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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 fu 의 "잠자는 배 36 운 호남 친척과 친구들의 책" 의 원문과 번역에 대한 감사

"선상베개 편지" 36 운은 호남 친지들의 원문을 증여한다. 헌원은 재창조법을 하지 않고, 우순은 더 이상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는다. 나팔을 잘못 부는 것은 여전히 삼심이심이다. 성현이 옛날에는 이미 있었는데, 여러 해 동안 병이 많았다. 배는 늘 지진에 의지하고, 호수는 평초이다. 만약 마용소를 들으면, 시계에 기대면. 고국은 슬프고 춥고 구름은 처참하다. 수향은 백옥을 걸치고, 단풍 해안은 녹색을 걸치고 있다. 음침한 겨울에 염증이 생겨 빗물이 정체되었다. 비제사를 맞이하는 북이 부엉이처럼 튕기다. 네가 기진맥진할 때, 너는 매우 지루해서, 너는 걱정을 참을 수 없을 것이다. 인생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물건은 쇼슨에게 온다. 의심은 석궁이고, 오래 있으면 머리핀 머리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디웨이는 앞선 결과에 놀라움을 느꼈고, 유신은 내각에 선출되었다. 광기는 결국 나를 편안하게 해 줄 것이다. 나는 이것에 대해 너에게 감사할 것이다. 나는 안전하다, 너의 보옥석은 처음이다. 오희는 무겁게 묶여 있었고, 옷은 1 인치였다. 근심은 힌과 같고, 다른 진림으로 묘사되었다. 칡덩굴은 10 여름, 추 앤빌 3 서리이다. 캄 계정 좌석, 긴 연주 대머리 노래 와 함께 어디. 공원을 마주하면 만나기 어렵고, 비행기를 잊어버리면 가라앉기 쉽다. 몇 알을 먹으면 거의 4 금이 된다. 춘초는 한을 봉하고, 근원은 독화이다. 근심을 정적으로 돌리고 병에 걸리는 것을 약으로 삼다. 그는 판악을 쫓아가서 위험 속에서 등림을 찾았다. 한 걸음 걸으면, 지기에게 감사하다. 그러나 그는 더듬거리는 척하며 주송을 자랑했다. 땀에 매료될 때, 너는 좋은 직장을 얻을 수 있다. 이 도시는 인재가 풍부하여 송군은 곳곳에 푸른 텅스텐이 널려 있다. 얼굴을 쓰고 아름다움을 다투고, 얼굴을 피해 아름다움을 다투다. 랑검수우직은 신이 그 몸에 비친다. 손주들은 여전히 위험에 의지하고, 후경은 생포하지 않았다. 글자는 매우 넓고 전투는 매우 깊다. 사람을 두려워하고 천리를 두려워하며 속규슈의 간언을 묻다. 피가 여전히 흐르고, 군대의 목소리가 지금까지 움직였다. 갈홍의 시신은 해결될 것이고, 아마도 여전히 복무할 것이다. 집안일을 하는 것은 나갈 수 없다.

대력 5 년 (770) 겨울, 두보는 창사에서 배를 타고 악양까지 갔다. 동정호를 건널 때, 풍병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반신불수가 되어 침대에 누워 있다. 그는 이 시를 써서 호남의 친지들에게 주었다.

풍병주 베개 36 운' 은 호남 친지들에게,' 풍병주 베개 36 운' 은 호남 친지들에게, 복수의 징조는 두보의 마지막 시로 확정됐다. 이 시는 두보가 자신의 일생을 떠돌아다니는 생활에 대한 총결산이며, 자필 시라고 할 수 있다. 시에는 구름이 있다. "헌원은 법을 다시 만들지 않고, 우순은 더 이상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는다. 나팔을 잘못 부는 것은 여전히 삼심이심이다. 성현이 옛날에는 이미 있었는데, 여러 해 동안 병이 많았다. 배는 늘 지진에 의지하고, 호수는 평초이다. \ "라고

