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의 이름은 나중에 비문으로 사용되었다. 보살이라고도 합니다. 쌍음 44 자, 앞뒤 운은 모두 두 개의 평운으로 변했다. 그리고: 곡표 이름. 북도 주궁에 속하다. 문장 격법은 어패의 전반부와 마찬가지로 세트곡에 쓰인다.
측정값:
○○○ 댕댕댕
○○○ 댕댕댕
⊙ 댜 Ͱ ▲ ▲ 댜
○○○
○○○
⊙ 댜○○
⊙ 댜 ● ○△
○○○
(▲ 핑 ● 구름 △ 구름 ▲ 구름)
설명:
보살만, 백
[고증] 두양 잡편: "이른 아침, 여만국은 쌍룡코뿔소, 명하진을 조공하고, 그 머리는 금관을 쓰고, 몸은 솜이불을 걸치고, 따라서' 보살인' 이라고 불렀다. 당시 그들은 탁월함을 숭상하고 [보살만곡] 을 불렀고, 문인들도 늘 그들의 말을 따랐다. " 당음계표, 남서가 약간 같다. "북몽" 에서 나는 말했다. "현종은 [보살만] 이라는 글자를 즐겨 부르고, 여우승상은 피경의 이름을 빌려 밀필하여 누설을 피한다. 당대에는 미인이 흔히 보살이라고 불렸고, 보살 만다라는 여자라고 불렸다. 당시 교과점에서 작곡을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양승안은 예쁜 것을 바꾼 후 뿌리가 없어졌다. 후세 사람들은' 접금',' 자야가',' 무산 한 송이 구름' 등으로 불린다. , 이것은 단어의 기원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자야가] 또 하나의 공식적인 곡조가 더해졌는데, [무산 한 송이 구름] 은 다른 곡조와 쉽게 섞일 수 있어 극히 드물다.
[연습] 이 곡 중 44 자는 곡 중 가장 오래된 것, 즉 5, 7 자로 구성되어 있다. 통편 두 문장 한 운, 무릇 네 가지 운율, 이평 이실.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일곱 문장입니다. 세 번째 문장은 다섯 문장으로 평정운으로 바뀌었다. 네 번째 문장은 다섯 글자의 어색한 문장이다. 후반부의 첫 번째 문장은 오언동운문이다. 두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는 다섯 마디이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전반부와 같다. 이 재상은 태백이 창조했다고 하는데, 상술에도 불구하고 곡은 창립되었다. 초당백은 왜 이 곡을 보았을까? 자원총이 말했다. "강남을 바라보는 것 외에 [보살], [진아 기억] 은 가장 오래된 시,' 초당' 이라는 글자가 태백이다. 당시 태백이라고 불렸는데, 줄곧 야야였는데, 바로 근체가 칠자율, 경멸이 성행하고 있었다. 당신은 이렇게 하기를 원합니까? "아름다움" 이라는 글자는 아름답지만, 기가 약하고, 태백이 초연하여 대지와 어울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만약 네가 진짜 제비꽃을 만든다면, 너는 이런 성명을 내지 않을 것이다. 자세히 말하자면, 확실히 한 세대의 문방성, 만당의 이름은 태백이다. " 이런 상황에 따라 북몽의 자질구레한 말과 본설을 인용한다. 현대에 이르러 후시의 선택어도 구름 속의 안개 속에 있다.
평평한 숲은 넓고 연기는 자욱하다.
⊚댜●▲ (운)
추운 산간 지역은 슬프고 우울하다.
▲ ▲ (시에 이순신 윤)
색상은 고층 빌딩으로 들어갑니다.
● ● △△ (운율 변경)
위층에서 누군가가 조급해했다.
● △△ (사평운)
옥계가 텅 비었고,
▲ ▲ (3 변경)
집에 있는 것은 매우 급하다.
⊙ ▲ (감사합니다 3)
돌아오는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 ● △ (레벨링을위한 4 개)
긴 정자에 짧은 정자를 배합하다.
