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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상환법' 은 무슨 뜻인가요? 급해요!

무상계, 즉 무심코. "마음" 은 산스크리트어 불경의 언어다. 계명은 마음을 기반으로 한다는 뜻이다. 세상이 땅을 기반으로 하는 것처럼' 마음' 이라고 불린다. 범천경이 대표하는 대승보살 계율의 정신은 이타적이고,' 마음' 에 있다. 산스크리트어 불경의 자매편인' 화환경' 이 말한 바와 같이, "부처들은 모두 성계를 받든다. 그래서 마음이 지치고 마음이 끝이 없어 끊을 수 없다. ...... 나는 모든 모양, 보살의 미래 모든 일을 들었다. 음성국은 입에 있고, 보살근은 3 계에 있다. " 범천계율은 마음위주의 원칙에 근거하여 10 계명을 창조하였다. 살생 금욕 거짓말 음주 네 명이 탈선하고, 짱 이미 사람을 멸하고, 뉘우치고, 삼보를 중상하는 것이다. 이 10 가지 일은 중생 자결의 10 가지 표현이다. 그 중 중생 청정선의 가장 기본적인 종교 도덕규범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범천계율은 모든 중생의 계율이 모두 성청정에서 비롯된다고 주장한다. 산스크리트경은 "당시 석가모니불 ... 모든 중국인들이 약간의 기쁨을 가지고 불교를 실천하게 하는 것 ... 이 때문에 모든 중생, 범부속자, 지상의 무지자들은 모두 루사나버의 마음 속에 있다고 말하는데, 나는 초심에서 늘 한 마디의 부적을 낭송한다: 광다이아몬드 호부, 제불의 근원, 모든 것 중생은 모두 불성이 있다. 모든 의식, 감정, 마음은 모두 불교 계율에 들어간다. 오늘 나는 대중에게, 무궁무진한 장계는 모든 중생의 계이며, 성청정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

위에서 알 수 있듯이 범천이 밝힌 보살계율 (심법) 은 일종의' 광교 계율' 으로,' 자결',' 불성' 에 기초한' 불교 계율' 이다. 이런' 불성계' 는 자성에서 비롯된다. 즉, 자성과 불성은 범천보살계의 기초이다. 중토선종집' 단경' 은 범천경의 관점을 두 번 인용했고,' 보살경' 은 "반지는 성청정에서 비롯된다" 고 말했다. (참고: 양 선생은 반지가 청정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했고, 유혜심은 "나의 원소는 자순하다", 스즈키 학파 돈황은 "나의 원소는 자순하다" 라고 썼다. 그러나 원래의 산스크리트어와' 단경' 의 어경 의미와 불교 원리에 따르면,' 나' 라는 단어는' 반지' 의 오전이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양증문학교' 돈황신육조단경', 상해고적출판사, 1993, 10, 20 페이지, 8 번째 교정을 참조하십시오. 제단경' 은' 계종성 청정함' 을 인용한 뒤 곧바로' 선지식은 항상 자존해야 한다. 교와는 무관하다' 고 말했다. 이로써 자결에서 파생된 보살 호부 (불교호부) 의 본질은' 무상' 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십계' 보살호자와 소승호자의 차이다. 이 점은 산스크리트천경' 권에서 보살 수행질서에 관한' 냉막' 과 보살제자가 권하의' 속박물' 에서 벗어나도록 요구하는 논술에서 이미 진술됐다. 대승보살 부적을 잡고, 보유를 요구하고, 보유하지 않고, 이별하고, 작은 승지를 깨고 계상을 묶는다. 이 사상은 계법에 의한 파상지혜의 침투에서 비롯된다.

