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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영화 은 좋았나요?

한국 영화 '인간, 공간, 시간, 인간'은 괜찮았습니다. 제목부터 사람, 공간, 시간, 인간에 대한 이야기인 것은 분명합니다. 영화를 보고 나면 이 네 가지 측면이 개별적으로, 그러나 서로 연관되어 단계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인간, 공간, 시간 그리고 인류"는 우화이지만 현실에서 우화로 점진적으로 전환됩니다. 지구에 있던 배와 한 무리의 사람들이 바다를 떠나 공중으로 떠올랐고, 시간이 지나면서 인류의 운명은 전례 없는 위기를 맞습니다.

우주와 시간, 그리고 인간이 어우러져 3차원의 세계를 구성합니다. 이 3차원 세계에서는 인간 세계의 규칙이 무너지고 모든 것이 재편되며, 이전에 확립된 인간의 질서와 위계는 이 새로운 공간에서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됩니다. 무기는 권력의 상징이 되고, 식량은 생존의 근간이 되며, 인간의 본성은 완전히 해방됩니다.

영화적 관점에서는 다소 거칠고 시끄럽고 직설적이며 모든 것이 적나라하게 표현된 영화임이 분명합니다. 하지만 인류의 본질과 세계의 기원을 탐구하고 세계관을 재창조하는 장면을 통해 새로운 세계를 보여주는 것은 여전히 김기덕 감독다운 변화입니다.

연장자료:

한국을 대표하는 김기덕 감독은 '봄 여름 가을 겨울 또 봄', '사마리아 소녀', '빈 방', '뫼비우스', '일대일'에 이르기까지 소외된 존재에 주목하고 인간의 본성을 탐구하며 관객들에게 철학적이고 현실적인 사고를 선사하는 김기덕의 영화는 오스카부터 베를린 영화제, 베를린 영화제, 베니스 영화제 등 베니스 영화제 등 화려한 수상 경력에 이어 다시 한 번 호평이 엇갈리는 영화 '사람, 공간, 시간, 사람'을 개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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