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의 12 선묘가 판단이나 유적지에서 어떻게 분포되고 분석되는지, 12 센은 위치에 관계없이 다른 단어와 비교하는 데 사용되는 단어 (지지 또는 천간) 입니다. 천장의 한 글자로 사이트의 한 글자를 바꾸거나, 사이트의 한 글자로 천장의 한 글자를 바꿀 수 있다.
결혼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장수 12 모집 포함): 장수: 한 사람이 세상에서 태어나거나 출생 단계에서 태어나는 것처럼 만물이 싹트는 시간을 가리킨다. 새벽 3-5 시에 태양이 있는 것처럼요. 탄생의 날, 희망과 무한한 미래로 가득 차 있다. 장생: 하루 바다를 본다. 다음날 점심에 뵙겠습니다. 셋째 날에 뵙겠습니다. 매일 만나다. 내일 뵙겠습니다. 나는 매일 그것을 본다. 내일 뵙겠습니다. 내일 아침에 뵙겠습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연주: 그의 수명은 착실한 가정보다 길다. 월주: 진한 애정. 재일주: 행복과 행운의 생활입니다. 칼럼 중: 자녀는 반드시 현혜와 효도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며, 동시에 장차 크게 발전하여 명리를 겸비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복원은 자식에게서 효심을 얻을 수 있다. 용 생일: 병인일. 정유일. 변인의 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임신일. 계묘일. 전반적으로 이것은 평화롭고 상서로운 인연이다. 긍정적인 태도가 부족하면 기회를 잃기 쉬우며 지도자를 얻기가 어렵다. 멘토가 우선이다. 이 사람은 화목하고 즐겁고 인연이 좋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형제 같은 애정이 있고, 형제 친구 사이에는 화목하게 지낼 수 있으며, 부모 사이에도 정이 깊다. 성격이 온화하여 무리하게 소란을 피우지 않는다. 해마다 운이 좋아서 기러기가 털을 뽑는다. 남성 생활: 더 많은 아내 도움, 중년 이후 더 많은 개발; 그러나 처첩이 유혹을 받아 외적인 감정이 생기는 것을 막아야 한다. 여성 생활: 비교적 명랑하고, 청수하고, 예쁘고, 생활 속에서 비교적 천륜의 즐거움이 있다.
"세 관료" 에는 30 가지의 풍수 공식이 있다. 이 공식들은 풍수 분야의 상식일 뿐이다. 이 점을 안다고 해서 네가 물 스타일로 행동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W 지리 5 공식 > > 와 W 신석 비성 >) 등이 아쉽다. -F 신화 사람들을 혼란스럽게하고 사람들을 오도하십시오. 28 박을 말하지 않고 지리를 어떻게 말합니까? 슬픈 남편, 전 세계가 24 개의 큰 산에 갇혀 있다! 지구상의 호랑이 모양의 소 모양의 봉형 뱀형은 모두 28 박 출신이다! 월, 별, 아침, 속성이 다르기 때문에 취하지만, 산을 투과하는 것을 모르고 변성분금으로 변한다. 공기 조절 방면에서 뿌리와 뿌리가 없다는 이론은 출처가 불분명하다. 삼합일, 삼합일, 현기, 육합, 비성, 갑옷, 대괘, 팔부, 모두 거짓으로 오해의 소지가 있다.
성진변화: 특히 물꼬와 평생, 물꼬가 어디에 있는지, 당거수구가 어디에 있는지, 16 개 * * * 문파, 이칠은 동향이고, 38 은 친구, 49 는 친구, 주성문,/Kloc-; 또 천인 3 점으로 나뉘어 16273849 배수구에 맞춰 100 세 인구를 장악하고 있다. 。 。
성문은 100 년 동안 배수구를 관장하는데, 세 가지 점술이 있는데, 한 가지 비결이 있다. 삼원공선주를 주체로 할 필요는 없고, 삼용갑외 수갑이 많아 일식책이 정확하지 않다. 。
유일 * * * 종관 육산, 모레 들해바라기 주둔군 간해도. 네 개의 큰 국면이 바로 야쿠자가 윤우 주둔군에 있는 소방서. 미즈구치 오행하도 ...
