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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 한자 쓰기 자료

공자

63 세인 나는 이렇게 자신을 묘사했다. "화가 나서 밥 먹는 것을 잊고, 기분 좋게 고민을 잊는다. 노년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나는 모른다. 클릭합니다 당시 공자는 제자를 이끌고 세계 9 년 동안 여행하며 온갖 어려움을 겪었다. 그는 총독의 임명을 받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하마터면 죽을 뻔했다. 그러나 공자는 낙담하지 않고 여전히 낙관적이며 자신의 이상을 견지하며 자신이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주진우"

공자는 뤼샹을 할 때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었지만, 군주가 알려지지 않아 어쩔 수 없이 나라들을 주유했다. 유람이라고 부를 수도 있지만, 이것은 결코 로비하는 방식이 아니다. 모든 왕자가 그들의 말을 받아들였다. 그러나 세계 분쟁에서, 그것은 세상을 위해 달리고, 다른 사람을 위해 달린다. 모든 사람들이' 리' 가 더 이상 풍요롭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동양국가는 곳곳에 그의 발자취가 가득하고 신주 대지는 곳곳에 그의 한숨이 가득하다는 것을 확인했다. 성인은 천지 사이에 거하는 것은 천지에 대한 외침이 아니라 일종의 침묵과 영원이다. "도가 안 돼, 포크를 들고 바다에 떠 있어." 침묵은 무한한 힘을 담고 있다. "호원준"

공자는 정직하고 낙관적이며 진취적이며, 일생은 진선미를 추구하고, 일생은 이상사회를 추구한다. 공자는 인심을 핵심으로 하는 도덕이론을 창립했는데, 그 자신도 매우 선량한 사람이고, 동정심이 많고, 남을 잘 돕고, 성실하고 대범하다.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군자 성인의 아름다움, 악이 아니다", "최선을 다하고, 죽은 후에 이미" 는 모두 그의 인생 규범이다. (응우 엔) 에 따르면

공자의' 인자애인' 사상은 이미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처리하는 귀중한 정신적 재산이 되었으니 계승하고 발양해야 한다. 오늘날 세계에서 조화, 안정, 공동 발전은 공자와 사상의 정수를 구현한다. 중국은 사회주의와 화합 사회를 건설하고 공자의' 조화' 사상을 계승하고 발양하여 중국의 대외 평화 발전과 내적 조화 발전을 보여 줄 것을 제안했다.

공자의 "인간과 자연의 조화" 는 우주 전체와 인간의 조화이다. 하늘, 땅, 사람의 관계를 과학적으로 처리하는 것은' 천인의 조화' 의 핵심이다. 현대의 의미에서' 천인의 조화' 는 발전, 조화 촉진, 발전 보장이다. 인간과 자연의 조화' 라는 오래된 명제는 당대 사회에서 여전히 지혜의 빛을 발하고 있으며, 오늘날 우리가 강소강 사회를 전면적으로 건설하고 사회주의와 화합 사회를 구축하는 데 중요한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담희검"

굴원

영동하고 나부끼는 굴원은 난세 속의 고독한 배처럼 떠돌아다니며 다른 해안에 도착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초나라, 전쟁과 폭풍으로 가득 찬 나라에 살고 있다. 종실 성원으로서, 그는 한때 혁혁하여 한때 초왕의 신임을 받았다. 날씨가 험악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고, 곧 헛소문 때문에 점점 멀어졌다. 학향에 이르러 유배되기까지 했다. 이 말은 얼마나 듣기 싫은가! 나라가 혼란스럽고 위험이 눈앞에 다가왔다. 슬픈 굴원이 계속해서 강변을 배회하고 있다. 그는 정말 혼란스러웠다. 왜 아름다운' 봉새' 는 소외되고, 얄미운' 참새와 까치' 는 고당의 따뜻한 보금자리를 차지했는가? 왜 아름다운 루신화와 목련나무가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땅에서 죽었지만, 들란화초는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가. 학식이 해박한 그는 이 문제에 얽매였다. 결국 시인은 절망했다. 아마도 강은 이런 고민들을 가져갈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가장 외로울 때, 그는 자신을 강에 맡겼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위풍당당한 그림자를 우러러보고 숭배하며 종잡을 수 없는 모습을 기대하고 있다. 용솟음치는 강물이 쉬지 않고 흐르다. 강물이 기다리고 있고, 강의 굴원도 기다리고 있다. 이런 기다림은 이미 수천 년이 지났다. Qu yuan 의 무력감, 혼란 및 비극적 인 운명 (maifeng city)

