상에 평범하지 않은 일이 있으면 하늘의 이런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했다. 사실 이것은 무지개가 아니라 후광입니다. 일종의 대기 광학 현상입니다.
흑인에 대한 백의 비유가 많이 변했다.
백운창개: 회색. 구름은 하얀 옷과 같고, 갑자기 창백한 개처럼 변했다. 사물이 변화무쌍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우여곡절이 가득하다: 가득하다. 창해삼전: 창해삼전. 세계의 변화를 일컫는 말이다. 나는 많은 세상일의 변천을 겪었고, 인생 경험은 매우 풍부하다.
그때는 한 시대였고 지금은 또 다른 시대였다. 시대가 달라져서 상황이 바뀌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변화는 많은 변화를 묘사한다. 그것은 또한 많이 바뀌 었음을 의미합니다.
변화무쌍하고 변화무쌍하다.
무상함: 정상이 아닙니다. 사물이 끊임없이 변하는 것을 가리키며, 규칙성이 없다.
무한한 변화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것을 묘사하며, 영원히 끝이 없다.
상변: 큰 영향을 미치는 갑작스러운 변화; 사고: 사고. 변화가 갑자기 일어났다.
예상대로, 원인이 바뀌었고, 예상대로 되지 않았다.
조용한 목소리: 말하기; 색상: 피부색. 비상시에는 연설과 방식이 변하지 않는다. 형용이 매우 침착하다.
단서: 단서. 나는 단서를 찾을 수 없다. 형용할 수 없다.
세상일이 변천하다: 농지. 바다는 뽕밭이 되고, 뽕밭은 바다가 된다. 일이 크게 달라졌음을 비유하다.
연한 노란색이 옅어지다: 청록색. 비유는 변화무쌍하고 변덕스럽다.
저녁: 저녁. 아침에는 구름이 있고 밤에는 비가 온다. 원래는 아침저녁으로 여신의 변화를 가리킨다. 과거에는 남녀 간의 즐거운 만남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
거센 파도는 거센 파도를 가리킨다. 사회의 대혼란과 대변화를 비유하다. 투쟁이 날카롭고 복잡하며 격렬하고 힘들다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가 호랑이로 변하다: 호랑이 체형의 변화와 같다. 남보다 높은 사람의 근원을 예측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대성이 호랑이로 변하다: 호랑이 몸 패턴의 변화와 같다. 남보다 높은 사람의 근원을 예측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동해의 황사가 바다를 육지로 만들었다. 일이 크게 달라졌음을 비유하다.
별의 위치를 바꾸다. 계절이나 시간의 변화를 일컫는 말.
뒤바뀐다, 변덕스럽다, 변하면 변한다.
천지개벽: 뒤집다. 거대하고 철저한 변화를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많은 소음을 내는 것을 의미한다.
풍운 돌연변이: 변화무쌍하고 격동적인 국면을 비유한다. 상황이 갑자기 바뀌었다.
많은 감정은 모두 외부 사물의 거대한 변화로 인한 것이다.
높은 해안 깊은 계곡은 한적한 곳을 가리킨다. 형용이 매우 깊고 깊다. 사물이 크게 변하는 것을 비유한다.
세상과 단절된 느낌은 인사나 풍경의 거대한 변화로 인해 한 시대를 벗어난 느낌을 말한다.
그래서, 나는 여전히 나: 예전의 나. 나는 여전히 예전의 나다. 자신의 상황이 이전과 마찬가지로 아무런 변화가 없다는 것을 가리킨다.
귀신의 매혹적인 비유는 변화가 빠르고 미묘하다.
역시 이렇다. 사물이 예상대로 발전하고 변하는 것을 가리킨다.
해옥가해옥: 우화의 한 방, 칩이 겹쳐져 있고, 산전수전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칩: 칩. 옛날에는 사람들의 장수를 기원하는 데 쓰였다.
관해 폭풍 관해: 늘 관직을 가리킨다. 옛 단어는 벼슬이 가라앉는 것을 가리키며, 바다의 거칠고 사나운 파도처럼 예측하기 어렵다. 관직의 위험과 우여곡절을 일컫는 말이다.
