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가족 명예시

가족 명예시

1. 어떤 시가' 가정 운형성공' 을 묘사합니까? 1 .. 광희의' 저녁 정원 중 환사' 가 시작되자 가족들은 환호했다. 땀과 큰 사이즈, 쿤원이 더 재주가 있다.

2. 장계의' 우후 18 회' 는 3 대를 이어 집안이 휘황찬란하다.

3, jiaoran \ "심거석을 태원으로 돌려보내다 \" 는 세상난사 때문에, 가성남조.

4, yuanhao 는 \ "ruihe 카운티 xufeng □ yuanyu \" 어려운 오래된, 복숭아 일반적인, 둘째 □ 펭 잉 살 것이다 물었다. 집안이 잎이 무성한 금밍크를 보니 봉지는 매우 점잖다.

5. 밥은 몇 가지 이름의 시를 따라 간시에서 벼슬을 하고, 집은 산둥 각지에 있다.

6. 이희의' 유명인 방루의 말 한 마디가 시간은유로 쓰인다' 며 집을 지키고 밖에서 이름을 날리며 높은 산을 즐기는 것은 오늘 이례적이다.

7. 송치의' 제목 의문호의 서원' 은 현량하고 교양 있는 사람이며 효도가 더욱 고상하다.

8, 왕 유 \ "주구령 보내기 \" 3 년 봉가.

9, 장순민 \ "거고래 \" 는 큰 것도 용납할 수 없는데, 작은 것도 뭐가 좋을까? 하지만 새우물고기 세대가 부럽다. 핑안 한 가족을 지켜라.

10, 황관야부의' 마사를 위한 시' 가 코향령을 만나면 반드시 포기한다. 일찌감치 삼청에 가라, 주사가 익기를 기다리지 말고.

이 에피소드는 세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애국 시인의 삶-높은 (아버지) 시 선거", "중국 과학 문학 개척자의 영혼"-"별 다섯 개짜리 붉은 깃발 아래 성장 노래" 시 선거, "고시 선거" (고스치 조카, 본집 저자), 기록 시는 한 측면에서 중화민족의 100 년 동안의 비바람을 반영하여 조손 3 대를 표현했다.

시인의 확고한 민족 정서, 강렬한 애국 정서, 광활한 인생 정서, 시에 대한 사랑.

참조 데이터

시사망:/chaxun/shiju/%E5% AE% B6% E6% 97% 8f

2. 명예에 관한 그 말은 욕망을 강하게 자극할 수 있다.

영국 소설가와 극작가 그레이엄 그린의 명예는 인생의 두 번째 생명이다. 익명 불후의 명성은 독일에만 존재한다.

이탈리아 작가, 시인 피드레이크의 사업이 가장 중요하며, 그의 명성은 공론이다. 독일의 극작가, 시인, 사상가 괴테의' 부스드' 의 명성은 생활 하천의 거품이다.

유명인명언 인도 시인, 작가, 철학자, 19 13 노벨문학상 수상자 타고르 미덕이 명성을 얻고 명성이 허영심을 불러일으키다. 영국 역사학자 톰 풀러는 명망 무절제에 대한 열망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네덜란드 철학자 스피노자의 높은 명성은 정말 큰 부담이다. 포르테닌은 말실수로 자신의 명성을 망치고 싶지 않다.

Gorriti 는 명성을 너무 중시하는데, 이것은 일반인이 가장 쉽게 범하는 실수이다. 명언은 무명의 용은 반드시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장사는 손목을 끊고 절을 파괴하지 않는다.

관중은 나명' 삼국연의' 제 74 회를 보았다. 죽음을 두려워하다: 나약하고 죽음을 두려워한다.

면제: 당신은 죽음에서 면제됩니다. 명절을 파괴하다: 유명한 명절을 파괴하다.

이 두 문장의 대의는 용감한 장군이 죽음을 두려워하여 면제를 구걸하지 않고, 강인한 사람은 결코 구차한 생활을 망치지 않는다는 것이다. 죽음을 두려워하다' 와' 불명예' 는 인생에서 가장 큰 치욕이다. 용감한 군인과 강인한 사람이 배척하는 것은 물론 자신의 명예와 품격을 소중히 여기는 어떤 사람에게도 버림받는 것이다. 생사 시련 앞에서 우리가 정말' 죽음을 피하거나 두려워하지 않고',' 절을 파괴하지 않고' 할 수 있다면, 우리도' 용장',' 장사' 라고 부를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을 격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말명초 소설가, 연극가 나관중의' 삼국연의' 는 한 사람이 명예를 포기하고 생명을 포기한다는 뜻이다.

