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진조의 주요 경험

진조의 주요 경험

진조

진소, 1983, 안후이 오하현인, 2005 년 중앙미술학원에 입학해 문학학사와 석사 학위를 받았다. 나중에 그는 장립진 박사로 중국 미술학원에 입학했다. 여광화 교수, 중앙미술학원 중국화학원 조교수, 베이징어대학교 외용화조 교사, 이코염화원 청년화원 화가.

진소는 프리 핸드 꽃과 새 그림의 연구에 힘쓰고 역대 명화를 깊이 연구하는데, 특히 팔대산인의 공백과 필묵 구조에 대해 깊은 견해를 가지고 있다. 논문' 팔대산인 꽃과 새 그림의 공백 연구' 와 여러 폭의 그림이' 문화월간지',' 예술시장',' 예술보' 등의 간행물에 발표되어 개인화집을 출판했다.

작품은 가드경매에 참가하여 남경국제예술전에 입선했다. 선전 나호미술관, 베이징 조양화원, 798, 산둥 등지에서 거의 10 차례 영향력 있는 개인전을 개최하고 싱가포르 등지에서 전시회를 열고 염황미술관, 둥지문화센터, 문화부 예술시장미술관, 이코염화원 미술관 등 수십 개의 유명 예술전시회에 참가한다.

중국어 이름: 진조.

국적: 중국.

직업: 화가

졸업 대학: 중앙 예술원

대표작품: 순정 4 화면, 남국 4 화면, 이선, 철골, 사계절 태평 4 화면, 고향 풍토 4 화면.

윤곽

진조, 남자, 1983, 안후이성 () 시 오하현 () 에서 태어났다.

2005 년부터 2009 년까지 중앙미술학원 중국화학원 화조화스튜디오에 재학하여 문학학사학위를 받았다.

2065 438+00-2065 438+03 중앙미술학원 중국화학원 화조화스튜디오에서 공부하고 문학 석사 학위를 받았고, 스승은 광화교수에서 공부했다.

20 17 중국 미술학원, 장립진 교수, 박사 입학.

전시와 수상

2005 년부터 2009 년까지 네 차례 국가장학금을 받았다.

2008 년 국가화원에서 열린' 심물연결' 스케치전 2 등상을 수상했다.

2008 년 작품' 설경도' 가 중앙미원 우수 작품전 1 등상을 수상해 중앙미원에 소장됐다.

2009 년 그 졸업작' 대나무',' 접골목',' 나그네 바나나',' 야자수' 가 중앙미원 졸업전 2 등상을 수상하고 제 3 회 안후이미전에 참가했다.

20 10 작품' 들난초',' 파인애플 꿀',' 바나나' 가 아시아 예술박람회에 선정돼 우수상을 받았다.

20 10 작품' 워커코크스' 가 민진당 창당 60 주년 도서전 초청을 받았다.

20 1 1 작품' 샘 브라운'' 여행자 바나나' 가 학원파 신생대 도서 전시회 20 1 1 에 참가한다.

20 12 작품' 가마우지',' 모란' 이 중앙미술학원 인턴장학금을 받았다.

20 13, 10, 20 13, 10 은 베이징시 조양문학예술계 연합회 조양미술가 협회 조양미술가 회화원에서' 도교를 본다.

20 13 65438+ 10 월 12 부터 2013 65438+1까지

20 13 년 6 월 동단시각고전미술관에서 열린 중앙미원 중국화 6 인연합전에 참가했다.

20 13 년 7 월 유리공장 동가 신홍문관에서' 중앙미원 중국화 3 인전' 에 참가했다.

20 13 년 8 월, 진소화조화전은 웨이팡 집미재미술관에서 열렸다.

20 13 년 9 월, 진소화예술전은 연대미술관에서 열렸다.

20 13 1 1 월, 20 13 서화 연구 학술지명전 참가.

20 14 년 4 월 작품' 고독한 자세'' 진채도' 가 중앙미술학원에서 열린 전국 고교 화조화교육 세미나와' 중국화를 위한' 사제 작품전 참가.

20 14 년 9 월 진소전시회가 베이징 798 개신관에서 열렸다.

