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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하는 아이들: 과 의 결혼 문제는 여천에 있지 않다.

나는' 사랑하는 아이' 를 볼 때 매우 화가 났다. 여샤오의 방법 때문이 아니라 작가 때문이다. 기혼 가정부로서, 나는 이 연극이 좀 지나쳤다고 생각한다. 극 중 갈등 갈등이 지나치게 과장돼 시청자들이 각종 현실 수법에 오도돼 미혼 미육자들이 결혼에 발을 들여놓는 공포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우리는 합계의 문제가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대부분의 커플이 기본적으로 이 고비를 넘을 수 있다고 말하고 싶다. 여샤오는' 인간쓰레기' 가 아니다. 이 결혼의 주요 문제도 그에게 있지 않다.

드라마는 처음부터 우리를 위해 초조한 보모를 만들었다. 임신으로, 잘 못 먹고, 잘 못 자고, 몸이 변형되고, 얼굴이 온통 얼룩투성이다. 그녀는 국수를 먹고 싶어했고, 그녀의 남편은 그녀에게 한 그릇을 싸주었다. 그녀는 고추가 없는 것을 보았을 때 즉시 식욕을 잃었다. 모두들 카메라 속 여샤오가 국수를 먹는 장면이 떠올랐고, 그런 다음 여샤오에게 화풀이를 하며, 그가 아내와 동고동락할 마음이 없다고 말했다.

고개를 돌리자 이노는 과일을 먹고 싶어 사과 세 개를 먹을 것이라고 말했다. 결국 노효는 사과를 깎았지만 이노는 잠이 들었다. 이 장면은 이미 많은 것을 설명했다. 첫째, 루 샤오 (Lu Xiao) 는 이노 (Ino) 를 잘 돌 봅니다. 이노는 국수를 먹고 싶어, 그는 사과 껍질을 깎고 싶어한다. 그는 책임을 회피하지 않았다. 그는 남편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 둘째, 국수와 사과를 깎는 것은 이노가 좀 까다롭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리고 아이를 낳겠다는 약속이다. 모두가 루 샤오 (Lu Xiao) 가 이노 (Yino) 와 동행하지 않고 집에서 술을 마시는 것에 대해 불평했다. 사실 이것도 복선이다. 단지 그가 숨을 쉬고 싶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이노는 집에서 임신했는데, 그는 퇴근하고 돌아올 때 절대 긴장을 풀어서는 안 된다.

방생이 아이를 낳고 나니 정말 견딜 수가 없다. 첫째, 그녀는 스스로 바지를 잡아당겨서 남편이 치우게 하고 싶지 않다. 그녀는 남편이 목욕하지 않고 안아주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녀는 남편 앞에서 완벽한 이미지를 유지하려고 하는데 전혀 필요 없다고 말했다. 남편 앞에 있는' 보따리' 가 너무 무거워서 열등감을 줄 뿐이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의 부부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요소입니다.

둘째, 지나친 불안. 잠시 동안 나는 Yue Yue 가 아이들을 해칠 것이라고 의심했다. 잠시 동안 나는 Yue Yue 가 아이에게 분유를 먹일 것이라고 의심했다. 잠시 동안 나는 Yue Yue 와 아기가 자고 나면 휴식을 취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솔직히 말해서, 만약 내가 악연이라면,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떠날 것이다.

우리는 나쁜 달이 있다는 것을 부인하지는 않지만, 때때로 모유와 황달에 대해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약속을 볼 때마다 사이코패스처럼 눈을 크게 뜨고 잠을 자지 않는 것을 볼 때마다 나는 그녀의 심장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녀가 초조할 때마다 여샤오는 반드시 끌려와 그녀와 이야기를 나누다가 두 사람이 싸우기 시작했다. 결국 아무도 잠을 잘 못 자서 더욱 초조해졌다.

이것은 악순환이다.

셋째, 요구가 너무 많다. 우리 시어머니는 좀 터무니없고, 담배를 피우고 마작을 하는데, 약속이 너무 많다. 시어머니에게 아이의 음식을 기록하고, 그렇게 많은 냄비로 빨래를 하면 모두 무너질 것이다. 더군다나 우리 시어머니는 믿을 수 없지만 부지런해, 네가 무슨 말을 하든 성질도 괜찮다. 단점만 보고 장점은 보지 않으면 안 된다.