굴원은 조선의 일족 관념을 매우 중시하는 귀족도 아니고 초국만을 사랑하는 소심한 바보도 아니다. 그는 죽을 때까지 초나라를 떠나지 않고 실제 행동으로' 부모를 사랑하는 나라' 의 아름다운 정서를 확고히 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너무 어리석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당신은 자신의 민족의 피가 묻은 그 사형수에게 고개를 저어서 용서를 빌겠습니까? 굴원의 애국주의 (맥풍성)

숭고한 정치 이상에 대한 시인의 추구는 초국의 한간들에 의해 방해를 받았고, 심지어 초회왕조차도 그를 멀리하였다. 그러나 시인의 결심은 결코 흔들리지 않았다. 그는 "내 마음도 선하다, 죽어도 후회하지 않는다" 고 반복해서 강조했다. "루만치가 Xi 를 수리하고, 나는 위아래로 수색할 것이다." 독립적이고, 횡포하고, 불요불굴하며, 그의 숭고한 인격의 좋은 표현이자 그의 인격매력의 핵심이다. Qu yuan 의 성격 매력 (maifeng city)

굴원은 비록 유배되거나 유배되었지만, 그는 시종 조국의 흥망, 인민의 질고를 염두에 두고 초왕이 뉘우치고 노력하여 중흥의 주인이 되기를 바란다. 그는 성실하고 솔직함에 충실하면 재난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는 항상 "참지만 포기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자신이 많은 위험에 직면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초료로' 시대에 그는 다른 나라에 가서 출로를 찾을 수 있었지만, 그는 초나라를 떠나려 하지 않았다. 조국에 대한 그의 무한한 충성은 해와 달과 명예를 다투게 할 수 있다. 그는 자신의 정치적 이상과 인생 이상에 대해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으며, 이상을 추구하기 위해 자신의 사회 집단의 대다수와 맞서는 것을 아끼지 않고 차라리 죽을 것이다. "리카빈"

물을 뿌리려면 머리가 맑아야 하고, 마음을 잘라야 한다. 바로 이런 정신적 품격으로 굴원의 정신을 이상적인 높이에 이르게 하여 시인이 장려한 삶을 활달하게 하는 심리적 전시가 되었다. 그렇지 않으면, 사는 것이 더 고통스러울 수 있으므로, 몸을 깨끗이 하고, 더러움과 한패가 되지 말고, 란지의 향기로 세상의 더러움을 막아라. (양경양)

모두가 취한 무감각한 공기 속에서, 당신은 정신을 차리기로 선택합니다. 모든 사람의 혼탁한 더러운 세상에서 너는 결백을 선택했다. 꽃 휘파람 옷을 퇴색시키고, 연꽃 잎 옷을 선택했습니다. 베이징에서, 너는 졸졸 흐르는 강랑을 선택했다.

그래서 당신은 인생을 대가로 자신의 정신적 선택을 했습니다. 당신은 결코 후회하지 않습니다. 너는 조금도 숨기지 않고 자신의 제멋대로와 고집이 세서, "천하운은 나만의 것이고, 사람들은 나를 취하게 한다." 라고 말했다. 날으는 새가 봉황을 모으고, 행운의 날' 의 무력감과' 새새가 둥지단을 모으는 것' 의 분노로 양심의 위엄과 인간성의 은혜를 확립하기 위해 죽음을 택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너는 다른 사람의 놀란 눈빛에 신경 쓰지 않고, 너는 그 신비하고 아름다운 환상을 만드는 데만 집중한다. 선택, 존엄성, 더러움 (노건초) 등의 주제에 사용할 수 있다

