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과는 작가이고, 너와 나는 배우, 운명과 인연의 결합으로 세계 무대에서 무수한 줄거리를 쏘아 낸다.
고속철도에서 풍대까지, 나는 창밖을 바라보았고, 달은 크고 둥글었고, 눈물이 뚝뚝 떨어졌다. 윤사월 15 일, 마음이 가득하고 어머니,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작년에 베이징에서 몇 달 동안 머물렀는데, 퇴근 후 종종 주문을 들고 북경의 골목과 사찰을 걸었다. 왜냐하면 여기저기 어머니의 생각 속을 걷고 있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머니께 별로 전화하지 않았지만, 저는 항상 아이가 되는 즐거움과 안정감을 즐겼습니다. 어머니는 홀로 돌아가셨다. 전염병이 지나간 후 베이징에 도착했을 때, 황제든 장군이든, 평범한 골목길과 불꽃놀이든, 모든 것이 나에게는 더 이상 흥미롭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외로움과 슬픔은 주문을 통해서만 의식의 바다에서 어머니와 연결될 수 있다. 주위를 둘러보고, 환생하는 길에 우리는 친구도 가족도 없고, 중생도 모두 태어날 때부터 외로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지난 2 년 동안, 변덕스러운 손은 나에게 가족 성숙, 병, 황당한 사건, 삼촌의 장애, 어머니의 죽음 등 일련의 징조를 주었다. 고독한 체험과 나를 알게 된 지 오래되어 갈수록 깊어진다.
나는 생각한다, 그러므로 나는 있다, 그러나 나는 정확한 관점이 없다. 과거의 업력과 업력의 흔적은 투사되어 자기 사상에 의존한다. 우리는 다음 순간과 다음 인생보다 과거의 자신에게 더 감사해야 한다. 생사의 바다에 있던 사람들은 마니족과' 오늘' 의 선물을 남겼고, 선생님의 가르침을 배우고, 긍정적이고 자유로운 수행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여 자신을 좀 더 객관적으로 보고, 세상을 보고, 중생을 볼 수 있는 특권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번화함을 직시하고, 어색함을 직시하는 것은 선입견을 앞세우지 않고, 진실을 거부하고, 묘사를 따르는 워커의 질을 따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명상 연습을 쓸 때, 나는 옛 베이징 입구의 동단 서사고루 앞에 있는 백년 사택 마당에서 일하고 있었다. 눈앞에서 본 것은 꽃이 고목을 받들고, 그림자가 흩어져 있는 가운데 모두 명객이다. 사실, 고대 나무 까마귀, 가상 홀에서 비행 연, 물 놀이 음악, 순간 충격. 만약 이 말이 좀 수다스럽다면, 우리는 이 조용하고 비싼 곳에서 실재하고 증거하는 것은 자본과 자산 사이의 사랑과 미움 분쟁, 금융과 실체 사이의 탐욕, 때로는 각종 도박 게임도 있다. 이것은 상업적인 외관의 바다를 구성하는데, 이 위에는 얼마나 많은 오리와 제비의 팬들이 지나갔는지 알 수 없다.
삶과 죽음의 상태 사이에는 누구의 정체성도 특별하거나 갑작스러운 곳이 없다. 다만 어떤 꼬리표는 인식을 강화하고 경험의 마음을 빈번하게 만든다. 예를 들어 천억 자산을 손에 쥐고, 여러 상장회사를 거느리고, 업계 1 위, 왕자영요 포위, 전세기를 타고 전세기를 타고 당신을 각지 사옥으로 들여오는 것 등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거대한 상업지도와 거액의 부의 보유자는 때로는 그물 수준의 가난한 사람일 뿐, 편안한 숨결과 잠시의 고요함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다행인지 불행인지 나는 이미 이런 현실 이야기에 접근한 지 여러 해가 되었다. 나는 가까이서 무의식적으로 거리없는 간증을 하고 많은 상해의 침몰에 참여했다. 앞의 파동은 하늘의 태양과 같고, 뒤의 파동은 일출과 같아서, 점차 서쪽으로 빗나간다. 