질병은 발뒤꿈치와 같다: 발뒤꿈치를 돌리다. 발꿈치를 돌리는 것만큼 빠르다. 변화의 속도를 묘사하다.
경족은 경족과 관련이 있다: 초인. 요리: 끓인 물. 초인이 물을 건너가다. 나중에 관례를 고수하고 형세의 변화에 따라 적응할 줄 모르는 행동을 풍자하는 데 쓰였다.
과거로부터 배우기: 검사 또는 교훈 이동: 과거; 와: 미래. 과거의 상황에 따르면, 우리는 미래가 어떻게 변화해야 하는지를 안다.
오늘은 과거와 다르다. 지금은 과거의 모습이 아니다. 형세와 자연의 면모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잉어가 용문 고대 전설을 뛰어넘어 황하잉어가 용문으로 도약하여 용이 되었다. 승진, 승진 등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역류를 거슬러 올라가 분발하는 것도 비유한다.
배를 새기고 검을 구하는 것은 사물의 발전 변화를 모르고 여전히 정적으로 문제를 보는 것을 비유한다.
임기응변: 기회, 상황. 상황의 변화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하다.
여대의 18 변은 여성이 성장과정에서 외모와 성격의 많은 변화를 말한다.
날씨: 장면. 웅장하고 다양한 장면이나 사물을 묘사하다.
천 개의 부분은 한 마디이고, 천 명은 같은 비유이며, 변하지 않는다 (특히 창조).
미묘한 미묘: 은밀히 같고 보이지 않는다. 소리 없음: 말도 없고 소리도 없다. 사람의 생각이나 성격이 무의식적으로 감염되고 영향을 받아 발생하는 변화를 일컫는 말.
변화무쌍한 묘사가 많이 변했다.
연한 노란색 염색: 청록색. 비유는 변화무쌍하고 변덕스럽다.
3 ~ 4 회전은 변화무쌍하거나 여러 번 반복한다.
나날이 새로워진다: 업데이트 다름: 다르다. 매일 업데이트, 매달 변경. 급속한 발전이나 진보, 새로운 사물, 새로운 기상이 나타난다는 뜻이다.
변화가 많아 각종 상황을 드러내다.
일이 바뀌고 사상 감정도 변했다.
산사태, 땅 균열, 산사태, 땅 균열. 거대한 소음이나 격렬한 변화를 묘사하다.
냉온한 인정: 사회의 세상 물정을 가리킨다. 감기: 감기; 따스함: 애틋함. 일반적으로 인정의 변화를 가리킨다. 다른 사람이 권력을 잡을 때 아첨하고, 권리가 없을 때 무시하는 것을 가리킨다.
마법의 기계는 훌륭합니다: 영광으로 묘사됩니다. 기계, 계산: 전략을 가리킨다. 놀라운 기지와 교묘한 전략. 복잡한 변화를 예측하는 데 능숙한 상황을 묘사하고 전략을 결정하다.
형식이 아무리 변해도 본질은 변하지 않는다.
상황 평가: 신중하게 연구하십시오. 시간: 현재 상황; 정도: 추정 잠재력: 발전 추세. 현재 형세를 관찰하고 분석하여 형세의 변화를 예측하다.
밭을 갈다: 농토. 바다는 뽕밭이 되고, 뽕밭은 바다가 된다. 일이 크게 달라졌음을 비유하다.
시간이 지나면서 바뀌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황이 변했다.
신비: 나타난다; 아니요: 사라졌어요. 귀신처럼 변덕스럽다. 형용이 무상하여 예측할 수 없다. 뒷손가락은 동작이 빠르게 변하는 것을 가리킨다.
시대가 바뀌었고, 상황도 변했다.
임기응변기: 기회, 형세. 상황의 변화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하다.
흥망영욕은 인사 변동 발전의 각종 상황을 가리킨다.
순간 변화: 눈 깜빡임 사이; 휴식: 호흡. 아주 짧은 시간에 많은 변화가 일어났다. 변화가 매우 빠르다고 묘사하다.
천지가 돌다. 중대한 변화를 비유하다. 어지러움이나 극심한 폭력의 느낌도 묘사한다.
거꾸로: 뒤집어 라. 거대한 변화를 묘사하다. 한 차례의 악투로도 묘사되었다.