호 루오 점 가스-좋은 말, 별이 또 말했다, 티베트어 바람 집중 가스 연속. 서로 다른 각도에서 토론하다. A 로 B 를 풀면 곡해된다. 진상이 없고, 억지부회일 뿐, 사실을 왜곡할 뿐이다. 천우는 천우이고, 옥자는 옥척이며, 방법은 다르다! 상황이 비교적 뒤섞여, 비교적 혼란스럽지만, 사용할 수 있다! 용대수구는 성문으로 경도 16273849 의 네 위치와 직교하여 같은 요소 안에 있어야 한다. 이것은 Heluo I 도구의 사용 일뿐입니다!
예를 들어 삼하국에서 삼하와 은나국은 다르지만 관리는 정말 좋고 나쁨을 결정할 수 없다. 아니면 별에서 시작해야 해! 양공은 여자가 남자만 사랑한다고 탄식했다!
소위 "성문" 은 홀의 입구입니다. 도시와 마찬가지로, 문이 열리는 곳은 성문이고, 사람이 드나드는 곳이다. 풍수문은 홀 전체에서 물이 흐르는 방향이다. 허허 토끼' 라는 단어는 이미 성문의 비밀을 드러냈다! 예를 들어,' 유일 * * * 파' 는 칸과 두 점괘도 사실이며, 합치면 성문이다. 그리고 점술이 있는지, 성문이 관련이 있는지, 용진의 동굴에 구멍이 있는지, 운이 좋은지 봐야 한다.
Sanliao 빈곤의 단일 공식 해결
차단 레시피는 비법, 레시피의 수수께끼가 아니라 응용으로, 그 응용의 의미가 이미 대사급에 진입했다는 것을 알고, 먼저 복선을 남기고 회원란에 비밀을 공개한다. 。 오늘 공식이 공개됐다. 오행공선으로 위에서 아래로 영원히 살고, 무덤을 단으로 계산하고, 퇴로를 가난으로 계산하고, 전방을 완벽으로 계산하고, 모두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 공선씨의 오행가는 절대적으로 유일무이하다. 가난에 대해 말하자면, 병정을유원은 불이었고, 김동은 일을 할 때 정오를 앉아 있었고, 추인은 숲이었고, 추인은 진실이 아니었고, 아들은 슬프고 정성스러웠고, 심옥은 수신이었다. 공선 24 산은 4 회에 속하므로 이 공식은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 불은 음에서 나고, 불은 산음에서 태어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 。 。
삼원 복합체 이론을 이용한 솔루션 < 두 번째 공식)
수직 방향에서 외부 노즐은 일반적으로 수직 방향으로 설정되고 노즐은 사람이 담당하며 내부 노즐은 인위적으로 방출될 수 있습니다. 산간 지역의 조건이 다르다. 십자가 앞에서 8 번 노즐을 외부 노즐로 분류하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자글자라면 천원 위주의 수직, 좌우, 그리고 8 번 스프링클러를 인간지 이원 중 하나로 돌리면 이원은 삼원이 될 수 없다. 만약 삼원의 노즐이 있다면, 삼원 잡동사니라고 하고, 유일무이하다. 신비한 책에서,
V 형 문 출구 직교 역 교차 및 측면 교차 솔루션 (세 번째 공식)
성문은 상책이고, 용수는 상대적이며, 공기 흡입은 음수이며, 출수는 청당에서 매우 중요하다. 배수구와 결합된 네 개의 원시 점괘는 직교이지만 직교에는 도달할 수 없다. 좌우괘 조합으로 옆으로 교차하고, 수직출구와 자리는 원시 괘를 주체로 한다. 물과 방향 사이인 것 같아서 정괘는 자리를 가리킨다. 마찬가지로, 내전의 물도 신축성이 있다. 그러나 3 원까지 복잡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오랫동안 방을 가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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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원-사주명리 예측 가이드', 저자 왕병충, 중국 전통문화출판사 출판을 추천합니다.
머리말
사주명리는 주역 실용체계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수천 년 동안 정보량이 많고, 반영이 정확하며, 현장 조건의 영향이 적기 때문에 생명의 궤적을 예측하는 방대한 방법이 되었습니다. 결국 왕조는 변하고, 세계는 변하고, 문명은 진보했지만, 이런 지식은 영원하다.