처음 8 문장, 각 문장의 출처는 유일무이하다. 동정호 () 의 나강구 () 에 없는 황제와 우순의 동화에 응용하는 것은 그들을 시적인 장소로 자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헌원휴사법", 고전은 "한서예력기" 에서 유래했다. "황제는 링 () 을 내리고, 하서에서 쿤룬 그림자 () 까지, 봉명 () 을 듣고, 육공 육모 () 를 취하여 황종궁보다 더 많이 낳아 모두 태어날 수 있다. 천하를 다스리고, 천지의 기운과 바람이 어우러진다. 천지의 기운이 바르며, 12 법정이다. \ "라고

우순아, 피아노 치지 마. "사기" 중: "순은 이전에 오현악기를 연주하고 남풍을 울렸다." 해집' 은 왕숙의 말을 인용해 "남풍도 인민을 키우는 시" 라고 말했다. 그 호언장담은 "우리 국민의 걱정거리를 해결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고 말했다. \ "라고

고대에는 지라강변에 신의 정상산이 있었고, 산에는 헌원대가 있었다. 청대 강희의' 신주호당' 에 따르면 "신정산은 황제의 이름으로 되어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명나라와 청 왕조의 xiangyin 카운티, yuezhou 정부, Dongting lake 의 기록에도 다음과 같은 기록이 있습니다: "Xuanyuan 황제 남쪽 투어, 새벽에 leishiling (miliang Dongting lake), 황혼에 봉황대 (miluojiang 입) 로 이동 합니다 명대' 명승고적지' 에 따르면 "황릉산 (지라강구 근처) 에는 이비묘가 있고, 고대 열전에는 기록이 있다. 순의 남순이고, 고도는 샹샹 사이에 있다.

"범선은 늘 지진을 보고, 호수는 일찍 참고한다" 는 시인의 심정을 기록하여 배를 타고 북쪽으로 돌아왔다. 배가 호수에서 항행하다. <역경>' 의' 지진' 은 지진에 따라' 동방' 으로 해석된다. 언급 된 "호수" 라는 단어는 물론 동팅 레이크를 의미합니다. 지라강의 위치는 동정호의 동남부에 있다. 즉 지라강 하류는 호수가 평평하기 때문에 아침에 자주 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두보' 바람을 타고 배를 깨뜨리다' 라는 시는 북으로 돌아가는 길에 물, 동정호, 지로강의 합류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준다. 뇌석령, 봉황대, 황릉산, 피아의 황혼 등지에 도착한 후, 황제와 우순의' 지존치도' 덕의 사상으로 과거를 애통해하며 현재를 다치게 한 것은 시인 본인만이 아니었다.

\ "고국은 슬프고 춥고, 구름은 비참하다. 워터 빌리지 화이트 하우스 지붕, 단풍이 맑다. 음울한 겨울은 염증이 생기고 빗물은 정체되어 있다. "

시인은 호남과 택국으로 가는 배행과 그가 배에서 본 것을 더 지적했다. 작은 배는 호숫가 근처에서 항행하는데, 기슭에 청산단풍이 겹쳐 눈에 선하다. 이미 겨울 말 (대력 5 년) 으로, 지라강 연안의 샹인, 평강 산간 지역에서는 감히 기다릴 수 있다.

\ "봄 잔디 뿌리, 소스 혼자 비용. 근심을 정적으로 돌리고 병에 걸리는 것을 약으로 삼다. 그는 판악을 쫓아가서 위험 속에서 등림을 찾았다. 한 걸음 걸으면, 지기에게 감사하다. 그러나 스와 shouzhi 혀로 가장하고, 저우 송의 말을 자랑한다. 클릭합니다 。