변성 작용: 곤충 부스러기의 변화. 사람이 타락하고 나빠지는 것을 비유하다.
운명에 맡기다: 복종하고 복종하다. 일이 자연스럽게 변하게 하려면 주관적인 노력이 필요하지 않다. 또한 타이밍을 잘 맞춰서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잘 하는 것을 비유한다.
자신의 초기 신앙, 즉 목표와 목적을 절대 바꾸지 마라.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형식은 다양하지만 그 본질이나 목적은 변하지 않는다.
정확함, 정확함, 정확함: 친숙함, 이해 임시방편과 유연성. 경영진은 객관적인 상황의 변화에 적응하고, 융통성을 알고, 규칙을 지키지 않는다.
어선에 안정적으로 앉아 무슨 일이 있어도 침착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사물은 옳고 그름이다: 풍경이 바뀌었다. 별의 움직임: 별의 움직임. 경치가 바뀌고 별의 위치도 이동했다. 비유는 시간의 변화이다.
각종 원래 5 행진과 8 문진을 가리킨다. 이것은 많은 변화가 있는 두 개의 오래된 전술이다. 비유는 변화무쌍하거나 변화무쌍하다.
하늘을 폭로하면 하늘을 흔들 수 있다. 거대한 기세, 혹은 거대하고 철저한 변화를 묘사하다.
대감은 시간이 계속되면 상황이 불리한 변화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여곡절은 원래 글쓰기의 우여곡절을 가리킨다. 이제 문장 구조의 기복을 비유한다. 이것은 또한 일의 발전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변화가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별이동: 북두칠성. 별이 위치를 바꿀 수 있다. 계절이나 시간의 변화를 일컫는 말.
나뭇잎이 떨어지면 가을이 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비유는 미묘한 변화에서 사물의 발전 추세를 추론할 수 있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태도가 변하지 않았다는 것을 설명한다.
비뚤어진 길을 걷다: 질질 끌다; 잘못 앉다: 잘못 앉다. 상황이 바뀌었다는 것을 설명하고, 우리는 여전히 같은 일을 해서 일을 그르친다.
어룡이 제비로 가득 찼는데, 원래는 각종 잡극을 동시에 공연하는 것을 가리킨다. 뒤이어 일이 뒤죽박죽이라고 묘사하다. 또한 많은 변화를 비유한다.
파노라마 촬영: 보세요. 여: 과잉입니다. 한눈에 모든 풍경을 볼 수 있다. 건축 구조가 우여곡절이 없거나 시의 내용이 평범하고 여운이 없다고 묘사하다.
구름과 파도: 역설: 낯설고 변화한다. 구름과 안개 물결처럼 모양이 변화무쌍하다. 처음에 건축 구조에 대한 묘사는 구름과 파도처럼 변화무쌍하다. 후자는 사물을 예측할 수 없다고 묘사한다.
세계의 변화에 따라 변화하여 시대에 적응하다.
유령 출입: 나타나다. 귀신처럼 변덕스럽다. 형용이 무상하여 예측할 수 없다. 뒷손가락은 동작이 빠르게 변하는 것을 가리킨다.
시간이 지날수록 [설명] 은 세계가 변화함에 따라 시대를 따라잡기 위해 변한다.
변화란 사물이 끊임없이 변하는 것을 의미하며, 고정적인 형식은 없다.
예측할 수 없는 뜻은 변화무쌍하고 예측할 수 없다는 뜻이다.
변화가 무궁하다는 것은 변화의 종류가 다양하고 끝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상 상황은 사물의 모양의 많은 변화를 묘사한다.
품종이 끊임없이 생겨 영원히 끝이 없다. 극단적인 말에는 많은 변화가 있다.
연한 노란색 반복 빛: 청록색. 반복: 뒤집다. 녹색은 노란색으로 변하고 노란색은 녹색으로 변한다. 비유는 변화무쌍하고 변덕스럽다. 일명' 연한 노란색' 입니다.
권력과 변혁을 장악하고, 임시방편으로 변화된 형세에 적응하다.
귀신에 빙의되어 변화무쌍하다.
놀라운 무한함은 더 많은 놀라움과 더 많은 무늬를 의미한다. 비유가 변화무쌍하다.
