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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건용세관

명말 민족영웅 정성공이 당왕을 민으로 영접하고, 군대를 모집하고, 대만 해협을 건너 대만성을 수복한 지 300 여 년이 되었다. 당시 건우 (본명 건녕부) 교외 대륙의 청장년 대부분이 입대했다고 전해진다. 정월 24 일, 일부 병사들이 핑안 돌아오자 대륙 사람들은 기뻐하며 기뻐했다. 그들은 며칠 연속 연회를 열고 오페라를 공연하는데, 이것은' 용맥 접대' 라고 불린다. 전사들은 리허설을 흔들며 그들이 가져온 국기를 흔들며 용감하게 희생한 형제들을 기념했다. 이후 매년 정월 24 일, 대륙의 사람들은 징과 북으로 깃대를 장식하고 춤을 추며 건우 민간 특유의 깃발 따기 풍습으로 변해가고 있다. 현재 건우가 큰 깃발을 메고 있는데, 주로 동풍, 남천송, 서주 차기, 북해탑 물기, 팔꿈치로 중국 군령상, 진일월별, 코로 방망이, 입으로 백면전기, 머리 위 창공 등 짜릿한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통 한 사람이 노대를 곧게 펴서 연기자의 발끝에 세워 놓는다. 그런 다음 시술자는 숨을 참으며 발꿈치를 살살 흔들면 장륜이 어깨나 팔에 잔잔하게 떨어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쩌렁쩌렁한 징과 북소리 속에서 연기자는 때로는 어깨, 때로는 차고, 때로는 머리, 때로는 물기도 하고, 때로는 코받침까지 사용한다. 공연이 왔다, 네가 나를 다투고, 깃발이 휘날리지만, 깃발이 우뚝 솟아 넘어지지 않게 할 수 있다. 휘날리는 현수막과 딩딩당 울리는 종소리 분위기 속에서 매혹적이고 감동적이다. 건오조판은 역사적 내포와 조형 모두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긴10m 의 굵은 대나무 하나를 골라서 가지와 잎을 자르고 말리고, 주사칠을 하고, 각종 길조 도안을 그리고, 장대 꼭대기에 일루미네이션을 달아야 한다. 일루미네이션 아래에는 대나무 뼈와 색사로 만든 육각 보탑이 하나 있는데, 주변에는 작은 구리 종소리가 몇 개 있고, 탑 밑의 장대에는 긴 보물찾기 현수막이 걸려 있고 현수막은 그 위에 걸려 있다. 4 월 6 일 1996, 상하이 대세계 키네스 본부는 건오조판' 천하 1 위, 독특함' 을 극찬했다. 1998 년 4 월 8 일, 건오팔레트는 상해대세계키네스본부에서' 대세계키네스의 최고' 증명서를 정식 수여받아 키네스대전에 포함됐다. 오늘날, 주요 명절과 행사가 있을 때마다 건오팀은 종종 다른 현시와 성으로 초청되어 공연을 한다. CCTV, 상하이 TV, 저장위성 기네스, 푸젠 TV, 스코라 TV, 대만성 베고니아 스타일 제작진, 중앙인민방송국, 중국 국제방송국, 신화사, 미국 교포, 싱가포르 연합 석간 신문, 인민일보 (해외판), 중국일보 가을철에는 복주온천공원이 명절 성장을 하고 있다. 따뜻한 햇빛 아래 쩌렁쩌렁한 징과 북소리와 함께 민족 의상을 입은 남녀노소 그룹이 멋진 프로그램을 연출하는 것을 보았다. 그들 중 일부는 머리에 긴 막대기를 이고, 어떤 사람은 어깨로 차고, 어떤 사람은 코로 이를 이고 있다. 