두보는 자신만만하게 북쪽으로 돌아갔지만, 결국 찬바람의 타격을 견디지 못해 집안이 가난하고 낡은 병이 재발하여 어쩔 수 없이 마음을 바꿔 더 이상 북상하지 않을 수 없었다. "텐트 돌리기", "약 먹기", 두포는 자신이 계획으로 돌아갈 수 없다고 느꼈고, 자신의 긴 여정이 끝났고, 자신이 병이 났다. * * * 그러나 그는 자기 나라에서 일어난 재난을 잊지 않았다. 도연명이' 원류를 혼자 찾고, 지출을 독구하라' 는 단어를 빌려 당나라의 부흥에 환상을 걸고 정관의 통치를 이상화했으며, 당태종이 백성을 수렁에서 구해낼 것이라는 환상을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래서 우리는' 가짜 수진의 혀, 자화자찬하는 노래' 의 금구옥언으로 등림을 찾아 산쉬를 찾아 환자를 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느슨해지는 주된 이유는' 약을 먹고 병에 걸리다',' 흑백이 묶여 메추라기의 옷이 1 인치 정도 되는 것' 이다. " 감사는 지기에 있다. 이때 시인의 병은 이미 일촉즉발이었고, 땀을 뻘뻘 흘리며, 그는 알 수 없었다. 당시 동팅 레이크 지역은 매우 황량하여 의사를 구할 곳이 없었다. 호수의 바람이 세서 환자의 몸에 불리하다. 가족은요? 한 가난한 집은' 인치' 의 메추라기 코트를 입고 있는데, 탁자는 낡아서 밧줄로 묶어야 할 정도로 낡았다. 그래서 그는 먼 친척, 창강 치안, 지음을 방문해야 했다. 대력 4 년 봄, 시인은 악양을 떠나 담주 (), 천주 () 에서 출발하여' 배등악양루'' 예서여자, 시사선성' 을 썼다. 두보가 자신을 동한 명사 서지와 비교하고 배와 예부 상병 진번과 비교한 것을 보면 두보가 악양에서 몇 달 동안 대우를 잘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현성은 남북조 시인 사조를 가리킨다. 그는 문필이 아름답고, 오언시에 능하며, 선성 지사를 맡았기 때문에, 또 사선성이라는 명칭이 있다. 여기서 두보는 배를 사추에 비유하여 크게 칭찬하였다. "시 동반" 은 두보가 배시에 대한 정확한 창법이다. 이런 예의와 열정을 가지고 배선생은 함께 위층으로 올라가 호광산색을 감상했다. 이 순간 두보는 흥분해서 안 된다. 두보는 악양에서 배에게 그도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배고픔과 추위에 시달리는 오랜 친구를 볼 때, 그렇게 외롭고 그에게 따뜻한 대접을 하는 것은 필연적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그래서 두보는 악양에 있을 때 정신적, 물질적 위안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눈해안 매화향, 봄진흙이 풀들로 가득하다' 고 합니다. " 감히 어부의 질문을 어기고, 이때부터 남하하다. 배재창강에도 초당이 하나 있다. 이백은 시 중 여러 곳에서 백마집 (현재 샹음현) 에 배은을 방문한 적이 있다고 언급했다 (백마집, 창강에 초당이 있었다). 지아 식물 강등 상태, 또한 그와 접촉 할 때. 그 시' 장강초당에서 거문고를 증정하다' 는 기록에 따르면, 그는 장강초에 가 본 적이 있고, 직접 페음을 듣고 거문고를 연주한 적이 있다. 이백, 지아진, 배엔, 두보는 모두 우호지음의 시인이다. 명청평강현지' 와 현 서, 유, 백, 진, 리 등의 성씨 종보에 따르면, "천보 14 년 (기원 75 년) 안사의 난후, 교정부 상서 겸 병부 시랑으로 강등된 서, 영은광록 의사를 위해 일하는 시랑 유광겸 백기 서거가 퇴위하여 현성 북쪽 50 리의 세 부두에 사찰을 하나 지었다. 유거가 무대에 올라 현성 북쪽 90 리의 막부 산기슭에 장경사를 지었다. 화이트 하우스 거대, 카운티 남쪽 60 리 화이트 워터 건설 화이트 워터 사원; 진국화는 대만에 가서 현성 동쪽의 장수령에 귀국사를 지었다. 현성에서 서쪽으로 60 리 떨어진 팔각촌에 팔각묘를 지었다. 이씨는 오빠 옆에 앉아 맹안복으로 이름을 바꾸고 서향에 살면서 구봉사를 지을 생각이다. 죽은 후 이 여섯 곳 모두 무덤과 탑이 있다. 이것은 당나라의 역사 이야기로, 6 개국은 평강을 숨기고, 사향은 육묘를 짓는다. 두보와 류시앙 모두 동료로 베이징에서 북한과 함께 일한 적이 있다. 병세가 악화되면서 그들은 창강에 가서 그의 먼 친척, 창강현령 배은과 이 절친한 친구들을 방문했다. 바로 이런 심정과 이성이다. "나는 약을 먹자마자 조용히 근심을 기쁨으로 바꾸었다. ""