풍속에서 풍속에 이르기까지, 떠 있거나 무겁다. 세속이나 시세에 따라 변할 수 있는 것을 가리킨다.
수정권 달성, 달성: 친숙, 이해; 임시방편과 유연성. 경영진은 객관적인 상황의 변화에 적응하고, 융통성을 알고, 규칙을 지키지 않는다.
점프기는 서까래 발 밟기와 셔틀을 잡는다. 은유는 사물의 발전과 변화의 허브이다.
거꾸로: 뒤집어 라. 거대한 변화를 묘사하다. 한 차례의 악투로도 묘사되었다.
천지가 어지러워 거대한 변화를 묘사하다.
풍운 변태: 정상을 바꾸다. 상황이 정상 상태를 바꾸다. 시의 다양성을 묘사하다.
경직된 추세는 인간의 기질이 감염으로 인해 변하고 새로운 사회 풍조가 이미 형성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관직은 연극 관직과 같다. 옛날에는 관원들이 자주 드나드는 곳을 가리킨다. 연극: 연극은 수시로 변하는 것을 의미한다. 과거에는 관직이 연기처럼 변화무쌍했다.
바다가 끓고 산이 무너지고, 돌이 무너지다. 비유의 변화가 매우 크다. 일명' 바다 끓는 산 흔들림' 이다.
홍비초 서리 홍암은 철새로 매년 늦가을에 돌아오는데, 초서리는 그 때 시작된다. 시계열의 변화와 나이의 변화를 의미하기 때문이다.
트랜스젠더는 선천적인 본성을 바꿔 모레의 인공을 높이는 것을 말한다.
벼슬길의 기복은 벼슬길의 우여곡절을 가리킨다.
황진 벽수의 비유는 순식간에 변한다.
적당한 시간에 몇 가지를 아는 것은 운수의 흐름을 보고 일의 변화를 예측하는 것이다.
진퇴 소식의 증감; 변하다.
사람을 존중할 때' 사람을 존중한다' 라고도 한다. "책의 요전": "무슨 생명이냐, 하늘을 공경하고, 해와 달과 별처럼, 사람을 공경하라." 채신사전: "사람이 있어요, 받아요." "오제 사기" 는 "존민" 으로 인용되었다. 역법을 백성들에게 나누어 주어 계절의 변화를 알리고 농사를 잘 지낸다는 뜻이다. 나중에 "공경하다" 라는 말은 역서를 공포하는 것을 가리킨다.
레이 팝 ① 은 모든 것의 빠른 운동을 가리킨다. ② 정부 법령의 집행이 엄격하고 신속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용화호는' 노래 한 곡' 을 바꾸었다.' 위인이 고치고, 글이 휘황찬란하다. " "사기 노자 한비열전" (공자) 은 제자가' 새, 나는 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물고기, 나는 그것이 수영 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야수, 나는 그것이 걸을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보행자는 무용지물이 될 수 있고, 수영자는 나일론일 수 있고, 비행자는 우둔할 수 있다. 용에 관해서는, 나는 그것이 풍운으로 하늘로 올라갔는지 몰랐다. "'용변호변' 이라는 종잡을 수 없는 비유 때문이다.
용표범의 구체적인 서예는 창력이 변화무쌍하다.
종이에 떨어진 필묵은 마치 구름이 흐르는 물처럼 가지각색이다. 서예나 시가 뛰어나고 신비롭고 변화무쌍한 것을 묘사하다.
다양한 모양. 많은 변화를 묘사하다.
총명하고 민첩하다: 총명하고 민첩하다. 만단: 변화가 많다. 똑똑하고 민첩하며 변화무쌍하다. 행동이나 사고의 민첩성과 다양성을 묘사하다.
가난할 때 바꾸고 싶은 것은 일이 극치에 이르면 바뀐다는 것이다. 지금의 뜻은 네가 가난하고 힘들면 상황을 바꿀 방법을 강구한다는 것이다.
변천은 세계 격변의 은유이다.
일월염: 침투. 염색: 훈증.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훈도를 하다. 외부 사물로 인한 그라데이션을 가리킨다. 일명' 점염월중' 이라고도 불린다.
태양과 초승달은 매일 매달 변화하고 증가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발전을 묘사하다.
