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인 연도 이름 형식
1968 태양왕자당 대모험 영화 장면 디자인, 미술 디자인, 캐릭터 설정
1969 부츠 고양이 극장 영화 알 수 없음
197 1 루팡 3 세 텔레비전 감독
1972 팬더 패밀리 영화 각본가
1973 팬더 가문의 우서커스 단편 작가와 미술 디자인
1974 알프스 소녀 TV 장면 설정 및 화면 구도
1976 TV 3 천리 어머니 찾기 장면 설정 및 편성
1978 미래소년 코난 TV 데뷔 캐릭터 디자인과 감독
1979 빨간 머리 소녀 애니 TV 감독
1979 루팡 3 세:' 카리오스트로시' 영화감독 겸 시나리오 작가.
1984 미래소년 코난 특별영화감독 극장판
1984 바람의 계곡 영화감독 겸 시나리오 작가
1986 스카이시티 영화감독 겸 시나리오 작가
1987 류천 호리목 이야기 다큐멘터리 프로듀서
1988 드래곤 고양이 영화감독 겸 시나리오 작가
1989 마녀 ZJS 영화감독, 시나리오 작가, 프로듀서
199 1 년 동화 영화인
1992 레드돼지 영화업계 감독, 시나리오 작가, 편집자
1994 백변영고양이 영화인
1995 에서 당신의 마크 단편 감독 겸 시나리오 작가
1995 영화 작가와 프로듀서를 경청하다.
1997 유령 공주 영화감독, 시나리오 작가, 편집
200 1 천구와 천구적인 영화감독과 시나리오 작가
2002 년 메이 감독과 작가의 바수 단편 영화
2002 년 크로우의 어린 시절 모험에 관한 단편 영화의 감독과 시나리오 작가.
2002 년' 고양이의 감사' 영화 제작자
2004 년' 할' 모바일성 영화감독, 시나리오 작가, 프로듀서
2006 년 수운몽 영화 단편 감독, 시나리오 작가, 프로듀서.
2006 년, 단편 영화' 별빛 아래 날' 감독 겸 시나리오 작가
2006 년 Yadosagashi 단편 감독, 시나리오 작가, 프로듀서.
2006 년 아이티 전쟁 시나리오 작가
2008 년 김옥희 영화감독, 작가, 편집사가 절벽에 있었다.
2009 년 루팡 3 특별판 애니메이션 감독
20 10 소인국, 작가, 프로듀서.
20 10 대나무 이야기 애니메이터
20 1 1? 우미인이 만발한 산비탈? 영화? 시나리오 작가, 프로듀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제작한 1 1 영화.
1, 루팡 3 세: 카리오스트로시 (1979) 칭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어 간체 제목: 루팡 3 세: 카리우스트로 성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시나리오 작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과 야마자키 청야.
주연: 야마다 강웅, 증산강위자, 소림청지.
출시일: 1979 65438+2 월 15.
길이: 1 10 분/미국: 102 분.
참고: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감독의 첫 애니메이션 장편 영화입니다.
칸 국제영화제는' 사상 최고의 모험극 중 하나' 로 선정되었다.
영화 초반의 자동차 추격은' 영화 역사상 가장 완벽한 자동차 추격' 으로 불린다.
한 차례의 은행 강도에서, 루팡은 모든 돈이 위조지폐라는 것을 발견했다 ...
원래 카리오스트로 공작은 자신의 특수한 신분과 카리오스트로시를 엄호로 비밀리에 위조지폐를 인쇄했다. 루팡 (Lubang) 은 진실을 조사하기 위해 카리오 스트로 (Carriostro) 에 몰래 들어갔지 만 예기치 않게 또 다른 무서운 비밀을 발견했습니다. 원래 카리오스트로에는 거대한 숨겨진 보물 비밀이 있었다. 공작은 이 비밀을 풀기 위해 클라리스 공주에게 시집가라고 강요했고, 루팡 3 세는 아무것도 훔치지 않은 첫 모험여행에 착수했다 ... PS: 이 드라마의 중국어 자막은 북미에서 수정한 줄거리와 대사로 번역됐다. 해적판자들은 북미판의 무단 변경을 알지 못해 일본의 트랙 줄거리와 심각하게 일치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관객이 올바른 자막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바람의 계곡 (1984) 제목
영어 이름: 나우 시카? 바람의 계곡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시나리오 작가: 미야자키 하야오
음악: 하사이시 조
주연: 섬본수염미, 츠키무라 실물, 기시다 후미오.
