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백화문 해석: 정면과 측면으로 보면 여산산이 기복이 있고 군봉이 우뚝 솟아 있다.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내가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하는 이유는 내가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2.' 여산연우 절조' 송대: 수시의 원작: 여산연우 절조, 미워하지 않는다.
그곳에 도착하면 한가하지 마라. 여산은 연비가 부옇게 내리고, 저장조는 조수이다. 백화문 해석: 여산의 아름답고 신비로운 연우, 전당강의 파란만장한 조수는 볼 만하다.
여산의 연우와 전당강의 조수를 놓치는 것은 평생의 아쉬움이 될 것이다. 결국 여산과 절강에 직접 가서 연우와 팽배한 조수를 보고 나서야 과거의 놀라움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여산연우는 여산연우이고, 절조는 절조라고 생각한다.
3. "여산" 송대: 수시의 원문: 여산에서 책을 읽고, 여산 하군을 위하여. 평호는 산기슭에 낮게 함락되고, 운봉은 가상정에 맞닿는다.
적가을이 곧 떨어지려고 하니 왔다 갔다 한다. 은거승에 대한 생각도 하고, 돌파천경충을 생각하다.
백화문으로 설명하다: 여산에서 책을 읽고, 여기서 현령이 됩니다. 산봉우리가 구름 위에 있는 것 같고, 아득한 파빌리온 누각과 함께, 붉은 연꽃이 시들고, 하얀 큰 새가 수시로 날아간다.
내가 여기 은거가 얼마나 좋을지 생각했을 때, 석두 물이 빠져 파도가 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4, "yuantong 사원 전 6 월 옛 투어 도 4 월 24 일 밤까지. 클릭합니다 송송: 수시 원문: 석이봉두로 하늘을 만나면 범음당은 다음 달 봄이다.
이 생초 노산수를 마셨고, 또 하루 삼설이었다. 소매 안의 책이 아직 출판되지 않아 꿈의 비행뚜껑이 이미 먼저 전해졌다.
중간에 어떻게 흩어지는지 누가 더 잘 알겠는가, 들학은 신선이 아니다. 백화문 해석: 12 봉 정상의 산길은 하늘과 연결된 것 같고, 매일 밤 명월은 산범음당에 비춰져 마치 샘물 속에 있는 것 같다. 여산에 와서 여산의 샘물을 마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앞으로 다시 설동산에 가서 선선을 들을 것이다.
나는 아직 소매 속의 선서를 꺼내지 않았지만, 나는 이미 꿈속에 가 본 적이 있다. 누가 기 () 가 산의사 () 를 하는 일을 기억하고 있는가? 그는 구름 속의 두루미처럼 줄곧 하늘을 날고 있다.
5.' 귀북' 송대: 수시의 원작: 나는 배의 부진을 꿈꿨다. 눈물결이 천아르를 흔들다.
여산이 온통 눈으로 가득 찬 것을 느끼며, 하늘을 의지하여 무수한 녹색 벽을 연다. 이런 성장이 뒤따르다.
나는 너와 강남객이다. 꿈속에서 수영하고, 청각상을 느끼며, 날아다니는 소투와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백화문 해석: 나는 일찍이 너와 태호에서 배를 젓는 꿈을 꿨는데, 하얀 물보라는 끝이 없었다. 깨어난 후, 온 눈은 모두 여산의 영원한 봉우리이다.
우리 일생은 총총히 강남의 나그네들이다. 흐릿한 환각과 호광산의 선명한 경치가 모두 순식간에 지나갔다.
관광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1. 정호 (송대)
나는 꽃처럼 긴 잎원에서 즐거움을 누렸고, 봄이 산에 온 것을 보았고, 사방이 푸르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방초 () 와 꽃 () 이 캄캄한 원야에서 스스로 즐기며 봄이 이미 먼 산에 도착했다는 것을 증명하여 사방이 푸르고 푸르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유춘호" 서복 (송대)
며칠 후 비가 내린 후 강물이 불어나서 작은 다리가 물에 잠기고 사람들이 강을 건널 수 없을 때, 작은 배 한 척이 버드나무 그늘 아래에서 천천히 빠져나갔다.