이탈리아 시인, 수필가, 극작가 아레티노, 치욕을 가장 무거운 처벌로 삼자! 프랑스 사상가, 법학자 멘데스쿠는 우리의 명예와 권리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명성의 명언: 푼토페단, 덴마크 작가. 인품은 한 사람의 내면적 본질이고, 명성은 좋은 외모이다.

셰익스피어, 영국 르네상스 시대의 극작가와 시인이 나의 명예를 빼앗았고, 내 인생도 끝났다. 영국 르네상스 시대의 극작가와 시인 셰익스피어의 거짓말은 정직한 사람의 명성을 망칠 수 있다.

그라시안, 65,438+07 세기 스페인 사상가, 철학자, 명리를 추구하고, 세상을 현혹시키고, 현인인을 현혹시키고, 군자로 여기고, 취하지 않는다. 명대 작가 방효우는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것으로 자신에게 어떠한 광채도 더하지 않았다.

만약 내가 명예를 잃는다면, 나는 자아를 잃게 된다. 영국 르네상스 시대의 극작가와 시인 셰익스피어는 우리에게 그의 성실함을 믿으라고 했다. 이런 사람은 그의 명예를 팔아먹는다.

Wolfg 의 박학구진은 이름이 아니라 허영을 초월하는 진정한 명성이다. 명성이 좋은 사람은 늘 남을 비방한다. 은혜로운 사람은 늘 사람을 데리고 가고, 또한 위태롭다.

명언명명 명대 학자 펑루는 무인양품의 명성을 양심으로 폄하하였다. 양심은 숨겨진 명성이다. 독일의 철학자 쇼펜하우어가 당신의 명성을 망친다면, 분명히 당신에게 생명의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세르반테스, 스페인 소설가, 당신은 내가 명예를 낚는 것인지 아니면 명리를 탐내는 것인지 인정합니다. 기업가와 자선가 진커서 () 는 타인을 불신하려는 암살자가 자주 사용하는 무기라고 한다.

미국 정신건강 전문가인 빌스는 남녀를 불문하고 명예는 그들의 영혼 중 가장 중요한 재산이라고 생각한다. 영국 르네상스 시대의 극작가와 시인 셰익스피어는 새로운 시대의 옷과 젊은 시절의 명성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러시아 시인 푸시킨은 영리한 사람으로, 텔레파시가 많고, 공로가 많으며, 줄어들지 않고,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모묵, 전국시대의 사상가, 교육자, 군사가, 묵자, 우리가 명성을 사랑하는 것은 명성을 위한 것이 아니라 명성의 좋은 점이다.

프랑스 사상가 에르 수리의 명성은 강과 같다. 그것이 떠다니는 것은 왕왕 하찮은 것이지, 진짜 무게가 있는 실체가 아니다. 영국 르네상스 시대의 작가와 철학자 베이컨 한 사람은 명예, 돈, 지위에 유혹되어 정의와 기타 미덕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고대 그리스 철학자 플라톤은 우리가 어떤 굴욕을 당하든, 우리는 거의 항상 자신의 명예를 회복할 능력이 있다. 프랑스 작가 라 로시포코의 명성은 강과 같다. 가볍고 부은 것이 위에 떠 있고, 무겁고 실속 있는 것이 아래에 가라앉는다.

영국 르네상스 시대의 작가와 철학자 베이컨의 성격과 명예는 한 나무의 생명과 나뭇가지와 같다. 잎이 무성한지 아닌지는 그것의 생명력에 달려 있다. 미국 시인, 소설가 워렌 중 누구도 덕으로 원한을 갚지 않았다.

그들 중 몇몇은 악에서 이익, 행복, 명예를 얻으려고 시도했다. 명성은 미덕의 진정한 원칙과 기준은 아니지만 미덕에 가장 가깝다.