그들은 모두 매우 능숙하고 비범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 공연이 한창이었을 때, 네가 나를 다투어 멜대를 빼앗고, 멜대가 깃발을 흔들고, 바람을 맞으며 휘날리며, 사람을 매료시키고, 감탄을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연명언) 특히 한 노인이 긴 10 미터, 무게가 20kg 인 장대를 들고 가볍게 위아래로 춤을 춘다. 한 장대 위에 책 한 권이 걸려 있는데,' 중국 일절, 천하 1 위' 라는 기치를 내걸고 사냥춤을 추며 기품이 비범하다. 공연 틈에서 필자는 이 노인을 방문해서야 그가 우리 성의 유명한 전통 민간 연예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진전성이라는 늙은 예술가, 숟가락의 후계자였다. 깃발 나르는 예술은 수백 년 전부터 건우 민간에서 전해지기 시작했다. 명말 민족영웅 정성공이 기병항청복명, 해협을 건너 대만성을 수복했다고 전해진다. 당시 건우 교외 대륙마을의 청장년 대부분이 징집되었다. 대만성을 수복한 후 음력 정월 24 일, 일부 장병들이 개선하여, 마을의 남녀노소 모두 기뻐하며 서로 고소하기 위해 다투었다. 집집마다 연회를 열었고, 마을에는 오페라를 마련하여 축하했다. 당시 군인들은 그들이 가져온 국기를 장대 위에 올려놓고 용감히 희생된 형제들을 기념하기 위해 마음껏 흔들었다. 그때부터 첫 달 24 일째 되는 날, 대륙의 사람들은 징과 북을 치고 깃대를 장식하고 춤을 추며 축하와 기념을 표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오늘 건우 특유의 깃발 나르는 민속으로 점차 희미해졌다. 건박 바가지는 역사적 내포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바가지 제작 과정에서도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조형상 건우의 깃발은 길이가 약10m 인 직죽으로 잘라서 주사칠을 하고 각종 길조 도안을 그려야 한다. 극 꼭대기에 일루미네이션을 매다. 일루미네이션 아래에는 대나무 뼈와 색사로 만든 육각 보탑이 하나 있는데, 주위에 작은 동종이 몇 개 걸려 있다. 탑 밑의 전봇대 옆에는 면직물 현수막이 걸려 있고 현수막에는 찬양의 말이 수놓아져 있다. 가장 긴 현수막은10.2m, 무게는 20.6kg ... 현재 건표자는 현대표자 후계자 진로의 지도 아래 전통기예를 보존하는 기초 위에서 끊임없이 발전하여 다채롭고 참신하고 어려운 새로운 길을 형성하고 있다. 예: 동풍 춤. 1996 65438+ 10 월, 진로연예인이 이끄는 숟가락 공연팀이 상하이 TV' 천하제일' 공연에 참가해' 세계 기네스북 최고' 라는 영예를 안았다. 오늘날, 건우의 바가지 예술은 도시와 농촌, 학교에 깊이 들어가 훈련을 통해 대량의 후손을 양성하여 중소년, 노인, 여성, 어린이 등 다양한 형태의 공연 팀을 발전시켰다. 민북 대지에 뿌리를 둔 이 기묘한 예술 정원은 민간 토양에서 끊임없이 뿌리를 내리고 싹이 나고 꽃이 비단처럼 피어난다. 푸른 나무와 푸른 대나무로 둘러싸인 민북 군산 사이에는 오래되고 아름다운 곳이 있다. 국가림업부에' 중국 죽향' 영예라는 칭호를 수여받은 푸젠성 건구시입니다. 이곳은 산천이 풍요롭고 풍경이 수려하며 숲이 울창하고 물산이 풍부하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할 뿐만 아니라, 인걸지령도 있고, 문화 경관도 다채롭다. 