며칠 동안 비가 내리자 강물이 불어나 작은 다리가 물에 잠겨 사람들이 강을 건널 수 없었다. 이때 작은 배 한 척이 버드나무 그늘 아래에서 천천히 빠져나왔다.
3. "옥루춘" 송치 (송대)
동성은 점차 풍경이 좋다고 느꼈다. 쭈글쭈글한 잔물결로 손님을 환영하다. 청양담배 밖에는 새벽추위가 가볍고, 붉은 살구 가지에는 봄기운이 가득하다.
동성을 걸으니 봄이 점점 좋아지고 구겨진 물결이 배 위에서 천천히 흔들린다. 모든 푸른 버드나무가 아침 안개 속에서 나풀나풀 춤을 추었고, 분홍색 살구꽃은 요염한 봄기운이 가득 피었다.
4. 비파선과 쌍노가 올 때 강원 (송)
봄나들이 서호가 아직 지나지 않았다.
오흥의 장관인 봄나들이는 서호와 비교할 수 없다.
5. "정원은 가치가 없다" 송 (예소옹)
하지만 이번 봄의 봄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분홍색 살구가 담을 내밀었다.
그러나 이 정원의 봄빛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벽에 분홍색 살구꽃 한 송이가 있다.
6. "호수에서" 쑤 (송)
따뜻하고 따뜻한 날씨에 사람들은 기분이 좋다. 석양의 여광을 틈타 징과 북소리에 따라 사람들은 배를 저어 마음껏 놀았다.
따뜻하고 맑은 날씨에 사람 들의 기분도 좋다. 북소리와 피리 소리가 울려 퍼지면서 사람들은 석양의 잔광을 틈타 마음껏 노를 저었다.
7. 구양수 (송), "응우엔 랑귀, 남원 봄반 나들이"
남원의 봄은 이미 과반수, 바람과 말의 쉿 냄새가 난다.
남교의 화원에서는 봄의 따뜻한 봄바람에 항상 말의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다.
8. 서위 (송대)
동풍은 비파 불만에 개의치 않는다. 낙화가 사방에 불다.
동풍은 영원히 나의 비파 중의 근심을 모르고, 휘날리며 낙화를 날려 버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9. 비파선과 쌍노가 왔을 때 강원 (송)
두 개의 노가 왔을 때, 사람들은 늙은 복숭아잎처럼 보였다.
작은 배 한 척이 강에서 노를 젓고 있는데, 나는 갑자기 배 위의 사람이 나의 옛 애인인 것 같다는 것을 깨달았다.
10. 사저향 위장춘유 (당대)
봄에는 살구꽃이 머리 위로 불었다. 누가 젊고 낭만적입니까?
봄나들이로 바람이 불어 살구꽃이 도처에 널려 있다. 들판에 있는 소년은 누구입니까? 젊음은 꽃 같다.
3. 여행에 관한 시: 범선망수심암어망계, 녹색은 각기 다르지만, 하전류즙은 쓰기에 충분치 않다. 어망계
차근차근 종적을 찾아다니는 것은 특별한 아쉬움이 있다. 도연명
아는 사람은 물을 즐기고, 어진 사람은 산을 좋아한다. 공추
한 사람은 여행을 할 때 반드시 지식을 가지고 다녀야 한다. 만약 그가 그것을 되찾고 싶다면. -존슨
지식이 없는 관광객은 날개가 없는 새와 같다. 사아디
나에게 여행은 활력 회복의 원천이다. -안데르센
여행은 사람들에게 관용을 가르치는 미덕이다. 에릭
여행은 현자를 더 똑똑하게 하고, 어리석은 자는 더 무지하게 한다. -풀러를 위해 건배
여행은 진정한 지식의 가장 큰 원천이다. 두난
어떤 목적을 가지고 여행을 갈 때, 그는 자신의 목적과 관련된 지식을 얻는 방법만 알고 있다. -루소
관광의 역할은 현실을 이용해 상상을 구속하는 것이다. 일이 어떤 모습일지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일이 실제로 어떤 모습인지 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여행명언) -존슨
하늘은 높고, 바람은 화창하며, 우주는 크고, 범주는 풍부하고, 시청각 오락에 충분하다. -왕희지
머나먼 세상에서는 내가 조만간 갈 곳이 많고, 결국 갈 수 있는 곳이 많다. 나는 내면의 방황과 하늘과 땅 사이의 배회하는 유혹에서 벗어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 춘순