출시일: 1984 3 월 1 1.
길이: 1 16 분
1984 광고어: 영화판' 바람의 계곡', 곤충과 이야기하고 바람을 통제하는 새 한 마리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선생의 명작이다. 1984 가 일본에서 개봉할 때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극중 독특한 세계관과 인간성 가치관은 향후 10 년 동안 일본 애니메이션의 흐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여주인공인 나우시카가 10 년 연속 역대 최고 인기 캐릭터 차트 1 위를 차지했고, 표수는 보통 2 위를 넘어섰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도 이 영화로 글로벌 애니메이션계에서 대체할 수 없는 자리를 마련했고 디즈니는 그를 애니메이션계의 흑택명이라고 존칭했다.
일반 만화에 비해 이 영화는 구조가 웅장하고 주제가 엄숙하며 상상력이 아름다운 영웅 서사시이다. 영화의 주인공은 아직 아이지만 다른 캐릭터들은 많으며, 일반 애니메이션 어린이들의 세계와는 달리 완벽한 신화/공상 과학 세계를 형성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영화의 주제는 마찬가지로 엄숙하고 무겁다. 인간의 전쟁, 주인공이 세계를 뛰어넘는 인생 추구, 인간과 자연의 투쟁을 포함한다. 영화 속의 세계는 현실 세계와는 다르지만 신비롭고 신기하다. 이후' 반지왕' 시리즈처럼 상상력이 기이하고 다채롭다. 판타지와 동시에 영화에는 현실을 비추는 공상 과학 색채가 있다. 특히 사람과 자연이 모두 생존을 위해 발버둥치는 상태는 우리 생활의 현실과 대체로 같고, 더욱 계발성이 있어 이 영화가' 친환경' 영화라고 불리는 이유다. 이 영화는 결말에서 절정에 이르렀다. 수많은 거대한 왕충들이 털을 뻗어 나우시카를 치료하고 끝없는 원엽을 깔고 금빛을 반짝였다. 나우시카는 어린 시절의 초원으로 돌아온 것처럼 천천히 깨어났다. 순음악이 울리자 기대했던 사람들이 웃었다. 오래된 예언이 마침내 실현되었다. "이 사람은 청의를 입고 금빛 초원 위에 서야 한다." 아, 사람과 자연의 귀환이 조화를 이룬다. 이것은 아마도 애니메이션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장면일 것이다. 3. 하늘의 도시 (1986) 제목: 하늘이 창조된 도시
영어 이름: 라푸타: 공중성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시나리오 작가: 미야자키 하야오
주연: 다나카 진유미, 횡택계, 초정언영.
음악: 하사이시 조
출시일: 1986 년 8 월 2 일
길이: 124 분
1985 슬로건: 어느 날 한 소녀가 하늘에서 내려왔다. 랍비다는 공중에 떠 있는 섬, 과학의 힘에 의해 지배되는 고대 제국이다.