사주명리를 깊이 연구하기 전에 나도 명리의 정확성을 의심한 적이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현대의 사고방식과 관념과 양립 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현실적인 사고는 나로 하여금 맹목적으로 무엇을 믿지도 않고, 맹목적으로 무엇을 부정하지도 않게 한다. 우리가 어떤 원리, 기술, 방법을 장악하기 전에 그것을 판단할 자격이 없고, 옳고 그름의 결론을 도출할 자격이 없다는 것은 명백한 이치이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20 여 년의 심도 있는 연구와 실천을 통해 사주명리가 학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인생의 궤적을 서술하는 데 상당한 정확성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사고 방식의 독창성과 그 메커니즘이 현대 과학기술과 심각하게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4 주점리학의 당대적 가치와 집단가치는 정당한 중시를 불러일으키지 못하고 있으며, 여전히 미신으로 보는 사람들이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미신) 그래서 저는 후자를 이 신비한 전당으로 인도하는 책을 쓰기로 했습니다. 한 본능이 과학기술 종사자와 다른 각계 인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명리서를 쓰기로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저자가 2008 년 대만성판' 6 조 예측자의 수수께끼' 와 20 10 년 출간된 중국 비즈니스 인쇄관' 빚도 고대인-6 조 예측자 가이드' 를 쓴 지 이미 6 년이 지났는데, 이 책은 쓴 지 지금까지 이 시간을 넘지 않았다. 그러나 사주점리학의 심오하고 연구 실천의 한계로 인해 글쓰기 과정에서 나의 과거의 관점을 뒤엎는 새로운 관점이 수시로 있다. 오늘, 나는 생명리학의 모든 관점이 절대적으로 옳다고 말할 수 없다. 천만 건의 사례 검증을 견딜 수 있다. 나는 작가의 지금까지의 관점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리고 생활정보는 매우 광범위합니다. 이 책에서 논의한 응용기초이론이든, 분석이론이든, 모두 심오하고 심오한 생명학 이론의 일부분입니다. 이른바' 책이 다 말하지 않고, 말이 다 되지 않습니다' 라고 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현대 과학기술은 인간의 유전자를 검출하여 인간의 건강을 예측하는 방법이 나타났다. 즉, 아기가 태어나서 혈액을 통해 그의 유전자를 채집한다면, 우리는 아기가 미래의 삶에서 어떤 병에 걸릴지 알 수 있다. 이 방향은 최첨단 과학기술자들의 심도 있는 연구와 세인들의 추앙을 불러일으켰다. 자료에 따르면 최신 결과의 정확도는 이미 85% 에 달했다. 그리고 기질, 지능 지수, 직업적 특징의 예측으로 확대되고 있다. 하지만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고 있습니다. 우리 조상들이 남긴 사주명리는 천여 년 전에 그렇게 했습니다. 객관적으로 볼 때 그 이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어떤 각도에서 볼 때, 사주명리는 사실 홀로그래피, 즉 생년월일을 통한 홀로 생명의 궤적이다. 그러나 우리 조상의 홀로그래피는 정신 대 물질, 정신 대 생명 홀로그래피이며 현대 홀로그래피는 물질 대 물질 홀로그래피만 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그래서 사주명리는 홀로그래피의 더 높은 수준이어야 한다.
사주점리학은 유전학의 시조라고 할 수 있다. 한 사람의 사주 일생을 통해 우리는 그의 부모와 심지어 조상에 대한 물질과 정신 정보를 많이 알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운명에 존재하기 때문에, 부모의 정보와 자신의 생명정보는 완전히 분리될 수 없다. 이를 유전이라고 한다.
사주명리의 당대가치도 개인가치에서 사회집단가치로 이어질 수 있다. 2009 년 필자는 사주명리 등 원칙에 따라 20 10 년 교통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해 여러 차례 미리 발표됐다. 20 10 이후 관련 부서 통계를 얻습니다. 20 10 사고율은 예년보다 35.9% 높다. 비슷한 주역 예측을 사회관리체계에 포함시킨다면 그 가치는 자명하다.