영국의 철학자 로크지옥은 명예, 책임, 정의 및 기타 끔찍한 도덕의 고향이며, 지구상의 모든 악은 그 이름으로 저질러진다. 아일랜드 극작가 쇼버나의 명성은 지루하고 믿을 수 없는 무작위 상이다. 왕왕 공덕에 근거한 것도 아니고, 잃는 것도 자업자득이 아니다.

셰익스피어의 영국 르네상스 극작가이자 시인으로서의 흠잡을 데 없는 명성은 세계에서 가장 순수한 재산이다. 명성이 없으면 인간은 금도금된 똥과 얼룩진 진흙에 지나지 않는다.

명성 명언 셰익스피어, 영국 르네상스 극작가와 시인, 명성은 지루하고 기만적인 것이다. 얻은 사람은 반드시 어떤 장점이 있는 것은 아니며, 잃어버린 사람은 반드시 어떤 결점이 있는 것은 아니다. 셰익스피어, 영국 르네상스 시대의 극작가와 시인은 미덕으로 유명하며, 그 명성은 부보다 몇 배나 높다.

너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돈보다 가난하지만 덕행이 풍부하다는 것을 보지 못했니? 이탈리아 예술가 다빈치의 허영심은 먼저 사회를 대상으로 하고 명예는 먼저 자신을 대상으로 한다. 허영심이 사회에 대항하는 것과는 달리 명예는 자신의 성격에 대한 일종의 이해이다.

일본 메이지 시절 철학자 삼목이토는 한 가지 일을 해서 명예가 바닥을 쳤다. 한 가지 일을 해서 지옥에 빠졌고, 한 가지 일을 해서 자신의 사업을 망쳤다. 이 일은 해서는 안 된다. 고대 인도 이야기집' 오경' 과' 오경' 당신이 가난하다면 성실함으로 자신의 명예를 지켜야 한다. 만약 네가 부자라면, 너는 너의 동정심으로 너의 명예를 보호해야 한다.

벨이 명예손실이라고 부르는 것은 모두 나에 대한 훌륭한 인정이다. 만약 제가 특별한 것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원하지 않습니다.

3. 명성에 관한 명언: 옷을 아끼는 것은 새로운 시절부터, 명성을 아끼는 것은 어려서부터 시작된다.

푸시킨이 나의 명예를 빼앗았고, 내 인생도 끝났다. 셰익스피어는 아무리 많은 시간을 삼켜도, 우리는 이 숨결이 살아 있을 때 명성을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시간의 낫이 우리를 해치지 못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시간명언) 우리의 생명은 끝날 수 있지만, 우리의 명성은 영원할 것이다.

셰익스피어는 우리가 어떤 굴욕을 당하든, 우리는 거의 항상 자신의 명예를 회복할 수 있다. 라로시포코의 불후의 명성은 독일에만 존재한다.

부는 바닷물과 같다: 많이 마실수록 목이 마르다. 명성도 사실 똑같다.

숙본화의 소박한 옷차림과 명성은 부유하고 무명보다 낫다. 이솝의 명성에 대한 경멸은 미덕에 대한 경멸로 이어졌다.

존슨의 명성에 대한 갈망은 모든 위인들의 본능이다. 버크 낭만주의자의 명성은 오래가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조류가 지나갈 것이기 때문이다.

-Rabpinyel 은 술보다 더 유명하고 술에 취해 죽을 지경이다. 두광정은 좋은 이름이며, 무절제한 명성과 이익을 추구하려는 욕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스피노자는 생명보다 당신의 학설을 고수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나는 내 명성이 유지되는 한 차라리 내 생명이 사라질 것이다. 배도피의 명성, 당신은 순수한 마음을 장려하고 키웠습니다. 당신은 귀족의 마지막 약점입니다. 즐거움을 경멸하고 고난 속에서 보내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밀턴의 명예는 고인의 태양이다. 발자크의 명예는 사람을 심연으로 비약시킬 수 있는 행사의 다리이다.

발자크의 명성은 때때로 쓸모없는 것을 만들어 내기도 한다. 토머스 풀러의 명성은 너무 달콤해서 우리가 그것과 접촉하는 모든 것, 심지어 죽음까지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파스칼의 명예는 생명보다 더 소중하다. 모리애의 높은 명성은 확실히 큰 부담이다.