상우

항우 옆에는 범증, 항량, 그 동생 항장 등을 포함한 현자들이 있다. 불행하게도, 그는 제 고집으로 비방을 받아들이지 않아 충절의 마음이 점점 희미해졌다. 반대로, 리우 는 후한 이해, 마음을 밀어 복부, 한신, 장량, 샤오 호, 번쾌 는 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어, 죽은 후 이미 죽었다. "황호휘"

항우, 한 세대의 패주. 그러나 그는 군대를 다스릴 수 있을 뿐 나라를 다스릴 수는 없다. 패업을 이룬 항우는 무력으로 천하를 다스리지만, 이 세상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휴식이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항우의 패권은 쇠퇴하기 시작했고, 결국 사면초가, 우강이 자결했다. 하늘이 죽으면 항우는 어떻게 패하지 않지만, 이날은 하늘이 아니라 사람이며 인심이다. 민심을 얻는 자는 천하를 얻고, 항우는 진나라를 반대하며 민심의 방향이며, 그는 성공했다. 항우가 진나라 이후의 행동은 민심의 방향이다. 그는 어떻게 무패가 될 수 있습니까? (노랑) 근거

항우는 결국 실패했지만 그는 실패자가 아니다. 그의 영웅적인 용기는 무수한 사람들을 정복했다. 그는 용감하게 이겼고 용감하게 졌다.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영웅이다. 지금까지 항우가 그리워서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았다. " 가로칼 키스칼은 얼마나 강건하고 사나운가! 이 칼은 결국 그의 화려한 자아를 형성했다. 이 칼은 그로 하여금 역사의 시공간에서 후세 사람들에게 궁극적인 영웅 전형을 남기게 했다. 이 칼은 여러 세기를 거쳐 여전히 뜨거운 피를 끓게 하고, 마음이 설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영웅은 죽음을 아끼지 않지만 영웅은 아니다. 항우가 죽자 쿤룬 산이 떠올랐다. 항우는 죽고 실패와 슬픔은 남기지 않고 로맨틱한 삶만 남았다. 비록 그가 실패했지만, 그는 여전히 영웅 중의 영웅이다. 비록 그는 국가와 몸을 잃었지만, 비록 그가 죽었지만, 그는 자신을 되찾았다. 나는 차라리 내 몸을 포기하고 내 마음이 되고 싶다. 항우, 하늘과 땅 사이의 진정한 영웅!

불완전한 영웅도 영웅이다. 영웅은 운명이다.' 사면초가' 라 해도, 너는 여전히 대영웅의 본색을 드러낸다. (조지 버나드 쇼, 영웅명언) 힘차게 산을 뽑고, 세상을 화나게 한다. "주인공의 대사가 눈물을 흘리며, 감동적으로 노래를 부르며, 세상을 감동시키고, 산하의 색깔을 바꾸었다. 우길은 분목으로 검봉에게 휘두르며 너의 근심을 포기하고, 너는 전쟁터에서 방해받지 않고 질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너의 그림자가 한병의 눈에 나타난다면, 그들은 이미 매우 놀랐다! 포위 공격에 갇혀 있으니, 너는 너의 부하들이 포위를 돌파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너는 네가 "참수", "3 이닝 승리"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9 개의 부상을 입었지만, 한 장군의 수급을 취하고, 여전히 주머니 속의 물건과 같고, 당신은 독신이고, "수많은 사람을 죽인다!" 노을이 피를 흘리다

성하, 하늘이 어두컴컴하고,' 10 면 매복' 이 절창한다! 동성 참패, 당신은 우타마에게 좋은 마음을 주고 강을 위로해 줄 수 있는 정자장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끄러워, 당신은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지만, 당신과 함께 출정한 8 천 강동 자제와 잠자리를 같이하려고 고집합니다. 생명의 마지막 말투라도, 당신의 영웅의 머리로' 오랜 친구' 라는 칭호를 완성하고, 당신의 애인, 친구, 강동의 어른, 심지어 당신의 적들에게도 솔직해야 합니다! 펭 정말 죽은, 큰 꼭두각시 번영; 거짓을 파는 것을 패션으로 삼고 존엄과 성실을 배반하는 것을 영광으로 삼는 그 시대에, 당신은 더욱 감동적입니다! 영웅 항우, 당신은 정말 대인, 대성, 대성, 대정, 대의를 가진 사람입니다! 천지에 우뚝 선 영웅! "코코 리 앤"

