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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산문: 서호 꿈

서호에 쓴 문장 수가 너무 많고, 과거의 거장들도 적지 않다. 만약 내가 계속 이렇게 한다면, 나는 심지어 내가 어리석다고 느낄 것이다. 그러나, 비록 거듭 회피했지만, 나는 결국 펜을 흔들어 이 저속한 화제를 적었다. 아마도 이 왕호호는 어떤 결론적인 의미에 빠져서 나는 그것을 피할 수 없을 것이다.

서호를 처음 만난 것은 저질 접는 부채에 있었다. 항주에 가 본 어른께서 시골로 데리고 오셨다. 접부채에 서호 유람도가 찍혀 있어 현재 흔히 볼 수 있는 유람도와는 다르다. 그 위에는 마치 입체모형처럼 다양한 풍경이 선명하게 그려져 있다. 그림에서 각종 풍경의 아호는 일일이 표기되어 있다. 프레임 위의 일반적인 제목은 무엇입니까? 인간 천국? 。 농촌 아이들은 보는 그림이 적고, 날마다 쳐다보며, 마음에 푹 익었다. 나이가 들어서 정말 서호에 갔는데, 마치 고향을 다시 여행하는 것 같아 옛 꿈에 익숙해졌다.

명나라 정덕년 동안 한 일본 사절이 서호를 유람한 후 이 시를 썼다.

작년에 나는 이 호수 지도를 보았다.

나는 이 호수를 믿지 않는다.

저는 오늘 호수를 지나갔습니다.

이 화가는 아직도 그에게 일할 돈을 빚지고 있다.

많은 관광객들에게 서호는 처음이라 해도 옛 꿈을 되새기는 냄새가 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단순히 중국 문화에서 보편적 인 이미지가되었습니다. 오랫동안 중국 문화를 문질러서 마음속에 항상 이 호수가 있을 것이다.

이상하게도, 네가 이 호수에서 얼마나 멀리 수영하든 간에, 너의 마음은 진정으로 일어날 수 없다. 너무 신비로운 자연은 소외감을 만들어 집에서 전혀 소통할 수 없다. 집 요리가 겉치레에 적합하지 않은 것처럼 아이를 기대게 할 수 있는 유모도 화장에 적합하지 않다. 서호는 너무 화려하고, 화장이 너무 섬세하여, 오래도록 정할 수 없다. 경치가 좋은 곳은 대부분 사람이 정착하면 안 된다. 사람과 미의 관계는 이렇게 이상하다.

서호는 소외감을 주는 또 다른 이유가 있다. 그것은 너무 일찍 유명해지고, 유적이 너무 촘촘하고, 명성이 너무 무겁고, 산수정각이 역사에 너무 관련되어 있다. 그 결과 매우 두터운 상징적인 이미지가 되었다. 참관은 가능하지만 접근하기 어렵다. 이런 느낌에서 벗어나기 위해 어느 해 여름, 나는 호수로 뛰어들어 혼자 오랫동안 헤엄쳐 다녔고, 그것과 불가분의 인연을 맺었다. 호수는 차갑지도 않고, 호수 바닥도 깊지도 않지만, 부드러운 벨벳 바닥은 발로 차지 않아, 사람들에게 여기에 천년의 퇴적이 있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상륙한 후, 나는 송대의 한 명소에서 물에 들어가 아청 왕조의 좌가로 헤엄쳐 갔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제가 방금 만든 물결은 바로 역사에 의해 추상화되어 거의 사실이 아닙니다.

그것은 너무 많은 왕조를 축적해서 왕조가 없다. 그것은 너무 많은 방향을 모아 방향을 잃었다. 추상화, 허황된 것으로 향하는 것은 정성껏 준비한 논술처럼 거대하고 공허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둘;이;2

요약하자면 서호의 웅장함은 중국 문화인격의 매우 복잡한 집합체라는 데 있다.

각종 종교가 모두 이곳에 와서 전시회에 참가해야 하는데, 피세자는 이곳의 시끌벅적함을 잊을 수 없다. 아무리 힘들고 외로워도 이곳의 아름다움을 공유해야 한다. 불교 명소가 가장 많으니 일일이 열거할 필요가 없다. 집에 있는 도가조차도 갈령을 차지하고 있는데, 호숫가에서 처음으로 여명 맞이를 하는 곳이며, 아침 일찍부터 밀집된 발자국을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악비는 유교 장군의 본보기로서 호숫가에서 휴식을 취하고, 대대로 치국평천하의 학설을 전파하고 있다. 조용하고 담담한 국학 거장들도 황당무계하고 아름다운 신화 전설과 이웃하여 각자 볼 수 있는 풍경이 될 것이다.