민북산지의 이 붉은 땅에 뿌리를 둔 독특한 민간 전통인 건오조반은 눈부시게 빛나는 예술의 경이로움 중 하나이다. 건박은 340 여 년 전에 시작되었다. 당시 민족영웅은 명말에 장제주 () 와 푸젠 () 을 맞아' 항복명 ()' 의 군대를 조직하면서 대만성을 수복할 준비를 했다고 한다. 건우 교외에 위치한 대륙 조선소는 이미 징집되어 정성공을 따랐다. 대만성을 수복한 전투가 끝난 후 귀향한 전사들은 승리로 가져온 깃발을 마을 머리의 대나무 장대에 높이 걸어 전사한 형제에 대한 추모와 반청한 결심을 나타냈다. 정월 이십사, 청병이 마을에 들어가 깃대를 베어 전기를 찢었지만 대륙의 조선인은 두려워하지 않았다. 나중에 그들은 깃발을 걸어 놓고 경기에서 깃발을 들었다. 사람들이 연이어 깃발을 내리다. 그 후 첫 달 24 일째 대륙의 사람들은 징과 북을 치며 큰 대나무를 장식한 깃대로 춤을 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것은 점차' 숟가락을 파는' 활동으로 발전했다. 대대로 죽향에 거주하는 각 대륙인들은 모두 이 날을 섣달 그믐날로 여기고 정월 초하루보다 더 시끌벅적하다. 깃발 따기' 행사에서 사람들은 보국의 신념을 표현하고 선대의 영웅적인 쾌거를 기념하며' 용맥을 잇다' 를 뜻하며 원정에서 돌아온 장사의 계승을 뜻하며 후세에 그림자를 남겼다. 이후 음력 정월 15 일 거리로 나청과 3 월 27 일 동악묘회에 없어서는 안 될 행사 중 하나로 발전했다. 오늘날, 건우에서는 휴일이나 중대한 축제가 있을 때마다 우리는 공연을 해야 한다. 건요 짱,' 건안 짱',' 건주 짱',' 건녕 짱',' 건우 짱' 라고 불렸다. 깃발인의 건물은' 길이',' 무게',' 장장',' 강강' 의 구분으로 베이징, 허베이, 하남 등지의' 중원 깃발' 과는 다르다. 1998 건붕은 무게가 20.5kg 에 달하는 금기를 만들어 키네스에서 가장 큰 것으로 꼽았다. 스타일링의 경우 배너 * * * 는 배너 후프, 배너 바, 배너 폭, 배너 상단, 배너 버킷, 배너 플래그의 6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보통 허리 직경 두 개가 굵은 도자기 그릇과 같은 단단하고 곧은 대나무로 이루어져 있다. 대나무는 가볍고 내식성이 좋기 때문이다. 가지와 잎과' 죽청' 표피를 자르고, 대나무를 비우고, 말리고, 불로 직접 굽고, 사포로 갈아서, 마지막으로 페인트를 칠한다. 노의 길이는 이전에는 약 10 미터였으나, 지금은 다른 집단들이 놀기에 적합한 각종 높이로 발전했다.

현수막의 윗부분은 원래는 깃발이었는데, 나중에는 대나무와 채색 실크로 만든 3 층짜리 육각형 플랫폼으로 발전하여 플랫폼 주위에는 꽃과 새와 짐승들이 그려져 있고, 지붕 처마에는 보석이 박혀 있다 (지금은 채색 램프로 바뀐다). 이제 또 동그란 상의를 추가했다. 어떤 모양의 깃발 지붕이든 지금은 소장을 접어서 대외공연을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배너는 몇 미터 길이의 실크나 비단으로 만들어져 배너 상단을 따라 현수막 위에 걸려 있다. 현수막 밑부분의 좌우 양쪽에 끈을 꿰매 현수막에 묶다. 필요에 따라 현수막에 다른 내용을 붙일 수 있는 길조 표어.

