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지명", "춘교" 에서 "적자의 사랑" 으로의 예술적 변화

"지명", "춘교" 에서 "적자의 사랑" 으로의 예술적 변화

"지명", "춘교" 에서 "적자의 사랑" 으로의 예술적 변화

덩심아, 여자, 쓰촨, 광동 백운학원 교사는 주로 영화시각 문화 연구에 종사한다.

20 10 년, 홍콩 감독 펑호상은 영화' 메이지와 춘교' 로 많은 호평을 받았고, 20 12 년, 또 다른 영화' 적자의 사랑' 으로 이야기를 내지로 확대했다. 두 영화 중 남녀 주인공의 감정적 주선은 여전히 전체 이야기를 관통한다. 제 1 부에 비해 제 2 부는 항구 맛을 바탕으로 내지의 관객들에게 익숙한 요소가 많다. 많은 홍콩 영화 감독이 병으로 북상하는 오늘 펑호샹의 두 영화가 흥행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쉽지 않았다.

첫째, 지명과 춘교-연기 속의 사랑

영화는 흡연자의 입에 있는 귀신 이야기로 시작된다. 금연 조례에 따라 흡연자들은 뒷골목에 숨어서 무리를 지어 담배를 피웠고, 화제는 연기 속에서 끊임없이 맴돌았다. 지명과 춘교는 담배를 피우는 곳에서 만났고, 불과 5 일 만에 두 사람의 감정이 연기 속에서 빠르게 성장했다. 펑호샹은 항상 작은 인물의 이야기를 잘 한다. 이 이야기는 홍콩에 온 남녀가 감성적인 도덕적 상징을 가지고 현실과 충돌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사건은 진실이지만, 일시적이다. 만난 지 5 일 후 춘교는 5 년 동안 연애한 남자친구를 포기하고 장지명과의 교제에 전심전력으로 몰두했다. 펑호샹은 휴식을 거부하는 사랑을 단도직입적이고 증오로 만들었다. 모든 감정은 담배를 피우면서 이야기를 나누는 이야기인 것 같다. 홍콩 곳곳에서 볼 수 있는 편의점, 좁은 골목, 삽입된 인터뷰 영상은 홍콩에 히스테리 느낌을 준다. "홍콩 영화의 번영은 캐릭터 생활에서 벗어나지 않는 이런 새로운 소재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메이지와 춘교' 가 오스카 최우수 작가상을 수상했다. 그것은 뻔뻔스럽고 가볍고 유머러스하다. 펑호비상은 홍콩 사람들의 감정에 대한 태도를 생동감 있게 보여 주었고, 반사경의 사용은 그들의 개성을 뚜렷하게 했다.

디테일은 본 영화에서 간과해서는 안 된다. 춘교와 5 년 동안 연애한 자호, 지명과 춘교가 손을 잡은 사건, 사랑은 연기 뒤에서 조금 명료하고 세부적인 긴장감이 이 영화에 감염되었다. 이 세세한 부분들은 춘교지명을 사랑에 빠지게 하고, 다음 단락도 깔아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마찬가지로, 영화에도 당신이 세심하게 음미할 수 있는 많은 대화가 있다. 영화가 상영될 때 욕설 때문에' 3 급 영화' 라는 꼬리표가 붙었다. 안녕히 계세요. 더빙이 바뀌었고, 백화는 다른 쪽에서 이 도시를 해석했습니다. 펑호상은 정확하다. 너는 채팅에서 그들의 감정 태도를 볼 수 있고, 감정 태도에서 홍콩의 한 귀퉁이를 볼 수 있다. 그 우아한 불꽃 놀이는 빅토리아 항구에만 나타나지 않습니다. 거리의 뒷골목일 수도 있고 편의점에서의 우연한 만남일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지명 춘교' 는 담배에서 인문적 감정을 냄새 맡게 한다. 미지근하거나 불지 않고, 카메라 서사가 유창하면 과장하지 않는다. 너와 나 사이에 우리 모두 마음 속의 모든 것을 할 마음이 없는 것 같다.

둘째, "적자의 사랑"-담배 이외의 사랑

영화는 지명과 춘교의 동거로 시작했지만 지명과 춘교 사이의 간격이 점차 높아져 결국 지명이 춘교 가족과 밥을 먹는 것을 잊고 정상에 올랐다. 춘교는 아파트에서 이사를 갔고 지명은 북쪽으로 가기로 했다. 연기 속의 사랑이 빨리 온다. 그 거리 퍼프들은 2 부에서는 이미 드물다. 연한 노란 사랑은 추억만 남았다. 펑호상' 북상' 이라는 작품은 뚜렷한 내륙적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인물의 이미지로 이런 특색이 눈에 띄게 비정상적이다. 지명의 새 여자친구는 아직 유유히 나타났고, 젊은 스튜어디스는 지명을 깊이 사랑했다. 샘, 성숙하고 우수한 남자, 봄애교에 대한 모든 것이 포용하고 대범하며 몰입한다. 적자의 정' 은 홍콩의 외진 뒷골목을 가로질러 중국 반을 시소했고, 의연히 행복의 길을 걷고 있는 것 같다. 지명과 춘교는 각각 각자의 우중 선우가 있다. 이야기는 어떻게 계속될까요? 감독은 극중 관자를 팔아서 관중의 입맛을 돋우고 있다.