사주명리체계는 넓고 심오하며, 게다가 선인의 전승의 한계까지 더해져 더욱 중요한 것은 모든 사람의 경력이 제한되어 있고, 인생 유효기간이 제한되어 있어 높은 경지에 이르기란 더욱 어렵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현대의 고위 관리들의 운명을 많이 보지 못한 경우를 생각해 보십시오. 어떤 운명이 비싼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많은 억만장자의 부를 나는 본 적이 없는데, 어떤 부를 재산이라고 부르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일정량의 각종 질병의 병례를 본 적이 없는데, 어떻게 이 병을 깨뜨릴 수 있습니까? 여러 차례 투옥된 사람의 운명을 본 적이 없는데, 어떻게 투옥된 판결을 알 수 있습니까? 그래서 4 주명리가 주역 응용체계에서 가장 돌파하기 어려운 보루가 되었기 때문에 여러 해 동안 4 주명리체계를 걷는 효과적인 방법을 찾지 못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 때문에 일부 인재들은 이른바 새로운 이론, 심지어' 해결책' 이라고 부르는 것을 생각해냈다 ... >; & gt
12 진문 공식은 어떻게 빚습니까? 도가의 꼬집기 전술을 실시할 때, 법사는 늘 입으로 주문을 외우고, 손으로 꼬집고, 발로 법을 쓴다. 전술과 발놀림을 빚는 것은 법사가 걸을 때의 한두 가지 기본 동작이다. 도가를 이해하려면 양자에 대한 초보적인 이해가 있어야 한다. 보방 () 은 전체 명칭으로 보투 () 를 도우며, 일명 보천계획 () 이라고도 한다. 그것은 고대에 전해 내려온 것이다: 은 처음에 북두칠성의 꼬리에 있는 별 하나를 가리키며, 북두칠성이다. 나중에 범위를 넓혀 동남서북과 중국의 오방성 싸움을 가리킨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법사는 10 피트 크기의 땅을 위조하여 구중천을 상징하는 목록을 깔아 구름 신발을 신었다. 선율적인 도교곡에서 그는 9 일 동안 끊임없이 생각하고, 집의 이미지와 구궁의 팔괘에 따라 걸으며, 9 일 동안 날아서 장으로 보낼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귀신을 금지하고, 흙을 헤치고 천둥을 모집하다. 그래서 도교 (특히 정교회) 는 기본기이자 법사의 기본적인 신체 동작이다. 일반적으로 부강은 고우보에서 발전한 것으로 여겨진다. 그러나 여와의 관계에 대해서는 두 가지 설이 있다. 양웅이' 법안' 에서 말한 말이 있다. 이' 한서' 에서 과거 야만인이 수토를 통치했지만 무당자가 우보다 많다고 강조했다. 이귀신주는 말했다: 우치수토, 산과 강, 과실로 가득 차서 절름발이를 한다. 민간 무당은 늘 부옥을 본보기로 삼는다. 이렇게 보면 옥부는 원래 치수면에서 대우의 절름발이를 모방한 것 같다. 또 다른 설법은' 포박자 내편' 등 고서에서 볼 수 있다. 선약과 동천팔제. 대의는 대우가 물을 치료할 때 남해 연안에서 큰 새 한 마리가 주문을 금지하고, 걷는 방식이 특이하고, 큰 돌을 돌릴 수 있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대우는 그 발걸음을 모방하여 법을 만들어 효과가 매우 좋았다. 옥으로 만든 것이기 때문에 옥부라고 합니다. 이런 주장에서 대략 옥부가 형성된 시간이 매우 이르며 고주술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보의 기본 단계는 3 보 9 행인데, 나중에는 다시 12 트랙, 삼오트랙 등 다른 우보로 확장되었다. 옥부는 북두칠성의 모양이 있다고 생각하여 발두와 하나가 되었다. "금자물쇠류 구슬. 3 ~ 5 단계 "구름:" 북두가 중투이다. 중두가 별이 되어 구령으로 변하다. 법에 따라 내려오면, 별 반이라고 하는 9 개의 발자국이 있다. " 북두도 싸움이다. 구령의 아홉 걸음으로 변하여, 별계라고 부른다. ) 북두칠성과 부필을 징발하는 이른바 9 조짐이다. 대강 () 은 원래 막 썼고, 원래 두말성 () 을 가리키고, 뒤는 북두 () 를 가리킨다. 