잠시 충동적으로 가다가 끝나고 돌아오다. 유의경
여행을 많이 하는 사람은 많이 안다. -풀러를 위해 건배
여행은 행복과 낭만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매체이다. -애플 컴퓨터
맑은 바람을 맞으며 밝은 달을 맞으며 산을 오르고 물을 건너며 즐겁게 노래를 부른다. -"남쪽. 래프팅 워터 하트, 바위 왕 어망 크릭, 녹색에는 차이가 있지만, 연꽃 버드 나무 주스는 특별한 아름다움을 쓰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어망계
차근차근 종적을 찾아다니는 것은 특별한 아쉬움이 있다. 도연명
아는 사람은 물을 즐기고, 어진 사람은 산을 좋아한다. 공추
한 사람은 여행을 할 때 반드시 지식을 가지고 다녀야 한다. 만약 그가 그것을 되찾고 싶다면. -존슨
지식이 없는 관광객은 날개가 없는 새와 같다. 사아디
나에게 여행은 활력 회복의 원천이다. -안데르센
여행은 사람들에게 관용을 가르치는 미덕이다. 에릭
여행은 현자를 더 똑똑하게 하고, 어리석은 자는 더 무지하게 한다. -풀러를 위해 건배
여행은 진정한 지식의 가장 큰 원천이다. 두난
어떤 목적을 가지고 여행을 갈 때, 그는 자신의 목적과 관련된 지식을 얻는 방법만 알고 있다. -루소
관광의 역할은 현실을 이용해 상상을 구속하는 것이다. 일이 어떤 모습일지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일이 실제로 어떤 모습인지 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여행명언) -존슨
하늘은 높고, 바람은 화창하며, 우주는 크고, 범주는 풍부하고, 시청각 오락에 충분하다. -왕희지
머나먼 세상에서는 내가 조만간 갈 곳이 많고, 결국 갈 수 있는 곳이 많다. 나는 내면의 방황과 하늘과 땅 사이의 배회하는 유혹에서 벗어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 춘순
잠시 충동적으로 가다가 끝나고 돌아오다. 유의경
여행을 많이 하는 사람은 많이 안다. -풀러를 위해 건배
여행은 행복과 낭만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매체이다. -애플 컴퓨터
맑은 바람을 맞으며 밝은 달을 맞으며 산을 오르고 물을 건너며 즐겁게 노래를 부른다. -양씨 종실 남사 소공전.
진정한 여행자는 유랑자임에 틀림없다. 유랑자의 쾌감, 유혹, 탐구 의지를 체험하고 있다. 여행은 방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여행이 아니다.
임어당
젊은이들 곁으로 오다
4. 당신의 요구에 따라, 수시가 서호를 유람하는 시는 아마도: 맑은 햇살, 산공비.
참고 자료: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려면 진한 화장을 옅게 하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초청호 비 두 곡을 마시다
수시
물이 맑고 태양이 빛나고,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주석]
① 휘젓다-물결이 연결되어 출렁이는 것을 묘사한다.
(2) 파티가 좋다-아름답다.
(3) 모호함-안개가 흐리멍덩한 것을 묘사하다. .....
(4)-Xi 시, 춘추시대 월국미녀, 성시, 집은 저장제청라쿤사계촌 서쪽에 살고, 인칭시.
[설명]
수시 (1037-1101), 북송의 유명한 문학가, 예술가, 시, 산문, 서예 그의 시는 구름처럼 흐르는 물, 활발하고 호방하며, 산뜻한 비유로 산수를 묘사하고, 평상시의 사물에서 깊은 철리를 드러내는 데 능하다.
항주 서호는 서자호라고도 하며 항주의 서부에 위치해 있다. 습자호라고 하는데, 그것은 이 작은 시에서 나온 것이다.
