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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호남창 탱왕각 국제문화제 중국 서화예술

"서투른 규칙은 시골에 있고, 나는 부지런히 그림을 그린다!" 주홍은 영명 왕 주권의 후예, 팔대산인이다. 청대의 걸출한 서예가. 청대 홍인, 곤찬, 석타오와 함께' 청대 4 대승' 이라고 불렀다. 법자연스럽고, 필묵이 간결하고, 기세가 웅장하고, 독특한 혁신이며, 스님을 도도로 삼고, 이채가 분분하여 숭고하고 넓은 서화 예술 풍격을 창조하였다. 300 여 년 동안 중국의 모든 프리 핸드 화가들은 어느 정도 주곤의 영향을 받았다. (1626-약 1705) 강서남창인, 본명은 청대의 걸출한 화가이다. 닝밍의 후예 주권은 8 대 산에서 태어났다. 눈이라는 단어에는 많은 별명이 있다. 또 산, 인방, 나귀인, 나귀방, 산나귀, 칼날사, 칼랑, 명월, 깨진 구름장작으로 유명하다. 명종실은 심가에 이어 그의 초기 귀족 생활을 끝냈다. 재난을 피하기 위해, 그는 성을 숨기고, 서화에 애도를 보냈다. 오명, 청순치 5 년 (기원 1648 년) 삭발하여 스님으로 삼다. 더 안전한 노인처에서 반지를 받다. 나중에 그는 세속으로 돌아왔고, 얼마 지나지 않아 출가하여 도사로 남창에 청운보 풍경 명승지 도관을 세웠다.

장강엽단국에는 시' 팔산인' 이 있다. "한 방은 노래로 가득하고, 모래는 먼지로 가득하고, 쑥은 어둠에 감추고, 시는 선에 그려져 있다. 노인은 은둔하고, 산의 잔재는 남아 있다. 청문 구업이 있고, 씨를 심고 사람이 흩어지다. " 주곤의 고통과 슬픔은 그의 재능에 넓은 공간과 시간을 제공했다. 그는 청운보 풍경명소 도관 주변의 외롭고 가난한 오두막에서 만년을 보냈다.

주곤의 책' 팔대산인' 은 분명 울거나 웃는다는 단어와 결합해야 한다. 다른 것을 의미한다. 서예, 왕헌지, 간단하고 순하고 무지한 습관. 광초도 이상하고 가족입니다. 그림을 잘 그린다. 경관 연구의 황색. 화조화죽목을 그리는 데 능숙하고, 제인으로 이기고, 독보적이다. 서예가 원시적이어서 진당 풍격이 있다. 명나라의 프리 핸드 꽃과 새 그림은 리앙 린 (Liang Lin), 쑤 웨이 (Xu Wei) 등에서 태어났습니다. 화조화화는 심주, 진순, 서웨이를 기초로 독특한 풍격을 형성하는데, 간단하고 기이하며 속되지 않지만, 필용 잉크, 온화하고 호방하며 함축적이고 소박하며, 아주 적은 필묵으로 매우 복잡한 것을 표현할 수 있다. 석도의 화풍과 마찬가지로 청대 화조화에 큰 영향을 미친다. 새를 그리면 한 발만 그리고, 눈을 그리면 눈이 올라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른바' 눈을 희번히 뜨고 하늘을 바라보다' 는 것은 불공평함을 알 수 있다. 많은 그림 인쇄물이 있다.