소무

소무는 선교 참여로 구속돼 한나라를 배신하고 칸에게 항복할 것을 요구받았다. 소무엄어는 거절하고, 단명하여 식량이 끊어지고 물이 끊어지지만, 죽어가는 소무는 여전히 굴복하지 않는다. 그는 외진 곳으로 유배되어 양치기를 했지만, 그는 줄곧 자신의 나라로 돌아가고 싶었다.

얼마나 영원한 소무인가, 그의 지혜로, 대한에 대한 그의 변함없는 신앙을 명심하고, 하늘의 눈보라 속에서 걸으며 노래하며, 벌거숭이의 연속 단락을 영원한 놀라움으로 승화시켜 천고 불후의 슬픈 노래를 작곡하였다.

얼마나 영원한 수무인가! 그는 용기에 힘입어 칸의 영광의 유혹을 잊고 사막의 황사 속에서 우쭐거리며 뼈만 앙상한 양을 불후의 역사로 정격하여 서사시를 썼다.

역사는 화려함과 끈기 사이에 북해의 수무, 불모의 평원으로 추방된 이 철혈 사나이가 불굴과 교만으로 부귀와 성취를 잊고 가장 완벽한 해석을 했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국을 명심하고 위대함을 창조하다. (Zhou Zhenyu) 한 (Han) 이 반란을 실패하게 한 해를 애도했다. 의미, 스와 우 적을 배반 을 거부 할 때; 칸이 부를 위해 움직이지 않고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 철인에 직면했을 때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고수, 소무는 양채찍을 들어 고산 설련의 집념과 성결한 파수꾼을 선택했다. 나는 잊는 것과 기억하는 사이, 즐거움과 견지 사이에서 건초 얼음 위를 걷는 수무는 끈기와 신념으로 가장 좋은 대답을 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부는 그저 눈만 스쳐가는 것이고, 잊는 것이 가장 좋은 귀착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충성은 영원한 역사이며, 그것이 그것의 영적 고향이라는 것을 명심한다. (관점 애국주의와 민족 정신 사람이 어떤 세상인지 (황준보)

그는 손을 흔들어 양채찍과 금모자 밍크를 하늘 깊숙한 곳에 던졌다. 대머리펜 한 자루를 들고, 짧은 종이가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는데, 그는 큰 인물에 대한 가장 깊은 배려를 새기고 있다. 한편으로는 관대함, 한편으로는 적담충이다. 잊음과 기억 사이에 서서 한가함과 근심 사이에 서서 부귀를 잊고 충절을 기억하며 인간성에 가장 강한 획을 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중국은 예로부터 망명자들에게 모범을 보였다. 한나라 출사 흉노의 사자인 소무는 사정으로 억류되었다. 소무는 흉노로 돌아가려 하지 않고 망명자로서 한나라에 충성하기로 결심했다. 소무는 충성의 상징이다. 소무의 지팡이는 군주에 대한 극도의 충성을 상징한다. 강직하고 직무를 잊지 않는 이 사람은 우리 중국 역사의 등골이며, 그의 정신은 이미 우리 민족의 피에 깊이 스며들었다. 그는 등뼈를 곧게 펴고 차를 몰고 천산을 가로질러 중원의 무지개와 교류하고 싶었다. 그는 줄곧 추운 달을 동반자로 삼았다. 그는 단독 매장을 연상한다. 그는 자신의 지혜로 칸 (한) 에 대한 자신의 충성심을 기억했다. (진) 근거

염파와 린 () 이 같다.

