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 Jiahong, Lu Jiahongli 의 현장 장면을 들었습니다. 매우 침착합니다. 앨범에서 연주 한 것과 정확히 같습니다. 그리고 루가홍은 다년간 고전 악기를 배운 경험이 있다. 그의 기본기가 탄탄할수록. 쓰나미' 라는 노래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매우 강한 고전 맛이 있었다. 。 。 물론, 좋은 뮤지션은 기술이 능숙할 뿐만 아니라 창의력도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에스코트 태랑과 토미가 쓴 노래는 널리 퍼질 수 있다. 이것은 주인입니다. Lu Jiahong 의 쓰나미는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이 들으면 질리지 않는다. 그의 음악은 더욱 현실적이다. 반복이 매우 적다. 놀이의 난이도 상당히 크다. 나는 개인적으로 아타오가 놀기만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중국에는 후양과 주가명 등 기타리스트가 많다. 누구나 자신의 오리지널 노래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기타 기술 = 노력+기술+창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