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서 채택한 경매품 분석 보고서의 작성 방법은 제가 카탈로그에서 언급한 세 번째 작성 방법입니다. 수요를 주요 분석 대상으로 한 다음, 이 수요에 따라 시장에서 경매가 이 수요를 해결하는 방법과 능력을 보는 것입니다. 서로 다른 제품이 동일한 사용자 요구 사항에 맞게 자신의 제품 논리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사용자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어려움을 줄이는 방법,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방법 등을 분석하여 각 제품 및 운영 전략의 장단점을 분석합니다.
정보 콘텐츠 제품은 뉴스 정보를 이용하여 자신의 세계에서 최근에 발생한 새로운 일을 사용자에게 알려 주는 제품이다. 인터넷이 심화됨에 따라 뉴스 업데이트 속도가 빨라지고 정보 비대칭도가 크게 낮아지고 있지만 콘텐츠 과부하로 인해 사용자가 매일 접할 수 있는 정보의 양이 원본 신문이 감당할 수 있는 양을 훨씬 넘어섰다. 따라서 알고리즘이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현재 정보 제품은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뿐 아니라 자신이 살고 있는 세계에 대한 소비자의 호기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그가 관심을 가질수록 궁금할수록, 이것들은 모두 사용자가 볼 수 있는 내용이다.
정보 제품은 우선 콘텐츠 제품이고, 그다음은 뉴스 제품이다.
콘텐츠 기반 제품이기 때문에 이런 제품에 대한 나의 일관된 사고방식에 따라 콘텐츠 생산자, 배포 채널, 소비자 3 부, 이들을 연결하는 요소: 정보 흐름 (나의 오래 전 또 다른 문장' 콘텐츠 기반 제품에 대한 생각' 참조). 뉴스 제품이기 때문에 해결해야 할 문제와 콘텐츠 자체의 특징을 지적했지만, 동시에 뉴스는 콘텐츠 차별화 경쟁에서 내용이 뚜렷하지 않거나 차이가 많기 때문에 더 어렵다고 생각하는 콘텐츠 제품이기도 합니다. 어쨌든 이런 장점을 확립하기가 어렵고, 제품 디자인 자체가 이런 경쟁에서 작용하는 역할도 많지 않다. (뉴스 자원을 보는 것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이는 제품 분석에 도움이 된다.
정보 콘텐츠 제품의 주요 포지셔닝은 실시간, 실제, 광범위한 뉴스 정보를 통해 사용자가 ta 가 자신의 세계에서 관심 있는 콘텐츠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오늘날의 정보 콘텐츠 제품은 일반 정보와는 달리 오늘날의 정보는 뉴스의 범위를 훨씬 넘어 더 많은 콘텐츠 생산자의 더 많은 콘텐츠가 다양한 형태로 정보 제품에 포함되기 때문에 범정보제품으로 더 광범위하게 정의됩니다.
이러한 포지셔닝으로, 원래의 미디어 세계는 다섯 가지 유형의 정보 제품을 탄생시켰다.
에리컨설팅의 연구에 따르면 모바일 뉴스 정보 사용자는 오디오 비디오, 게임, 생활 서비스 다음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정보 채널마다 장단점이 있고 대상 뉴스 콘텐츠도 다르므로 사용자는 다양한 정보 채널을 통해 뉴스를 얻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관 20 16 년 자료에 따르면 텐센트는 위챗 등 제품 배액에 의존해 활성 사용자 수가 1 위를 차지했다. 하지만 오늘날 헤드라인의 월활성 사용자 수는 텐센트보다 크게 뒤처져 있지만, 출시량과 평균 사용 시장은 텐센트 뉴스를 훨씬 능가하고 있다. 이것이 주목할 만한 현상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텐센트의 장점은 사용자 기수에 있고, 오늘날의 헤드라인의 장점은 엄청난 트래픽에 있다고 할 수 있다.
또 한 가지 주목할 만한 점은 피닉스 뉴스가 4 천만 명이 넘는 월별로 사용자를 활발하게 활동해 텐센트 뉴스에 버금가는 시동 횟수와 사용시간을 받았다는 점이다. 개인적으로이 두 가지 현상이 이러한 제품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를 이끌어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컨텐츠의 즉각적, 보편성, 개인화, 조작의 편리함은 사용자가 정보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모바일 측에서 정보를 탐색할 때 사용자의 요구는 다양하며, 컨텐츠에 대한 수요는 내용뿐 아니라 표현에도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정보를 읽는 이유는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한 문장을 보았고, 나는 깊이 동의한다.