대강이라고 불리며 별도를 천우의 한 지역으로 이해하는 학과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그는 또 수해를 치료할 때 새 한 마리를 보면 싸울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3 년 동안 연구했다. 기술이 완성되자 그는 9 개의 통을 밟았고, 첫 걸음에 별을 맞추었다. 일반적으로 후세 사람들은 부 () 와 부 () 가 구궁 () 의 팔괘와 일치한다는 것을 이해하며, "삼보 구적 (), 흔적이 캄 () 이 되고, 점괘를 떠난다" 고 말한다. "별류의 종류가 다양하고 의식 내용에 따라 새로운 단계 수를 편성하기 때문에, 보성류나 보투의 이름도 많고, 자주 꼬집기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시술할 때 가장 기본적인 두 가지 몸짓이다. 당송 시대에는 이미 700 여종의 보류와 집결이 함께 있었다고 하는데, 정말 기세가 웅장하다. 비교적 일반적인 단계: 앞서 언급했듯이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몇 가지밖에 없습니다. 동한 정의위몽도는' 삼오성강' 을 가지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박차를 가하는 방법은 동남 서북 중부 오두이다. 나중에 또 28 야당, 일월 오성계획 등을 추론했다. 이것들은 모두 비교적 기초적이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개요 방법이다. 가장 기초적인 그런 싸움을 북두현수강이라고 한다. 지도에는 북두칠성밖에 없다. 앞으로 나아갈 때는 별 이름을 보명으로 하고, 뒤로 돌릴 때는 별 이름을 보명으로 한다. 28 밤은 하늘의 28 개 밤을 상징한다. 고대 중국은 하늘을 28 개의 다른 지역으로 나누었는데, 이 지역들은 28 밤이라고 불리며 그에 상응하는 별 표지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들은 하늘 전체를 대표하는 탁자로, 계단은 물통의 회전과 하늘 주위를 기어다니는 것을 상징한다. 이 두 단계의 도식도는 다음과 같다. 계단의 기본 기능은 하늘을 나는 9 일을 상징하며, 외물도깨비를 금지하는 것이다. 일명 천추 땅 끝까지, 그래서 부비의 첫 번째 역할은 그림을 따라가는 것이었는데, 그는 이미 승천한 지 9 일 만에 큐슈를 가로질러 세계를 유람하며 선경으로 날아간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그중에서 가장 기본적인 것은 하도의 큰 틈새와 양동이, 약칭 틈새와 양동이이다. 사실, 원래의 북두칠성, 북두칠성, 보조 별 두 개를 지도로 삼았지만, 단지 하도와 열거된 가십을 규범으로 채택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북두칠성, 북두칠성, 북두칠성) 겨울부터 일, 여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는 점 에서 시작, 장소 에서 이동; 후자는 점괘, 걸음부터 위치까지. 하도의 9 개 숫자는 하늘의 9 개 지역을 대표하거나, 범천영 (칸일), 임천 (쿤 2), 천주 (진 3), 천심 (순사), 진천 (5 일) >> 와 같은 9 개의 별을 나타낸다
간결한 기공 공식을 누가 압니까? 홍봉수? 리실인' 16 자 장수큐브': "숨을 들이마실 때 들어 올리고 배꼽으로 돌아간다. 꺼내자마자 삼키다. 하나 * * * 16 자, 신선가의 이름은 16 개의 금이며, 심지어 간단하고 쉬운 수법이다. ""
전국 초기 기공 "공압 yupeiming"
공기 순환, 깊은 티베트, 티베트는 스트레칭, 스트레칭, 다음 규칙 고정, 고체 멩, 멩 긴, 긴 후퇴, 후퇴 일. 하늘에 며칠; 지면이 몇 번 내려갔다. 순생 저항하든지 죽든지. ""