○△ (셰사평)
보살만 (서강서)
저자: 신 기아
유고대 청강 2, 얼마나 많은 행인들이 중도에 눈물을 흘렸는지. 북서쪽 장안 3 을 바라보니, 가난한 산이 무수하다.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강물이 흘러가기 때문이다. 밤강은 근심하고, 산은 자고를 깊이 들었다.
모든 의견
1. 조구: 조구라고 합니다. 강서완안현 남서쪽 60 리에 있습니다.
어고대: 장시성 간현 남서부에 있습니다. Ganzhou 카운티: "옥 밸리 역, 하란 산. 클릭합니다 용부가 은거하여 옛 이름을 지었다. "청강: 이것은 간강을 의미합니다.
장안: 자본 bianjing 을 나타냅니다.
송효종 석춘 3 년차 (1 176) 가 강서 포로로 임명돼 감주에 주둔할 때 쓴 것이다. 나대정' 하림우록' 은 "남도 초기에 노국인들이 우후를 쫓아다니며 입을 맞추기에는 너무 늦었다" 고 말했다. 당신은 매우 행복합니다. "신유기가 유고대에 올랐을 때, 47 년 전 유목민들이 강남, 강서복지로 곧장 들어가 남송은 거의 멸망할 뻔했던 기억이 납니다. 청강이 급한 강물에서 그는 용유태후 일행이 황급히 도망가는 광경과 가국의 혼란으로 흐르는 고통스러운 눈물을 떠올렸다. 물에서 눈물을 흘리면 이미지 전환이 매우 자연스럽다. 청산은 가릴 수 없다' 는 말은 시인이 금 회복을 거부하는 확고한 의지를 표현했다. 뺨을 몇 마디 때렸는데, 위에는 의기양양하여 마음이 홀가분하다. 이 석양 아래, 강경은 결국 멈추기 어렵고, 슬픔은 그로부터 온다. " 호록' 의 결론은' 회복은 할 수 없다고 한다' 는 것이다. 덩광명은 인정했어? Quot 자기 회복에 대해 깊이 생각한다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할 수도 있지만, 회복하고 싶은 것을 해서는 안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Deng Shuo 는 Jia Xuan 의 단어에 더 적합한 것 같습니다. 전어는 대비법을 운용했다. 저우 지 (Zhou Ji) "송시 (song sijia) 시 선거" 는 "산을 빌려 물을 원망하다" 고 말했다. 그것은 산과 물을 끼고 무럭무럭 자라고, 전통적인 보살만들을 쓸어버리고, 그것을 매력적으로 만들고, 비장한 소리를 내며,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양계초는 이 단어에 대해 논평했다. "보살협, 이렇게 성가시게 한 적이 없다." (미술관 시선) "
연도: 송나라
저자: 이청조-"보살 야만인"
콘텐츠:
회홍의 목소리가 구름비를 깨뜨렸다.
뒷창에 눈이 내리고 연기가 계속 난다.
촛불의 바닥은 밝습니다.
여자는 남자보다 강하다.
나팔 소리가 여명 새벽을 재촉하고,
여명 황소의 눈으로 돌아왔다.
봄에는 꽃을 보기 힘들다.
서풍이 노한을 남기다.
작성자:
이청조 (1084- 1 155? 이안거사는 저우치 장구 (현재 산둥 제남) 에서 태어나 단어로 유명하며 예술조예가 높다.
아버지 이씨는 당시 유명한 학자였고 남편 조명성은 고증학자였다. 초창기 생활이 넉넉하여 명성 * * * 과 합작하여 서화석을 정리한 적이 있다. 김병대군이 중원에 들어가 남방에 거주하다. 명성병으로 죽고, 처지가 쓸쓸하다. 그의 가사에는 자신의 한가한 생활을 쓰고, 후기에 자신의 인생 경험을 한탄하며 감개무량하고, 일부는 중원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형식상 선묘를 잘 이용하여 스스로 일파를 이루며 언어가 아름답다. 어론에서 화합을 강조하고, 야와 정을 숭상하며, 단어' 일가와 다르다' 를 제기하고, 시를 쓰는 방법을 반대한다. 그는 시를 쓸 줄 알지만 보존은 많지 않다. 그의 시 중 일부는 연대가 오래되고 서정적이며 그의 품사풍과는 다르다. 이안거사문집',' 이안사' 가 있어 이미 실전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우서사집을 가지고 있다. 오늘 \ "이청조 학교 노트 세트 \" 가 있습니다. (사해 1989 판)
참고 사항:
계홍: 봄에 북쪽으로 돌아가는 기러기를 뜻합니다.