그들은 여기에 머무는 동안 파도 전후에 "내 작은 배가 안개 속에서 앞으로 나아가고, 낮이 어두워지고, 옛 추억이 시작된다" 는 얼굴과 표정을 보는 데 익숙해졌지만, "세상이 얼마나 광활한지, 나무가 천국에 얼마나 가까운지, 달이 물 속에서 얼마나 맑은지" 는 상황에서 자신의 내면이 맑고, 심지어 이론적인 공허함을 보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를 부끄럽게 하는 것은, 내가 바로 다른 사람에게 밍크빛 후광 커버, 홍보 홍보 홍보, 진한 화장을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이라는 것이다. 자신의 연속 국면을 형성하였다. 그것은 현지의 분위기를 받아들인 적도 없고, 인간의 불꽃을 깊이 느껴본 적도 없고, 다른 사람의 어려움을 체득하기가 더 어렵다. 단지 종이의 지혜와 총명함을 다 써버리고, 가루를 바르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반인의 마음이 강할수록 체험심이 강해지고, 논리에 묶인 자아도 최초의 단순함에 집착한다. 나는 사업이 일치하고 보답이 있는 세계와 매우 가깝고, 내가 포기하고 싶은 정토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매일 혼란과 불안 속에서 길을 잃지 않는다. 언제든지 명령을 받고, 언제든지 여행하고, 언제든지 노트북을 떠나지 않고, 심지어 운전할 때도 언제든지 멈춰서 컴퓨터 처리 작업을 열어야 한다. 몇 년 동안 거의 매일 밤새워 야근을 하며 하루에 십여 개의 임무를 맡았다. 직무의 성격으로 인해 모든 업종 간, 직능간 임무는 제한된 시간 내에 품질을 보장하고 어떠한 실수도 없이 완수해야 하며, 내외 및 시간의 심사를 견딜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나, 무거운 낙타 한 마리, 혹은 수중에서 무거운 나귀 한 마리가 1 년 만에 갑자기 13 종의 신체 이상을 증가시킨 적이 있다. 스트레스는 송환할 곳이 없고, 연인, 아이, 살인, 절도, 음주와 같은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만 전가할 수 있으며, 살인, 절도, 음주와 같은 극단적인 맹목적인 방식은 모두 자기인식을 유지하는 방식이었다. 나는 미쳤거나, 열등하거나, 불안하거나, 자폐적이다. 나의 예측은 혼란스럽고, 나의 행동은 혼란스럽다. 심호에 투사되는 것은 모두 교차 학습의 그림자가 있다. 나는 내가 누군지 몰라서 최선을 다해 증명했다. 나는 외연 외모로 구성된 줄거리에 너무 깊이 빠져 있었다. 후광을 바르거나 대중 앞에서 크게 싸워' 기업' 과' 점령' 의' 테이프' 의 흥망을 벗어날 수 없었다.
내가 체계적으로 명상을 공부할 때까지 나는 무엇을 알게 되었다. 모든 것이 나의 습관에 따라 부채질하고, 바람과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네가 어떻게 증명하든지 간에, 단지 습관을 늘리는 것일 뿐, 다음 세계감각의 현실감을 강화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습관명언)
우리는 순수한 마음의 흐름이 아니라 탐욕에 길들여진 유례없는 문명을 경험하고 있다. 직장 생활 장면의 연속은 선악의 인연의 연속이다. 환생은 이미 내 인생의 체험의 바다에서 상연되었다.
만물과 마음은 본질적으로 순수하다. 단지 붙어 있는 것이 다르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는 우리가 과거에 쌓은 습관과 오늘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어떤 세상의 풍경과 감정도 이런 습관의 흔적일 뿐이다. 마음은 깨끗하고, 모든 것은 깨끗하고, 마음은 깨끗하지 않다. 정토 깊은 곳에서도 감옥과 같다. 세상을 보면 모두 자신의 내면에 투사된 그림자를 볼 수 있다. 만약 네가 너의 마음을 본다면, 너는 너 자신을 볼 수 있지만, 너 자신이 아니다. 어떻게 세상과 중생을 똑똑히 볼 수 있을까?