20 14- 10 작품' 구팅' 이 남경국제예술전시회에 뽑혔다.

20 14, 1 10, 15, 풍단조양미술관이' 종이잉크 맛' 6 인연합전에 참가했다.

2014165438+10 월 25 일,' 야생수고주-진소전시회' 라는 전시회가 광동 선전 나호미술관에서 열렸다.

2065438+2004165438+10 월 29 일 산둥 청주만화미술관에서' 수묵동행자'-당대 청년 서예가 작품전에 참가했다.

20 14 12.9 는 경위예술전시관에서' 그림의 전승', 광둥 동완예술전인 진조, 장립용 전시회를 개최한다.

20 14 12 20, 산둥 일조박물관은' 물건의 상형물'-중국 예술투자와 중국화의 명가 추천전에 참가한다.

20 15 65438+ 10 월 1 1, 베이징 고비점 진동 국예빌딩 국제예술센터 미술관,' 예술과 품질의 동형 론' 에 참여

2065438+2005 년 65438+ 10 월 18, 베이징 798 예술구 본당에서' 청기'-수묵 3 인초청전에 참가했다.

20 15 65438+ 10 월 3 1, 산둥 수광,' 성와이상'-중국 예술투자 명가 작품전 추천.

2065438+2005 년 2 월 1 일 문화부 예술시장미술관에서 묵운문화 3 주년 대형 서전 전시회' 송년환영, 감사 삼춘휘' 에 참석했다.

20 15 4 월 17, 산둥 웨이팡, 제 5 회 중국화절에 참가하다.

20 15 년 4 월 25 일 문화부 예술시장미술관' 서화-신청년 초청전'.

20 15 년 4 월 26 일, 천애골동품 도시,' 명가 동방 휘황찬란한 애국 전시회'.

20 15 6 월 18, 장쑤 난징, 제 1 회 장쑤 국제예술박람회.

20 15, 빈주 자겸미술관, 동영예술박람회에 참가하다.

20 15 년 7 월 5 일 이코염화원 미술관,' 학원파'-2065 438+05 청춘수묵전.

20 15 7 월19,798 예술센터, 학원 신입생력' 일과 글쓰기 사이' 수묵전.

2065438+2005 년 8 월 8 일, 염황미술관, 중국예술보 창간 20 주년, 유명 서예가 초청전.

20 15 8 월 14, 허베이 당산성원 미술관,' 동방휘황찬란한 기상' 명가의 초청.

2065438+265438+2005 년 8 월 0 일, 산둥 연대 해양시 벽계원 십리 금단,' 국화 선봉-해양 환경보호문화 여행'.

20 15 9 월 12, 산둥 수광소문재미술관,' 풍화 -B 위 당대 중국 중청년 예술가 학술전'.

20 15 9 월 19, 산둥 광라오국제예술박람회, 명가 초청전.

20 15 1 1.7, 산둥 웨이팡 홍산미술관,' 진소전시회'.

2015165438+10 월14,798 예술구 새 회관, "소초묵-진소 전시회"

20 15 12.4, 중앙미술학원 미술관,' 중국화를 위한'-중앙미술학원 중국화학원 교육과 창작전 참가.

20 15 12.6, 유리공장 태문루 미술관,' 전국 우수 청년 화가 작품전'.

20 15 12.20, 염황미술관,' 고의신상'-이비겨울 수묵초청전.

20 15 12.26, 산둥 광라오 광환미술관,' 수묵선'-중국화의 명가 초청전.

20 15 12.29, 봉황회 예술살롱,' 필묵 신력'-해협 양안의 3 지 청년 화가 지명전 (사계절).

2065438+2006 65438+ 10 월 24 일 진상박물관,' 서화이미지 20 16 서화명가 환영전'.

20 16 4 월 16, 산둥 용구,' 모한 전승'-문화 용구 서화 초청전.

20 16 허베이 당산 7 월 7 일,' 예술 전승-문화 중국행' 이 당산 명가 회화 초청전에 들어갔다.

20 16 7 월 10, 산둥 제남, 12 인전-벽보&; 첸 자오.

20 16 년 7 월 24 일 절강 항주, 20 16 제 1 회' 투맨' 우수 작품 도시 순회전 항주.

