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의 제품 상호 작용 체험 플랫폼인 풍소사는 양홍군 총재가 8 년 전부터 설계하고 수태한' 작품' 이다. 4 년 전에야 테스트 연기를 시작했다. 일련의 성공적인 검증을 거쳐 올해에야 정식으로 온라인에 올랐다. 양회장은 풍소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소속감이라고 생각한다. 여기에 온 모든 사람은 주인이다. 모두가 여기에 온 것은 교류, 비즈니스 협상, 마음을 풀기 위해서이다. 풍소사는 베이징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에 위치해 있지만 매년 투입해도 적지 않지만, 여전히 무료로 장소와 양질의 보조하드웨어 설비를 제공한다. 많은 사람들이' 풍소회' 를' 마케팅인의 집결지' 라고 부르는데, 사상, 감정, 태도가 있는 곳이다. 풍소사의 운영 사유는 인터넷 사고, 시스템 사고, 생태 사고의 완전한 융합이다. 따라서, 그것은 입체적인 종합 지원 업무 체계이자, 현 시대의 발전에 가장 잘 적응할 수 있는 혁신적인 업무 사고 모델이다. 우리는 그것을' 풍둥지 사고' 라고 부른다. 이 가운데 인터넷 사고는 제품과 사용자 간의 직접적인 링크에 있다. 모바일 인터넷 기술, 지불 기술, 빅 데이터 추적 기술의 완벽함은 구매자, 판매자, 신용대리인으로서의 사용자를 3 중 신분으로 활성화시킬 것이다. 또한 경계가 없는 네트워크를 통해 시간과 지리적 장벽을 없애고 대상 사용자의 적용 범위를 무제한으로 확대하며 제품 판매 실적의 폭발적인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사고는 산업 체인의 배치와 상업 체계 아래의 판매, 회계, 물류 메커니즘의 설계에 있다. 생태 사고는 시대 환경에 맞는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있다. 여기는 1400 종의 PK 게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일 유명 인사들이 참관하고 교류하며, 매일 기업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집 강좌가 있다. 한 달에 한 번 열리는 미디어 엘리트 파티는' 24 시간 불야성' 으로 기업주, 직업매니저, 마케팅인, 트레이너, 언론인, 인터넷 등 엘리트들에게 매력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