이것은 진정한 중국 종교이다. 깊은 사상은 생동감 있는 브라우징 방식으로 전환되어 감각놀이와 하나가 될 수 있다. 이것이 진정한 철학적 조화인가? 강제하지 않았나요? 동시에 정말 화려하고 실속이 없고 무작위적이다. 거대한 진지함은 거대한 불엄성을 동반하여 결국 소비성의 감각세계로 귀의했다. 중국의 원시 종교는 서구처럼 완전하고 엄격한 인공 종교로 업그레이드 된 적이 없으며, 이후 인공 종교도 자연계에 빠르게 흩어져 자연 종교와 멀리서 호응했다. 향백을 업고 서호에 제사를 지내는 선남신녀들, 마음에는 너무 많은 교리적 흔적이 없지만, 눈에는 항상 그 복숭아빛 버드나무 녹색, 그 반채초어가 걱정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경관이 종교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종교가 산하로 향하고 있는가? 어차피 모든 것은 실용적이고 모호한 감각의 본질로 귀결된다.

서구 종교의 교리상의 완전성과 유행은 종교 개혁가와 반대자들의 이성적 유행으로 이어졌다. 중국의 종교는 앞으로 나아가든 뒤로 나아가든 이런 사고방식을 자극할 수 없다. 서호의 푸른 물은 이미 천천히 부서져 해안에 온 여러 가지 생각을 녹여 각종 신도들을 관광객으로 키웠다. 그것은 미소를 띠고, 과학적 이성의 정신은 그 주변에서 굳건함을 유지하기가 어렵다. 아마도, 한 민족으로서, 우리는 서호에 관광객이 너무 많고, 노신이 쓴 행인이 너무 적다. 행인들은 모두 이렇게 서둘러 생명의 호수를 찾고 있는데, 옷이 찢어지고 발이 피를 흘렸다. 그러나 만약 그가 정말 서호변으로 걸어간다면, 수천 명의 한가한 관광객들에게 거지로 취급될 것이다. 어쩌면 그 게 다 야. 노신은 달프 가족이 항주로 이주하는 것을 만류했다.

돈왕은 아직 휴가를 보내고 있습니다.

오향은 파도에 따라 흐름을 따라, 찾을 수 없다.

평화, 조화, 증오, 건강,

고천은 향산으로 덮여 있다.

악장군의 무덤은 버려졌습니다.

메강의 황량한 땅 석림,

왜 가족여행 같죠?

폭풍우가 노랫소리로 가득 찼다.

서호에 대한 그의 구두평가는 서호의 풍경은 즐겁지만 먹고 놀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이다. 돌아오는 것을 잊게 되면, 호광산색도 사람의 의지를 죽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아사 롱 셔츠를 입고, 당신이 수리가 웃으면 청고한 생활을 할 것이고, 당신은 지루함을 느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응? (가와도: "노신 씨 1928 항주 여행")

그러나 대부분의 중국 문인들의 인격 구조에서는 항상 상징적이고 추상적인 서호에 큰 구심력을 가지고 있다. 사회적 이성의 사명은 이미 유유히 추상화되고, 인재와 은둔자는 아름다운 산천 사이에 흩어져 있고, 앞에 있는 외로움과 배후의 허명이 묻혀 있다. 대재와 불황은 모두 후세 사람들이 놀 수 있는 명소로 변했다.

명승지, 명승지, 영원히 명승지이다. 너는 더 이상 그 손의 장문을 볼 수 없고, 주랑의 대련만 볼 수 있다.

나는 더 관대한 원한을 찾을 수 없었고, 단지 몇 개의 정자만 기우거나 쉴 수 있었다.

역사의 떨림을 더 이상 기대하지 않고 경외심을 품고 앉아 있는 산천호뿐이다.

수리, 수리, 재수리, 탑은 구름 위에 있고, 덩굴은 수염 같고, 천년의 조류이끼는 호수 위에 떠 있다.

셋;삼;3

서호의 명소에서 백제와 수제는 중국 문인들이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다. 두 명의 대시인, 대작가는 아화를 위해서가 아니라, 심지어 문화적 목적을 위해서가 아니라, 단순히 현지인들의 고통을 덜어주고, 수리공사를 하고, 호수를 준설하고, 제방을 건설하고, 결국 서호에 두 개의 긴 생명의 댐을 남기고 싶었다.