벽석: 청록색.
뒷창: 뒷창.
봉비녀: 고대 여성이 착용한 장신구. 머리핀의 이름은 때때로 머리의 모양에 따라 다르다.
민승: 옛날 정월 초칠은' 민일' 이라고 불렸고, 채색 인형을 잘라서' 민승' 이라고 불렀어요. 모리, 고대 여성의 장신구.
경적: 고대 군사 악기. 화가는 일명 화각이라고도 한다.
누출: 오래된 누출 시간 도구.
소두: 즉 소숙 (28 숙중 하나, 염소자리의 일부) 과 투숙 (28 숙중 하나, 인마자리의 일부) 이다. 심상치 않게 북두칠성과 견우성으로 불린다.
감사:
이 단어는 이청조 남도 후의 작품이어야 한다. 황혼 뒤의 실내외 장면과 밤을 새워 고향을 그리워하는 첫 장면. 다음 영화는 여명 때 안팎의 정경과 여주인이 매화의 우울함을 보기 어려워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자신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가짜 조각이 아니라 의경이 멀다.
연도: 송나라
저자: 이청조-"보살 야만인"
콘텐츠:
바람은 부드럽고, 하늘은 얇으며, 봄은 아직 이르다.
셔츠는 처음부터 기분이 좋았다.
감기에 걸리면 자요.
매화가 관자놀이에서 불타고 있다.
내 고향은 어디 있습니까?
술에 취하지 않으면 그만이다.
물에 누워 있을 때 화상을 입었습니다.
향과 술냄새가 아직 사라지지 않았다.
작성자:
이청조 (1084- 1 155? 이안거사는 저우치 장구 (현재 산둥 제남) 에서 태어나 단어로 유명하며 예술조예가 높다.
아버지 이씨는 당시 유명한 학자였고 남편 조명성은 고증학자였다. 초창기 생활이 넉넉하여 명성 * * * 과 합작하여 서화석을 정리한 적이 있다. 김병대군이 중원에 들어가 남방에 거주하다. 명성병으로 죽고, 처지가 쓸쓸하다. 그의 가사에는 자신의 한가한 생활을 쓰고, 후기에 자신의 인생 경험을 한탄하며 감개무량하고, 일부는 중원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형식상 선묘를 잘 이용하여 스스로 일파를 이루며 언어가 아름답다. 어론에서 화합을 강조하고, 야와 정을 숭상하며, 단어' 일가와 다르다' 를 제기하고, 시를 쓰는 방법을 반대한다. 그는 시를 쓸 줄 알지만 보존은 많지 않다. 그의 시 중 일부는 연대가 오래되고 서정적이며 그의 품사풍과는 다르다. 이안거사문집',' 이안사' 가 있어 이미 실전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우서사집을 가지고 있다. 오늘 \ "이청조 학교 노트 세트 \" 가 있습니다. (사해 1989 판)
참고 사항:
부드러운 바람: 따뜻한 봄바람을 가리킨다.
박일: 햇빛이 약하다는 뜻입니다.
언뜻 보면: 방금 입었어요.
침수: 침향. 향신료 이름.
감사:
이 단어는 이청조 후기 작품이어야 한다. 초봄의 어느 날, 안주인의 고향에 대한 깊은 애정을 썼다. 이청조의 향수사는 사상 내용과 예술 기교 모두에서 높은 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우리 지금의 사람들이 특별히 소중히 여길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