20 16 년 9 월 9 일 산둥 동영, 제 3 회 중국 동영 예술박람회.

20 16 10 8, 산둥 용구,' 섬세하고 우아함'-중앙미술학원 우수 청년 예술가 작품전.

20 16 10 15,

20 16 10 18, 대리창산 공공도서관,' 상서로운 달리' 우수 예술가 작품전.

20 16 10 10 월 20 일, 중국 서화잡지 미술관,' 시가 먹류를 따라가다'-중국 서화잡지 서화원 화가 초청전, 화조화전.

20 16 10 10 월 22 일, 산둥 청주,' 고운 청원'-상덕 한머헌 개막 6 인전.

20 16 10 10 월 29 일, 염황미술관,' 고의신상'-심빙동월 청년 예술가 초청전.

20 16 10 10 월 30 일 선전 나호미술관,' 마음 연결'-중앙미원 중국화사제전.

2016165438+10 월 17, 싱가포르 장해, "하루 그리기"-;

2016165438+10 월 19, 유리공장 밀레니엄 고현미술관, 프리 핸드 이후-천년고현

20 16 12.3, 송장경화 미술관,' 수묵신경'-중앙미원 우수 청년예술가 학술초청전.

20 17 1.9,' 장지'-당대 청년 예술가 초청전 개막식 및 시대 미술품 감감 센터.

20 17, 유리공장 문태빌딩,' 청년교류' 전국 우수 청년예술가 초청전.

2065438+7 월 1, 김안유도미술관, 육정강강-대미묵운 우수 청년 화가 작품전.

20 17 8 월 19, 길림 서화도시, 풍은호-이의량 박사, 진조, 풍설박사 연합전 중국화.

20 17 9 월 18, 베이징 송장덕정 예술공간, 단청아운-서화예술감정회.

책을 출판하다

중국 명화집-진소, 20 13, 1, 안후이미술출판사.

필묵 예술 개황

진조의 필묵언어는 고대인의 필묵의 정수를 계승하여 자신의 방법을 찾았다. 그의 화조화는 5 대 때의 서희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데, 그는 특히 송대 그림을 연구한다. 필묵언어는 명대 양린, 여기, 청토 백양의 기법에 의해 영향을 받았으며, 특히 명청대사의 필묵 에센스를 흡수했다.

진소는 양린, 아이비, 팔대산인, 양주 팔괴, 오창석, 제백석, 현대판천수 등에 대한 깊은 연구를 통해 각 파의 필묵 언어와 결합해 점차 자신의 회화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그의 필묵은 간결하고 호방하며, 창력이 강하고, 배치가 혁신적이며, 기세가 웅장하며, 전반적인 변화가 통쾌하다. 그가 쓴 글 속의 풀 한 포기 나무 한 마리, 꽃 한 마리 새 한 마리가 모두 있다.

진조의 그림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었고, 화초와 나무의 꽃이 매우 많아서 필묵으로 전달될 수 있다. 그가 그린 나무, 풀, 등나무는 모두 고법이다. 그의 작품은 생기와 활력이 충만하여 그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었다.

작품 회화 평론

이성으로 열정을 통제하십시오-Chen Zhao 의 꽃과 새 그림 창조에

작가: 여광화

모사-사생-창작은 화조화화를 배우는 기본 과정이며, 3 단계로 볼 수도 있다. 이 세 단계에서 학습의 중점은 다르지만 변하지 않는 핵심 목적은 회화 이론을 이해하고 익히는 것이다. 회화 이론을 총화하고, 고대 모델에서 회화 방법을 계승하고, 사생 과정에서 관찰하고 확인한 다음, 자신의 이해를 결합하여 선택과 창작을 하고, 결국 자신의 언어를 형성하고, 자신의 작품을 만드는 것이 끊임없는 실천을 통해 총결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고대 모델에 대한 사색을 떠나 물체와 이미지에 대한 관찰과 연구는 이성과 법칙에 어긋난다. 이 이념에 근거하여 화조화학은 모사와 사생 단계에서 회화 이론의 훈련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진조의 화조화는 학습의 법칙을 잘 따르고 있으며, 필묵, 화론, 개인스타일에 대한 장기적인 집중력 연구에서 자신의 이해와 수확을 얻었다. 보다 포괄적인 기술 소양과 개인화 특색을 표현하다.