고대의 전설에 따르면 랍비다는 사람이 살지 않고 무한한 부를 간직하고 있다. 파커는 광구의 노동자로, 사고로 비행선에서 떨어진 랍비다의 후계자인 히다를 만나 친구가 되었다. 히다는 비석 크리스탈을 가지고 있다. 행복을 가져다 줄 수도 있고 해를 끼칠 수도 있다고 한다. 군과 해적들은 비석을 탈취하기 위해 히다를 여러 차례 추격했다. 파커는 히다를 구하기 위해 히다와 함께 도망쳤다. 히다가 군에 납치됐을 때, 로봇이 비행 중에 빛을 발하게 하는 주문을 해서 로봇을 부활시키고 랍비를 지적했다. 이 영화는 키브리 사무실의 개산작이다. 걸리버 여행기에서 영감을 받아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이 이야기를 쓰고 직접 그것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도록 지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기복이 심하고 환상적인 색채가 가득한 모험극이다. 극중 주인공은 한 쌍의 적자의 마음을 가진 소년소녀로, 야심과 탐욕의 부추김에 대항하여 전설의 하늘의 도시를 구하려고 한다. 영화의 아름다운 화면과 감동적인 음악이 방송 당시 수많은 아이들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한동안 히타는 모든 남자들이 갈망하는 대상이 되었고, 바츠는 모든 여자들의 우상이 되었다. 수십 년이 지났는데도 이 영화는 여전히 그 매력이 있다. 4. 용고양이 (1988) 제목
영어 이름: "드래곤 고양이"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시나리오 작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과 도널드 휴잇 (2005 디즈니판).
주연: 히다카 방법, 사카모토 천하, 사카이 중리.
음악: 하사이시 조
출시일: 1988 4 월 16 일.
길이: 88 분
1988 슬로건: 이 이상한 생물은 여전히 일본에 살고 있다. 가능합니다.
초등학생 소월과 네 살 된 여동생 샤오메이는 어머니가 입원하는 동안 아버지와 함께 교외의 오래된 집으로 이사했다. 귀신의 집' 이라고 불리는 그 새 집에서 그들의 생활은 전설의 용고양이를 포함한 흥미로운 새로운 발견을 많이 했다. 어느 날 어머니를 그리워하는 샤오미는 병원에 가서 어머니를 방문하기로 결정했지만 길에서 길을 잃었다. 용고양이가 나타나서 작은 달에 소매를 찾을 수 있을까? 이 영화는 자연을 자상한 아버지와 그의 권위에 비유한다. 자연은 자신의 리듬을 가지고 있고, 자신의 흥분과 슬픔, 실망과 기쁨이 있다. 이 글은 테테로의 활발한 세계를 통해 자연이 낳은 모자관계를 완벽하게 묘사하며 어린이들이 어린이를 가질 수 있는 특권을 보여 주며 요정 같은 자연면목으로 성인의 세계를 바라볼 수 있음을 보여준다. 그래서 현실 사회에서 순진하고 명랑한 이상적인 모범이 되었다. 영화도 일본 민족의 전통심리를 반영한다. 대민족 생활의 자연환경에 주어진 유산에 대한 깊은 사랑을 표현했다. 본 영화는 영화 10 대 상 1 위, 독자가 10 대 상 1 위, 데일리 영화대회 일본 영화상 등을 선정했다. 키키의 배달 서비스
5. 마녀택배 (1989) 일본어 이름: 마녀택배 중국어 이름: 마녀택배 영어명: 키키's Delivery Service 제작: 독일 대서점 수송 일본 TV 방송망 원작: 카쿠코 카쿠노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음악: 하사이시 조 음악 공연: 다카하타 훈주제곡: 신정옥묵 영화장: 103min 흥행 수입: 2 170 만엔 관객: 264 만 6/Kloc-0 전설에 따르면 마녀 가정에서 온 소녀는 사회 실천의 시련을 통과해야 자격을 갖춘 마녀가 될 수 있다고 한다. 너는 반드시 13 년의 보름달밤을 선택하고, 낯선 곳에서 1 년을 살면서 너의 능력을 증명해야 한다. 키치, 13 세 소녀, 자신의 비행 기술을 이용하여 크리코타운에 있는 한 빵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택배를 보냅니다. 그녀는 전혀 업무 경험이 없어서 모든 것에 대해 호기심과 풀리지 않는 것으로 가득 찼다. 그녀의 출현은 이 조용한 마을에 큰 폭풍을 가져왔다. 많은 작은 곡절을 겪은 후, 키키는 마침내 자격을 갖춘 마녀가 되었는데, 그녀는 자신의 힘으로 자신의 삶의 길을 개척할 것이다. 로소 돼지