특히' 권력의 게임' 을 보고 파수꾼이라는 단어는 진실한 느낌을 준다.
"사고, 속도, 느림" 이라는 책에서 저자는 정보의 크고 비대칭적인 세상에서 우리가 세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고, 우리가 아는 것의 상당 부분은 미디어에 의해 형성된다는 견해를 언급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우리에게 알려준 것만 알고 있다. (저자가 폭로 이론이라고 부르는 것을 기억한다.) 이것은 사실일 수도 있지만, 부분적인 진실일 수도 있다. 생존자 편차도 그 중 하나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모든 사실을 알고 싶다면, 당신은 개인 조사에 의지하거나 객관적인 중립적인 언론에 의지해야 합니다. 나지방은 2016.12.31의 연간강연에서 언급한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사람들은 때때로 진실이 무엇인지 신경쓰지 않는다. 그들은 입장을 선택할 때 원작 이야기에서 말하지 않은 부분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다.
사람들이 오락을 위해 정보를 읽을 때, 어떤 물건의 진실성을 검증하기 위해 스스로 연구를 할 만큼 지루한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이때 사람들은 Pondo 가 접근할 수 있는 매체에 더욱 의존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오락명언)
정보 제품의 핵심 요소는 자체 제품 포지셔닝에 맞는 컨텐츠 소스를 얻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콘텐츠 생산자라는 단어로 콘텐츠 생산자를 대체하는 것은 정보 제품이 제공하는 내용 중 일부가 생산자가 자체 플랫폼에서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곳에서 얻은 것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포털의 포지셔닝은 종합 뉴스이기 때문에, 그들의 주요 목표는 전 세계 모든 업종에서 최근에 발생한 중요한 사건을 즉각적이고 정확하게 보도하는 것이며, 중요한 이 단어의 정의는 바로 그들의 청중 (가장 광대한 인민 대중) 이 관심을 갖는 것이다.
수직 정보, 예를 들어 36Kr 을 예로 들어' 창업자가 의지할 수 있는 창업서비스 플랫폼이 되어 창업자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 포지셔닝한 만큼 핵심 청중 (즉) 에 집중해야 한다. 창업자) 가장 관심 있는 것은 자기 시장의 업계 전망, 경쟁사의 동태 등이다. 정보의 내용 소스에서
컨버전스 뉴스는 사용자에게 개인화된 콘텐츠 추천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정보의 컨텐츠 소스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포괄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범위 내에서 충분한 콘텐츠를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정보 제품은 포지셔닝 시 대상 사용자의 요구를 고려하여 제공해야 할 컨텐츠 또는 서비스를 추론해야 합니다. 그러나 다른 제품과 달리 언론이 전달하는 내용이 항상 보고 싶은 것은 아니다. 많은 경우, 사회 파수꾼으로서 이런 청중을 마주할 때, 언론은 XXX 가 주목할 만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36Kr 의 문장' 소통할 수 없는 자매체의 생생한 심층 보도, 또 누가 신경 쓰는가' 에서 언급했다.
정보업계의 콘텐츠 생산자들은 역사상 처음으로 대량의 자본과 직접 결합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고, 이를 통해 고부가가치 콘텐츠 출력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콘텐츠 창업과 유량 실현: 미디어 융합 시대의 콘텐츠와 광고는 어떻게 발전할까요? 저자는 중요한 점을 언급했다.
그러나 또 다른 시각도 있다. 사람들이 고퀄리티 콘텐츠에 대해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을 때, 뉴스 콘텐츠 생산자는 진정한 자유를 얻게 될 것이며, 그들은 뉴스 제품의 가치 지향을 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권한을 갖게 될 것이다.