\ "리우 나 팬 하오 한, 군주의 진산. 온 도시의 인재, 송운은 벽견으로 가득하다. "

유나' 는 졸졸 흐르는 물,' 광대한 땀', 물이 깊고 겉모습이 넓다. "군지" 지세가 비교적 높다. 두보가 배를 타고 동동정호의 지류로 들어갔다는 지적이다. 두보는 어느 지류에 들어갔습니까? 시의' 험준한 땅' 은 지류 연안이 연이은 높은 산 위에 아름다운 도시와 정부 청사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슬기로운 도시' 는' 송운기 벽서' 의 아름다운 경치를 가지고 있다. 동동정호에서는 연이은 산맥이 없고, 강강은 주류이지 지류가 아니다. 그래서 두보가 배를 젓는 곳은 음현성이 아니다. 바릉은 동정호 북쪽에 있어 산간 지역이 아니라 지류가 없다. 동동정호는 장강 (평강) 만 지류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두보는 대력 5 년 늦가을에 라강을 거슬러 올라가 연말에 창강성 부근에 도착했다. 당시 창강현은 충현평에 있었다. 지라강 중상류에 위치하다. 북쪽에는 막부산이 있고, 주봉은 해발 1500 여 미터로 강서 황룡산과 연결되어 있다. 산꼭대기에는 갈홍의 선단 유적이 있다. 동남부에는 이안운산, 주봉고도 1600 미터가 있습니다. 동동정호에서 라강까지 장강에 이르러 산봉우리가 기복이 있고 산봉우리가 겹겹이 쌓여 경치가 수려하다. 두보는 이' 재능이 넘치는' 세외도원에 와서 휴양하며 이곳에서 오래 살았다. 그러나, 그의 병세가 갈수록 심각해져서, 그는 그가 감당할 수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의 생명은 연장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부상으로 죽어가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눈물만 비 오듯 쏟아진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얼굴을 입고 아름다움을 다투면, 당신은 그것을 멀리할 수 있습니다." 랑검수우직은 신이 그 몸에 비친다. 공손은 여전히 위험에 의존해서 생포되지 않았다. 그의 편지는 광범위하고, 그의 전투는 심오하다. 사람을 두려워하고 천리를 두려워하며, 구주를 보살펴달라고 빌다. 피가 여전하여 군성이 지금까지 감동되었다. 갈홍의 몸은 철칙이지만, 아마 시중을 들기가 어렵다. "가정에서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는 말 등등. 그중에서' 허우',' 가사' 라는 단어는 허무처럼 안주할 수 없고, 당신의 가정은 평안할 수 없다는 뜻이다. 너는 너의 무력한 고통과 죽어가는 생명을 슬픔없이 표현하지 않을 수 없다. 그것은 여전히 국가의 불행과 국민의 재앙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그는 여전히 백성들에게 "랑검이 우충직하고, 황제는 정말 빛났다" 고 경고하고 있다. 공손은 여전히 위험에 의존해서 생포되지 않았다. "전쟁의 피는 아직 남아 있고, 군대의 목소리는 지금까지 감동되었다." 시인이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고, 국계 민생에 한마음 한뜻으로 관심을 갖는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다. 호남이 친척과 친구에게 선물을 주는 목적은 고아대시를 위탁하여 안장하는 것이다. 이 시 후 현성에서 멀지 않은 미다 천정호에 묻혔다. 아들 문종합이 일찍 세상을 떠났는데, 이종무년은 겨우 열일곱 살인데, 아직 가정을 이루지 못했다. 가정 형편이 가난하고 전시였기 때문에, 그는 어쩔 수 없이 평강에 남아서 가정을 이루고 대대로 번식할 수밖에 없었다. 두가동 일대에는 아직도 간첩이 있어 참고할 수 있다.