건물 바닥의 쇠고리는 연기자의 입, 발, 손 등과 직접 접촉하여 부드러운 천으로 만들어졌다. 물통은 통 꼭대기 위에 있는데, 보통 두 개로 장식작용을 한다. 옥상은 현수막으로, 처음에는 날개가 달린 종이 두 장으로 만들어졌다가 나중에는 직사각형 깃발로 바뀌었다. 저항을 줄이기 위해 지금은 삼각기를 많이 사용한다. 건우의 깃발 나르기 공연은 힘도 있어야 하고 기교도 있어야 하고, 강유하고 경제도 있어야 하고, 움직임도 결합해야 한다. 주요 루틴은 "동풍 춤", "어깨 등 남천송", "서주 차기", "이빨로 북해탑을 물어뜯는다", "팔꿈치로 군령을 받쳐 준다", "허리로 일월성을 흔들다", "입에 백면전기를 물고", "머리에 큰 깃발을 들다" 입니다 그런 다음 시술자는 숨을 참으며 발꿈치를 살살 흔들면 장륜이 어깨나 팔에 잔잔하게 떨어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런 다음, 천지를 놀라게 하는 징과 북소리와 함께, 연기자는 두 손으로 번갈아 춤을 추며, 긴 현수막을 오른쪽 팔꿈치에서 왼쪽 팔꿈치로 내던지고, 다시 왼쪽 팔꿈치에서 오른쪽 손바닥으로 내던져 왔다 갔다 한다. 잠시 후, 나는 그것을 가슴에서 머리 위로 던지고, 내 등에 떨어지며, 한 손을 이어 안정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잠시 후, 연기자는 현수막 꼭대기를 바라보며, 발걸음이 현수막의 기울기 각도와 함께 약간 움직여서, 현수막이 처음부터 끝까지 머리 위에 서서 기울이려고 했지만 쓰러지지 않도록 했다. 연기자는 때때로 어깨를 차고, 때로는 발로 차고, 때로는 머리를 물고, 때로는 코받침을 사용한다. 공연이 시작되자 남녀노소 수십 명이 일제히 출전하여 서로 죽이고 진퇴퇴하여 영접했다. 나는 수십 개의 가지각색의 리본들이 동시에 위아래로 날아다니며 좌우로 맴돌지만, 그들의 긴 리본은 안정적으로 서 있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춤이 격렬할 때, 긴 현수막이 천봉처럼 회전하고, 바람이 불고, 방울이 짤랑거리는 것은 사람을 놀라게 한다. 그래서 건유는' 중화 묘기' 라고 불린다. 건오조각판은 민북산구 특유의 민간 예술로, 다른 많은 민간 예술과 마찬가지로 한 명 혹은 몇 명의 예술가의 개인 작품이 아니라 일반 백성들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문화부로 민속과 집단지혜의 결정체이다. 현재 60 대가 된 원건조선소 당 지부 서기 노진원 () 에 따르면 건우의 바가지는 건다주 조선소 노동자들이 전승해 발양하고 있다. 70 년대에는 조선소가 중천처럼 건설되었다. 당시 연세가 이미 높았던 공장장 등윤상, 공장노조 의장 오와 같은 노조선인은 젊었을 때 조상의 영향을 받아 물을 떠는 것에 대해 독보적이었고, 공연 기예는 이미 상당한 수준에 이르렀다. 그들의 영향으로, 17 ~ 8 세의 젊은 남녀들이 바가지를 사랑하게 되었고, 조선소에서 건우 역사상 첫 바가지대, 남녀노소 20 여 명을 조직했다. 1980 년대까지 조선소의 준설선 수는 이미 30 여 척으로 늘어났다. 90 년대 들어 건용조선소의 하마로 20 여 년간 활발하게 활동해 온 조선소 발굴 선단이 해체됐다. 그 후, 이 신생대 후계자들 중 일부는 건주 문공단으로 전근되고, 일부는 노래악문공단에 가입하여 민간 예술 동아리의 중추가 되었다. 건구시문공단 단장에 따르면 조선소의 전성기부터 민간예술단체의 활약에 이르기까지 건어물은 상대적으로 부진한 시기를 겪은 뒤 다시 생기발랄하게 발돋움했다. 최근 몇 년 동안 건용조선소 몇 분의 골간 가입으로 건주문공단의 명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으며, 특히 떠낸 공연 기교와 난이도가 크게 높아졌다. 