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창의적이고 다채로운 시대 이후 1990 년대 10 년 동안 새로운 금속 음악이 만들어지지 않았다. 포스트모더니즘 시대의 금속음악은 여러 가지 유형을 혼합하여 자의식을 통해 음악을 렌더링하고, 날로 강해지는 혼성 속에서 타협과 타협의 음악을 창조했다. 1987 이후 사망금속은 4 년의 황금시대로 접어들면서 계속 강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또 다른 새로운 형식인 북유럽 흑금은 자극적이고 복잡하고 변화무쌍하며 직설적인 서사음악을 통해 수백만 팬들을 미치게 한다. 하지만 이 시기의 말기, 5 파의 극단적인 금속파 이후 흑금 2 세대가 여전히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는 상황에서 두 유형 모두 하락 추세에 있다. 다른 스타일의 영향으로 사망 금속의 하락 추세가 억제되어 다원화 발전의 시기가 시작되었다. 그는 더 이상 전통의 기본기와 창작 이념에 얽매이지 않는다.
죽음의 금속은 1988- 1992 기간 동안의 작품으로 강렬한 감정적 호소를 가지고 있으며, 그 영향은 광범위했고, 나중에는 상업의 단순성/교조 또는 지하에 살았기 때문에 서서히 약화되기 시작했다. 도덕과 감정은 환경, 인종, 희귀한 자원의 보호를 호소하여 죽음의 금속을 상투적인 어조로 만들었다. 이 상황은 1993 이 되어서야 분명했고, 일부 전용 대역의 노력으로 가까스로 통제할 수 있었다. 하지만 주류가 정반대의 금속 밴드에 의해 점거됨에 따라, 죽은 금속의 오만함과 자만심은 점점 더 심각해져서 결국 그들의 쇠퇴로 이어졌다. 65438 부터 0993 까지 사람들의 동정심의 회복으로 음악 가사 철학 등 분야에 대한' 생활' 에 대한 열망이 날로 커지고 있는 것 같다. 나중에 흑금이 더 강력하고, 더 전염성이 있고, 더 파괴적인 철학과 음악으로 센터를 점령했을 때, 죽음의 금속은 무너지기 시작했고, 정말' 죽어가는' 음악이 되었다.
죽음의 금속은 주로 지하에 있지만, 판테라, 식인시체, 토오와 같은 주류 패러디들과 벽파들이 생겨났습니다. 그들은 모두 죽음의 금속의 이미지와 기술을 사용하여 오만하고 편협한 음악 모델로 거리낌 없는 오락생활을 추진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많은 사람들이 보기에 죽음의 금속은 첫 번째 성수밴드 앨범의 스웨덴 밴드와 자의식, 도덕, 경건 등 가사의 폭력적인 충격에 의해 파괴된 것으로 보인다. 여전히 반기독교이지만 이른바' 금속' 이다. 비록 이런 영향은 음악을 포함하지 않지만, 그것은 확실히 죽음의 금속 내부의 쇠퇴를 증명한다. 도덕은 결국' 안전' 이다. Entombed 의 앨범' secretary' 등 혼합 록 음악처럼. 겉은 화려하지만 본질은 값어치가 없는 록 음악과 대형 야외 콘서트의 중금속 음악은 깊이가 부족해 선인이 남긴 냉식만 먹으면 온몸에 소름이 돋는다. 죽음의 금속이 너무 독선적이어서 결국 자신을 상대와 같은 난처한 지경으로 몰아넣었기 때문인 것 같다.
하지만 켈트의 서리, 소돔마, 바스리가 거의 같은 해에 강력한 작품을 만들면서 흑금의 휴면은 결국 사자의 각성으로 변했다. 그들은 죽음의 금속의 모든 정수와 더 현대적인 이념을 결합하여 은은한 멜로디로 더욱 깊고 매력적인 음악을 창조한다. 비록 소화하는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긴 하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어둠의 왕좌, 불후의 황제, 어둠의 밴드, 노예, 하워헤이, 고로트, 그라프란은 거칠고 야만적이며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비길 데 없는 목소리를 만들어 냈습니다. 예술적 표현을 통해 감정은 무심코 극도로 변동한다. 왜곡된 음조가 얽히고 재편성되어 무질서한 혼란 속에서 앞으로 돌진하며 극도로 난해한 주제를 담고 있다. 노래 창작에서 편곡과 느낌에 대한 파악은' 죽음',' 스크럽 코어',' 격류 금속' 의 허무주의, 깨진 리듬, 독특한 창작 수법을 극치로 발휘했다.