어느 날 스시와 그의 친구들은 서호에서 술을 마셨다. 시작은 맑은 날이었지만 곧 흐려져서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이렇게 시인은 술을 마시기 전에 서호에서 맑은 날과 비오는 날 두 가지 전혀 다른 풍경을 실컷 구경했다. 그러자 시인은 찬탄을 금치 못했다. 맑은 서호, 파광빛, 광채가 눈부시게 빛나고, 마침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줬다. 비가 오는 날 서호는 산속에서 몽롱하여 또 다른 기묘한 경치를 보였다. 나는 서호를 습자에 비유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산의 색깔은 그녀의 우아한 장식이고, 물은 그녀의 풍부한 가루이다. 그녀가 아무리 치장해도 항상 그녀의 자연미와 매혹적인 매력을 부각시킬 수 있다.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맑은 날의 물, 비오는 날의 산에 대한 묘사, 두 가지 지형, 두 가지 날씨에서 서호의 경치의 아름다움과 맑은 날의 변화무쌍한 특징을 표현한 것이다. 그것은 구체적이고 생동적이며 고도의 예술적 개괄성을 지녔기 때문에 고대의 많은 서호의 시사들이 이 두 문장에 의해 모두 쓸려버렸다는 논평이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마지막 두 문장은 비유이다: 하늘과 땅 사이에서 인간은 가장 영적이다. 인간 중에서 습자가 가장 아름답다. 앞의 두 구절의 묘사를 기초로 서호를 미녀석에 비유하여 돌처럼 아름답고, 똑같이 아름답다고 하는데, 옅은 화장인지 진한 화장인지 말할 필요도 없다.
그러나 서호의 아름다움을 쓰는 것이 이 비유의 모든 오묘함이 아니다. 역사상 어떤 여자들은 습자만큼 유명하다. 왜 시인은 습자를 서호에 비유합니까? 그녀의 아름다움 외에도 서호와 서호에는 두 가지 독특한 유사점이 있기 때문이다. 하나는 습자의 고향이 서호에서 멀지 않아 고월지에 속하기 때문이다. 둘째, 서호와 서호의 머리에는 모두' 서' 라는 글자가 있어 자연스레 들린다. 이런 이유로, 수시의 멋진 비유는 후세 사람들의 칭찬을 받았고, 서호는 시자호라고도 불린다.
5. 황하가 관광에 관한 시를 누가 알겠는가: 량주사 왕당의 고리인 황하는 흰 구름 위에 있어 고성이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부는 것이 아니다! 황로당 왕지환산은 백일을 가리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죄를 더하려면, 왜 웨이의 자전거 옆에 말을 하지 않고 물어보는 것이 또 오래 사는 나라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죄명언)
퐁퐁퐁도 한밖으로 나왔고,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도 하늘로 날아올랐다. 망망한 사막의 고독한 연기, 황하가 일원으로 떨어졌다.
소관은 매번 타고 있고, 모두 양희추에서 보호된다. 돈 이백군이 실종됐고,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국을 떠나 바다로 들어갔는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카락이 아침에는 실크 같은 검은색이지만 밤에는 이미 눈이 된 것을 눈치 채셨나요?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술을 들고 들어와! 너의 컵을 영원히 멈추지 않게 해라! !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 귀를 들여 보내 줘! !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 나를 영원히 취하게 하고, 결코 이성적이지 않게 하라! !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술을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오천 년의 문화는 너에게서 유래한 것으로 민족의 요람으로, 그것들을 소년에게 넘겨주어 술과 황하를 교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얼마나 많은 영웅 이야기가 당신 곁에서 상연되고 있습니까 ... "..." 황하송 "의 가사는 황허의 오랜 역사를 담고 불후의 공적을 칭송합니다.
황하는 중국에서 두 번째로 긴 강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거대한 강이다. 황허의 노래' 장강에서 발췌: 외로운 돛은 내가 보고 있는 장하가 굴러가고, 나뭇잎은 폭포의 물처럼 흩날리며, 모두 파란색이지만, 나는 장강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을 보고 파도도 사라졌다. 나는 장강두에 살고, 너는 장강꼬리에 산다. 매일 너를 그리워하고 장강수를 마시다.