언어는 때때로 오해를 푸는 좋은 약이다. 조 장군 리안 은 조 왕 의 기중 의 린 을 질투, 그를 난처하게 하겠다고 협박 하지만, 린 은 그와 충돌 을 피하기 위해 사방에 있다. 모두들 의아해했다. 여루의' 선국의 급함, 후개인의 원한' 이 그의 의도를 드러냈다. 이 말은 또한 순식간에 염분에 대한 편견을 없앴다. 그는 죄를 지었고, 결국 린 (Lin) 과 사당이 되었다. 린 (Lin) 이 바닥을 치면 다리가되어 두 목사가 의사 소통 할 수있게되었고, 리안 (Lian) 은 린 (Lin) 의 고귀한 성격을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언어는 정보의 전달체임을 알 수 있다. 언어를 통해 많은 오해를 없애고 많은 정신적 장벽을 깨뜨릴 수 있다. 언어의 힘 (맥풍성)

역사의 모래사장을 거닐며' 윈윈' 이라고 적힌 성공 조개껍데기를 주웠다. 춘추전국국은 천하를 다투고 사슴을 쫓는다. 강진의 공격에 직면하여 바로 윈윈의 지혜로 염파와 린 () 이 조화롭게 서로 돕고, 군사적으로는 염도가 있고, 문학적으로는 린 () 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윈, 윈윈, 윈윈, 윈윈) 두 사람은 서로 합작하여 조씨를 수심의 뜨거운 불에서 구해내고, 국문 밖으로 막아냈다. 동시에 후세에 기억되어' 화해를 귀하게 한다' 는 미담이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윈-윈 (meitsheng) 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사마천

비록 네가 슬퍼했지만, 너는 포로로 강등된 고위 관리를 위해 울었었다. 비록 너는 줄곧 외로웠지만, 어두운 벽의 철제 난간에서 아무도 너의 마음속의 아픔을 달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억울함을 당했지만, 고문을 당할 때는 다른 사람의 냉소와 풍자를 참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너는 이미 절망했다. 한 번의 타격으로, 너는 이런 날이 언제 끝날지 모른다. 그러나 너는 쓰러지지 않고 용감하고 단호하게 일어섰다! 자신의 이상을 위해

그는 다시 글쓰기를 시작하여 불후의' 사기' 가 되었고, 현대문학가 노신이' 사가의 절창' 이라고 불렀고, 이소무운했다. " 이상 (매트 시티)

사마천은 한무제의 역사학자이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는 아버지의 유언을 이루기 위해 사기를 정식으로 쓰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가 글쓰기에 온 정신을 쏟았을 때 재앙이 닥쳤다. 예릉사건 때문에 그는 부패의 고통을 겪으며 몸과 마음이 지치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죽음을 생각했지만 감방에서' 시버 구금' 에서 주역을 연기했다. 종 은 \ "봄과 가을 \" 을 썼다; Qu yuan 의 망명은 "Li Sao" 에 대한 찬사입니다. 좌구는 두 눈이 실명하여 표준어를 잃었는데, 이것은 그에게 새로운 생명력을 주었다. 그는 역사 기록 창조에 헌신했다. 인생의 의미 (맥풍성) 를 토론하면 죽으면 포부를 이룰 수 있다. 만약 네가 타고난 것이라면, 너는 너의 포부를 실천할 수 있다. 사마천이 이릉안에 말려들어서 죽어도 맹신을 폐지하지 않을 것이다. 사마천은 무거운 철펜을 들고 걸어왔다. 그는 여전히 씩씩한 몸짓으로, 여전히 여유로운 발걸음으로, 생활에 대한 억울함과 고통은 없다. 그가 생활을 택한 것은 그의 친구와 친척을 모두 난처하게 했다. 좀 놀랐어요. 그런 육체적인 고문과 정신적인 굴욕이 그에게 흔적을 남기지 못했나요? 아니, 나야. 나는 휘황찬란한 첫 전기 역사를 남겼다. 아마도' 사기' 라는 역사가의 걸작만이 이런 행위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을 것이다. 별이 옮겨지고 있지만, 태양과 달과 함께 빛을 잃지 않습니다. "선택", "전환점", "자기 주장" 등의 주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건초"

인욕의 무거운 짐이라고 하는 구차하고 살림살이하는 고귀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고결한 추구만을 위해 머리를 숙이고 귀를 굽히는 무력감이 있다. 사기 때문에 사마천은 세상의 자질구레한 일을 버리고 개인의 영욕을 내려놓고 목숨을 바쳤다. 그는 사람들에게 끈기가 무엇인지, 숭고한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게 했다. 그는 역사를 기록했고, 역사는 영원히 그를 기억할 것이다. "풍옥화"