6 붉은 돼지 (1992) 일본어 이름: 붉은 돌고래 중국어 이름: 붉은 돼지 영어 이름: Porkorosso 제작: 독일 서점 JAL 일본 TV 방송망 키브리 오리지널. 대본.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음악: 하사이시 조 제작: 스즈키 민프 주제곡: 카토 시자장: 93 분 흥행 수입: 27 1300 만엔 관객 수: 3049806 명: 65438 명. 제 1 차 세계대전이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이탈리아. 거리낌 없는 공중 해적들이 아드리아 해에서 제멋대로 날뛰며 사방을 약탈했다. 비행을 사랑하는 이탈리아 전 공군영웅인 볼루크는 세속적인 속생활에서 벗어나 마법으로 자신을 돼지로 만들고, 자신의 뛰어난 기술로 레드 비행선을 조종하여 아드리아 해를 횡행하는 공중 강도를 상대해 보수를 받기로 결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폴록을 상대하기 위해 해적들은 미국에서 용병' 마면남' 카친스를 초청했다. 비행기에 문제가 생겨서 폴루크는 카친스키에게 패배했다. 비행선 디자이너 Flo 의 세심한 디자인으로 새로운 고성능 비행기가 탄생했습니다 ... 유령 공주.
7. 영화' 유령공주' (1997) 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절정이다. 그것의 해외 명성은 이후의' 천과 천구' 보다 못하지만, 그 깊은 내포는' 천과 천구' 와는 거리가 멀다. 이 영화는 한때 3000 만 명이 영화를 보는 열풍을 일으켰다. 이 영화는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인간과 자연에 대한 깊은 생각으로 가득 차 있다. 단순히 인간의 환경 파괴를 비난하는 것이 아니라 생각을 자극하는 사람과 자연의 비극이다. 일본어 이름: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유령공주 오리지널 대본. 제작: 제작: 덕건서점, 일본 방송망, 돈, 지브리동보, (미국) 제작: 스즈키 준부 음악: 하사이시 조 주제곡: 초연 시간: 1997. 분류/미국 PG- 13 (특별지도급) 흥행 수입: 193 억 엔, 약 13 억 위안. 관람자 수: 2304 만 명. 참고: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이 손병으로 펜을 받는 것도 일본 애니메이션 역사상 가장 큰 영화로 20 세기 가장 위대한 애니메이션 서사시다. 1997 슬로건: 살아라! 이야기는 일본 실정 시대에 발생했고, 아시다카의 부족 하읍은 일본 동부에 위치해 있다. 아시다카는 사악한 신에게 저주를 받았고, 그의 생명은 위험에 처해 있었다. 저주의 수수께끼를 풀고 자신을 구하기 위해 아시다카는 마을 마녀의 지시에 따라 서부로 가서 답을 찾았다. 샘은 인간에게 버림받은 늑대의 딸로 백늑대신에 의해 길러졌다. 샘은 중과부적인 상황에서 위급한 상황에 처해 있었지만, 아세다카는 그녀를 구하려고 애썼고, 총에 맞아 목숨을 잃었습니다. 구원받은 산은 적의를 품기 시작했지만, 결국 진실과 용기에 감동하여 그를 기린 숲으로 데리고 가서 사슴신이 그를 구하게 하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산과 함께 기린 숲을 구한 사람은 여전히 함께 오지 않았다. 여전히 인류를 용서하고 싶지 않고, 산은 숲으로 돌아가기로 선택했다. 유령공주' 는 인간과 자연의 관계를 다시 한 번 설명하고, 과학기술력을 발전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자연을 파괴해 자연보복을 당하고 대가를 치르는 인류의 이야기를 묘사한다. 《천과 천구》