예술적으로 흑금은 주류 사망금속을 훨씬 능가하는 다소 편협하고 창백한 표현인 언론의 저속화의 도덕적 성향이 날로 커지고 있다. 상대적으로' 온화하고 조화롭지 못한' 죽음의 금속보다 훨씬 강한 원한이 흑금의 피 속에서 끓어오르면서 그들의 가사는 더 온화하고 지혜롭고 쉽게 * * * 을 일으킬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정치에 대한 최초의 냉막, 순수한 악과 뼈에 사무치는 증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흑금 연예인들이 숭상하는 개인적 매력과 기발한 사고방식을 충분히 발전시켰다. 흑금은 개인의 것을 표현하고, 개인과 자연의 관계라는 점이 중요하다. 더 넓은 의미에서, 그것은 생물권 전체에서 유기체로서의 개인의 위치이다. 이런 사상의식과 지혜를 추구하는 동기는 이전의 쾌락주의와 시스템 규범 관념이 결여된 시대를 침수시켰다. 흑금은 자기 중심적이고 자신에게만 책임을 지고 환상과 현실을 결합시켜 발효시키고 승화하여 새로운 테러세력이 된다.
약 199 1 부터 1996 까지 흑금의 발전과 함께 독특한 시인 기질과 영적인 창작 이념이 장엄한 음악을 발전시키려는 야심에 이끌려 다양한 새로운 가지가 탄생했다. 각 분기는 서로 다른 방식으로 미학 철학을 추구한다. 모든 작품에서 거칠고 무서운 느낌은 합리적이고 조화로운 구조와 형태로 연마되고 승화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흑금은 활활 타오르는 불 속에서 조금씩 자신의 에너지를 소모한다. 대부분의 밴드는 그들의 계시론을 한 번만 선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영리한 역사가들은 하드코어의 쇠퇴와 마찬가지로 흑금 음악이 음악과 개념 중 모순문에 대한 견지로 인해 완전히 다른 심미 관념이 생겨났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지만, 다른 유파가 이러한 풍격을 공허하고 서투른 복제로 인해 우담화를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처음에는 흑금의 창시자를 포함한 많은 밴드들이 그들의 예술 주제를 논란의 여지가 있는 사탄주의로 여겼는데, 그 임무는 기독교를 파괴하는 것이었지만, 점차 새로운 신비주의로 분리되거나 주로 철학이나 정치를 탐구하는 것이 되었다. 노르웨이 흑금들이 납작한 광산처럼 북유럽을 휩쓸었을 때, NSBM 이나 국가 사회주의 흑금은 동그라미가 가능한 유파가 되었지만, 전통적인 극단적인 관념은 이미 깊이 뿌리박혀 있어 바꾸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이 기간 동안 이지팝의 기타리스트는 고의적인 도발로 나치 배지를 달았거나, 슬라이어는 반사회적 행동을 할 때 사탄과 히틀러 배지를 달았을 수 있다. 새 밴드는 사회의 많은 사람들이 여러 해 동안 열심히 생각해 왔지만 감히 말하지 못한 말을 쉽게 할 수 있다. 심지어 자신의 이해를 통해, 그들은 유럽, 그리스-로마의 고전 사상과 이러한 발언을 결합하여 그들의 음악에서 표현했다.
금속 음악의 로맨틱한 기질은 많은 파괴적인 원소를 가지고 부활한 후 흑금은 1995 에서 놀라운 속도로 빠르게 무너지고, 죽은 금속은 더 정교한 기술과 향상된 예술성을 가지고 다시 찾아온다. 여기서 말하는' 파괴' 는 인간의 단기 수요에서 촉발된 효과가 대부분 금전적 욕망과 대중의 상상력으로 인한 근본적인 원리를 드러낸다. 이후 언론은 일반인의 기대, 약자, 헷갈리기 쉬운 힘과 에너지를 최대한 활용해 극단적인 금속이 예술과 오락 사이에 균형을 찾게 했다. 흑금의 자기 방종이 몽롱한 오페라에서 황금시대의 코미디 ('안개도마부르크 오케스트라',' 더러운 요람',' 어둠의 장례식') 로 바뀌었을 때, 이런 장르에 대한 대중의 신뢰가 약화되면서 새 팬들이 옛 팬들을 대신하기 시작했다.
흑금이 붕괴됨에 따라 그는 중금속의 원시 원천, 이전의 록 음악, 각종 조화되고 간단한 음악 모델 등 잠재적인 영원한 법칙을 밝혀냈다. 당초 이 오래된 밴드들은 그들에게 큰 성공을 가져다 준 요소들을 진심으로 대할 수 있었지만, 밴드와 사회의 다년간의 상호 작용과 영향으로 그들의 작품은 과거를 반복하거나 완전히 상용화되기 시작했고 연예계는 어떤 연예인에게도 공평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첫 번째' 오락흑금' 의 풍격이 지하와 융합되었을 때, 이 유파는 졸렬한 모방과' 순수한' 도덕과 관련된 미풍으로 물에 잠겼다. 1997 까지 소비자는 지하, 멜로디, 펑크, 전자 등 어떤 흑금도 마음대로 살 수 있다. 참신하고 피상적인 풍격이 집착과 집착으로 남아 있는 금속 영혼을 짓밟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