풀트의 명성은 욕망을 강하게 자극할 수 있다. 그레이엄 그린의 명예는 인생의 제 2 의 생명이다.

익명의 명성은 생활 하천의 거품이다. 타고르의 명성은 지루하고 기만적인 것이다. 얻은 사람은 반드시 어떤 장점이 있는 것은 아니며, 잃어버린 사람은 반드시 어떤 결점이 있는 것은 아니다.

셰익스피어의 명성은 지루하고 믿을 수 없는 무작위 보수이다. 왕왕 공덕에 근거한 것도 아니고, 잃는 것도 자업자득이 아니다. 셰익스피어의 명성은 진정한 미덕의 원칙과 기준은 아니지만, 진정한 미덕의 원칙과 기준에 가장 가깝다.

-존 로크 (John Locke) 는 강 (river) 으로 유명합니다. 그것이 떠다니는 것은 왕왕 하찮은 것이지, 진짜 무게가 있는 실체가 아니다. 베이컨은 가명을 갈망하여 진정한 곤경에 빠졌다.

무제' 는 이미 지나간 아름다운 업적으로 눈 깜짝할 사이에 사람들의 기억 속으로 사라질 것이다. 끊임없이 전진해야 천고에 이름을 남길 수 있다.

셰익스피어, 만약 당신이 죽은 사람의 명예를 비방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명성은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입니다. 세이디의 젊은 아가씨들, 특히 그대는 어떤 점보다 좋은 명성이 더 소중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좋은 명성은 봄의 꽃처럼, 바람의 돌풍이 망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크레로프닝은 말실수로 자신의 명성을 망치고 싶지 않다. Gorriti 의 명성이 좋다는 것은 대량의 재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 풀러가 당신의 명성을 망치면, 당신은 분명히 당신의 생명을 잃게 될 것입니다. 세르반테스의 명성도 큰 장애물이 될 수 있다. 우리가 그것을 추구한다면, 사람들의 상상력을 만족시키고, 그들이 싫어하는 것을 피하고, 그들이 좋아하는 일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스피노자의 명성은 사람들의 속삭임에 불과하지만 종종 부패한 맛이다. 루소는 앞에서 명성을 얻었지만, 뒤에서 패배하지 않으면 명예를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김영은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하고 자신에게 어떤 광채도 더하지 않았다. 세디가 명예인이라고 부르는 것은 모두 나에 대한 훌륭한 인정이다. 만약 사람들이 내가 특별한 점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다면, 내가 사람을 잘 수 있다 해도 출석을 받지 않을 것이다.

풍우란은 명성을 너무 중시하는데, 이것은 일반인이 가장 쉽게 범하는 실수이다. 명성을 얻는 것보다 익명으로 명성을 유지하는 것이 더 어렵다.

슈나벨의 명예를 포기한 사람은 생명을 포기하는 것과 같다. -아레티노 혼자 명리와 지위에 유혹되어서는 안 된다.

정의와 다른 미덕을 무시하다.

플라톤의 명예는 그의 물질적 재산처럼 그의 전부이다. 명예는 재산보다 더 중요하다. 평화와 완전한 수호신이다. 고해중의 구명 뗏목; 하늘에서 내려올 때 스카이다이빙을 합니다. 모래에 갇혀 사람을 구하는 널빤지.

익명의 거짓말은 정직한 사람의 명성을 망칠 수 있다. -그레이시안의 진정한 명성은 허영을 초월한다.

리옹: 좋은 일을 해야 명성을 얻을 수 있어요. 세이디의 가장 수치스러운 것은 조상과 조상의 그림자를 공격하는 사람들, 예언자를 모르는 사람들, 오만방자한 사람들이다.

최고의 영광은 우리 가족이 아니라 우리 자신의 행동에서 나와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셰익스피어의 명예는 생활 시냇물의 거품이다.

타고르의 명성은 강과 같아서, 흔히 하찮은 일에 떠있는 것이지, 진정으로 무게가 있는 실체에 떠 있는 것이 아니다. 베이컨의 흠잡을 데 없는 명성은 세계에서 가장 순수한 보물이다.