매일 달라요. 매달 변화가 있어요. 변화의 속도를 묘사하다.
매일 매달 다르다. 형용변화가 매우 크다.
신이 귀신을 숨기고 예측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번영과 쇠퇴, 번영과 낭비: 번영 쇠퇴: 쇠퇴 흥: 번화; 폐기: 폐기입니다. 사람과 사물이 변화하고 발전하는 각종 상황을 가리킨다.
변화를 아는 것은 사물의 변화를 알고 문제를 유연하게 처리하는 것이다.
10 에서 5 로 바뀌는 것은 변화가 매우 크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이 발전함에 따라 이 일에 대한 사람들의 감정과 태도도 변했다.
다른 것들은 다릅니다. 다릅니다. 차이. 시기마다 상황이 다르다. 이것은 사물이 시간에 따라 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대가 다르다" 라고도 합니다. "
시대가 다르다는 것은 시대와 상황이 모두 바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간이 지나면서 세정이나 정세도 변했다.
시간 이동 경향은 시대와 상황이 변화한 것을 가리킨다.
세상은 때로 변하고, 시대: 사회와 시대. 차이와 변화: 차이와 변화. 사회가 바뀌고 시대가 변했다. 일명 "변시변세", "변시변세", "변시변속", "변시변물" 이라고도 한다.
쥐의 팔과 간은 여전히 쥐의 간과 벌레의 팔과 같다. 쥐의 팔이나 간이 아니라 이 세상이 변화무쌍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형세와 형세의 변화에 순응하다. 사람됨이 유순하여 고집을 부리지 않는다.
안개 구름은 빠르게 변화하는 은유이다.
뉴스 과잉은 일의 기복이나 행동의 기원을 가리킨다.
재미와 부족은 사물의 기복이나 행동의 기원을 가리킨다.
만일을 위해서: 예상치 못한 변화. 예측할 수 없는 경우를 대비하다.
형세에 따라 변하는 유연한 태도를 취하여 시대의 변화와 발전에 적응하다.
음양은 상심하고, 가을과 겨울은 음이고, 춘하 () 는 양 () 이다. 가을과 겨울의 근심, 춘하 위로를 나타낸다. 사계절의 변화를 일컫는 말. 중국판 장형' 서경부': "아내는 양처에서 편안하고 음처에서 슬프다."
비가 구름을 가리는 비유는 다변적이다.
어룡은 어룡처럼 다변적이다.
어룡의 변화는 물고기가 용이 되는 것이다. 세상이나 사람에 대한 근본적인 변화를 비유하다.
구름 위의 눈은 구름처럼 솟아오르고 눈송이처럼 흩날린다. 음악이 은은하고 변화무쌍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곡만' 장자 전윤' 중: "나는 음양의 합으로 연주하고, 촛불은 해와 달로 밝습니다. 그 소리는 짧고 길며 부드럽고 강할 수 있다. 변화는 똑같습니다. 주된 이유는 아닙니다. 계곡에는 곡식이 가득하고 구덩이가 가득하다. " 이는 음악을 연주할 때 소리가 어디에나 있고, 묘사가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중에 그는 많은 사람들을 "만곡" 이라고 묘사했다.
아침에 살 수는 없지만 밤에는 살 수 없습니다. 매우 까다롭거나 어색하다.
추앙 몽나비 추앙: 전국 주앙 주. Zhuang Zhou 는 그가 후디에 이되었다고 꿈꿨다. 꿈이나 변화무쌍한 생활에서 즐거움을 얻는 것을 비유한다. 일명' 주몽나비' 입니다.
30 년 전, 풍수는 하동에 있었고, 30 년 후 풍수는 하서에 있었다. 세상일이 변천하고 기복이 심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파동 [설명] 은 불확실성을 의미합니다.
오랜 이별은 꼭 맞아야 하고, 오랜 이별은 반드시 나누어야 한다. [설명] 은 사람이나 물건의 무상함을 가리키며, 고정적인 차이는 없다.
찜 [설명] 은 시대 변화를 이용하여 큰 성과를 거두는 것을 가리킨다.
점점 더 오염 [설명]: 침투. 염색: 훈증.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훈도를 하다. 외부 사물로 인한 그라데이션을 가리킨다. "태양이 달에 비치는 것" 과 같습니다.