정말 피곤해요. 나는 환생에서 일어나 환생의 가능성을 뛰어넘고, 자신을 만나고, 스스로에게, 오랜만이라고 말하고, 중생에게, 나는 이미 모든 연극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내가 할 수 있는 광대함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고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곧 이 세상에 올 것이지만, 우리는 그것이 언제 돌아올지 모른다. 만약 너의 마음이 피곤하다면, 그것은 너를 속이지 않았다. 얼마나 오랫동안 자신을 보지 못했는지, 얼마나 오랫동안 자신의 진심에 접근하지 못했는가? 마음의 호수 반사에 대한 집착을 내려놓는 것은 꿈의 땅에서 일어나는 것과 같다. 이것은 연습입니다. 우리가 살아 있는 한, 이 세상은 계속 우리 마음 속에 나타날 것이다. 마치 그 새와 양이 물을 마시는 것처럼. 물가에서, 그것은 끊임없이 호수에 비칠 수 있지만, 단지 그림자일 뿐이다. 호수에는 득실이 없을 것이다. 새와 양은 우리의 마음이 아니다. 우리는 보통 우리의 마음이라고 착각하며, 어떤 의견도 이 심호에 대한 업계의 반영에 대한 헌신일 뿐이다. "
나는 거의 눈물을 머금고 선생님의 강의' 우주의 거울: 세상의 메아리 듣기' 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들었다. 수업시간에 지금의 무료 선생님은 한 남자의 피부가 부풀어오르는 이야기를 했다. 그의 사지 장애 때문에, 그는 곧 파괴될 것이다. 금강형제에게 불길한 오점이 있는 나부로 여겨져 본전으로 참배하는 것을 거부하고, 불완전한 몸을 끌고 본당 밖의 계단에서 부처를 배우며, 그가 욕심이 끝없는 불법에서 벗어났다는 것을 증명하고, 마음속의 진정한 정토와 자비로운 사랑에 도달했다는 것을 증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저는 유색체의 나부입니다. 나는 인피를 쓴 타이어이고, 나는 왕이다. 만약 내가 좋은 말을 할 줄 모르면, 좋은 생각도 없고, 좋은 일도 하지 않을 것이고, 심지어 팔다리도 모두 성보살을 보내는 데 쓰이는 것이라면, 나는 틀림없이 농아인이고, 불완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나부보다 훨씬 뒤떨어졌다. 나브는 몸에 가죽 드럼을 주는 것은 빈 행에 대한 경의를 표하며 젖과 눈처럼 거룩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평생 어떤 반사의 풍경도 브라의 장애물이 되지는 않았지만, 오히려 그가 그 마음을 인정한 다행스러운 일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우리 자신이 제기하고 정의한 불길한 오점은 두꺼운 자기장벽을 형성하고 의식을 잃고 나를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너의 마음을 나를 떠나게 할 시간이다. 나부고에서 배우고, 함께 집으로 돌아가는 방향에 직면하고, 내면을 통해 근본적인 시와 자신감을 키워 고향으로 돌아간다.
부처님의 호의에 감사드리며, 저는 재작년 설날 법정휴가를 기초로 한 달 동안' 폐문' 휴가를 신청했고, 지도자의 특별승인을 받았습니다. 정주 카노니키의 지하실에서 혼자 살고, 배불, 배불, 주문을 외우고, 경을 읽고, 베껴 쓴다. 예전에는 부지런하지 않았고, 매일 식사 후에 설거지를 했다. 나중에 사부님과 그녀의 상주지의 그릇과 젓가락 부뚜막은 모두 내가 손질한 것이다. 식사 후, 나는 주문을 읽으면서 수리를 보면서 부뚜막, 냄비 뚜껑, 주방도구를 닦고 있었다. 첫 번째는 젖은 걸레 A, 두 번째는 B, 세 번째는 마른 걸레를 사용한 다음 걸레를 깨끗이 씻고 말리고 쓰레기를 버리며 모든 디테일을 꼼꼼히 해낸다. 그런 다음 바닥을 끌고, 복도를 끌고, 계단을 끌거나, 마당을 청소하는 등. 오만과 집착은 점점 내려놓았고, 한 마음도 점점 부드러워졌다.
어느 날 밤 눈이 많이 와서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났다. 나는 눈을 삽질하여 사부님의 숙소에서 본전으로 가는 길을 미리 치웠다. 내가 정청에 들어가 땅을 끌려고 할 때, 정청은 이미 한 선배에게 씻겨졌다. 그 순간, 나는 갑자기 눈 속에서 본전 밖의 돌계단 앞에 무릎을 꿇고 싶었지만, 갑자기 자신의 장사 습관과 불쌍한 복보를 발견하였다. 가산을 모으지 않으면, 사업만 대월하고 낭비할 뿐, 본전이 땅을 끌 수 있는 기회와 자격조차 없을 것 같다. 영광은 아무것도 아니다. 후광은 아무것도 아니다. 과거는 아무것도 아니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바다에서 뒤집힌 파도, 호수에서 나는 거품, 수면의 잔물결은 모두 생과 죽음이다! 이 "나" 는 무엇입니까? 이 몸조차도 자기 소유가 아닐 수도 있다!
오전 수업이 끝나갈 무렵, 큰 눈이 다시 한 번 계단과 절을 덮었다. 나는 사부님 앞으로 돌진하여 발밑이 얼었음에도 불구하고 빗자루로 신속하게 길을 쓸어냈다. 나는 앞에서 쓸고 스승은 뒤에서 걸었다. 사부님이 숙소 복도에 들어섰을 때, 나는 눈물을 머금고 그녀에게 물었다. "사부님, 당신과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
주인은 걸음을 멈추고 돌아서서 미소를 지으며 나를 바라보았다. "가자." 。
-"나는 눈을 치우고 홍련을 배운다." 나는 흐느껴 울었다.
우리 마음속에는 아직 완성되지 않은 부분이 하나 더 있다. "나는 눈을 쓸고, 사실은 업장을 쓸고, 눈으로 비유하는데, 사실은 내가 눈을 더럽혔다는 것이다."