예전에는 몇 개의 간단한 동작밖에 없었고, 아무런 무늬도 없었는데, 지금은 수십 개로 늘어났다. 예전에는 연기자가 몇 숟가락만 치고 쓰러졌다. 이제 그들은 몇 분 연속 공연을 할 수 있고, 조별 공연을 할 수 있다. 물 퍼내기 기예의 향상은 그것의 관상가치를 더욱 높였다. 최근 몇 년 동안, 건구시 어린이 삽구 운동이 생겨났고, 건구시 산치센터 초등학교에 어린이 삽구팀이 설립되었다. 건박 바가지는 차세대 후계자뿐만 아니라 남녀노소의 강력한 라인업도 형성했다. 처음에는 건우의 규찰이 거리 공연, 묘회, 축제 등으로 제한되었고, 임의성이 커서 우아하기 어려웠다. 깊은 대중의 기초를 가진 이런 독특한 예술에 대해 어떻게 예술적 매력을 높일 수 있을지에 대해 관계자들의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2000 년 5 월, 푸젠성 민간미술가 협회가 창의생활기지를 건립하여 간판을 내걸었다. 중국 민간 미술가 협회, 푸젠성 문학예술계 연합회, 푸젠성 민간미술가 협회 등 관련 전문가들이 여러 차례 건우에 가서 지도하고 있다. 건구시는 이 절호의 기회를 잡고 뜨거울 때 쇠를 두드리고 있다. 시장에서 특별 자금을 배정해 건우의 민간 특색과 지방음악에 따라 현수막 공연에 적합한 반주 음악을 만들고 푸젠성 가무단 감독을 초청해 현수막 공연의 모든 동작과 음악을 유기적으로 결합시켰다. 반년의 고된 리허설을 거쳐, 마침내 비교적 완벽한 무대 공연에 적합한 깃발 따기 프로그램' 동경' 을 편성하였다. 동경은 대륙 국민들이 환영하는 조선인의 개선복귀를 역사적 배경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동경예술을 통해 건용민속을 생동감 있게 재현하는' 동경' 장면이다. 이 프로그램은 사실 오래된 민간 예술을 건설하는 재발굴과 예술 포장이다. 건우의 독특한 풍격을 중시할 뿐만 아니라 전통 민간 예술과 지방음악이 건용에서 운용되는 데도 각별히 신경을 쓴다. 방송에서는 남녀노소가 같은 무대에서 각각 특색을 가지고 있다. 남자는 호방하고, 여자는 강건하고, 노인은 차분하고, 아이는 활발하고 경쾌하다. 프로그램 공연은 부드럽고 강경하며, 목소리도 무성하다. 2006 54 38+0 10 월 후베이 가시문에서 열린 제 5 회 중국 민간예술제에서 건우의 금기' 동경' 은 푸젠성에서 선발된 참가 프로그램으로 독특하고 참신하며 고난도 스릴 넘치는 공연으로 전국 30 여 개 참가 프로그램에서 탈피했다 이번 페스티벌 개막식에서 건박은 입장, 거리 밟기, 공연 보고 등 공연 내내 박수를 쳤다. 건요 전근은 처음으로 전국으로 진출해 금메달을 땄다. 이것은 민북 예술권이 최근 몇 년 동안 획득한 유일한 전국적인 상일 뿐만 아니라 푸젠성이 전국예술대회에서 획득한 최고 영예이기도 하다. 건오조반이 거리 판매예라는 민간 절기를 실현하고' 아당' 이라는 섬세한 민간 예술로 도약했다는 것을 상징한다. 그 이후로, jianou 큰 깃발 명성 큰 진동. 초대장, 편지, 전화가 이어지면서 현수막 공연의 규격과 품위도 높아지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jianou 는 현장에서 50 회 이상 공연하도록 초청 받았다. 어디를 가든 모든 공연은 참신하고 독특한 매력으로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뒷맛을 남긴다. 그것은' 중국 일절' 으로 불리며 TV, 신문 등 뉴스 매체를 통해 널리 알려지며 홍콩, 마카오, 대만 및 동남아시아 지역에 방송된다. 2003 년' 5 월 1 일' 기간 건우 서가의 문루 찻집 한 장소에서 기자는 전국 여자 헬스 대회에 참가할 여성 연예인 몇 명의 리허설을 관람했다. 5 월의 민북산간 지역의 아침은 아직 서늘하기는 하지만 모두 땀이 비 오릅니다. 