그의 그림에서 필묵에 대한 이해는 다년간의 정규 학습 축적의 전문적인 기초를 보여준다. 대량의 모사를 통해 나는 전임자의' 필묵구조' 뿐만 아니라' 필묵구조' 의 창작 법칙도 잘 알고 있다. 명청 모두를 방문한 기초 위에서 진소는 오랫동안 팔대산인의 필묵 특징과 구도 법칙을 연구하였다. 그래서 과감하게 글을 쓰고, 마음대로 사진을 찍고, 구도를 중시하고, 백수흑을 알고, 낡은 틀에 빠지지 않는 것은 매우 귀중하며, 화론의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자신의 독특한 이해를 반영한다.

물론 그림은 결국 감정으로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지만, 감정의 융합은 열정, 개성, 수양 등 정신적인 내포이다. 진조의 스케치와 창작에는 감정의 투입이 부족하지 않다. 이성적인 사고를 통해 합리적으로 그림의 이미지로 바뀌었다. 확실히, 그도 근면한 학습자이다. 그는 근로를 견디고, 늘 혼자 밖에서 사생하며, 공부에 대한 열정과 목표에 대한 견지가 보통이 아니다. 그의 작품 중 많은 부분이 스케치되고, 정이 많고, 도리가 풍부하기 때문에, 비로소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다.

진조의 창작은 제재의 선택, 필묵의 운용, 경지의 경영 등에서 모두 만족할 만한 발전을 이루었고, 필묵이 정교하고, 구상이 참신하며, 화면 전체의 창작 의도를 이루었다. 프리 핸드 정신에 대한 그의 인정과 이해는 높은 재능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장기적인 잠재력을 예고했다. 그림에 대한 그의 이해가 깊어지고 회화 방법에 대한 친숙함이 깊어짐에 따라, 그가 더 잘 그려질 것이며, 전망은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라고 믿는다.

진조와 그 화조화화를 평론하다.

작성자: 주발표시간: 2013-01-0917: 08: 20

예술 석사를 읽다가 젊고 재능 있는 학생들을 많이 알게 되었다. 두 사람 모두 우리 남편 문 밑에서 공부했기 때문에, 이' 동창' 은 진정한 의미를 갖게 되었다. 그래서 우리가 함께 있을 때 공자의 경고를 잊지 않을 수 없다. 비록 우리는 이미 40 세이지만, 우리는 수치심이 거의 없다. 이런 의미에서, 이 젊은 학생들은 그것을 나의 친구라고 부를 수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진소는 내가 비교적 잘 아는 사람 중 한 명이다.

천조의 예술에 대한 사랑, 예민한 느낌과 집착의 추구는 젊은 화가들 사이에서 동일하다는 것은 경외심을 불러일으킨다. 이것은 현재 배경에서 특히 드물다.