스승은 몸을 깊이 앞으로 기울이고 두 손을 합친 채 또렷하게 한 마디, 아미타불을 읽었다. 그 비천한 마음은 바다와 같고, 긴 셔츠가 흩날리는 이미지인데, 지금도 마음속에 새겨져 있다.
7 박 8 일의' 폐문조차' 를 거쳐 내가 떠나기 전에 사부님은 나에게 특별한 의식을 주셨다. 내가 짐을 싸서 지하실에서 나왔을 때, 사부님이 직접 빗자루를 들고 절에 주차된 차를 청소하셨는데, 눈이 20cm 나 쌓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대사는 중국 불학원을 졸업하고 소림사 방장영신의 말에 따라 출가하였다. 그는 늘 스승과 함께 강의를 듣고, 무공이 높고, 선의가 묘묘하다. 그는 여러 나라에서 소림을 대변하며 지도자의 접견을 받았다. 내가 어떻게 해야 그의 호감을 얻을 수 있을까?
정토가 다시 한 번 눈물의 꽃 속에 나타났다.
모든 중생이 귀가하기를 바랍니다. 제가 이전에 오만함으로 인한 5 가지 상대적 장애, 그리고 오늘 다시 시작한 마음, 언행, 모든 것에 대한 갈망, 모든 강의와 숙제를 진지하게 대하는 것을 포함하여 부족한 마음을 메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정주를 떠난 후 정수의 두 번째 역은 무석에 가서 교섭을 하고, 하루 밤 가르침을 받는 팔관정계와 오계였다. 이를 바탕으로, 나는 계절을 먹고 싶지 않고, 꽃을 좋아하지 않고, 점잖지 않고, 노래하고 춤을 추지 않고, 큰 침대에 앉지 않는다. 밥을 포함해서, 우리는 채소를 걸상 위에 놓고 쪼그리고 앉아 먹었다. 우리는 계속 말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밥을 먹고 양치질을 하러 갔고, 도장의 자원봉사자 오빠는 우리에게 컵과 세숫대야를 보내준 다음 몸을 숙여 양치질을 하여 금식의 성공을 보호했다. 다시 한 번 사심 없는 이타적인 보살이 눈물을 흘리는 것을 보았다.
어느 날 수업이 끝나자 재당에서 문을 연 할머니가 몸소 미소를 지었다. 문을 여는 순간, 나는 보살이 승천하는 생생한 모습이 내 눈앞에 떠오르는 것을 똑똑히 보았다. 그동안 나는 모두가 허리를 굽혀 두 손을 합친 것을 보았다. 나는 심지어 무릎을 꿇고 절을 하고 싶다. 선화 대사가 동북고향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솟아오르고 가식적이지 않다.
폐관쇄국 시기가 곧 끝날 것이다. 메일을 받고 임금이 올랐다. 직장에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나는 승진하게 되어 매우 기뻤다. 나중에 운명의 불순종은 일과 가정을 포함한 한 명을 낳아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직장 생활의 거의 모든 중생들은 나의 수행을 이성적이고 친절하게 대하고 존중한다. 모든 직장이 도장이 되었다. 이 마음은 이미 투영이 무엇인지, 심호가 무엇인지, 심지어 오늘날의 바쁜 근무 상태에서도 이 숙제를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을 점차 깨달았다.
이 세상에는 보살이 아닌 사람도 없고, 마호보로도 꽃이 피지 않는 곳도 없다. 마음이 정토를 진정으로 깨달으면 마음은 불이고, 마음은 불입니다.
이 화신 드럼이 모든 막막한 중생을 깨우고, 이 화신 드럼이 모든 중생의 보살에 대한 원초의식을 깨우길 바랍니다. 호수의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기러기는 무심코 오고, 가지도 않고, 오지도 않고, 가지도 않고, 흔적도 없다. 나는 사랑이 흐리멍덩한 습관을 고치고 순결한 사랑을 계속 키우고 이타주의를 전개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내 마음은 열릴 것이고, 나는 모든 중생의 마음과 마음과의 상호 작용을 완성할 것이다. 내 마음이 바다에 가라앉고 함께 집에 갈 때까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 아이들이 스승의 모든 가르침을 알아듣고, 모든 연극 이론과 우리가 벗어날 수 있는 광대함을 없애고, 막 속의 방랑을 끝내고, 이 마음의 진정한 따뜻함을 찾고, 자신을 보고, 세상을 보고, 중생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 모두 근심 걱정 없이, 근심 걱정 없이, 두려워할 것이 없기를 바랍니다. 뒤바뀐 꿈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데, 열반은 무엇인가. 흥, 아만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