명성이 없으면 인간은 금도금된 똥과 얼룩진 진흙에 지나지 않는다. 셰익스피어는 당신이 가난한 사람이라면 정직함으로 자신의 명예를 지켜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만약 네가 부자라면, 너는 너의 동정심으로 너의 명예를 보호해야 한다.

벨의 명성을 잃는 맛은 너무 달콤해서 우리가 접촉하는 모든 것을 사랑합니다. 심지어 죽음까지 사랑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파스칼의 모든 명성은 그것이 어디서 왔든 상상할 수 없는 위망을 누리고 있다.

발자크는 돈보다 좋은 명성을 갖는 것이 더 중요하다. -사이러스의 높은 명성은 정말 큰 부담입니다.

4. 가정을 묘사한 시, 고대에' 대가족' 을 묘사한 시:

1.' 종송은 세가의 조카식 색깔을 보냈다'

당나라: 가오

장 장군 동정, 그 이후로 국경에서 소란을 피우지 못했다.

후투족은 산속에서만 통곡할 수 있었고, 중국 역사군 중의 족족은 사막의 가장자리에서 죽임을 당했다.

그는 장 장군을 따라 걸출한 서비스를 받았고, 많은 저들이 고관현작을 수여받았다.

당시 공을 세웠는데, 불행히도 만년에 모함을 받았다.

이전에 북방 국경에 진을 쳤는데, 이번에는 창군으로 강등되었다.

형제간에 만날 방법이 없어 친척들이 모두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그의 원대한 포부는 조금도 변하지 않고 여전히 민간인을 모집한다.

연아, 너는 평소에 장 장군에게 고마운데, 누가 이런 지기를 기다리며 너에게 고마워할 것인가.

2. "숲의 발가락"

진 전: 무명씨

정정의 자림의 발가락은 숲 속에 있다.

임지지, 정성, 이름.

숲의 구석, 대중의 진동, 숲 속에 있다.

3. 《분극 훈련》

진 전: 무명씨

그는 멍하니 있는데, 그의 말은 그에게서 받은 것이다. 그의 아들의 아름다움은 끝이 없다.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다워서 심상치 않다.

반면에, 그것은 오디 라고 합니다. 그의 아들은 영국인처럼 예쁘다. 아름다움은 영어와 마찬가지로 모두 비범하다.

피터 핀의 노래, 가사는 그가 쓴 것이다. 그의 아들은 천선처럼 아름답다. 미인이 옥처럼 예사롭지 않다.

4. 우아한 황새

진 전: 무명씨

노란 새야, 들어봐, 나무위에 떨어지지 말고, 내 곡식을 쪼지 마. 이곳 사람들은 지금 나를 키우기를 거부한다. 아니면 돌아가서 사랑하는 고향으로 돌아가세요.

노란 새야, 들어봐, 뽕나무에 떨어지지 말고, 내 붉은 수수를 쪼지 마. 이 곳의 사람들은 그의 신의에 대해 말하지 않아도 된다. 아니면 다시 동생에 게가 서.

노란 새야, 들어봐, 떡갈나무에 떨어지지 말고, 나를 먹지 마. 이곳 사람들은 서로 불친절하다. 아니면 돌아가서 아저씨에게 돌아가세요.

5. "김선문자가 방에 들어온다"

진 전: 무명씨

진국의 새 집이 완공되었을 때 진국의 의사들은 그들에게 축하했다. 장 라오 (Zhang Lao) 는 "예쁘다, 잘 돌아라! 예쁘다, 정말 아깝다! 스리랑카에서 노래하고, 스리랑카에서 울고, 스리랑카에 민족을 모으다! " 아야코 는 말했다: "무술, 노래 스리랑카, 우는 스리랑카, 폴리 스리랑카 민족, 모두 구경 제 1 의사로부터 배우는 요령이다!" 말을 끝내고, 북방에 허리를 굽혀 절하고, 머리를 조아려 감사의 뜻을 표했다. 신사들은 모두 그들을 좋은 가수로 칭찬하고 기도를 잘한다.

5. 가족단결의 시는 1: 인민은 강대한-견권 상태의 순쯔이병이다.

제신, 인민은 협력을 통해 매우 강해지고 단결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할 수 있다.