8' 천과 천찾기' (200 1) 일본어 이름:' 천과 천찾기', 신, 중국어 이름:' 천과 천찾기' (일명' 천과 천찾기') 영어명:' 천과 천찾기' 제작감독: 덕간강속작: 지브리오리지널/대본/프로듀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음악: 하사이시 조 제작자: 스즈키 민프 배급: 동보 홍보: 터널 반대편에는 낯선 작은 마을, 천번, 10 세 소녀가 부모와 함께 도시에서 농촌으로 이주했다. 이사가는 길에 집에 사고가 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들은 탕가의 주인 마녀가 통제하는 낯선 세계에 들어갔다. 일을 하지 않는 사람은 동물로 변할 것이다. 천구의 부모는 일본 경제가 급성장하는 시대에 태어났고, 그들은 돈과 물질에 대한 강한 욕망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꿈속에서 규칙을 깨고 돼지가 되어 천구가 홀로 꿈속에 머물렀다. 마을을 지배하는 마녀가 천구의 이름을 강제로 바꾸자 그녀는 자기상실의 공포를 느끼게 되었다. 이 영화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제작한 애니메이션 영화의 절정으로 모든 작품 중 흥행이 가장 높고 발행량이 가장 많다. 그 이후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품은 더 이상 이 책을 넘지 않았다. 할의 이동성.
9. 할의 이동성 (2004) 일본어 이름: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1268 Kloc-0/65438+2004 년 10 월 20 일 일본 국내 흥행 수입: 220 억 구호: 두 사람이 함께 살다 (성). 영국의 인기 아동 소설가' 다이애나 W 존스의 마법이 하빌과 불의 악마를 만들었다' 는 것을 각색했다. 이 연극 애니메이션은 전쟁 전야를 배경으로 한다. 작은 마을에 사는 세 자매 중 큰언니 소피가 모자를 만드는 사람이라고 묘사했지만 마녀에게 죄를 짓고 18 의 소녀에서 90 세의 여자로 변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는 놀라서 집으로 도망갔지만 마법이 있는 모바일 성으로 들어갔다. 그녀는 다른 사람과 연애를 하지 않고 마법을 아는 할과 첫 번째 전쟁지 발라드를 쓰고 성에서 다른 사람과 함께 주문을 풀려고 시도했다. 이 영화는 흥행이 비교적 높지만 관객들 사이에서 평판이 좋지 않아 일반적으로 난해한 이야기를 통해 드러난다. 사실,' 할의 모바일 성' 의 고전적인 정도는' 천과 천구' 보다 못하다. 하지만 내용이 깊어' 천과 천구',' 용고양이' 와 같은 귀여운 캐릭터가 부족해 화제와 * * * 소리를 내기가 어렵다. 이 영화의 주인공은 여전히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소녀이지만, 그녀는 저주받은 18 세 소녀로 90 세 여자로 변했다. 이 영화는 일본 영화 금산딸기상을 받은 적이 있다. 그러나 의심의 여지가 없다: 고전은 결국 고전이다! 낭떠러지 위의 김옥희
10 절벽에 있는 금붕어공주 (2008) 일본어 이름: 절벽 위의 절벽; 중국어 이름: 절벽에 있는 금붕어공주 (절벽에 있는 김옥희) 영어 이름: Ponyo 국가: 일본 지역: 아시아 유형: 애니메이션 감독, 애니메이션 감독. 각본: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음악: 하사이시 조 제작: 키브리 스튜디오 영화장:102 분 개봉 시간: 2008 년 7 월 19 일 일본 흥행: * * 154 억 참고: 이 영화는 아버지와 아들의 애정 어린 홍보를 표현합니다. 이 세상에서 태어나는 것이 좋습니다. 김옥희는 활발한 작은 물고기로, 일단 유리병에 뛰어들어 다시는 나오지 못했다. 막 해변에 와서 휴가를 보낸 남학생 종개장이 지나가 그를 도와 포위를 풀었다. Zongji 는 금붕어 를 집으로 가져 와서 함께 먹이고 놀아, 감정이 깊다. 선원의 아버지가 하루 종일 항해했기 때문에 종개는 어머니와 단둘이 살아야 했기 때문에 그는 성격이 괴팍했다. 그러나 김옥희를 만난 후 종개씨는 점차 생활에 대한 그의 냉막 태도를 바꾸었다. 