여자가 물을 퍼내는 것은 남자의 강건하고 힘찬 면도 있고, 부드러운 특성도 있고, 강건하고 부드럽기도 하다. 나는 그들이 이빨로 20 ~ 30 근의 긴 현수막을 물고, 오래 서 있고, 발걸음이 가볍고, 각종 물을 떠는 길을 능숙하게 연출하는 것을 보았다. 그 중' 여배관음' 의 동작은 난이도가 높고, 공연할 때 깊은 공과가 필요하다. 리허설 중인 이 여자들은 현재 가장 좋은 여성이다. 그중 43 세인 허예유가 최고다. 그녀는 몇 분 동안 연속 공연을 할 수 있고, 무늬가 많고, 기교가 높으며, 어떤 동작은 남자보다 더 심하다. 기자는 인턴 틈에서 허예유를 인터뷰했다. 허예유는 "20 여 년 전 공장에 들어가 노동자로 일했을 때 17 세였다" 고 말했다. 아버지와 조선소의 일부 노노동자들의 격려와 지지로 그녀는 먼저 떠내는 연습을 시작했다. 그 이후로 그녀는 이 민간 묘기를 좋아하게 되었다. 다년간의 무더위 혹한을 거쳐 마침내' 쿵푸' 를 연습했다. 허 역시 건구시에서 바가지 파는 활동에 참여한 최초의 여성으로, 그들은 모두 20 여 년 동안 바가지를 파는 생활을 하고 있다. 5438 년 6 월 +2002 년 2 월, 3 명의 여성으로 구성된 건요 여자 배구팀이 푸젠성 제 1 회 팔민 여자 헬스대회 특별대회에 참가해' 특등상' 트로피를 수상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2003 년 전국여성연맹과 국가체육총국이 전국 여성헬스 대회를 공동 개최한다는 것을 알게 되자 푸젠성 여성연맹은 먼저 건창여표 대표푸젠을 대표하여 출전을 추진하고, 등려진, 허 등 세 자매가 영광스럽고 힘든 임무를 받아들였다. 최근 몇 년 동안, 각급 정부와 관련 부처의 중시와 광대한 짐꾼의 공동 노력으로, 건요 짐꾼의 연기 기예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인민 대중의 환영을 받고 있다.

광활한 전망에 직면하여 건우의 깃발 따기 예술가들은 더욱 구체적인 꿈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 민간 예술의 최고 영예인' 산화상' 을 받기를 희망합니다. 중국' 산화상' 은 5 년마다 선정되며, 2004 년은' 산화상' 대회를 개최하는 해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배너를 고르는 것을 좋아하는 민간 연예인 건오족 사람들은 자신감이 넘치며 건우의 현수막을' 산화상' 트로피에 새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쌀체 위를 걸으며 신부를 업고 있다': 이것은 제방 읍 특유의 결혼식 풍습이다. 출가하기 전에 신부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규방 침대 앞에 앉아 두 발로 땅에 닿았다. 결혼식 때 신부의 시어머니나 중년 남자는 신부를 당에 안고 걸상 위에 앉아 발 밑에 쌀체 한 개를 놓고 국수를 먹고 빗질하고 치장을 한 뒤 신부가 두 개의 쌀체를 밟아 차례대로 발을 바꿔 집을 나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그리고 시어머니나 남자가 남자에게 들려줬는데, 지금은 차가 들고 있습니다. 결혼하더라도 네 엄마의 흙을 가져가지 말라는 뜻이다. 뒤돌아보지 말고 결혼 후 최고였으면 좋겠어요. 시댁에 버려지지 마세요. 죽마극: 즉 죽마를 밟는 것. 배우는 희곡에 따라 단장한 후 천으로 발을 1 미터 정도 되는 삼각대에 묶고 거리에서 노래를 불렀다. 공연자 수는 극의 필요에 따라 모두 부채, 막대기, 죽돈 꼬치 등 소품을 들고 있다. 캐릭터와 직업은 무대와 같지만 무대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다.