또한, 콘텐츠 제품이 보여주는 내용에 대해 이야기할 때, 한 콘텐츠 제품의 사용자가 많지 않을 때, 제품이 양질의 콘텐츠를 보여주지만, 1 억 사용자 10 만 일의 생명을 가지고 있을 때는 가장 광범위한 사용자 집단의 관심을 고려해야 한다는 관점이 항상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관점에서 BBS 와 수많은 사용자가 유입된 후의 수화 현상을 설명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이것은 컨텐츠 소스에서 생각할 만한 문제이지만, 더 많은 토론은 우선 순위에 놓이지 않고 나중에 구체적으로 토론한다.
하지만 이것은 또한 제 두 번째 요점인 유통 채널로 이어졌습니다.
성숙한 콘텐츠 기반 제품에서는 콘텐츠 배포 채널이 우선 순위일 수 있습니다. 현재 제품에는 이미 충분한 수의 콘텐츠 생산자와 방대한 청중 집단이 있고, 제품 품질을 결정하는 것은 양질의 콘텐츠가 충분한 관심과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콘텐츠 생산자에게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충분한 동력을 부여하다. 그러나 정보 제품의 경우 언제든지 컨텐츠 소스가 가장 높은 우선 순위라고 생각합니다. 양질의 가치 있는 내용은 관객이 부족하지 않기 때문에, 불량한 내용은 나타날 기회가 없어야 한다.
컨텐츠 배포 효율성은 이 우선 순위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뉴스 정보류의 경우 app 자체의 배포 효율성이 포털, 신문 등 전통매체보다 훨씬 빠르기 때문에 뉴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이런 제품에 대해 강한 점도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뉴스의 즉각적인 표현이기도 하다.
명시적 컨텐츠 유지는 사용자가 탐색할 때 가장 눈에 띄는 두 번째 중요한 부분입니다. 사용자가 모두 그가 흥미가 없는 내용을 본다면, 그는 떠날 것이다. 만약 사용자가 모두 불량한 내용을 본다면, 그는 떠날 것이다. 어떻게 양질의 콘텐츠를 띄우고, 저질의 콘텐츠를 가라앉히고, 사용자가 관심 있는 콘텐츠를 우선시하고, 사용자가 신경 쓰지 않는 콘텐츠가 작지만 합리적인 비율을 차지하게 하는 것이 이 과정의 주요 고려 사항이다.
개인화나 맞춤화는 세 번째 측면입니다. 개인화는 알고리즘을 통해 사용자의 선호도를 발굴하고 판단한 다음 사용자의 선호도에 따라 관심 있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정의는 사용자가 직접 관심 지점, 즉 컨텐츠 소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정보 소음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 간의 효과적인 정보 흐름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생산자가 콘텐츠를 생성한 후에는 정보가 어디로 흘러야 가치를 발휘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은 자체와 사용자의 관점에서 동시에 힘을 발휘하여 콘텐츠 배포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반면, 사용자가 개인화된/맞춤형 제품을 선호하는 이유는 해당 제품이 관심 없는 대부분의 콘텐츠를 걸러내고 사용자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콘텐츠의 노출 확률을 낮추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사용자의 선호도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는 것도 배포 채널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전통적인 정보 (예: 텐센트 뉴스, 인터넷 뉴스, 피닉스 뉴스) 및 집합 뉴스 (예: 오늘의 헤드라인, 약간의 정보, 데일리 익스프레스) 는 자신의 삶과 관련된 사건에 대한 알 권리, 관심 있는 정보에 대한 더 많은 소원, 친구와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하는 욕구와 같은 개인 취미와 생활에서 정보에 대한 사용자의 요구를 해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더 넓은 사용자 기반을 대상으로 합니다. 그래서 선택한 정보는 대부분 통합적인 정보로 관객의 입맛에 맞는다. 그러나 사용자의 업무 요구에 직면했을 때, 기존 정보 클래스는 이 방면에서 비교적 약하지만, 수직 정보 클래스는 이러한 요구를 잘 해결한다. 기존 정보 클래스는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알리는 경향이 있고, 수직 정보 클래스는 작업 장면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해석할 것이다.
컨텐츠 소스에서는 전통적인 정보든 수직 정보든 전문가가 창작한 다음 전문 컨텐츠 팀이 컨텐츠의 편집, 게시 및 추천을 담당하므로 사용자가 보는 것은 저질 정보가 필터링된 후의 컨텐츠입니다.