송나라 공식 (진석): "희녕 희녕 원년 (기원 1068 년) 에 홍치로 전근했고, 같은 원 양택의 서수재는 그의 아버지가 황무지에 이름을 남긴 시를 한 수 썼다. 그 평범함을 보면 기이한 것이 없고, 고대인의 바람 때문에 모사할 수 없다. 그는 공업부의 무덤을 지나가기 전에 시 한 수를 썼다. "물이 지로를 만나면 하늘이 깊다. 멀리 공부에서 죽기를 기다리며 박사 혼을 모시다. 시대와 함께 방랑하고, * * * * * * * * 한 출처. 강산은 끊지 않고, 한파가 더위를 누린다. \ "라고

호남 친우들에게 36 운으로 바치는 이 두 편의 시는 기조가 슬프고 씁쓸하다. 총 4 단락으로 나뉘는데, 각 단락마다 이 기조를 밀접하게 맞추고, 각기 다른 각도에서 자신의 걱정과 슬픔을 표현했다.

첫 번째 단락은' 헌원휴법' 에서' 만물이 쓸쓸할 때' 에 이르기까지 풍병으로 시작한 다음, 우리가 호수에서 항해할 때 본 소감을 적고, 중점은 고난이다. 네 마디 말의 시작 부분에서 왕은 "일어나 네 개의 화난 말" 이라고 말했다. Yang LUN 은 "원래 경보. 이에 대해, 쇼비 선생은 깊은 해석을 가지고 있다. "이 네 마디를 함께 읽어야 한다. 왜냐하면 세 번째 문장은 첫 번째 문장을 긍정하고 네 번째 문장은 두 번째 문장을 긍정하기 때문이다. 이 시작은 매우 이상하지만, 바로 풍병이다. 풍병과 헌원 (황제) 이 법률을 제정하는데, 우순거문고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황제가 사방팔방의 풍향을 조절하는 법을 제정해 오현금을 연주하며 남풍을 불렀기 때문이다. (가사는' 남풍이 우리 국민의 불안을 해소할 수 있다' 고 한다.) 지금은 인기가 많다. 이것은 그들의 법이 잘못되었기 때문이 아니라, 그들의 마음이 상처를 입었기 때문이 아닌가? 이 경우, 그것을하거나 놀 필요가 없습니다. 이런 무료한 생각과 무리한 불평은 두보가 풍병으로 인한 고통을 잘 보여 준다. "("두보시선주 ") 이 네 마디 말은 시인의 오랜 병 기간 동안의 어쩔 수 없는 분노를 실감나게 표현하여 정신이 흐리멍덩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말용 피리 소리를 들으면, 시계에 기대면, 말소 소리를 작풍이 발작할 때의 이명보다, 왕찬' 북풍' 으로 병의 전율을 묘사한다. 장기간의 중병으로 시인의 기분이 좋지 않아 우울한 겨울에 처해 있다. 그는 배에서 동정호의 풍경을 보고 있다. 공중의 차가운 구름, 어두운' 백옥' (초가집), 짙은 안개, 보슬비, 제귀신의 북소리, 부엉이가 격추된 울부짖음은 모두 짙은 우울한 색채를 띠고 있다. 생명이 사라지고, 만물이 성년에 있다' 는 것이 바로 이런 상황을 생동감 있게 묘사한 것이다. 시인은 정경이 어우러진 예술수법을 이용해 슬픈 장면을 이야기하면서 자신의 병고를 부각시켜 병고의 정을 배가시켰다.