너의 마음이 나처럼 너의 소원을 저버리지 않기를 바란다. 서호: 서호를 쓰는 시: 전당호 봄투어 (전당호는 서호의 별칭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백거이 고산사는 가정서 북쪽에 있어 초수위가 낮다. 몇 마리의 초기 꾀꼬리가 따뜻한 나무를 쟁탈하는데, 그들의 새 제비가 새 흙을 쪼아먹는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삼추왜놈, 십리 연꽃 (리우웬), 먹구름이 먹구름을 뒤집어도 산을 가리지 않고, 백우가 배를 점프한다. 바람이 불자 갑자기 사라졌다. 호수를 내려다보니 물이 하늘 (소동파) 과 같다. 물이 맑고 태양이 빛나고,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소동포) 짙은 그늘 담뱃유장 황달어, 향화 산풍이 말굽 소리를 쫓는다. (왕 Yanna) 서호에는 6 개의 다리, 1 개의 버드 나무 1 개의 복숭아가 있습니다.
왕염나) 류만장제, 화명로는 잃지 않았다. 화선인이 일어나기 전에 옆베개를 베고 꾀꼬리 소리를 듣다.
(장녕) 하늘에는 연잎이 무한하고 연꽃의 색깔이 각기 다르다. (양만리) 산 밖 청산루 밖, 서호의 가무는 언제 쉬고,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들을 취하게 하고, 항주는 변주가 되었다. 임홍 () 은 오래전부터 서호를 기억하고 매일 난간에 기대어 위층을 바라보았다. 삼삼오오 어선, 섬의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다.
피리 소리가 갈대 속에서 울리자 흰 새가 걷기 시작했다. 낚싯대를 빈둥거리지 말고 물과 구름을 생각하라.
(판탄) 평호추월 (쑨루이) 달빛이 차갑고 봄물이 흐르지 않는데 추모사는 어디로 가나요? 백평홍은 서풍에 호수가 가득한 아름다운 가을이다.
친구와 함께 서호에 놀러 가다 [내일]. 서호에는 물이 가득하고 가을에는 부용류연기가 가득하다. 호숫가의 그 산은 얼마입니까? 피크 수명 1 년.
밤이 되면 서호는 [내일], 동사서호는 옷으로 가득 차고, 천산가을빛은 몽롱하다. 둘째, 물새는 어디에 묵을지 모르지만, 또 왕호정으로 날아가서 서호 버드나무 가지 [청] 슈 천짧은 줄이 제방을 스치고 있는데, 그 위에는 오리올이 막 울창한 커튼이 울려 퍼졌고, 연기는 끝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두 다리 서원을 그리고 있는데, 쑤 () 는 붉은 화장으로 산야를 덮고, 허정 () 호광 () 을 짓는다.
흰 구름이 갑자기 비를 빚고, 파도 속으로 밀려드는 물도 향기롭다. [내일] 친구와 서호에 놀러 갑니다. 바로 다음 봄을 보낼 때, 두터운 호수 안개가 삼림사를 분산시킬 것이다.
황학이 담배를 끊는 곳, 소제효를 울린 적이 있다. 항주의 친구에게 메세지 [내일] 해중, 서호만수, 부용류낙추연.
호숫가의 그 산은 얼마입니까? 피크 수명 1 년. 야서호의 역사 [명나라] 는 교훈이다. 서호의 물은 초생하고, 겹쳐진 춘산은 현성과 만난다.
춘주를 실은 배가 꽃으로 뒤덮여 꾀꼬리 소리를 들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서호 버드나무 가지 단어 [명나라] 동방 서호 만복, 천산 옅은 가을빛 푸른.
또 두 마리의 물새가 어디에 투숙할지 모르지만, 왕호정 [청] 슈천의 짧은 줄기가 짧은 제방을 불며, 그 위에는 황달이 최목 () 과 접촉하고, 연기는 숨길 수 없지만, 또 다리 서쪽을 그리고 있다. 쑤 yongjing 을 마시고, 백 순찰 을 취소, 반환 할 계획이 없습니다. 고정은 수운검에 있다.