원자를 안고 있는 도교중판, 도술은 갑의 주문을 피하고, 모두 노래다. 갑옷 만트라 속에서 중판은 중용을 지키며, 한 번의 생각의 차이는 공간성의 실현을 낳지 않는다. 자연 그대로, 유언비어, 신비는 하나의 농담에 있다. 팔신은 인과를 숨기는 것을 좋아하고, 하늘은 건조하고, 음양은 묘하다. 별이 바른 길에서 운행하자 건곤이 정착하여 대업을 이루었다. 편곡의 해, 일월 동열, 4 주 가산은 이미 확정되었다. 쌍부터 음양 전후, 그리고 삼기육기. 장군의 시구장에서 복성은 궁을 따라 움직인다. 내가 첫 열흘 동안 관원을 찾았을 때, 나는 대문 밖에 은거했다. 흐름 공식에서 점치는 위치는 자연스럽고 양쪽에 각각 사음사양이 있다. 근위는 양부에서 시작되고, 곤위는 음부와 함께 남서쪽에 떨어진다. 두 사람은 음양은둔을 나누어야 하고, 구아를 깨면 선에게 물어야 한다. 팔신은 동화 같은 곳이고, 9 대행성의 공업은 그것의 근원을 찾고 있다. 팔문의 주인과 일은 모두 마음속에 숨어 보는 것이다. 일간방 사장이 와서 묻고, 월간은 형제를 판단한다. 늙었을 때 어른을 위해 하는 일, 늙었을 때 자식을 위해 하는 일. 일거리를 찾고, 먼저 이미지를 찾고, 의미를 찾고, 부부가 서로 자세히 살펴보다. 벼슬길을 구하고, 삼신이 하늘에 오르다. 돈에는 생계가 있고, 독서에는 풍경이 있다. 일을 피하고 싶으면, 목토를 구해야 하고, 문을 다치게 하려고 하면 어렵지 않다. 사문은 장례를 관장하고, 문을 닫고 잠시 휴업한다. 놀라움과 웅변으로 그는 외교관에 주연을 맡았다. 궁중에서 뱀을 만드는 것은 신기한 것이고, 왕좌에서 백호를 만드는 것은 위엄이다. 양택의 경우 정인을 구하고 음택은 벼슬을 구하다. 플랫폼은 성패를 보고, 빈 무덤은 교묘하게 단언한다. 십이선은 운을 말하고, 상대 궁은 시한을 말한다. 궁위가 우세하여 안전을 돌파하다. 빈 죽음은 먼저 돌고, 빈 죽음은 먼저 돌아서지 않는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염불과 반염불의 자료는 매우 적고, 인용할 수 있고, 돌릴 수 있고, 돌릴 수 있다. 하늘, 땅, 사람, 신이 하나가 되어 아홉 사람이 하나가 된다. 신의 도움은 큰일을 이룰 수 있고, 덕을 쌓고 선을 행하면 재원이 생긴다. 음양의 변화는 무궁무진하고 효도는 복이 있다. 모든 신통은 모두 작고, 천하의 넓이를 바라지 않는다.
이 다섯 줄의 공식은 무슨 뜻입니까? 다음 발췌문 > 논음촬영으로 그 뜻을 감상하다.
이전에 황제는 갑자를 60 부로 나누어 화갑자로 번호를 매겼다. 꽃글씨가 진지하고 현묘하여 성인이 빌려 주었다.
그러므로 너는 일부러 진흙에 집착하지 마라. 아들부터 해십이궁에 이르기까지 남편은 자신의 금목물과 불토속, 아들을 양으로 시작한다.
마지막으로 바다는 육음, 오행금속, 나무, 물, 불, 흙, 천오성, 지오악, 덕오상입니다.
사람의 오장에게 생명도 오행이다. 그래서 갑자는 운명에 속하고, 생명은 생명의 일이다.
그래서 갑자의 발음은 성인과 같고 인생 대사와도 같다.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두 못생긴 아들, 음과 양 임신, 인간의 임신, 그 뿌리를 숨기는 것, 경계가 없다. 모인두, 음양이 점점 멀어지고, 사람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성장하고, 물건이 분해되고, 집단이 분열되고, 예를 들어, 사람이 몸을 가질 수 있다. 진사 () 는 음양 () 으로 가득 차 있고, 사물은 화려하며, 사람 3 과 같다.
열 살 마흔 살, 발붙일 곳, 진보의 상징이 생겼다. 정오가 되자 두 사람, 음양이 모두 드러났고, 일도 이상해졌고, 사람도 대여섯 살이 되었다.
(10), 부와 가난은 모두 알고 있고, 새콤달콤하고 쓴맛이 모두 볼 수 있다. 심요 2, 음양한, 물건은 수확이 있고, 사람은 움츠러들고, 각자 있다.
조용히; 두 사람, 음양 장벽, 물질정신이 근본으로 돌아간다. 사람은 쉬어야 하고, 자기 집이 있어야 한다. 구체적으로 이 열 명은 두 명, 육십이다.
가자는 다음에 알게 될 것이다.
갑자가 못생겼는데 왜 해중금상을 가져갔지? 자루에 공기를 덮고, 이름은 보이지 않고, 유대인들은 어머니의 뱃속에 있다. 인음귀신고양이
제다이는 금을 지켰지만, 제나라는 여전히 쇠약하고 얇아서 금보라는 말이 나왔다. Geng 은 금과 함께 불의 땅에서 살았지만 qi 는 이미 금과의 관계가 있었다.