현재의 중국화 환경에서 전시가 움직이는 이익사슬이 이렇게 강해서 인터넷에 발을 들여놓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다. 따라서 미원에서 화조화화를 전문적인 방향으로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으며, 화조화화에서는 더욱 자유롭게 하기 어렵다. 말할 필요도 없이 비유하다. 프리 핸드 꽃과 새 정말 한 번에 달성 하기 어렵기 때문에, 종종 현대 직업 대학 교육에 대 한 짧은 보드입니다 평생 연습이 필요 합니다. 그러나 진정한 예술 추구자들도 시험하고 있다. 그들의 통찰력과 강인함은 프리 핸드 꽃과 새의 진정한 잠재력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내가 아는 한, 천소의 식견은 천부적인 차원에서 비롯된다. 천부적인 재능은 예술 생성의 기초이다. 그는 성실하고 고집을 부린다. 그래서 예술적으로는 기묘한 경지를 선호한다. 이런 천성이 학습 단계에서 잘 보호된다면 예술 풍격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사실, 그의 오랜 학창 과정에서 시야가 높아짐에 따라, 그는 팔대산인, 오창석, 포화 등 명청인격대사에게 시야를 집중할 수 있게 되어, 그의 마음이 넓고 식견이 비범하다는 것을 충분히 설명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중공의 8 대와 오창석은 예술대학의 프리 핸드 꽃과 새의 주요 전범이다. 따라서 그들의 스타일을 모방하는 것이 반드시 지식 수준의 높낮이를 설명할 수는 없지만, 그들의 경지와 필묵 세부 사항을 깊이 파고들어 자신의 기질을 결합하여 스케치하고 창작하는 것은 그 학습의 지혜와 이해의 깊이를 알 수 있다. 민들레에 대한 이해는 그의 뛰어난 재능과 너그러운 성격을 더욱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다. 민들레는 고교 학습의 본보기가 아니기 때문에, 아마도 그의 작품에 결함이 있고 완전한 이론적 고도가 부족하기 때문일 것이다. 민들레의 소탈함과 판타지는 프리 핸드 생동감과 그의 성격의 진정한 순수함을 해석한다. 그는 평생 옷감을 업으로 삼았지만 후세 사람들에게 경앙을 받았다. 진소능은 푸화 예술의 높이를 인식하고 의식적으로 그 정수를 흡수할 수 있다는 것은 그의 독특한 안목과 결단력 없이는 할 수 없다.

분명히, 위에서 언급한 방법 중에서 조천은 세 폭의 그림의 특이함과 낯설음을 동경했다. 판천수에 따르면 낯선 곳을 가려면' 낯선 선물, 낯선 포옹' 이 있어야 한다. 진소의 기이한 숭배에도 나름대로의 출처가 있어야 한다.

중국화의 학습에서, 나는 필묵 성격에 대한 인식이 자유예술에 들어가는 필경의 길이라고 줄곧 생각했다. 그렇지 않으면 머리를 그려 꼬리를 조각해도 영원히 문밖을 배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현재 각 시장에서 그 유명한 유명인, 대사들을 보세요. 이 길에 들어가지 않은 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진조의 작품을 보고, 필묵의 연습에서 침착하고 탈속적이며 소박하며 찬란한 경지로 곧장 들어갈 수 있었기 때문에, 그 시대의 대다수 연습자들의 이해를 훨씬 뛰어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진소는 필묵의 품격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아서, 그는 필묵의 재료에 대해 자연히 조금도 떨어지지 않는다. 종이는 정교함을 싫어하지 않고, 잉크는 가늘지 않고, 거의 대식성에 가깝다고 할 수 있다. 매 폭의 그림마다 그는 늘 먹칠을 하는데, 설령 야외에서 사생한다 해도 그는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그런 침착함과 전문가적인 쿵푸는 정말 그를 탄복하게 한다.

필묵에 대한 이해 외에도 진조의 또 다른 두드러진 점은 화면 구조에 대한 그의 통제력이다. 이것은 또한 화면 형식에 대한 인식과 파악으로 이해될 수 있다. 이것은 사유가 민첩한 젊은 학생에게 유리할 수 있다. 미원의 좋은 환경과 각종 빠른 미디어 채널은 형식에 대한 민감도와 캡처 능력을 강화했다. 하지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다른 구성에 민감한 능력 뒤에는 형식적인 기질과 독특한 문화적 의미 사이의 선택이 있다는 것입니다. 형식에 민감한 모든 사람이' 형식' 에 포함된 생명력과 역사에 축적된 깊은 문화적 품위를 볼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겉으로 보이는 것은 시각뿐만 아니라 마음에서도, 물체의 생명력에 대한 관찰과 문화 전통에 대한 이해에서 비롯된다.

이것은 진조의 스케치 과정에 분명히 반영되어 있다. 스케치는 꽃과 새 학습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학급 훈련을 받은 대부분의 화가들에게는 실물에 따라 상형도를 자유롭게 창작하는 것이 어려운 문제가 아니다. 그러나 이해나 초점의 차이는 스케치가 두 극단으로 나아가게 하기 쉽다. 즉, 맹목적으로 모사하거나, 딱딱하게 움직이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니면 사물의 상형성을 무시하든지, 화이트나. 치명적인 점은 사물에 대한 흥미로운 관찰과 대외물의 생명력에 대한 자기감지를 무시한다는 것이다. 둘 다 피상적이어서 실의에 빠졌다. 스케치와 쓰기 둘 다에서 어떻게 선택을 하고, 물상을 반영하는 상업적이고 그림 규범에 부합하는 작품을 완성하는 것은 화가의 구조 통제 능력에 대한 시험이다.