역 사방은 텅 비어 있고, 한쪽은 성두이고, 한쪽은 세 개의 산이다. 서호에 관한 시인: 송정경은 이렇게 말하는 시를 가지고 있다. "탑에서 몇 춘추를 내려갈 때마다 아무 이유도 없는 미움이다."
육화탑의 소동파는 "Xi 산이 곳곳에 있는데, 나는 영은비래봉이 가장 좋다" 고 적었다. 송대 대시인 소동포의 대표작은 더욱 정취와 특색이 있다.
그는 이렇게 썼습니다. "비가 오는 물은 밝고, 햇빛이 충분하며, 산이 아름답다.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려면 진한 화장을 옅게 하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
임홍의 시, "하늘에는 연잎이 무한히 화려하고, 햇빛에는 연꽃이 색다르다", "산밖 청산루 밖 가무/서호 언제 멈춘다/온풍이 여행객을 취하게 한다/항주를 변주로 만든다", "결국 서호는 6 월 중순/4 시 풍경이 다르다", "산그림자가 비스듬한 휘/파도가 명월을 맞이한다", "성성성 해선홍 한 세대가 번화하고, 어가의 등불이 많다. "
원대 시인 사두사인은 항주 청하방의 시구를 묘사하는데, 술집은 "서호초어미 때 항주 건물 외루만 세었다" 고 한다. 한 시인은 시구를 남겼다. "서호의 서쪽, 하늘 밖에는 천지가 있고, 야생동물 고기 () 는 보기 드물다. 그는 매일 돈이 있어서 춤을 보고 술에 취하는 것을 배운다. "
멩 Haoran 시 \ "연의 전당 장 팅 guanchao 로 이동 \": 백 리 웬 레이 젠, 현 정지 연주 가 있습니다. 심지어 말을 타고 문을 나서도 강물이 만조를 기다리고 있다.
태양과 가을 하늘에 따르면 하늘은 떠 있고 바다는 넓다. 성난 파도가 눈처럼 불어오니, 온통 차갑다.
남송 양완리는 한 편의 시를 남겼다. "습기가 적진결에 겁을 먹고, 조류는 부춘을 보내지 않는다." " 송대는 푸양 석수산 (금황새산) 에 관도연구소를 설립했다. 원대 양위정 () 의' 풍송강 만리조' 가 이 일대를 기록했다. 청대 첸의 다리시는 또' 봄물이 도시 주위를 돌고 밤에 바다로 흘러 들어간다' 는 작품이 있다.
북송 () 유크장 () 은 "절강성 () 만 좋은 조류이니, 손님과 함께 여주 () 로 가고 싶다" 고 말했다. 남송 때 사포는' 조신다기안탄' (이곳의 기러기는 엄자릉 낚시대 일대의 급류 험탄) 이라고 적었다. 원나라 치우 "직선 해변, 잠재적 인 평면"; 청대 황충은 심지어' 해조가 나날이 불어나, 곧장 자마링 비치로 올라간다' 는 시를 한 편 썼다. Feilai Feng 은 Lingyin 지역의 주요 명소입니다.
소동파에는 시 () 가 있었다. 시 () 는 시 () 산이 어디에나 있는데, 그는 영은비래 () 를 가장 좋아한다고 말했다. 소동파는 일찍이 있었다.
6. 마치원의' 여행' 과 관련된 시' 천정사 추사' 를 쓴다
마른 등나무 늙은 나무는 까마귀가 되고, 작은 다리는 물이 흐르고, 길은 말라서 말이 말랐다.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사령운 《석벽정사 귀호》
저녁과 이른 아침의 날씨 변화, 경물 사이의 경물은 청령의 빛과도 같다.
산수의 가벼움은 사람을 기분 좋게 하고, 산천을 헤엄쳐 다니며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한다.
산골짜기에서 아직 이르니, 배가 승선할 때는 이미 늦었다.
숲과 골짜기는 저녁 경치를 모으고, 저녁노을은 밤 하늘을 날린다.
텅스텐과 연꽃이 푸른 강물에서 메아리치고 갈대자리와 밀이 함께 자란다.
먼지를 털고 남쪽으로 가는 길을 걸으며 동쪽 문과 창문을 즐겁게 감상하고 있다.