아직도 광산에서 태어나 키운 고향으로 보내져 서구의 정색으로 회금이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오가 B 의 진기는 이미 견실해졌고, 물질도 견실해졌다.
모래에 섞이는 것은 모래와 달리 불 속에 살면서 불 속에 정련한다. 금도 모래 속에 있고, 게다가 매우 부유해서 수렴에 써야 한다고 한다.
영이 날카로운 칼날을 벗다. 그것은 심유금의 위치를 덮고, 마른 값은 잃지 않는다. 금수는 천망치로 단련하기 때문에 검처럼 금의 작용이 매우 좋다. 까지/매우
바다가 금으로 가득 차고 몸이 불구가 되고 장신구도 단련되어 모양이 되어 다락방에 숨어서 아무 일도 하지 않았다.
금의 기능이 완성되면 신해에서 강욱의 금메달로 불린다.
왜 인자가 못생긴 것이 오디, 유칼립투스처럼 생겼습니까? 뚜껑이 접시에 구부러지고, 모양이 뻗지 않고, 물 사는 곳, 누에가 달쇠하다.
상 철 은 적시에 생활 을 취할, 화가; 경인의 증오와 추함이 그를 화나게 했고, 그는 수련의 힘을 얻었다. 그도 금의 모양이다. 그는 그곳에 산다.
금과 서리가 강하고 나무 밑이 왕성하다. 날씨가 추워지면 시들어 그것의 견고함을 가져갔다. 그래서 송백목이라고 하는데, 이미 진무에서 화를 낼 수가 없어요.
양, 일이 이미 제때에,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울란성림으로, 그 목성도 취하여 큰 나무를 불렀다. 오후에 가지 않으면 오후에 죽는다.
죽어도 죽지 않는다. 그래서 유엽은 한여름에 시들어 가지가 여리고, 가지가 여리여리해서 그 부드러움을 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래서 버드나무, 경신 심유
실금속, 음속 목재로 상호 교환이 가능합니다. 심유의 정신은 평온으로 돌아가고, 일은 점차 진실로 변한다.
거금지, 그 냄새가 코를 찌르기 때문에 석류나무라고 부른다. 그 오후 죽음 을 봐, 이 나무 오왕, 성적 편향을 가져 가라. 열흘 중 다섯 번째
너는 바다 속에 있고, 가스 저장고는 음양이 통하지 않고, 나무는 뿌리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평목이라고 불린다.
병자 정추가 왜 개울의 이미지를 물 속으로 가져가야 합니까? 기체가 흐르지 않으면, 높은 부분은 물이 흐르는 곳이 아니라, 낮은 습도는 물의 원천이며, 지면에서 나온다.
좋아, 그래서 개울이 물 속에 있다고 해. 지아 마오, 양명 에서 가스, 소스 에 따라 물 잠재력, 동쪽 흐름 깊이, 잠재적 침지, 그래서 daxi 강 이라고; -응?
르네 첸 guisi, 잠재적 인 남동쪽, 가스 궁전, 화재 명나라, 물 반환 저수지, yingke 뒤, 긴 물 입니다; 아이스하우스
, 제나라 의 흥망 성쇠. 고명한 불 속에는 비를 구하는 물이 있고, 하늘에는 물이 있다.
그래서 톈허; 쉔 지아 좋은 친구, 조용한 분위기, 같은 장소 에서 어머니와 아들, 끝없는 무진장, 그 서슨 수이; 임욱
계해, 천문의 땅, 공기가 막히고, 물과 전기가 도처에 있어, 온통 평화롭다. 온 것은 가난하지 않지만 넘치지는 않는다.
이것은 큰 바닷물이라고 합니다.
왜 다섯 아들이 벽력처럼 못생겼지? 커버 공기 중에 양이 있고, 수준이 형성되고, 불이 물 속에 있고, 용이 아니라면 없을 것이므로, 이를' 아웅' 이라고 부른다.
안개 불 인정묘, 기점휘, 봉급, 음양, 천지 () 는 난로 () 로, 난로 () 의 불 () 이라고도 불린다.
활기찬 진가 이삼은 반드시 고강에 올 것이다. 이 점은 발표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