두 번째 단락은 첫 번째 단락 이후의 전환으로,' 한 번의 의혹' 에서' 사지식금 접근' 에 이르기까지 과거를 돌아보며 하늘과 땅 사이에서 남서쪽으로 떠돌아다니는 고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의심은 석궁 속에 있고, 오래 머물면 머리핀으로 시작한다' 는 두 문장으로 시작해' 활띠뱀 그림자' 가 세상 험악으로 의심과 공포로 가득 차 있어 오래도록 베이징으로 돌아갈 수 없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가 베이징에서 집을 구하고 유죄 판결을 받은 이후로 줄곧 공포 속에 살고 있음을 암시한다. 생활상의 궁핍에 관해서는 말할 것도 없고, 먹는 것은 모두 나물국이다. 테이블' 우피' 로 묶여 있는 옷은 모두 패치된 것이다. 바촉이 자주 방랑하는 10 년 동안 초국의 3 년 동안 지방관의 접대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다트국의 비단 장부를 받았지만, 대부분 단번에 맞추기가 어려웠다. 나는 식량과 의복으로 바빴고, 오직 힌처럼 괴로웠을 뿐, 진림처럼 좋은 문장 만드는 것은 불가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럼에도 시인은 강한 성격을 보였다. "몇 알을 먹으려면 거의 4 금을 받아야 한다." " 이 말에도' 당신의 재능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옥에게 감사드립니다',' 나의 곤경에 대한 감개무량함',' 반항할 때 만날 수 없고, 나를 잊을 때 쉽게 가라앉는다', 잔잔한 서술에는 맹렬한 분노가 숨어 있습니다.

3 단,' 춘초 봉원' 에서' 천조 우리' 에 이르기까지 호남에 입성한 후 친우들의 높은 우정에 대한 고마움을 묘사하며 타향인으로서의 외로움과 무력함을 표현했다. 춘초가 원한을 봉하고, 단독으로 출처와 대가를 찾는다' 는 것은 그가 무한정 호남으로 이주한 이유다. 두보는 서기 768 년 (대력 3 년) 봄에 협곡을 떠나 강릉으로, 육로북에서 하남현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그는 줄을 서지 못하고 남쪽으로 내려가 도연명의 도화원에서 거처를 찾았지만, 시종 찾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두 편의 시 중에서 유랑무근의 의미는 이미 깊이 포함되어 있다. "조용히 위험에서 벗어나 약을 먹고 병을 먹고 반악을 쫓아가는" 극단적인 어려운 상황에서, 우리는 아픈 사람이 지팡이의 버팀목이 필요하고, 친족, 친구, 도움에 의지하는 것처럼 "덩린 (목발)" 을 구해야 했다. 그리고 그의 어리석음도 친척과 친구들에 의해 용인되었다. "나에 대한 너의 이해는 정말 끝없는 삼하 오호와 같고, 높은 산은 고지대 위에 우뚝 솟아 있다. 성문은 아침 햇살을 향해 열려 있고, 송죽에는 맑은 물이 덮여 있다. 웃는 얼굴을 한 사람들은 속마를 타고 왕자를 만나러 갔다. 너희들은 모두 눈이 밝은 사람이 있는데, 나 같은 어리석고 솔직한 사람을 감상하는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단지 천지가 나를 비추길 바랄 뿐, 나는 너의 진심을 감상할 것이다. 감사의 느낌은 진지하고 감동적이지만, 감사의 배후에서 독자들은 한 노인의 이미지, 병곤증, 어쩔 수 없이 발언, 쓸쓸함, 외로움, 눈물로 가득한 노인을 똑똑히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감사명언) 비틀거리는 걸음걸이' 아래 표면은 가벼워 보이지만,' 텐트를 뒤집어서 조용히 고민하다' 는 네 마디를 배경으로 유난히 무거워 보인다. 이런 상호 대비적인 방법은 일종의 침투 효과를 얻었다.