그러나 고품질 콘텐츠를 측정하는 데는 두 가지 기준이 있습니다. 하나는 뉴스의 품질이고, 전통 정보는 이 방면에서 자연히 보장된다. 하나는 콘텐츠 선호도, 즉 품질이 좋은 뉴스가 반드시 사용자가 좋아할 필요는 없기 때문에 이런 정보를 좋아하지 않는 사용자에게 이런' 고퀄리티' 뉴스도 정보 소음이다. 따라서 콘텐츠 생산과 집계 뉴스에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지만, 집계 뉴스가 직면한 문제 중 하나가 콘텐츠 소스의 콘텐츠 품질이 고르지 않다면 기존 정보 제품이 직면한 문제는 사용자의 콘텐츠 선호도 문제를 더 잘 해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콘텐츠명언) 이것은 또한 콘텐츠 배포의 문제입니다.
콘텐츠 배포의 경우, 양질의 정보 공개와 저질 정보의 침몰은 이미 콘텐츠 팀에 의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나머지는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좋아하는 콘텐츠와 사용자가 싫어하는 콘텐츠를 어떻게 처리하는가입니다. 사용자가 좋아하는 콘텐츠에 대해 내가 관찰한 바에 따르면 텐센트 뉴스와 넷이뉴스에도 추천 알고리즘이 추가되어 사용자가 좋아하는 정보 유형이 더 많이 나타나게 하지만 사용자가 싫어하는 내용을 어떻게 보는지는 큰 문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나는 사용자가 좋아하지 않는 것 같고 중요하지 않은 정보도 가라앉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용자가 좋아하지 않지만 중요한 정보에 대해서는 제품이 사용자가 "핵심 사항" 을 동그라미 치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텐센트 뉴스의 텐센트 화제, 24 시간 필독, 인터넷의' 집진' 은 모두 동그라미 중점의 기능 구현이다. 컨텐츠 간의 연계와 관련하여 전통적인 정보 애플리케이션은 대부분 다양한 컨텐츠 표현을 사용하지만, 대부분 서로 독립적이다. NetEase 의 제품 디자인은 기본적인 요구 사항을 반영하고 다양한 형태로 동일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므로 "질문" 과 "주제" 의 두 가지 기능을 설계 할뿐만 아니라 "보고 된 것이 자신에게 미치는 실제 영향을 이해하는" 사용자의 요구를 새로운 형태로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서로 다른 형식을 교차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그래픽 페이지에서 비디오나 생방송 정보를 볼 수 있고,' 나에게 물어봐' 의 전문 추천과 사용자가 관심을 갖는' 주제' 와 관련된 최근 뉴스를 볼 수 있다.
나는 NetEase 뉴스가 제품 디자인에서 가장 참고할 만하다고 생각하지만, 시장 실적은 결코 최고가 아니기 때문에, 아마도 전통적인 정보 제품 뒤에는 전문 콘텐츠 제작 팀 간의 경쟁이 관건일 것이다.
컨버전스 제품은 전통적인 뉴스 품질에 중점을 둔 수직 정보 제품에 비해 또 다른 사고 방식을 제공합니다. 미디어에서 생성된 대량의 콘텐츠를 맞춤형 추천 알고리즘과 결합하여 사용자가 좋아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읽을 수 있도록 합니다. 좋은 시장 성과 (예: 시작 횟수 증가, 사용 시간 증가) 를 얻을 수 있습니다. 컨버전스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문제에 직면한다. 하나는 뉴스의 질이고, 다른 하나는 사용자의 취향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다.
뉴스 품질의 경우 집계 제품은 주로 컨텐츠 풀의 컨텐츠 품질에 의존합니다. 각 집은 자신의 미디어 팀이 제작한 양질의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수집하고, 전통 정보 매체와 광범위하게 협력하여 자신의 양질의 뉴스 자원을 풍부하게 한다.