진조의 스케치는 둘 사이의 관계를 잘 처리했다. 그가 이미지를 깊이 관찰할 때, 그는 가슴에 저장된 전통 이미지 자원을 동원하여 예리한 머리로 양자의 관계를 찾고, 회화 이론에 맞는 이미지 생명력을 쓰고, 전통 필묵 부호의 문화적 내면을 겸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는 판나 열대 식물원에서 많은 스케치를 했다. 그는 첫눈에 물체의 독특한 생명력을 느낄 수 있었고, 필묵의 제련과 화면 선택에서 그의 개인적인 장인심을 볼 수 있었다. 물론 그는 팔걸과 푸화의 심봉도 어렴풋이 볼 수 있었다. 이것은 확실히 배우고 바꾸는 현명한 행동이다.

필묵 성격과 화면 구조의 파악에 천부적인 이해도 중요하지만 후천적인 연습은 더욱 오래 믿을 만하다. 바로 이 점에서 진소는 동륜을 초월하는 품질을 가지고 있다. 심지어 그의 일생도 그림을 위해 봉사했다고 할 수 있다. 그는 생활의 평범한 질서에서 그림과 관련된 각종 세부 사항을 주시할 것이다. 예를 들어, 그는 캠퍼스에서 꽃이 피는 과정을 주시하고, 집을 나서면 각종 식물의 열매를 수집한다. 작은 시장에서 그는 꽃과 새 벌레의 차이점에도 관심을 가질 것이며, 막대기 하나, 단단한 석두 같은 질감에도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이는 주변 사물에 대한 사람의 내면의 관심과 예술적 인식에 대한 집착을 잘 보여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의 책상 안에서는 자연계의 의미있고 평범한 것들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이것은 확실히 예술가의 얻기 어려운 습관과 타고난 자질이다.

자의는 항상 어떤 의미를 표현해야 한다. 이런 의미에는 대상 자체의 일뿐 아니라 화가의 감정도 포함된다. 이런 감정은 대상에 대한 편애뿐만 아니라 더 깊은 문화적 의미에서도 비롯된다. 따라서 일정한 의미에서도 일종의 수양, 즉 장기 실천에서 길러진 기질이다. 하지만 현대의 의화는 단지 감정의 카타르시스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광란, 자발적, 고졸함, 표상에만 국한된 것, 그 뜻을 감추기 어렵고, 그 진성을 거의 표현하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러므로 진정한 성품은 반드시 진정한 성품을 지탱해야 하며, 진정한 성품은 일상생활에서 배양된 것이다.

진조의 프리 핸드 꽃과 새들의 이해와 재배, 스키마와 구조에 대한 민감한 이해와 선택은 모두 그가 강장대로를 걷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 대로에서 그는 실천의 쾌감을 누리고, 때로는 이 모든 것을 독차지하기도 한다. 그는 여러 차례 외무 장관 시간에 사생했고, 그의 끈기와 집착, 그의 자신감과 확신은 모두 일반인이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그래서 그의 회화에서 필묵의 착실함, 풍격의 기이함, 의미의 자유 초탈은 모두 그 연원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내면의 자신감과 힘에 기인한 것으로, 그의 작품은 풍격의 특색을 지니고 품위 있는 내포 중 하나가 되었다.

물론, 젊은 구혼자로서, 긴 학습 과정에서 보충해야 할 것이 많다. 우수한 자질은 선택의 높이만 지탱할 수 있지만, 증명서를 받는 과정을 넘어설 수는 없다. 진소에게 미래도 문화의 심화, 연기 기교의 확대, 기질의 진일보한 배양과 같은 많은 문제에 직면해야 한다. 그의 강인함과 집중력으로 그의 수확은 일반인과 다를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나는 앞으로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나는 프리 핸드 꽃과 새의 진정한 번영을 확신한다.

6 월 20 일12 첨산당에서

작품을 감상하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