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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현 옛글을 읽고 어떻게 200 자를 쓰나요?

우선 원문을 잘 읽어라. 독후감' 의 느낌은' 읽기' 로 인한' 읽기' 가' 감각' 의 기초이다. 한 번 보면 원작이 아무 말도 할 수 없을 것 같은데, 어떻게' 느낌' 을 느낄 수 있을까? 독서는 피상적이다. 물론 나는 심오하지 않다. 열심히 읽어야 깨달을 수 있고, 비로소 깊은 감명을 받을 수 있다. 의론 논문을 읽으려면 그 논점 (관점과 명제) 을 찾아내거나, 어떤 잘못된 관점을 비판하고, 자신이 어떤 영감을 받았는지, 논점과 결론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아야 한다. 서술문이라면 그 주요 줄거리, 몇 인물, 그들 사이의 관계, 이야기가 발생한 연월을 분명히 해야 한다. 작품에 관련된 사회적 배경, 작품이 어떤 정신적 자질을 드러내는지, 어떤 사회현상을 반영하는지, 작가가 어떤 사상 감정을 표현했는지, 작품의 어떤 장이 감동을 받는지, 왜 그렇게 감동했는지 등을 파악해야 한다.

둘째, 친절해야 한다. 네가 원문을 열심히 읽는 한, 문장 한 편은 여러 가지 표기법이 있을 수 있다. 원문의 중심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면 독후감, 원문의 다른 내용에 대한 독후감, 개별 문장에 대한 독후감으로 쓸 수 있다. 요컨대, 원작의 내용만 있다면, 네가 그것에 대해 느끼기만 하면, 너는 그것을 평론으로 쓸 수 있다.

셋째, 점을 고르세요. 문장 한 편은 많은 감정을 배출할 수 있지만, 한 편의 논평은 하나의 중심만 이야기할 수 있으며, 반드시 모든 것을 다 할 수는 없다. 따라서, 다음은 이 많은 감정을 선별하여 비교하고, 자신의 감정이 가장 깊고, 각도도 최신이며, 현실성이 가장 강하고, 글을 쓸 때 유창한 것을 찾아내 복습의 중심으로 삼고, 글쓰기에서 논증하는 것이다.

넷째, 서술은 간단해야 한다. 독서 후의 느낌은 독서로 인한 것이기 때문에, 문장 속에서' 느낌' 을 불러일으키는 사실을 묘사해야 하며, 때로는 내가 생각하는 몇 가지 예를 묘사해야 한다. 결론적으로, 다 본 후에,' 시리아' 가 없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서사에서' 서술' 의 요구와는 다르다. 서술문의 "서술" 은 구체적, 이미지, 생동감을 중시하고, 독해력 중의 "서술" 은 간결하고 간결하며, "감동" 을 요구하지 않고, 단지 이치와 근거가 있어야 한다. 원문을 처음 인용한 사람이 읽은 후의 느낌은 서술이 짧지 않고 실제로는 복창으로 변한다는 것이다. 이는 주로 저자가 인용할 부분의 정신과 요점을 파악할 수 없기 때문에 간결하게 말할 수 없기 때문이다. 간결하고, 글자 수가 적을수록 좋고, 간결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다섯째, Lenovo 는 형식을 중시해야 한다. Lenovo 의 형태는 Lenovo (관련 사물 사이에 유사점이 있음), Lenovo (관련 사물 사이에 대립이 있음), 연관 Lenovo (관련 사물 사이에 연관이 있음), 상속 Lenovo (관련 사물 사이에 유사점이 있음), 유사 Lenovo (관련 사물 사이에 유사점이 있음) 와 같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독후감을 쓸 때는 같은 연상과 비슷한 연상의 운용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자신이 가장 느끼는 것을 쓰는 것이 관건이다.

책 한 권이나 문장 한 편을 다 읽으면 많은 감명을 받을 수 있다. 잡화점을 여는 것처럼 모든 것을 다 갖추고 있다면, 자신의 감정을 한 곳에 적는다. 너무 깊은 것은 없다. 중요한 부분은 잠자리 물처럼 지워지면, 반드시 문장 밋밋하고 심오하지 않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따라서 감정을 쓰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하고, 자신의 감정을 정련하고, 자신이 가장 느끼는 것을 선택하여 써야 한다. 원작의 중심 사상을 잡아서 쓸 수도 있고, 텍스트에서 가장 깊은 줄거리, 인물, 반짝이는 언어 하나를 잡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좀 더 강조하고, 깊이 파고, 자신의 진실한 느낌을 쓰는 것이 가장 좋다. 요컨대, 더 깊은 느낌, 더 생생한 표현, 더 많은 문장 들을 감동 수 있습니다.

근거리 접촉 실천은 독후감의 중요한 부분이다.

독후감 쓰기의 중점은 현실과 연계해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우리가 말하는 것은 광범위한 연결이다. 개인의 현실에 연락할 수 있고, 사회현실에 연락할 수 있고, 역사의 교훈일 수도 있고, 현황일 수도 있고, 어린 시절 생활일 수도 있고, 학급일 수도 있고, 가정상황일 수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리 연락해도 시대정신을 두드러지게 해야 하고, 시대감이 강해야 한다는 것이다.

"읽기" 와 "감각" 의 관계를 잘 처리하고 의론, 서사, 서정을 결합해야 한다.

독후감은 의논문성이 강한 독서 노트이다. 직접 경험, 실천 경험, 생생한 사례로' 독서' 에서 배운 이치를 천명해야 한다. 그래서 독후감에는' 읽기' 뿐만 아니라' 감' 도 써야 하고, 묘사도 해야 하고, 도리도 설명해야 한다. 서술은 토론의 기초이고, 토론은 서술의 심화이며, 양자는 반드시 결합해야 한다.

독후감은 주로' 느낌' 이다. 원문을 적절히 인용해야지, 당연히 너무 많이 인용해서는 안 되고, 자신의 언어를 위주로 해야 한다. 표현방식에서는 서술문과 토론문의 글쓰기 방법을 채택할 수 있으며, 토론할 때는 분석 추리를 위주로, 사례가 적고 원문을 간결하게 인용해야 한다. 구조적으로, 일반적으로 시작은 일반적이며, 그로부터' 느낌' 을 도출하고, 감정을 집중적으로 표현한 후, 뒤로 뛰어들어 끝까지 다시 읽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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