한 차례의 쓰나미에서 종개가 부상을 당했고 김옥희는 인혈을 묻혀서 바다로 떠내려갔다. 원래 바다에는 또 다른 세계가 있었는데, 거기에는 등나무본이라는 낯선 사람이 수문환경을 통제하고 있었다. 그는 인간 오염의 추악함을 발견하여 또 다른 해저 세계를 창조했다. 그는 김옥희가 인기에 물들어 마법으로 원형을 회복할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지만,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았다 ... 이 영화의 주인공인 종지의 원형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장남인 미야자키 오랑이다. 이 영화는 그들 부자의 깊은 정을 표현했다. 일반적으로, 미야자키 하야오 비판의 범위에 있는 작품은 키브리 시대의 9 편 외에도' 바람의 계곡' (그리고'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ㅎ 1994 에 연재된 장편 만화' 바람의 계곡' 과' 장편 만화' 를 포함한다 작품은 가상인류가 쇠락할 미래시대를 배경으로 주인공 나우시카의 전쟁에서의 탐구를 단서로 인간과 자연, 이상적인 사회, 삶의 가치, 의미 등 많은 문제를 다루고 있으며, 인간의 운명에 대한 저자의 진지한 사고를 반영하고 있다. 동명 극장판 애니메이션' 풍과12490' (1984) 을 만화판에서 각색해 원작보다 주제가 더 간단하다. 일반 논평은 전자를 가리킨다. 차용인
1 1. 알레티 (20 10), 물건을 빌린 소인, 일본어 이름: 무엇을 통해' 와'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126 미정 이야기 요약:' 빌린 악당 알리티' 의 이야기에서 키가 10 cm 에 불과한 소녀 알리티와 그녀의 미니홈피는 일상생활에서 쥐와 싸워야 하며 살충제, 바퀴벌레 함정 등 각종 위험을 피해야 한다. 이야기는 악당 가정이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상태를 중점적으로 묘사할 것이다. 우리는 많은 인간의 생활용품을 빌려서 살아야 하고, 인간에 의해 발견될 수 없기 때문에, 예로부터 인류가 갑자기 사라지기만 하면, 자신이 이 작은 난쟁이들에 의해 빌려갔다고 생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앨리는 우연히도 인간 소년항과 친구가 되었지만, 인간에 의해 발견되어 야외로 이사를 가서 새로운 삶을 시작해야 했다. 관련 다큐멘터리: 400 일 영화 [NHKG] 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1239 가 바로 이 겉보기에 믿을 수 없는 남자다. 영화감독 미린홍창 씨는 옆집 큰형처럼 생겼다. 마루가 감독의 자리에 처음으로 도전하면서 아리아티의 세계를 만들었다. 영화가 개봉돼 3 일 만에 654 억 38+0 억 3500 만 엔의 흥행을 벌어들였고, 결국 누적흥행은 654 억 38+0 억 엔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처녀작으로서 사람을 놀라게 할 수 있는 것은 누군가가 여러 해 동안 영향을 받았기 때문이다. 그는 영화업계의 거인으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다. 원래 화가로서 마루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을 따라 영화 10 년을 찍었지만, 약 1 년 반 전, 그는 갑자기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감독으로 임명되어 미야자키 하야오 후계자로 양성되었다. 처음으로 감독이 된 마루, 줄곧 수호를 맡았던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그리고 끊임없이 휘젓는 두 사람, 뒤에는 NHK 가 있었는데, 이는 400 일 후의 심정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