30 년 전, 풍수는 하동에 있었고, 30 년 후 풍수는 하서에 있었다. 세상일이 변천하고 기복이 심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원래 소원은 이것보다 못하다. [설명]: 원래 소원. 사건의 변화와 발전을 일컫는 말인데, 처음엔 예상치 못한 것이었다.
당림금첩 [설명] 친: 서화를 모방하다. 게시물: 서화 전범. 당나라의 서예는 대부분 김인을 모사하는 모델로, 변화에서 태어난다. 비유는 표절에 능하고 오리지널이 적다.
일파가 평평하지 않고 일파가 또 일고 [설명] 은 일파가 평평하지 않고 일파가 또 일어난다는 뜻이다. 사물이 시작된 후 끊임없이 발전하여 변화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점진적으로 [설명] 발걸음을 옮기면 장면이 변한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경치를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그라데이션의 은유이기도 하다.
전행 깃털 [설명] 은 원래 음악의 곡조를 바꾸는 것을 가리킨다. "공", "상", "유" 는 모두 고악 오음의 음명이다. 일이 변했음을 비유하다. ② 비유가 호응하다.
변형 단계 [설명] 또는 변형. 품종을 묘사하다.
Shifty and change 는 마이그레이션과 변화를 가리킨다. 천변만화, 천변만화, 천리 밖은 완전히 다르다. 어제는 오늘이었는데, 그것은 잡초도 아니고 잡초도 아니다. 비유는 쓸모가 없다.
냉담한 말 속에 비꼬는 말을 하고 있다.
둔두는 언행이 경솔하고 경솔함을 묘사한다.
원심이독 사상이 통일되지 않고 신앙도 일치하지 않는다. 하나의 마음을 가리킬 수 없다.
좋은 지식과 능력은 항상 사람의 선호 관념과 본능을 가리킨다.
여행 출입: * * *, 동일. 모두와 함께 진퇴하다. 묘사가 여러분을 따라오니, 저는 의견이 없습니다.
연전연패: 여러 번. 많은 전쟁과 많은 실패.
가장 많이, 전부 다 계산한다.
곡식 구덩이가 가득하고 곡식 구덩이가 가득하다. 많은 묘사가 있어 어디에나 있다.
구덩이를 가득 메우고 계곡을 가득 메우다. 많은 묘사가 있어 어디에나 있다.
손에 닭을 묶을 힘이 없어 부주의하다.
뇌 없음: 은유 적 단서 또는 근본 원인. 단서가 없으면 뿌리가 없을 수도 있다.
예쁘다: 키가 크다 네: 많아요. 크고 화려한 집을 묘사하다.
사람의 뚱뚱한 연고는 노력과 땀을 통해 얻은 부를 비유한다. 반동 통치 계급이 국민을 억압하고 자신을 살찌우는 장소를 가리키는 데 자주 쓰인다.
갈라놓을 수 없는 것은 쌍방이 싸움, 투쟁, 경쟁 등에서 칼을 뽑는 것을 가리킨다. 그리고 분리하기가 어렵습니다. 때로는 쌍방의 관계가 매우 밀접하여 불가분의 관계라고 묘사하기도 한다.
어려운 점은 쌍방이 싸움, 투쟁, 경쟁 등에서 칼을 뽑는 것을 가리킨다. 그리고 분리하기가 어렵습니다. 때로는 쌍방의 관계가 매우 밀접하여 불가분의 관계라고 묘사하기도 한다.
그는 나의 형제를 좋은 형제로 묘사하여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다. 지금도 거꾸로 쓰니 형제 둘 다 좋지 않다.
그는 나의 형제가 곤경에 처했거나 같은 곤경에 처한 사람을 가리킨다.
구부리기, 늘이기, 구부리기 및 곧게 펴질 수 있습니다. 실의에 빠졌을 때 참을 수 있고, 성공할 때 노력할 수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당황스럽고 두려운 모습을 묘사하기 위해 귀신을 비틀어라.
발을 꼬집고 걷는 것이 가볍고 부드럽다는 것을 묘사하다. 경박한 행동도 형용한다.
걸음걸이가 가벼운 모습을 슬그머니 묘사하다. 몰래 만지는 것을 묘사하기도 한다.