팔대산인은 구도에서 동치창의 영향을 받았지만 필봉은 건조하고 서늘했다. 그는 명청 중기의 걸출한 화가로 홍인 곤찬 석타오와 함께' 청대 사승' 이라고 불렀다. 필묵은 간결하고 함축적이며, 색채가 알록달록하며, 남달리 독특하다. 산수를 그리는 것은 대부분 황량한 산괴석으로,' 산 속의 잔수, 한기가 부족하다' 는 경지를 표현하고, 꽃을 많이 그리고, 바초, 마른련, 고송을 많이 쓴다. 새 한 마리, 얼마나 이름 없는 새를 그려라. 그림 물고기, 많은 무명 물고기, 대부분 이미지가 이상하고 표정이 이상하고 잔인하다. 작가의 오만함, 현실에 대한 냉막, 증오를 표현하다. 그의 서예는 또한 모든 아름다움을 배울 수 있고, 풍격이 독특하며, 완곡하고 아낌없는 풍격이 있다. 대표 작품으로는' 강상화',' 덩굴과 달',' 어새',' 노빌딩 명새',' 연꽃물새',' 산수' 등이 있다.

주준은 예술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고, 그는 그림을 중심으로 서예, 시, 발록, 인감 등에서 조예가 높다. 회화 방면에서 그는 수묵대작으로 유명하며, 잉크를 끼얹는 데 능하며, 특히 화조화화에 능하다. 창작에서 그는 법자연을 취하고, 필묵이 간결하고, 기세가 웅장하고, 독특하며, 넓은 풍격을 창조했다. 300 년 동안 대부분의 자유유파는 어느 정도 주우의 영향을 받았다. 청대에 이르러 장경의 주용 그림에 대한 논평은' 규제가 서툴고, 그림 속의 사람이 이를 수 없다' 는 경지에 이르렀다. 주준은 회화에서' 절약' 을 제창한다. 때로는 큰 종이 한 장에 새나 석두 한 조각만 그리는데, 몇 획만 쓰면 표정이 완벽하다. 그의 서예는 강건하고 유창하다. 인감 형식은 간단하고 독특하다.

자신의 풍격을 형성하는 과정에서 주홍은 전대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여 자신의 길을 찾았다. 그의 화조화화는 5 대 원거서희, 송대 문인 화가 주란묵미, 명대 양린, 여기, 노직의 기법에 영향을 받았고, 특히 등나무 백양의 조잡한 화풍을 추앙했다. 그의 산수화는 남조 () 에 이르고, 또 동 (), 집 (), 미탄 (), 니켈 (), 황 (), 심지어 동치창 () 등에서 스승을 모시고 있다. 서예 방면에서 그는 석고문을 정성껏 연구하였는데, 한위진 당 이후 각종 서예 게시물을 일부러 썼는데, 특히 왕희지를 가장 많이 썼다.

주호회화 예술의 특징은 전반적으로 상황을 형체로 전달하고, 형형으로 신을 취하는 것이다. 펜과 잉크는 고풍스럽고 담백하며, 펜으로 자유분방하다. 배치가 희소하고, 의경이 텅 비었다. 주영은 활력과 웅장한 기세로 가득 차 있으며, 그의 형식과 기교는 그의 진실한 감정의 가장 진실한 표현이다. 주홍은 그의 예술적 수양과 기교를 단조했다. 그가 말했듯이, "만권책을 읽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만리여행을 가면 큰 손을 볼 수 있다. "그는 그림이 등산과 같다고 생각한다." 두려워하지 않기 위해서는 부지런히 기어가야 한다. "는 그가 끊임없이 예술을 단련하는 정신을 반영했고, 팔대산인은 청초 혁신과 보수의 대결에서 유신파' 4 대 화승' 에서 두드러진 역할을 했다. 위대한 화가 주용을 기념하기 위해 남창은 해방 후 청운보 풍경명소구에 팔대산인 역사박물관을 세웠다. 주추의 예술은 동방, 특히 일본과 세계화단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예를 들면: 연못극새 화권, 하화권, 어오리 화권, 어악화권, 잡화화권, 류욕새 화축, 부용노염화축, 대석유어화축, 쌍독수리 화축, 고미화축, 잉크송화축. 서예 방면에는' 난정서',' 임강서설사평', 각 길의 거장들의 서예첩과 초서시 두루마리 등이 모두 국내외 박물관, 정원에 소장되어 있다. 팔대산인의 서화 작품 몇 점이 있어서 더 이상 볼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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