걱정되는 일이 적으면 당연히 고민이 없다고 느끼고 기분이 상쾌해지면 기분이 좋아진다.
이 말들은 몸을 보양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주어지며, 그들이 이런 방법으로 양생할 수 있기를 바란다.
강남을 기념하는 백거이
강남이 좋다.
풍경이 일찍이 만난 것 같다.
해가 뜰 때, 강 속의 붉은 꽃이 불을 이기고,
봄에는 이 강이 파란색처럼 푸르다.
강남 기억 안 나?
7. 스시는 송별시를 썼습니까? 강성자는 끝없는 그리움으로 서주 () 를 떠났다.
두 사람은 만났지만 황급히 지나갔다. 미녀와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다.
여동풍이 이렇게 많냐고? 봄이오고있다, 누구와 함께 있니? 제방은 3 월에 물에 녹는다. 홍으로 돌아가 오중으로 가다.
펑성, 청사, 회통을 돌아보다. 아카시아 천 눈물을 보내고 싶어, 안 돼, 초강동.
수시 () 의 염노교 () 강동 () 은 이미 바다에 내려가 파도를 탐구해 온 천고의 풍류 인물이다. 그의 집 기지의 서쪽에서 인문적인 것은 삼국주랑의 적벽인데, 난석이 횡행하여 해안가에 부딪쳐 수천 무더기의 눈을 휘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산과 강은 그림처럼 한때는 영웅이 많다. 공근, 조초혼, 잘생긴 영기를 돌이켜보다. 그는 검은 스카프를 부채질하고 담소를 나누며 강인한 노연이 사라졌다. 그래서 그는 시골을 떠돌아다니며, 나를 다정하게 웃어야 하고, 큰 바가지는 월춘독, 작은 바가지는 강야병을 나누어야 한다.
눈젖이 이미 뒤집어져서 바람이 갑자기 설사 소리를 냈다. 창자가 끊어질 때 세 그릇을 금지하는 것은 쉽지 않고, 앉아서 고성을 듣는 것이 더 길다.
북송철종 푸원 3 년 (1 100 년), 저자도 단주 (오늘 해남도 단현) 에 비하되었다. 이 시는 올 봄에 단주에서 쓴 것이다. 저자가 달밤 강변에서 물을 퍼올린 달차의 세부 사항을 묘사해 먼 곳으로 유배된 외로운 심정을 구체적으로 반영했다. 첫 번째 문장은 흐르는 강물 (흐르는 물) 로 차를 끓이고 맹렬한 불 (흐르는 물) 으로 볶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한다.
당대에 사람들이 차를 끓이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때, "차는 약한 불로 끓여야 하고, 활불로 끓여야 한다" 는 말이 있다. 느림불은 느림불 (약한 불) 이고, 주동불은 맹렬한 불이다. 여기서는 맹불로 끓여야 하고, 생물로 끓여야 한다고 한다.
차를 끓이려면 물이 필요하고 강가에 가서 물을 길어야 하기 때문에, 두 번째 말은 양동이와 바가지를 들고 강가의 낚시석에서 깊은 강에서 물을 길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가 물을 길으러 갔을 때, 밤에는 하늘에 밝은 달이 걸려 있었고, 그 그림자는 강에 비쳤다.
세 번째 문장은 달밤에 물을 퍼내는 광경을 묘사하며, 큰 바가지로 물을 떠는 것이 마치 명월을 바가지 속의 물에 저장해 두었다가 함께 가지고 와서 물독 (독) 에 붓는 것 같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네 번째 문장은 작은 바가지로 강물 (강물) 을 달임용 도병에 떠넣는다고 한다. 이것은 차를 볶기 전의 준비 동작으로, 매우 섬세하고 생동감 있고 매혹적이다.
다섯 번째 말은 차를 볶는 것에 관한 것이다. 끓을 때 백차유 (하얀 거품) 가 엎어진 차발과 함께 떠오른다. 차를 시음하는 사람에 따르면 좋은 차는 우려낼 때 흰색이고, 여기서' 설유' 를 뒤집으면 그가 우려낸 것은 좋은 차라고 한다.