마찬가지로' 적자의 사랑' 에서 장면은 대륙으로 바뀌었고, 사람들은 북쪽으로 금을 채굴했다. 내지의 시청자들이 잘 아는 바지탑, 삼리툰 등 랜드마크 건물은 사람들의 거리를 좁혔고, 결말에도 내지드라마' 공항 절단인교' 가 채택됐다. 펑호비상의 북상 여행은 피상적인' 대륙 쿵푸' 로 가득 차 있다. 하지만 홍콩 감독이 북상하는 경험에 따르면 모든 대륙 쿵푸가 유용한 것은 아니다. "북상은 필연적으로 문화적 심미, 창작적 사고, 정신적인 기질을 만날 것이다. 홍콩 감독이 기존 창작 전략과 영화 스타일을 조정하여 내지시장에 적응하는 것은 필연적이다. 하지만 그저' 영합' 만 하면 지뢰밭에 들어가 홍콩의 정신적 기질과 문화적 특색을 완전히 상실하게 된다. 생소한' 대륙 모델' 을 무뚝뚝하게 긁어모으면 양쪽이 비위를 맞추지 않을 뿐이다. " 나체 사랑은 중국 대륙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 분명히 Peng haoxiang 은 표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제 1 부의 도움으로, 그는 더 심각한 대륙 정서에 포위될 것이지만, 항파의 정서는 여전히 이야기 속에 만연하고 있다. 두 사람은 여전히 상대방의 새 애인과 썸을 타고 있다. 결국 춘교는 자신이 또 다른 장지명이 된 것을 발견했다. 홍콩섬 사랑의 참뜻은 유리한 조건 하에서는 분명하지 않고 인심을 직격한다.

감정으로 사람을 감동시키는 영화가 많다. 펑호비상은 실제 젊은이들의 감정에 대한 날카로운 태도를 내지의 감정 태도 대비에 직접 이식했고, 지명의 배우자 선택 기준도 가장 잘 해석됐다. 모든 사랑이 대체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연기 속의 사랑은 초연 너머로 뻗어나갔고, 단점도 똑똑히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하찮은 인물의 감정 경험은 여전히 뻔뻔스럽지만, 사람을 미워할 수 없게 한다. 렌즈의 행간에는 사고도 있고 결석도 있다. 연애' 는 버프에서의 렌즈감이 첫 편보다 훨씬 냉정해졌고, 감독의 대륙 감정에 대한 이해를 대표하며, 차분하고 진실하다. 적자의 사랑' 도 그의 마지막 포옹에서 북방의 원소를 계속 비추었다.

셋째, 펭 haoxiang 의 북쪽 이동.

홍콩 영화 감독의 북상길은 우여곡절이지만 중국 본토의 풍부한 영화자원과 막대한 투자력은 여전히 매력적이지만 지역 선호도, 시청자 유형, 관람습관의 차이는 종종 영화' 수토불복' 을 만든다. 진코신, 허안화, 진가 등 많은 톱 감독들이 북한에서 물을 시험한 적이 있다. 어떤 사람은 기뻐하고 어떤 사람은 근심한다. 투명상',' 서유기의 요마',' 화피' 는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었지만' 단두대',' 마술사',' 용사 양가장' 등 많은 영화들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홍콩 감독이 북상하면서 영화 제재의 선택이 점점 좁아지고 줄거리가 약해져 대중을 납득하기 어렵다. 무협극과 스타 효과는 더 이상 무기가 아니다. 영화에는 더 많은 포용성이 필요하다. 이 두 영화의 펑호상에서의 성공은 흥행뿐만 아니라 대륙 관객들의 인정에도 있다. 그는 자신의 독특한 시각으로 내지에서 홍콩인의 감정, 태도, 생활방식에 대한 탐구를 열었고, 인문적 배려 아래 도시 표현과 서사를 열어 영화를 인간미로 가득 채웠다.

감정의 묘사는 지명과 봄을 풍만하게 하고, 영화 속 인물들은 또렷하고 깊이 새기고, 조각화된 인터뷰는 이야기를 인도하여 모든 사람의 감정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홍콩 남자와 여자도 그들의 성적 취향에 따라 적당한 배우자를 찾고 있다. 춘교가 지명에 대한 광기와 탐욕은 바로 지명이 필요로 하는 것이다. 양자의 감정관계는 분명하다. 대도시의 막막한 사랑 속에서도. 홍콩 남성과 홍콩 여성의 사랑의 영성은 영화에서 물질성을 크게 능가하기 때문에 buff 에서 사랑의 물질성의 증가는 두드러진다. 샘의 높은 품질과 우월한 외관, 펑호샹은 모든 대륙이 중시하는 원소가 모두 가입했다고 생각한다. 물질적 저항에 따른 사랑이 더 진실하다.

영화 주제의 선택도 펑호상' 북상' 성공의 관건이다. 북상에 있는 많은 감독들은 대부분 무협 소재를 선택하거나 고전을 이어가지만, 장절 제작의 시각적 자극은 공허감이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펑호비상은' 작은 사랑' 의 노선을 택하여 내지의 관객들에게 신선함을 가져다 주었다. 스탠다드 차타드 (Standard Standard) 와 비슷한 사랑, 친구, 유 춘교 (Yu Chunjiao) 의 눈물이 관객을 찔렀다. 펭 haoxiang 현실 세계로 끝 없는 사랑을 가져왔습니다. 감정은 홍콩 사람들이 일하는 속도에 따라 북상하였다. 동시에 감정도 지역화의' 도전' 에 직면해 있다. 컴백 후, 펑호비상은 이런 심리적 도전에 묵묵히 영향을 미쳤다.

작은 테마 큰 영화, 경고로 가득 찬 채팅 드라마. 메이지' 와' 춘교' 에서' 적자의 사랑' 에 이르기까지 펑호샹은 그의 북방 여행을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다. 그는 시각적인 자극과 고전적인 매력을 잊고 가장 진실한 사랑으로 두 곳의 관중을 감동시켰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