조조

"노란 수건을 깨고, 소우를 소멸하고, 천자를 끼고 제후를 만든다" 는 것은 모두 조의 걸출한 군사적 재능과 뛰어난 정치적 수완을 보여준다. 근강에서 술을 마시고 강을 건너 시를 짓다' 며' 산은 결코 높지 않을 것이고, 바다는 결코 너무 깊지 않을 것' 이라고 불렀다. 주공이 음식을 먹고, 천하가 마음을 돌려, 그 활달한 마음과 낭만적인 심정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조조는 강자로, 뜻밖의 능력을 가지고 있고, 돌격 함정의 용기가 있으며, 강함을 억누르는 지혜가 있다. 그의 출생은 개인적인 경험일 뿐만 아니라 역사의 필연적인 선택이다. 삼국연의 전체를 살펴보면 조조의 군사, 정치, 담력, 전략, 재능을 누가 비교할 수 있겠는가? "호원준"

위대한 군사가, 시인 조조 () 는 사실 성품 중의 사람이 아니다. 그는 책에서 "새가 큰 새의 뜻을 모른다" 고 말했지만, "나는 세상을 잃을지언정, 전 세계가 나를 잃게 하고 싶지 않다" 고 말했지만, 현실에서 그는 문채가 날리는 큰 시인이다. 역사에서는 묻힐 수 없다. 그의' 노마와호, 지천리' 는 얼마나 많은 실의에 빠진 사람들을 고무시켰고, 그는' 음주시' 의 적벽전 초기에 얼마나 침착하고 침착했는가. 역사가 그를 반역자로 만들었지만, 그는 자신을 위대한 시인과 전략가로 만들었다. 그는 간통자가 아니다. 그는 영웅, 역사 영웅이다. (양운대)

조조의 성공은 그의 재능이 출중하고 현나사를 잘 모집하는 데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활달함에 있다. 적벽이 참패한 후 조조는 어찌할 바를 모르는 것이 아니다. 그는 오히려 웃으며 "오늘 북방은 여전히 나의 통제하에 있다" 며 좌절에 대한 낙관적인 태도를 나타내기 위해 세 번 웃었다.

"산은 결코 높지 않을 것이고, 바다는 결코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주공은 음식을 토하고, 천하는 마음이 돌아온다. 클릭합니다 조조는 인재 임용에서 줄곧 인재를 갈구하고, 남이 잘 이용하는 것을 알고 있다. 인재를 채용하여 지주계급의 중하층을 끌어들이다. "담희검"

도연명

도공안은 어디에 있습니까? 국화향과 함께 다가와서 국화가 명리를 이탈하기로 결심한 것이 아니라,' 세상 사람들이 모두 취하면 나는 혼자 깨어나고, 세상 사람들은 모두 탁하고 나는 홀로 깨어난다' 는 가운데 본심을 잃는 것을 발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도공의 국화는 줄곧 여기에 열려 있을 것이다. 자신의 독특함을 표방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런 어둡고 무질서한 통치 아래서 어떻게 한 손만으로 무너질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너는 어떻게 거위를 데리고 일제히 날 수 있니? 망망한 인파, 필멸의 중생들이 모두 이 세상에 속박되어 있을 것을 기대하는데, 누가 진심을 명리보다 더 중요하게 여길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갖고 싶은 것도 위선적인 것이다.