4 단,' 공손이 여전히 위험에 기대고 있다' 에서 끝까지 필봉이 아래로 내려가 자해하는 사람들이 전란으로 인해 길에서 죽는다는 것을 한탄하며 생명의 무한한 슬픔을 전한다. 이 말은 문장 전체의 총결산이다. 간결한 말로 말하자면, 풍부한 내용이 담겨 있다. 한편으로는' 손유가 위태롭다, 후경이 생포하지 않았다',' 전혈이 남아 있고, 병사들이 지금까지 격동하고 있다',' 정사',' 천하의 전란이 끊이지 않는다' 는 것은 생명을 낭비하고 고향을 떠나는 근본 원인이다. 한편,' 신망이 넓고 용병이 깊다',' 사람을 두려워하고 큐슈의 말을 물어본다',' 고토가 끊어져서 일본으로 돌아갈 것을 기대할 수 없다' 고 말했다. 특히 마지막 네 마디: "갈홍의 시신은 해결될 것이지만, 아마 인명을 받기는 어려울 것이다. 집안일은 크게 놀래켜서는 안 된다! " 이것은 매우 고통스럽다. 작가는 눈물을 글썽였다. 나는 병이 심해서 진대갈홍 부검처럼 죽을 것이고, 지금도 한말의 허우처럼 안전한 곳으로 갈 수 없다. 집안일은 연금술이 없는 연금술처럼 유지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어떻게 생각나지 않고 울 수 있습니까? 시인은 그가 죽은 후에 그의 친척과 친구들이 도움의 손길을 뻗어 그의 가족을 돌볼 수 있기를 바란다. 이 안에는 애틋한 애도로 가득 차서 눈물을 흘렸다. 여기서 독자들은 임종할 즈음에 가족을 걱정하던 자상하고 슬픈 노인을 보았을 뿐만 아니라, 생명의 마지막 날에도 여전히 국사 () 와 국민 () 을 걱정하는 애국자의 숭고한 이미지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마지막 시는 대시인 두보가 백절불굴하고 평생 분투하는 선언으로, "김견 깊은, 기장산강의 열사의 노래", "생명에 대한 큰 슬픔" ("범증류병슨 두보 시서") 이다. 그것은 웅장한 기세와 정교한 예술로 시가 역사에 빛날 것이다.

이것은 5 자 배열입니다. 당대는 오언으로 선인을 배열했는데,' 오행' 은 당시 공식적으로 인정된 정식 시체였다. 두보는 외롭고 무력한 상황에서 친지들에게 선물을 다섯 글자로 배열하는 것도 엄숙하고 서로에 대한 존중을 뜻한다. 그러나 5 자 배열에는 많은 제약이 있다. 아무리 길어도 중간에 있는 모든 문장은 반드시 대립하고 정확해야 하며 인용문을 사용해야 한다. 동시에 이 시를 친지들에게 선물하는 것은 책 대신 시를 쓰는 것이기 때문에 가족처럼 친숙하고 아름답고 적절하다. 처음 두 문장은 대구를 쓰지 않아도 되지만,' 헌원은 재창조법을 하지 않고, 우순은 더 이상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는다', 대구는 조금도 빈틈이 없어 처음부터 매우 정교한 느낌을 주었다. 그러나 정리 과정 중간에 또 흐르는 물이 섞여 자연스럽고 변화가 넘친다. 전고에 관해서는 시사에 많이 쓰인다. 황정견은 노두의 시에는 한 글자도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쌓아올린 느낌은 없다. "확실히 적절하게 사용하고, 물건을 숨기지 않고, 사람을 불편하게 한다. 선가가 말했듯이, 물을 마시는 것은 짜다. 두보가' 만권책을 읽고, 붓을 신처럼 쓰다' 는 학식과 예술수양을 충분히 반영해 후세 사람들에게 깊은 계시를 남겼다.

시: 풍병주 베갯잠, 호남 친우시 36 운 증정. 작가: 당대 두보의 시는 우국우민으로 분류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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