용수로 대표되는 대승중종 (공종) 이 중도의 진리는 무궁무진하고 양쪽이 떨어지지 않는 사고방식으로 계율을 대한다. 그것은 공관을 바탕으로 한 자율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집착과 어리석음,' 무상',' 무상' 을 벗어나는 자각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상을 받지 않는 반지가 가장 좋다. 중파 사상 고전 중 하나인' 마하반야경' 은 "마호사 보살은 모든 불법무상을 알고. 그리고 보로미무상이 있을 수 있다" 고 말했다. 발고리가 부족하지 않고, 깨지지 않고, 염색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자각자성반야폴로미도경' 은 "보살 마호사가 불법에서 반지를 수리하여 해탈을 구하고, 반지를 수리하면 소득이 없고, 반지를 가지면 소득이 없다" 고 말했다. 왜, 바로 색자성이 소득이 없는 것이다. . 만약 당신이 수행자라면, 불법에서 계명을 지키는 사람은 보살 마호사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너는 틀림없이 보리야, 너도 알고 싶어도 진짜야. " 용수의 큰 지혜론은 "나무보다 강하지도 않고, 깨지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고, 성소가 사랑을 찬양하기 때문에, 반지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만약 네가 모든 중생을 잘 대한다면, 너는 계율의 이치를 알게 될 것이고, 너의 마음은 만족하지 못할 것이다. 네가 이렇게 계계를 지키면, 장차 불도의 계몽을 받게 될 것이다. 만약 불도지존계라고 한다면, 너도' 반지를 잡고 주는 것, 마음이 묻지 않는다' 고 주장할 것이다. " 이런' 묻지마',' 반지' 의 수계 이념은' 보경제' 등 대승 고전에서도 찾을 수 있다. "보물전" 에 따르면 부처와 대승론은 "좋은 반지" 라고 말했다. "다시, 엽가! 반지를 잘 지키는 자는 나와 무관하다. 무위하고 하지 않는 것이 없다. 할 일도 없고 작가도 없다. 안 돼, 안 돼 무색의 무명 무상은 단지 상일 뿐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죽지 않는 것은 없지만 죽지 않는 것은 없다. 가져갈 것도 없고 포기할 것도 없다. 아무것도 포기할 수 없다. 중생도 없고 이름도 없다. 무심코 무명하다. 세상 밖에 없다. 막을 것이 없다. 반지는 자만해서는 안 되고, 반지는 다른 사람을 끊을 수 없고, 반지는 잊지 말아야 한다. 이것은 유명한 성지의 계율이다. 누출도 없고, 속박도 없고, 삼계도 없고, 모든 법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 경서에서 제창한' 나 없음, 자존심 없음, 경멸 안 함, 금계 고려 안 함' 의 수행은 대승계율이 추구하는 최고 경지이자 선종' 무계계' 가 전파해야 할 무상법문이다.

제단경' 에 따르면 혜능은' 금강경' 을 읽음으로써 깨달은 것이라고 한다. (참고: 양증문 교정' 돈황신판 육조단경', 5, 12, 29 면. 종보본' 단경행우편품' 도 "고객이 땔나무를 사서 여관으로 보내고, 손님이 받는다" 고 말했다. 혜는 돈을 받을 수 있지만, 외출할 때 한 손님이 경을 읽는 것을 보면 혜능은 경을 듣자마자 깨달을 수 있다. 그런 다음 손님이 읽은 경전을 묻자 손님은 "금강경" 이라고 말했다. "'단경 행유품' 에서도 홍인은 혜능으로' 금강경' 이라고 말했다." 당신은 정착할 곳이 없고, 마음은 소속되어 있고, 혜능은 그 말을 깨달을 수 있다. " 금강경은 반야사상과 중도지혜의 정수이기 때문에' 미래와 떨어질 수 없다' 는 사상과 계상의 방법이 무관하지 않다. "금강경" 은 "보살은 모든 보살과 분리되어야 하며, 색깔, 소리, 향, 터치법으로 태어나지 않고 무생해야 한다" 고 말했다. 마음이 살아 있다면 살지 않는다. 혜능은' 이상불생' 이라는 사상을' 무심코 가르치지 않고, 몸도 없고, 생도 기초도 없다' 는 교법으로 발전시켜' 사소원',' 참회',' 삼귀인' 을 하나로 모으는' 무상-반지' 를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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