결론적으로, 두 번째 달의 대부분의 모순은 이노가 너무 급해서 생긴 것이다. 만약 그녀가 불안을 완화시킬 수 있다면, 부부 쌍방, 고부간에 많은 갈등을 줄일 수 있다.

우선, 나는 너에게 권하고 싶다. 너의 어머니가 달맞이 기간 동안 너를 시중들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특히 방 같은 어머니라면 더욱 그렇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그녀는 일을 골라 부부 갈등을 심화시킬 뿐이다.

이노는 딸이 달에 앉아 있는 것을 보고 휴식을 취하지 못하고 시어머니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일찍 은퇴하여 딸을 데리고 아이를 데리고 가는 것을 보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우리가 볼 수 있는 어머니는 떠나지 않았고, 측의 어머니는 이사를 고집했다. 작은 방은 여자의 세계가 되고, 집은 여소의' 화장대' 가 되었다.

이것은 극중에서도 진실이다. 이노와 어머니는 시어머니를 가정부로 여기며 심지어 아이가 그녀를 건드리지 못하게 했다. 솔직히 시어머니는 이 점에서 여전히 좋다. 적어도 자신이 차별대우를 받는다고 해서' 손녀만 볼 수 있으면 된다' 고 자신을 설득하지는 않을 것이다. "

하지만 이노의 어머니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우리 어머니는 늘 여샤오의 결점을 보고 그녀의 딸을 지칠 줄 모르고 격려해 주셨다. 1 분 전에 그녀는 "나는 너의 남편에게 화를 내지 않는다" 고 말했고, 1 분 후에 그녀는 "나는 너의 남편에게 매우 낙관적이다" 고 말했다. 결론적으로, 그녀의 눈에는 여샤오의 결점이 가득했다. 그녀는 이러한 단점을 모두 이노에게 알렸기 때문에 이노는 편견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인간성을 과대평가하지 마라. "사기" 이자성의 아들 간모열전에 한 이야기가 있다. 공자제자와 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이 사람을 죽였기 때문에, 일찍이 참삼한 어머니에게' 참살한 적이 있다' 는 이야기가 있다. 일찍이 참가한 어머니는 태연자약하게 천을 짜고 있었다. 잠시 후, 또 다른 사람은 참삼한 어머니에게' 살인한 적이 있다! 일찍이 참가한 어머니는 반신반의로 강건하게 천을 짜기 시작했다. 잠시 후, 세 번째 사람이 달려와' 살인한 적이 있다! 참한 어머니는 베틀을 버리고 담장을 넘어 달아났다.

아들에 대한 믿음이 강한 어머니로서, 그녀는 여전히 이렇게 할 것이고, 약속을 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약속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아도 내 마음속에 의심의 씨앗을 심을 수 있다.

나는' 사랑하는 아이' 가 너무 많은 아이들의 문제를 과장했다고 생각한다. 마치 아이가 결혼 문제의' 살인자' 인 것 같다.

여기서부터 아이를 가지겠다고 약속하면 그녀의 마음속에는 여소의 자리가 없다. 어느 날 밤, 그녀는 아이를 재우려고 애썼지만, 그녀는 루소화에게 돌아올 때 부드러워야 한다는 메시지를 보냈다. 그녀는 아이에게 잠에서 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미 집에 도착한 여소화는 이 소리를 듣고 차 안에서 하룻밤을 잤다. 다음날 딸을 데리고 백신을 맞으러 가야 하는데 또 고소를 당했다.

여샤오의 관점에서 볼 때, 아이가 있으면 집은 사람을 무섭게 하는 곳이 된다. 그는 아이가 울까 봐 두려워하지만, 가족이 다투는 것을 더욱 두려워한다. 그는 아무렇게나 "울면 폐활량이 증가할 수 있다" 고 말했지만, 아내는 그에게 아이를 신경쓰지 않고 며칠 동안 기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상황에서 그가 감히 한 마디 더 말할 수 있을까?

이런 작은 문제가 쌓이면 자연히 결혼 중 큰 문제가 된다.

하지만 자녀는 결혼 생활의 재앙이 아니며, 아이를 낳은 모든 부부가 이노와 루샤오처럼 저항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비판하지 않고, 더 많이 이해할 수 있다면, 반드시 난관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기간이 지나면 두 사람의 관계가 더 좋아질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기억하세요, 아이는 재앙이 아니라 사랑의 유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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