아무도 대답하지 않을 것이다, 그럼 좋다, 더 이상 대답할 사람을 찾지 마라, 나는 나의 국화꽃 한 송이를 가지고 있어, 너를 세상에 붉게 하고, 나는 광야에서 향을 남긴다. 그의 벼슬길이 기복이 심했지만, 나는 여전히 자부심을 느낀다. 천둥은 움직이지 않고, 번개는 흔들리지 않고, 부귀는 나에게 뜬구름 같다. 내가 원하는 것은 자연의 친구가 되어 산림에 은거하고 국화와의 우정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하경문"

그가 갈망하는 사회는 평화, 슬림함, 경쟁, 위선, 상호 억압, 상처가 없는 사회이다. 그가 추구하는 생활은 소박하고 진지하며, 담박하고 숭고하며, 교통에 맡기고, 밖에는 바라는 것이 없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생활 환경도 조용하고 자연스러운 시골이다. 이러한 추구로 인해 그의 전원시는 대부분 평화롭고 평온한 모습을 드러냈고, 전임자들은' 침묵' 이라고 불렸지만, 그 뒤에는 현실 사회에 대한 증오와 불안감, 인생에 대한 일시적인 불안으로 가득 차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실망한 후 도연명은 그의 이상을 소멸하지 않고 평화를 약화시켰는데, 그중에는 뜨거운 사랑과 증오가 담겨 있었다. 일월은 사람을 버리고, 뜻이 있는 자는 초빙하지 않는다' 는 시인의 진정한 인생 추구이다. (장 자은)

도연명의 행동 규범은' 안거낙업' 이다. 절개의 순결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며, 결코 관대함을 추구하기 위해 자신을 더럽히지 않는다. 그는 벼슬을 경멸하지 않지만, 파도에 쫓기는 것을 거부한다. 그는 기여하고 은퇴하기를 희망한다. 만년의 그는 굶어 죽을 지경까지 가난했지만 자신의 행동 규범을 잃지 않았다. 돈은 한숨을 쉬며 말했다. "나는 쌀 다섯 마리를 위해 촌부에게 굴복할 수 없다!" 나는 오늘 해직되었다. (노랑) 근거

이백

그는 자유를 추구하고, 이상을 추구하며, 사람의 마음에 의해 봉쇄되지 않는 세상을 추구하고, 비천할 수 없는 완벽한 인격을 추구한다. 그래서 그의 작품에서 모든 산천은 이 내면 세계의 외부화와 같다. 그의 눈에는 황하가' 황허의 물이 어떻게 천당에서 옮겨져 바다로 들어가니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의 눈에는 양쯔강이 "나는 올라갔다. 전 세계를 둘러보니, 호탕한 강물이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황운, 만리, 하얀 눈봉이 9 류의 소용돌이로 둘러싸여 있다. " "펭 히타치"

천여 년의 변천을 겪었지만, 나는 여전히 이백의 고통과 발악을 똑똑히 관찰할 수 있다. 일생의 추구와 꿈에 대해 그는 타협을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결국 인생은 짧기 때문에 천년만치의 삶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이다. 바쁘고 고요한 밤, 칼로 취한 이백은 달빛이 얇고 깊은 하늘로 눈을 돌렸다. 이때 무서운 허리케인이 고통과 발악을 휩쓸었다. 이렇게 짧고 고귀한 생명이 어떻게 저속함에 빠져 감옥에 갇힐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내가 이백이 어찌 아첨하는 수신이 될 수 있단 말인가! 장안의 거리는 사람을 묶는 밧줄로, 장안의 궁전은 감옥으로 변했다. 그래서 중국의 지식인들 사이에 마침내 한간이 나타났다. 이백은 도도하고 독립된 인격으로 후세 지식인들을 위한 표지판을 세웠다. 험악하지만 무한한 삶의 즐거움을 숨기고 무한한 풍경의 경지로 이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두보

세계 곳곳을 떠돌아다니며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는 사람이 있다. 이런 사람이 있는데, 가난하고 불쌍하다. 이 사람은 시를 평생의 사업으로 여긴다. 이 사람은 자신의 일생의 경험을 모두 시로 썼다. 그의 우여곡절의 일생은 역사상 어둡고 슬픈 한 페이지일 뿐이다. 그의 시는 시대의 기록, 역사의 증거이다. 그래서 우리는 그의 시를' 시사' 라고 부르고, 그를' 시성' 이라고 부른다. 그가 바로 두보입니다. 두보는 일생 동안 동분서주하며 며칠 동안 좋은 날을 보내지 못했다. 그러나 그의 마음속에는 사랑이 있고, 글에는 시가 있다. 그의 현실 생활은 매우 비참하지만, 그의 문학 생활은 오히려 빛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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