청 차룽용 수티 시운:? 그날 수공이 이 건물을 지은 것은 관광이나 백성의 귀를 위한 것이 아니다. -응? 관광을 가장 잘 아는 예술가는 자신의 문화적 이미지를 관광 대상으로 조각하는 것을 꺼려하기 때문에 이런 해안은 서호 사이의 특히 자연스러운 풍경이 되었다. 다른 건 몰랐어요. 개인적으로 서호를 유람하는 가장 즐거운 것은 비가 오는 날 혼자 수제 위를 걷는 것이다. 나를 읊어주는 명구도, 후세 사람들이 내게 강요한 아쉬움도, 엄숙한 조각상도 나의 긴장을 억누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것은 영원히 천연 기능의 긴 제방일 뿐, 나무는 편안하고 새는 자유롭게 들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동포 선생이 특별히 안배한 것이 아니라, 단지 그가 여기에 와서 본분을 한 가지 했을 뿐이다. 이런 식으로, 나는 정말 아름다운 분야에서 뛰어난 소동파를 보았다.

하지만 백거이와 소동포의 전반적인 느낌으로 볼 때, 이 두 물화한 제방은 여전히 너무 좁다. 그들은 세계와 우주에 대해 비교적 완전한 인식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상대적으로 강인한 주관적 정신과 이성적 사고를 가지고 있다. 문화적 품위에서 그들은 그 시대의 절정이자 엘리트였다. 그들은 더 큰 의미에서 민족의 정신을 이끌어야 했지만, 단지 그들의 말 때문에 강체의 일부분으로 선정되어 여기저기 분해하여 우연히 이 호수에 배치되어 다른 사람도 할 수 있는 수리가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우리가 보는 것은 중국 문화 양심이 할 수 있는 사회적 성취의 극치이다. 아름답지만 두 개의 긴 댐에 불과하다.

아림하경은 서호 옆에 유유히 서 있는데, 아마도 이런 결과의 위대한 실현일 것이다. 그는 모든 것을 꿰뚫어 본 것 같다. 그는 깊은 산속에서 20 년 동안 은거했고, 매를 아내로, 학을 아들로 삼아 관직과 시정의 번잡함을 피했다. 그의 시는 정말 총명하다, 그래서? 그림자가 가로지르고, 물이 얕고, 황혼에 향기가 난다. 영매의 두 마디 말은 거의 영원한 절창이 되었다. 중국 고대에는 많은 은둔자들이 있었지만, 임화정용 매화, 두루미, 시가 은둔자를 진실하고 아름답게 만들었다. 이후 문인들의 눈에는 백거이와 소동포가 모두 부러워할 만하지만 따라잡기는 어렵다. 항주 서호에 현직을 하러 온 것은 매우 우연하고 얻기 어려운 기회이다. 그러나 임화정에 재능이 있든 없든 그를 따르는 것은 어렵지 않다. 메이의 아내 학은 좀 싫지만 사실은 홀가분하다. 임화정 본인은 아내와 아이가 있다. 꽃이 피는 나무 몇 그루, 새 몇 쌍을 찾을 수 없는 곳은 어디입니까? 현실 세계에서, 당신이 벽에 부딪혀서 방해를 받았을 때, 자신이 반림과 야스쿠니인 척하는 것이 가장 쉬운 일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자위와 자위는 중국의 기지이자 중국 지식인의 교활함이다. 사회에서 포부를 이룰 수 없다면 작은 자연세계에 숨어서 스스로 즐겁게 놀아라. 그들은 자신의 야망을 없애고, 점차 이런 소멸을 자신의 야심으로 삼았다. 가난한 사람과 행복에 관심을 갖는 철학적 수양은 중국 문화 인격 구조의 넓은 지하실이 되었다. 곰팡내가 진하지만 안전하고 조용합니다. 결국 10 년 동안 한창, 문사 읽기, 민족 문화의 높은 비탈에 이르러 사회와 몇 차례 싸웠고, 모든 것이 고산에 묻혔다.

그 결과, 이 집단의 문화적 인격은 점점 어두워지고 있다. 봄이 가을이 되자 매화가 시들고 학이 늙었다. 문화는 목적 없는 낭비가 되고, 폐쇄적인 도덕적 보완은 전반적인 비도덕을 초래한다. 문명의 돌파구도 취소되어 매화꽃잎과 두루미 깃털을 한 무더기 남기고, 상징처럼 민족 정신의 역사에 끼었다.

이런 음울함과 대비되는 것은 광야의 물보라이고, 또 다른 인격 구조도 장난스럽게 서호 기슭에 붐비고 있다.

첫손에 꼽히는 것은 당연히 명기 소소한 것이다.