배현위: 익은 소가죽, 현: 활현. 원래 서문표 조급함과 배여의 자율을 가리킨다. 동안성이 느리고 현계를 입다. 원래 묘사는 항상 자신을 경계한다. 이후의 비유 .....
평범한 여자와 남자. 일반적으로 민간인을 가리킨다.
한 가지 일을 듣고 한 가지 일을 믿다. 사물에 대한 불공평한 태도.
평등은 평등한 지위나 권력을 의미한다.
깨진 깡통이 깨지는 비유는 단점도 있고 실수도 있지만, 의도적으로 더 나쁜 방향으로 발전한다.
삼국을 칠진할 때 제갈량은 출병하여 남하하고, 7 탈진지방장관 맹득 (), 7 방 () 이 그를 놓아주어 그가 진정으로 항복하게 하고, 더 이상 적이 되지 않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비유는 전략으로 만든다 .....
강사강생의 비유는 매우 억지스럽다.
다리 대 다리, 길 대 길 비유와 관련이 없는 것은 엄격히 구분해야 한다.
비겁한 목소리는 비겁함과 부자연스러운 어조를 묘사한다.
후크를 훔치는 자, 나라를 훔치는 자는 반드시 처형하고 정권을 찬탈하는 자는 반드시 왕이 될 것이다. 구사회 법률을 풍자하는 위선과 불합리.
도시 전체가 국가로 넘어졌습니다. 뒤집혔습니다. 도시: 국가. 원래 여자 때문에 망국을 가리켰다. 나중에 여성들은 매우 아름답다고 묘사되었다.
그것은 잡초도 잡초도 아니다. 비유는 쓸모가 없다.
냉담한 말 속에 비꼬는 말을 하고 있다.
둔두는 언행이 경솔하고 경솔함을 묘사한다.
원심이독 사상이 통일되지 않고 신앙도 일치하지 않는다. 하나의 마음을 가리킬 수 없다.
좋은 지식과 능력은 항상 사람의 선호 관념과 본능을 가리킨다.
여행 출입: * * *, 동일. 모두와 함께 진퇴하다. 묘사가 여러분을 따라오니, 저는 의견이 없습니다.
연전연패: 여러 번. 많은 전쟁과 많은 실패.
가장 많이, 전부 다 계산한다.
곡식 구덩이가 가득하고 곡식 구덩이가 가득하다. 많은 묘사가 있어 어디에나 있다.
구덩이를 가득 메우고 계곡을 가득 메우다. 많은 묘사가 있어 어디에나 있다.
손에 닭을 묶을 힘이 없어 부주의하다.
뇌 없음: 은유 적 단서 또는 근본 원인. 단서가 없으면 뿌리가 없을 수도 있다.
예쁘다: 키가 크다 네: 많아요. 크고 화려한 집을 묘사하다.
사람의 뚱뚱한 연고는 노력과 땀을 통해 얻은 부를 비유한다. 반동 통치 계급이 국민을 억압하고 자신을 살찌우는 장소를 가리키는 데 자주 쓰인다.
갈라놓을 수 없는 것은 쌍방이 싸움, 투쟁, 경쟁 등에서 칼을 뽑는 것을 가리킨다. 그리고 분리하기가 어렵습니다. 때로는 쌍방의 관계가 매우 밀접하여 불가분의 관계라고 묘사하기도 한다.
어려운 점은 쌍방이 싸움, 투쟁, 경쟁 등에서 칼을 뽑는 것을 가리킨다. 그리고 분리하기가 어렵습니다. 때로는 쌍방의 관계가 매우 밀접하여 불가분의 관계라고 묘사하기도 한다.
그는 나의 형제를 좋은 형제로 묘사하여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다. 지금도 거꾸로 쓰니 형제 둘 다 좋지 않다.
그는 나의 형제가 곤경에 처했거나 같은 곤경에 처한 사람을 가리킨다.
구부리기, 늘이기, 구부리기 및 곧게 펴질 수 있습니다. 실의에 빠졌을 때 참을 수 있고, 성공할 때 노력할 수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당황스럽고 두려운 모습을 묘사하기 위해 귀신을 비틀어라.
