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시미즈 강 탐험" 의 가사는 무엇입니까?

"시미즈 강 탐험" 의 가사는 무엇입니까?

가사 "송노삼과 그의 아내가 아편을 파는 것을 언급했다" 는 가사는 베이징 소곡' 청수하를 탐수하다' 에서 나왔다.

"시미즈 강 탐험" 노래: 궈더강

음악 유형: 베이징 소곡

출처: 북평 민요 소개

곡사:

복숭아잎이 뾰족하다.

유엽아, 하늘이 가득 찼다.

이 명아공은 그에게 있다.

내 말 잘 들어.

이 일은 정서 인디고 공장에서 발생했다.

남공장 라이터 진영에는 송노삼 씨가 있다.

송 셋째를 언급하다.

이 부부는 아편을 판다.

한평생 자식이 없다

나는 딸을 낳았는데, 이름은 연연이다.

소녀, 너 늙었구나 15 살

나는 아기 이름, 연꽃,' 연꽃' 이라는 글자가 대련이다.

소녀의 이름은 대련입니다.

잘생기고 멋있다

이 꽃은 꺾은 것이 아니다.

비파가 터져서 아무도 연주하지 않는다.

노예는 시엄이 여포 하고 싶어하는 이야기와 같다.

마치 염파석이가 위층에 앉아 장삼이를 생각하는 것 같다.

해가 지다.

가을벌레가 소란을 피우다.

밤낮으로 생각하는 6 형.

그것은 바로 내 문 앞에 있다.

나는 너와 오늘 밤 자정에 만나기로 약속했다

큰 얼굴, 나는 부끄러워 고개를 숙이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Gengyi 밸리 ertian

소녀,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가장 슬픈 것은 부모가 아편을 피우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나는 나의 결혼, 노예를 연기했다.

청춘이 이미 지나갔다면, 어디에서 소년을 찾을 수 있을까?

이경고 2 법

어린 여섯 아들이 담을 기어올랐다.

집, 희망 찬 딸 jiaowa 에 방해

나는 황급히 문을 열었다. 이중 팬

사장이 그의 사랑하는 꼬마를 잡았다.

밤에는 북소리가 매우 크다.

달이 하늘에서 반짝이고 있다.

얼마나 다정다감한 사람이 대화 중에 얽히고설키는가.

원앙, 사방으로 튀다. 내 생각을 말하게 해줘.

치정 있는 사람과 손을 잡고 계속 울다.

무농전 대명

부모, 그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있다.

이 뻔뻔한 여자

내 가족을 망쳤다.

나는 오늘 반드시 너를 이길 것이다.

찬물에 담근 채찍은 참을 수 없다.

큰 얼굴에는 할 말이 없다.

어쩔 수 없이 강으로 뛰어들었다.

여섯 번째 형제는 경계하기 시작했다

시미즈 강을 탐험하기 위해서요.

가족, 너 나 때문에 죽었어.

큰연언니, 천천히. 육형을 기다리다.

가을비가 끊임없이 내리다

서리가 내린 맑은 물 강

정말 치정스러운 한 쌍이다.

쌍쌍이 강으로 뛰어들었다.

치정이 많은 여자, 다정한 한 한.

청수하를 탐험하는 작은 곡을 창작했다.

청수하를 탐험하는 작은 곡을 창작했다.

참고 자료:

북경소곡은 일종의 오래된 한족 민간 예술로, 명청시대의 일부 유행가요와' 북경민가 소개' 등 일부 관련 자료에서 볼 수 있듯이 명청시대 베이징에서 유행하는 곡조는 이름이 다양하고 색채가 제각각으로 사회 각층으로 전해졌다. 진경의 일부 곤곡과 탄환 배우들은 남북 노래뿐만 아니라 소곡도 잘한다.

명청시대의 일부 회자된 가요와' 베이징 민가 소개' 등 관련 자료에서 볼 수 있듯이 명청시대 베이징의 회자된 곡조는 이름이 다양하고 색채가 다양하며 사회 각층으로 전해졌다. 진경의 일부 곤곡과 탄환 배우들은 남북 노래뿐만 아니라 소곡도 잘한다. 분할선과 발행 전후의 비교를 보면, 북경에는 이런 다양한 시조 소곡이 전해지고 있는데, 대략 다음과 같은 상황으로 나눌 수 있다.' 자스민',' 자수 주머니',' 아카시아 사계절',' 24 혼란' 등 이미 일반 민중 사이에서 전해지고 있는 민가로 여전히 민가로 전해지고 있다. 물론, 일부 민요 연예인들은 이 민요들을 자신의 곡으로 흡수하고, 여전히 민요의 곡조나 약간의 음악적 변화에 따라 노래를 부른다.

곡조 소곡으로 공연하는 연예인, 혹은 다른 업종에서 소곡을 부르는 사람은 사회에서 여러 가지 상황으로 나뉜다.

청루에서 작은 곡을 연주하여 손님을 초대한 사람은 청루예기였다. 부상인이 키운 젊은 가수는 베이징에서 여자로 가장하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손님을 대접하며' 동명' 또는' 구' 라고 불린다. 동명 () 과 구 () 는 청말민 초에 금지되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매음굴의 매음굴은 압수되고 가마는 금지되었다.

소곡을 연기하는 곡예연예인으로서 이들은 대부분 맹인 예술가나 노래를 파는 젊은 여성 (역사적으로 루치족이라고 불림) 이다. 베이징의 맹인 예술가, 예를 들면 강람전, 유혁진 등,' 즐거운 귀환',' 원기',' 대화',' 대화',' 마두조백유인원' 등 많은 노래들이 시민들, 특히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그들은 종종 마당에 초청되어 공연을 한다.

차밭, 무대, 묘회에서 시변 소곡으로 독립 예술 공연을 하는 것은 전문적인 소곡 가수이다. 청말민초 베이징에 있던 유명 가수 중 여배우는 송대홍, 남자 배우는 쇼옥경, 윤복래, 조였다. 예를 들어 은복래가 부른' 대오표',' 작은 오표',' 청수하 탐수',' 조가 부른' 12 층',' 수기린' 은 모두 인기가 있다.

당시의 곡조는 곡조의 일종이었지만, 곡조의 각종 곡조의 유포와 지속적인 맥락을 정리해야 하는데, 방대한 공사였다. 역대 신곡 작품이 많기 때문에 곡패, 창강 명칭의 변화가 빈번하다. 각종 노래책의 목록에 따르면 명청시기에 베이징에서 가장 널리 전해지고 가장 오래 전해지는 작은 곡으로는 서곡, 차곡, 산파양, 주운비, 어린이 놀이, 은우사, 기생초가 있다. 이 단조들 중 일부는 여전히 전해지고 있고, 어떤 것은 이름을 바꾸었고, 어떤 것은 이미 무대에서 사라졌고, 어떤 것은 이미 중국 전통 희곡 음악의 일부가 되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