네가 좋든 싫든 간에, 이 창녀의 이력은 상술한 유명인보다 늙었다. 후세에 서호를 묘사한 시사에서 소동파와 악비는 항상 무심코 이 아가씨 뒤에 놓였다. 문 앞에 꽃이 있는데, 수공제 위에 여자는 여전히 매력적이고, 악묘도 충성스럽습니까? 좀 더 큰 백거이도 자신을 소소한 추앙자로 썼다. 만약 당신이 작은 것을 찾는 것에 열중하고 있다면, 그 청양 깊은 곳의 소가는 무엇입니까?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응? 수의 막내딸은 유명하지만 양은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다. 。

이런 식으로, 시인 yuan zi 는 작은 장을 썼다:? 돈영 소숙은 촌민입니까? 루쉰 (Lu Xun) 에게 불쾌감을 느끼지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역대 경박한 문인들이 소소한 읊음과 경의를 표했지만, 학식이 깊고 마음이 착실한 사람들도 많았다. 우리 같은 나라에서는 창녀가 오랫동안 존경과 존경을 받아야 하는 데에는 깊은 이유가 있다.

스와 시아 오시 아오 의 이미지 자체가 꿈이다. 그녀는 감성적이어서' 일심' 을 한 곡 썼어요? 첩은 기름벽차를 타고, 랑은 청마를 건넜다. 서릉 송백 아래 어디가 잘 어울릴까? 박박소소는 젊은 커플 데이트의 무한한 풍경을 실감나게 선보였다. 아름다운 차, 아름다운 말, 함께 날고, 매력적인 감정 조각상 한 세트를 완성했다. 그녀는 한 관광지에서 가난한 선비를 만났다고 해서 백 냥의 은을 대범하게 기부하여 그녀가 북경에 가는 것을 도왔다. 그러나 애인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고, 수재는 이미 갔고, 세상은 그녀에게 감정적인 보답을 주지 못했다. 그녀는 첩이 되고 싶지 않아 간신히 한 여자의 낮은 사명을 완수했다. 자신의 아름다움을 시장에 내놓고 아름다운 담을 경멸하고 싶다. 그녀는 정조를 지키지 않고 미모만 지키며, 한 남자의 세계가 그녀의 변덕스러운 심정을 에워싸고 돌아가게 했다. 마침내 큰 병이 곧 그녀의 생명을 빼앗으려 하였으나, 그녀는 오히려 편안하고 쾌적하여 청명한 해에 죽으면 이 세상에 가장 아름다운 이미지를 남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녀는 심지어 열아홉 살 때 죽음의 방문이 그녀에게 가장 좋은 완성이라고 생각했다.

조집인 선생이 그녀를 다화녀식 탐미주의자라고 부르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내 의견으로는, 그녀는 채화보다 더 멋있게 산다. 그녀 앞에서, 중국 역사상 문학적 가치가 있는 다른 명기들은 마음을 아프게 하는 사람이나 궁정을 위해 자신을 너무 편협하게 만들어 너무 심하게 부딪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문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학명언) 그녀의 철학적인 초연일 뿐 중국 문인의 마음속에 숨겨진 상징이 되었다.

사랑에서 아름다움까지, 시종 인생이라는 주제를 둘러싸고 있다. 소동파는 아름다움을 시와 제방으로 발전시켰고, 임화정은 매화와 두루미에 아름다움을 기탁했고, 소작은 줄곧 자신의 생명에 아름다움을 붙였다. 그녀는 너무 많은 물리 화학적 변화를 하지 않고, 단지 자신의 방사선 생명의식의 마이크로웨이브일 뿐이다.

물론 매춘부라는 직업은 칭찬할 만한 것이 아니다. 스와 시아 오시 아오 (Su Xiao) 의 의미는 그녀가 정통 성격 구조와 이상한 대결을 구성한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진지한 독서인이라도 사회적 품격에서 나무랄 데 없지만, 자신과 타인의 생명본체와 자연의 과정을 억압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구조는 이렇게 거대하고 힘이 있으며, 생명의식의 급류가 군산의 포위 속에 있을 때, 자기도 모르게 거칠고 기괴하게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명명언) 도덕과 비도덕성, 인간성과 비인간성, 미추의 역설이 다시 한 번 나타났다. 인간성의 대이성도 사회의 더러움 속에 숨어 있는데, 이런 대이성의 실현 방식은 종종 너무 이상하고 정상인들은 용납할 수 없다. 반대로, 사회 역사의 광명은 종종 인간 본체론을 희생하는 많은 중요한 명제를 대가로 한다. 일방적인 완벽한 이상 상태는 대부분 꿈이다. 인류가 벗어날 수 없는 큰 슬픔이 바로 여기에 있다.