2. 두 사람은 힘을 합쳐 금을 깨뜨렸다-'변화의 책'.

두 사람이 한 마음이면 날카로운 물건으로 금을 자를 수 있다. 두 사람이 단결하기만 하면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3. 하늘은 지리보다 못하며 지리는 사람과 화해하지 못한다. 진 전 맹자는 "많은 도움을 받고 적은 도움을 받는다" 고 말했다. 。

번역; 작전에 유리한 날씨 계절은 작전에 유리한 지리 형세에 비할 수 없고, 작전에 유리한 지리 형세는 작전 중 인민 내부의 단결에 비할 수 없다.

4: 사람은 강당 벽의 벽돌과 같아서 아무도 옮길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네가 그것을 길에 던져서 사람을 막고 가면, 너는 쫓겨날 것이다. -에스키.

5. 물 한 방울은 바다에 넣지 않는 한 영원히 마르지 않는다. 한 사람은 자신을 집단의 사업에 녹여야만 가장 힘이 있다-뇌봉.

6. 단결이 없으면 어떤 힘도 연약하다-라봉단.

7: 동심동덕, 어떤 강력한 적, 어떤 어려운 환경도 우리에게 항복할 것이다-마오쩌둥.

바이두 백과-단결

6. "집"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지난 일을 회상하며 사랑하는 사람을 애도하고, 차에 타도록 도와주고, 울도록 가르치지 않는다. -"상양 백발 사람" 바이 주이

해석: 처음엔 눈물을 머금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작별인사를 한 줄 알았어요. 나는 부축되어 차에 올라 울음을 허락하지 않았다.

2, 형제는 만나지 않고, 친척은 멀다. -\ "종 송 연의 조카 를 보내 \" 가오 적절한

해석: 형제는 만날 수 없고, 친척은 멀리 타향에 있다.

3, 하늘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며, 가족은 화기애애하다. --추 Guangxi \ "진 공원 음악 사면 후 \"

해석: 흐릿한 하늘이 밝아서 가족들이 다투어 기쁨을 표했다.

4. 사직은 세상으로 인해 어렵고, 집은 남조에서 흥성한다. -"심거석을 태원으로 돌려보내다" 초조하다

해석: 남조 때 그는 일 때문에 어렵게 관직을 사임하고 가도가 떨어졌다.

5. 문장은 3 대를 이어 가문이 휘황찬란하다. -"우는 후 18 만남" 장 지

해석: 3 대 문단이 성공적으로 이어져 집안의 영광이 하나가 되었다.

6, 부계 가문 간 문의, 몇 사람이 금을 끌고 있다. -\ "팔구 \" 바이 주이

해석: 본씨족,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금포를 끌 수 있습니까?

7. 대립을 만나면 자식을 버린다. -"말 서사시" 황관 야부

해석: 강도에게 괴롭힘을 당해 가족을 버릴 수밖에 없다.

8. 이별 직후 부계 가문이 유산을 물려받았다. --두보 \ "추이 도 물 웽쌰 쌰 하자 \"

해석: 이별의 날은 그리 길지 않을 것이며, 친족은 인내심을 가지고 서로 위로해야 한다.

9. 만약 네가 일족이 아니라면, 너는 더욱 영광스러울 것이다. -\ "zouxian Zhai 앞머리 \" 노래 wenzhi

해석: 본적이 아니라면 영광이 더 기대된다.

10, 옛집은 자리를 잃었고, 고향에는 부계 가문이 없다. -\ "스와 잉 양 \" 바이 주이

해석: 구시대에 살던 집은 없어졌고 고향에도 친척이 없었다.

1 1. 달빛 아래 두우, 남북이 늘 걱정한다고 들었어요. -왕안석의 10 번째 5 개년 계획

해석: 보름달밤에 뻐꾸기 소리를 들으면 가출한 아들이 생각난다. 남북이 떨어져 있지만, 나는 여전히 깊이 걱정하고 있다.

12, 그가 볼 수 있는 것은 새로운 환희의 미소뿐이다. 옛사랑의 울음은 들리지 않는다. 두보' 미인'

해석: 배은망덕한 사람은 신인의 행복과 웃음만 볼 수 있지만, 어떻게 옛사람의 슬픔과 울음을 들을 수 있습니까?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