화대를 들다: 한 쌍 혹은 몇 쌍으로 정교하게 만든 큰 꽃바구니로 구성되어 있다. 연기자는 어깨에 가는 대나무 장대를 메고, 양손을 허리에 걸치고, 팔자걸음을 걷고, 서로 끼어들고, 앞뒤로 교차하고, 떨리고,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정취가 있다. 관중들은 늘 예술가의 뛰어난 기예에 경탄한다. 봉보: 가뭄선 젓기: 가마 들어 올리기: 용춤: 건우를' 포크용등' 이라고 부른다. 건우의 용등은 색종이와 실크로 묶여 있다. 용신은 대나무로 만들어졌고, 밖에는 비늘이 그려진 거즈가 덮여 있었고, 안에는 연료봉지가 들어 있었다. 용꼬리는 큰 철잎 한 다발로 대나무 틀에 묶여 있다. 춤을 출 때 불빛이 넘쳐 구불 날다. 색깔별로 황룡, 적룡, 청룡이 있습니다. 그것은' 용주' 라고 불리는 빨간 망사로 만든 롤링 램프를 갖추고 있다. 건용등에는 각기 다른 색깔의 종이로 묶은 5 ~ 9 개의 대형 용형이나 어형 등롱도 갖추어져 있는데, 흔히' 황룡오규' 라고 불리며 대중이 즐겨 보는 문화활동이다. 사자 (사자춤): 보통 색실크와 붉은 노란 천으로 묶인 사자 한 쌍이 있는데, 각 사자는 두 사람이 조작하여 징과 북소리 속에서 비틀거리며 점프한다. 한 정숙한 젊은이가 무사처럼 차려입고 노란 수건을 걸치고 빨간 외투를 입고 허리에 수놓은 리본을 매고 팔귀마 신발 위에 서서 손에 붉은 수국을 들고 이리저리 흔들하며 사자가 좌우로 뛰게 했다. 그의 기술은 매우 좋다. 스프링 테이블: 큰 플랫폼에서 한 쌍의 젊은 소년 소녀가 교묘하게 분장되어 철틀 모양으로 철틀 받침대에 놓여 있다. 밖에서 보면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이 들고 있는 소품 위에 서 있는 것 같아요. 스타일링이 정교하고 놀라워요. 거리를 걸으면서 장정 몇 명이 플랫폼을 들고 천천히 걸었다. 흔히 볼 수 있는 모델링 이야기는 서현과 백뱀이다.

생활 풍습: 먹고 마시는 건우의 간식은 다채롭다. 식재료와 계절을 중시하여 손님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다. 간식편식 () 은 돼지 뒷다리 살코기를 소로 하여 신선하고 바삭바삭하다. 가을과 겨울에는 소금물오리가 기름지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현지인의 선물, 술자리, 집에서 밥을 먹는 데 꼭 필요한 물건일 뿐만 아니라 외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콩국 팬, 경제성, 편리함, 영양은 전통 아침식사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겨울의 죽순볶음은 신선하고 달콤하여 명채라고 할 수 있다. 가벼운 떡을 만들고, 재료가 정교하고, 공예가 정교하며, 부드럽고 바삭하다. 최근 몇 년 동안 어환도 흔히 볼 수 있는 간식 시장이 되었다. 동유지역의' 포장타타르' 는 삶은 토란을 한데 섞어서 가죽으로 갈아서 평평한 음식소에 싸서 닭고기 긁힌 자국을 만드는 것이다. 요리 방법은 편식과 마찬가지로 집집마다 할 수 있고, 풍미가 독특하다.

나디, 태평알, 개암조림 돈까스, 마늘조림 등. 건우의 특별 메뉴이기도 합니다. 생활을 조절하는 간단한 방법, 밀가루, 국수, 전병, 찐빵, 찐빵이 많다. 산모는' 달을 만든다' 며 자작 와인, 닭고기, 계란, 돼지 꼬리뼈를 대량으로 사용한다. 하루 다섯 끼, 계란, 고기, 술, 말린 가루를 간식으로 많이 먹는다. 손님이 오면 주인은 차를 따라 담배를 피울 것이다. 처음 만나는 손님에게는 시골 사람들은 흔히 빙탕차와 단달찜으로 대접하고, 도시 사람들은 편식 한 그릇을 간식으로 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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