서호가 받아들이는 또 다른 귀여운 생명은 백황후이다. 단지 전설일 뿐이지만 세속적 인지도에서 많은 실물을 훨씬 능가하는 것은 국인의 정신판도에서 이미 더 큰 현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세속, 세속, 세속, 세속, 세속, 세속) 사람들은 관대하게 호수, 부러진 다리, 뇌봉탑을 그녀에게 바쳤다. 이 점에서 서호는 아무런 손실이 없지만 오히려 매우 밝은 빛깔을 더했다.

그녀는 요괴이자 선인데, 그녀는 요괴가 되고 싶지도 않고, 선인이 되고 싶지도 않다. 그녀의 이상은 가장 평범하고 가장 휘황찬란하다. 그녀는 단지 평범한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 이 기본 명제의 제기는 중국 문화에서 매우 도전적이다.

중국의 전통사상은 줄곧 두 경지를 나누는 습관적 기능을 가지고 있다.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날카로운 칼로 사람은 성인, 현자, 충신, 선한 사람, 현자, 어진 사람, 어진 사람, 간신, 악인, 악인, 추인, 반역, 흉악범이 될 수 있다. 전자는 풍요로움으로 올라가고, 후자는 지옥에 빠진다. 흥미롭게도, 둘 사이의 전환은 매우 편리하다. 백황후가 요괴를 만들어 요정을 만드는 것은 매우 쉽다. 문제는 그녀가 본 것은 천부와 지옥 사이의 평지와 악마와 신선 사이의 평범한 동물일 뿐이라는 것이다. 그녀의 모든 염증은 그것으로 인한 것이다.

평범하고, 자연스럽고, 외적인 장식이 없고, 인간의 의미만 있는 사람은 무엇인가? 두터운 한 무더기의 25 사 더미는, 그에게 많은 필묵을 남기지 않았다. 그래서 파해는 백모에게 요염으로 돌아가라고 강요했고, 천정은 백모성선에게 권했지만, 그녀는 필사적으로 소리쳤다: 사람아! 사람아! 사람아!

그녀는 서현을 찾았고, 서현의 둔함과 시들어가는 것이 그녀의 감정 강도와 맞지 않는다는 것에 실망했다. 그녀는 이미 인간이었던 고귀한 평범한 남자와 함께 있어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외로움을 참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런 외로움은 그녀의 비극일 뿐만 아니라 그녀가 갈망하는 세상의 비극이기도 하다. 불쌍한 백황후는 요계에서 사람을 불러도 그녀의 얼굴을 볼 수 없고, 세상에서 사람을 불러도 응답이 없다. 그러나 그녀는 서현을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그녀가 남자가 되고 싶다는 소망이 실현되었다. 그녀는 남다른 이혼한 사람을 찾고 싶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것은 심각한 모순이다. 그녀는 큰물이 금산에 침수되었을 때 그를 위해 죽을 때까지 싸울 수 있도록 천리만리까지 가서 선초를 훔칠 의향이 있음을 인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녀가 방금 잡은 것의 절반을 지키기 위해서인가? 사람? 단어.

내 의견으로는, 백녀의 가장 큰 슬픔은 여기에 있는 것이지, 결국 뇌봉탑 아래에 갇혀 있는 것이 아니다. 그녀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마을은 말할 것도 없다. 그녀의 가장 큰 아쉬움은 결국 평범한 사람이 되지 못했다는 것이다. 뇌봉탑은 단지 총결산적인 조형일 뿐, 그것은 이미 민족 정신 세계의 슬픈 상징이 되었다.

1924 년 9 월, 뇌봉탑이 드디어 쓰러졌어, 한 무더기? 오사운동? 문화 모험가들은 진심에서 우러나온 환호, 특히 노신을 도울 수 없었다. 이것은 백황후와 뇌봉탑의 대결이 중국 정신문화의 단절과 쇄신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까? 이를 위해, 설령 그가 노신처럼 현명할지라도 전설의 상징적 의미에 깊이 빠져들기를 원한다.

노신의 한 친구가 뇌봉탑을 머리로 부딪친 것도 여자였다. 너는 왜 노래를 부르지 않니? 가을바람 가을비가 걱정돼요? , 또한 서호 변두리에 정착했다.

서호에 하룻밤 빚을 진 것은 지금까지 뇌봉탑 유적지에 가본 적이 없다는 것이다. 예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예상했던 일이지만 꼭 한 번 봐야 한다.

이상은 여가 너를 위해 준비한 산문' 서호몽' 이다. 너의 작문에 도움이 되고 작문을 잘 쓰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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