사용자 선호도에 대한 파악에서 집계 제품은 주로 탐색, 수집, 검색, 가입/관심 등 사용자 행동에 대한 관찰 및 분석에 의존합니다. 사용자가 콘텐츠를 찾아보면 해당 콘텐츠의 태그가 트리거됩니다. 컬렉션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선호도를 표현하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이며, 검색은 사용자가 해당 정보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하며, 가입/관심은 사용자가 해당 유형의 정보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선호도를 표현하는 직접적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구독/관심 분야에서 제가 분석한 세 가지 애플리케이션 (오늘의 헤드라인, 약간의 정보, 매일 속보) 의 제품 설계에는 모두 적용 가능한 논리가 있습니다.
검색 방면에서 오늘날의 헤드라인의 콘텐츠 형식은 가장 명확하고 형식이 풍부하다 (관련 웹 검색 결과에 가입하고 자신의 문답 커뮤니티를 개발하기도 함). (윌리엄 셰익스피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 페이지에 있는 약간의 정보는 사용자가 입력한 키워드와 직접 관련된 항목뿐만 아니라 키워드와 비슷한 내용의 항목도 사용자에게 추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 결과의 내용 형식도 매우 풍부하다. 문답 메커니즘은 지식과 연관이 있어 정보를 쉽게 가져올 수 있고, 관심 있는 내용은 홈페이지에 직접 표시되어 쉽게 검색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데일리 익스프레스는 검색 페이지에 키워드를 입력할 때 사용자가 입력한 문자를 연관시키지 않지만 내역 검색에 해당하는 단어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것은 사용자가 더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정보를 더 사소한 기능으로 대체하기 때문에 제품 설계에서 약간 나쁘다고 생각합니다.
구독 정보 제품은 맞춤형 정보로,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푸시할 수 있기 때문에 뉴스 품질과 콘텐츠 선호도는 모두 사용자가 직접 선택하므로 정보 소음은 상대적으로 가장 적고, 사용자도 그 내용의 동태에 가장 관심이 많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보명언) 이 모드의 Instant 는 "사용자가 메시지 푸시를 가장 기꺼이 여는 제품" 이라고도 불린다. 그러나 단점은 사용자가 자신이 보는 것에만 집중하는 것이다. 사용자가 더 넓은 정보를 볼 수 있게 하고 더 많은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게 하는 것은 이런 앱이 직면한 문제이다. 직접적인 방법은 세분화된 주제를 구독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작은 주제를 보여 주고, 사용자가 이미 주목하고 있는 주제에 관련 추천을 표시함으로써 사용자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내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한편, 콘텐츠 배포 효율성에서 청망, Flipboard 등 구독제품보다 즉석 구독의 화제 구분이 더욱 섬세하다. 따라서 다른 두 제품처럼 한 컨텐츠 소스 아래의 모든 컨텐츠를 구독하는 것이 아니라, RSS 리더처럼 컨텐츠 소스 아래의 컨텐츠를 재필터링하고, 보다 세분화된 가입 메커니즘이 컨텐츠 소스 아래의 가장 좋은 컨텐츠를 걸러내고 소음을 걸러낼 수 있도록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석영은 새로운 조각화 뉴스 상호 작용 형식으로, 전시된 내용이 적고 상호 작용 시간이 길다. 따라서 뉴스 보도에는 심층 보도에는 적합하지 않고, 짧은 뉴스나 인스턴트 뉴스에 적합하다. 그러나 이 기능은 제품과 사용자 간의 상호 작용을 증가시켜 사용자가 이 제품이 나를 이해한다고 느끼게 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것이 더욱 끈적할 수 있다. 특히 시스템이 사용자 선호도를 명확하게 판단한 경우. 개인 편지 기능을 통해 때때로 시스템이 사용자가 좋아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내용을 이런 방식으로 표현하면 종종 사용자에게 놀라움을 줄 수 있다.
결론적으로, 정보 제품은 궁극적으로 우수한 뉴스 품질 및 배포 메커니즘을 추구하여 사용자의 콘텐츠 선호도를 충족시킵니다. 서로 다른 제품 논리는 각자의 약점과 문제를 가지고 있다. 몇 가지 유형의 제품에 대한 분석을 통해 전통적인 정보 클래스가 전체 뉴스 품질에서는 집계 클래스보다 우수하지만 콘텐츠 선호도에서는 후자보다 열등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구독 제품의 품질과 콘텐츠 선호도가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지만 더 좋은 콘텐츠를 찾는 방법은 문제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 제품이 디자인이 특히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진지하게 연구할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