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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쟁의 마지막 코끼리" 의 중심 사상

이 글은 항일전쟁에서 살아남은 마지막 코끼리인 갈초가 자신의 생명이 막바지에 이르렀다는 것을 알고는 코끼리 안장을 다시 씌우고 로다 강변에 와서 과거를 추모하고 전장을 기리는 것을 다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결국 그는 전우가 묻힌' 백상묘' 옆에 구덩이를 파서 자신을 엄숙하게 묻었다. 가카카의 선량하고 충성스러운 고상한 감정을 찬양하다.

원문 소개:

Xishuangbanna 에는 한때 위풍당당한 코끼리 부대가 있었다. 소위 코끼리 병사란 코끼리를 타고 전쟁에 나가는 군대다. 기병에 비해 코끼리 병사는 기동이 빠른 역할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긴 코로 적을 쪼개고 발굽으로 적을 밟아 전투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한 무리의 코끼리들이 눈사태처럼 적을 향해 돌진했고, 먼지가 뒹굴며 울부짖는 소리가 천지를 뒤덮었다.

1943 년 일본 침략자들이 미얀마를 침공하자 그들은 미얀마에서 단 한 강밖에 떨어져 있지 않은 서부판 국경의 작은 읍인 로다에 발을 들여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코끼리 군인들은 로다 강둑에서 일본 침략자들과 싸웠다. 전투가 매우 격렬하여 총포, 전투 소리, 코끼리의 포효 소리가 천지를 놀라게 했다. 왜놈이 로다 강에서 70 여 구의 시체를 던졌는데, 우리 코끼리 80 여 마리가 모두 총에 맞아 쓰러져 강물이 피로 붉게 물들었다.

전투가 끝난 후, 편머리는 로다 강가에 20 여 미터 너비의 큰 구덩이를 파고 쓰러진 전상을 장엄하게 묻고, 구덩이에 기념비인 백상묘를 세웠다.

마을의 민공들이 전상의 시체를 옮기고 있을 때, 뜻밖에 코끼리 한 마리가 숨을 쉬고, 목을 베고, 기관총 총알이 앞다리를 통과해 온몸이 피투성이인 것을 발견했지만, 아직 살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들은 여덟 대의 마차로 그것을 채자로 운반했다. 이것은 카카오라는 살아남은 전상이다. 호의적인 마을 사람들이 완치되어 기르기 시작했다.

안장에 탄공이 있는 것처럼 핏자국이 있는 것 같고, 이상한 가죽 냄새, 연기 냄새, 전쟁 먼지, 피비린내가 섞여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코끼리 안장 중앙에는 연꽃 모양의 방석이 있고, 주위에는 은종과 살구이삭이 있다. 스물여섯 계절의 바람과 서리와 눈이 닳았지만, 여전히 두껍고 호화로워 보인다. 갈조는 코끼리 안장을 쓰고 있어 더욱 영기를 더했다.

"코끼리 안장을 끼고 무엇을 해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의아해하며 물었다. "아마도 이것은 좋은 징조가 아닐 것이다." 보농정은 눈살을 찌푸리며 슬프게 말했다. "아마 우리를 떠나 코끼리 장례식에 참석할 것 같아요."

Bononding 과 나는 동양이 하얗게 토할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렸다. 그리고 우리는 용기를 내어 구덩이에 가서 보았다. 이 구덩이는 약 3 미터 깊이이다. 카카는 구덩이 바닥에 누워 얼굴을 옆으로 하고 코를 다리에 구부리고 눈을 크게 뜨고 하늘을 응시했다.

그것은 죽었다. 먼 신비한 조상이 남긴 코끼리 무덤에 가지 않았다. 코끼리 무덤 옆에 구덩이를 파서 나란히 싸운 동료들과 함께 묻었다.

옛 전상으로, 그것은 최고의 귀착점을 찾았다. 구덩이 안에는 썩은 냄새가 나고 26 년 전에 묻힌 전상 유해도 볼 수 있다. 붉은 토양에서 하얀 상아가 드러난 것 같다. 이빨은 구덩이를 파서 모래에 닳아 아침 햇살에 럭셔리한 광택을 내고 있다.

보노딘은 이가 아파서 미소를 지으며 쓴얼굴로 말했다. "우리는 여기서 상아를 줍는다. 신죽루를 덮으면 불이 날까 봐 노루소를 사면 호랑이에게 물릴 것 같다." "그래, 보응을 받을 거야." 나는 말했다.

전상이 고귀한 몸을 보면서 자신의 영혼이 옹졸하다고 느꼈다. 나는 보농정과 함께 흙을 구덩이에 밀어 넣고, 채우고, 다지고, 지친 몸을 끌고 빈손으로 채자로 돌아갔다.

이 글은 현대심의 《최후의 전상》에서 발췌한 것이다.

확장 데이터 쓰기 배경:

전쟁의 마지막 코끼리' 는 심소설집' 동물소설의 왕' 중 한 편의 중편소설이다. 2008 년, 1 1 절강 소년아동출판사에서 출판한 아동소설에 속한다.

동물소설이 다른 장르의 소설보다 더 매력적인 이유는 이런 소재가 인류문화의 껍데기와 문명사회의 각종 위선을 가장 쉽게 간파할 수 있기 때문이다. 추악함과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원시생태생활을 가장 숨기지 않고 직접 표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곧 무덤에 발을 들여놓을 전상이 그 해의 코끼리 안장을 씌우려고 발버둥치며 산을 넘고 백상묘에 이르러 그와 함께 피를 흘리며 싸운 전우와 합장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영리한 사냥꾼은 백상묘에서 수백 개의 값진 상아를 노리며 조용히 옛 전상을 따랐다. 황혼 속에서 옛 전상은 생명의 마지막 힘을 다해 동료를 맞이하고 선혈이 가득한 이 땅을 맞이했다.

작성자 정보:

심씨, 본명 심씨, 20 13 제 8 회 중국 작가 부자리스트 작가. 1952 10 은 상해정에서 태어났고, 본적은 절강 자계 한족이다. * * * 당원. 대학 문화. 직함이 있는 문학 창작의 두 번째 수준. 1982 10 주정부 협력 가입, 1985 9 월 중국 협력 가입.

1968 중학교를 졸업하고 서부판 다이족 마을에 새치기를 하러 가다. 1975 년 입대해 홍보부장으로 취임했다. 1992 년 청두 군구 작업장으로 전입했다.

심은 동물 소설을 가장 잘한다. "중국 동물 소설의 왕" 으로 불린다. 대표작으로는' 여우 사냥',' 일곱 번째 사냥개',' 여우에게 다시 속는다',' 늑대왕의 꿈',' 백상가족',' 임팔라의 비행',' 마지막 전상',' 사냥조각사의 만남',' 사냥조각사의 만남'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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