발을 꼬집고 걷는 것이 가볍고 부드럽다는 것을 묘사하다. 경박한 행동도 형용한다.
걸음걸이가 가벼운 모습을 슬그머니 묘사하다. 몰래 만지는 것을 묘사하기도 한다.
배현위: 익은 소가죽, 현: 활현. 원래 서문표 조급함과 배여의 자율을 가리킨다. 동안성이 느리고 현계를 입다. 원래 묘사는 항상 자신을 경계한다. 이후의 비유 .....
평범한 여자와 남자. 일반적으로 민간인을 가리킨다.
한 가지 일을 듣고 한 가지 일을 믿다. 사물에 대한 불공평한 태도.
평등은 평등한 지위나 권력을 의미한다.
깨진 깡통이 깨지는 비유는 단점도 있고 실수도 있지만, 의도적으로 더 나쁜 방향으로 발전한다.
삼국을 칠진할 때 제갈량은 출병하여 남하하고, 7 탈진지방장관 맹득 (), 7 방 () 이 그를 놓아주어 그가 진정으로 항복하게 하고, 더 이상 적이 되지 않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비유는 전략으로 만든다 .....
강사강생의 비유는 매우 억지스럽다.
다리 대 다리, 길 대 길 비유와 관련이 없는 것은 엄격히 구분해야 한다.
비겁한 목소리는 비겁함과 부자연스러운 어조를 묘사한다.
후크를 훔치는 자, 나라를 훔치는 자는 반드시 처형하고 정권을 찬탈하는 자는 반드시 왕이 될 것이다. 구사회 법률을 풍자하는 위선과 불합리.
도시 전체가 국가로 넘어졌습니다. 뒤집혔습니다. 도시: 국가. 원래 여자 때문에 망국을 가리켰다. 나중에 여성들은 매우 아름답다고 묘사되었다.
전국을 전복하다: 전복하다. 도시: 국가. 원래 여자 때문에 망국을 가리켰다. 나중에 여성들은 매우 아름답다고 묘사되었다.
조용히, 살살, 이렇게 하면 소음이 없다.
태국에 가는 것은 너무 지나치다. 적당히 멈출 수는 있지만, 지나치지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전체, 전체; 끝: 끝.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다. 일을 진지하게 하는 것을 묘사하고, 시작과 끝이 있다.
봉건예교는 사람의 몸이 부모에게서 나왔으니, 몸을 깨끗이 씻고 부모의 몸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마치 나를 낳을 때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전심전력으로 투자하여 전혀 보류하지 않다.
전능, 전능, 전지전능.
전지전능은 전지전능이다.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다: 여러분, 단체; 전략: 계획, 생각. 집단의 역할을 발휘하는 것을 뜻하며, 모두 함께 방법을 강구하여 공헌하는 것을 가리킨다.
웨이 qunqun 댄 웨이: 강도; 용기: 용기. 군중의 힘과 용기를 모으다. 모든 사람이 전체로서 용감하게 싸울 때 나타내는 힘과 용기를 묘사하다.
연한 노란색 염색: 청록색. 비유는 변화무쌍하고 변덕스럽다.
인산인해를 이루고 인산인해를 이루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모였는지 설명해 주세요.
인과 인은 마음씨가 착하고 기예가 뛰어나다.
어진 사람: 명성이 자자하다. 선량한 마음과 선량한 명성을 가지고 있다.
열심히 일하고 불평하다: 참다, 참다.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원망을 두려워하지 않다.
치정은 통제와 자제력을 잃는 것을 묘사한다.
불이 한창이다: 초가지붕 흰 꽃. 불처럼 빨갛고 차처럼 하얗다. 군사 능력의 번영을 비유하다. 지금은 기세가 크고 분위기가 열렬한 대규모 행동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접착제는 페인트로, 접착제는 페인트로 사용한다. 감정이 따뜻하다는 것을 마치 고무처럼 칠하는 것 같다. 금슬을 가리키다.
우는 것을 좋아하고, 우는 것을 좋아하고, 하소연하는 것을 좋아한다. 목소리가 슬프다는 것을 형용하다.
형제 같은 손: 형제의 은유. 형제의 감정을 비유하다.
형제로서 형제로서. 서로 관계가 양호하다는 것을 비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