차가 다 나았으니 차를 붓기 시작한다. 여섯 번째 문장에서 차를 따를 때, 차는 찻잔에 부어지고, 바람이 솔숲을 스쳐 지나가는 송도 소리처럼 휙휙 울린다.
그는 "시험원 요리차" 시에서 "바람이 불고 있다" 고 말했는데, 차 소리를 묘사하는 데도 사용된다. 이 말은 좀 과장되었지만 비하된 작은 방에서 밤이 매우 외롭고 침묵하기 때문에 차를 따르는 소리가 특히 크다는 것을 형상적으로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일곱 번째 말은 차를 마시는 것에 관한 것으로, 세 그릇을 제한해도' 빈장' 을 쉽게 찾을 수 없다고 한다. 이 말은 역사가 있다.
당나라 시인 육통은' 사몽충고 신차 보내기' 시에서 "윤후 한 그릇, 외로움 두 그릇, 쓸쓸함, 곤궁한 세 그릇, 오천 권자 ... 일곱 그릇은 다 먹을 수 없지만 겨드랑이에 바람이 불고 있는 것 같다" 고 썼다. 시를 쓰는 생각이 좋지 않아 "마음이 가난하다" 는 비유를 자주 사용한다.
빈곤 수색은 열심히 생각해야 한다. 육동의 시는 세 그릇을 마시면' 한심' 을 치료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저자는 이에 대해 세 그릇만 마셔도 반드시' 한심' 을 치료하지 못할 수도 있고, 문필을 유창하게 할 수도 없다고 의심한다.
그가 마시는 차는' 세 그릇' 보다 더 많은 것 같다. 아마도 그가 마시는 것은 오동시에서 언급한' 일곱 그릇' 일 것이다. 또 다른 시에서 그는 "루통에서 차 일곱 그릇을 마시자" 고 말했다.
차를 마신 후에 무엇을 해야 합니까? 그래서 마지막 말, 차를 마시고, 나는 조용히 이 봄밤 서둘러 앉아, 하이난 섬 변두리 황성에서 야근 (야장 시간) 의 들쭉날쭉한 북소리만 들렸다.
이 시의 특징은 묘사가 섬세하고 생동적이라는 것이다. 물을 퍼내고, 물을 퍼내고, 차를 끓이고, 차를 따르고, 차를 마시고, 시계를 듣는 과정에서, 전체 과정은 섬세하고 생동적이다.
이러한 세부적인 묘사를 통해 시인은 비하된 후의 외로움과 지겹게 드러났다. 조 6 월 분노 (1) 스시 후안 세 가지 트릭 (2) 진록창 (3) 꿈? 초승달과 슬픈 연기가 온 강에 가득하다.
네가 가고 싶지만 가지 않으면 내일 꽃이 날 것이다. 떠 다니는 배는 배로 날아가고, 물은 동쪽으로 흐른다 [6] 주 (1) 문제' 금산 배달 (금)'.
⑵ Huan 이순신 농업, 농촌 및 농민: Huan yi, 단어 쌰 t, 작은 단어. 동진의 음악가는 연과 플룻을 잘한다.
세설 임신우단' 에는 "왕자님 (휘장) 이 출도해도 여전히 주하 () 에 있다" 고 실려 있다. 옛소식은 환자가 피리 부는 것을 잘하지만, 그는 상대방을 모른다.
나는 해안에서 환환을 만났고, 왕은 배에 타고 있었고, 한 식견 있는 사람이 말했다. "환입니다." 왕은 사람들에게 구름을 들으라고 했다. "문군산이 피리를 불어서 나에게 들려주려고 한다."
내가 환아에 있을 때 이미 유명해졌고, 대왕의 이름도 들었다. 돌아가도 차에서 내려서 이불 속에서 세 번 숨을 쉬었다. 끝나면 차에 타서 떠나요. 주인도 손님도 한마디도 하지 않는다. ""
(3) "녹색 창", 녹색 스크린 창. (4) 손님은 먼 길을 갈 것이므로 말했다.
장계' 단풍교변 야박':' 달은 새서리로 가득하고, 강단풍은 잠을 잔다. " 5] 나는 가고 싶지만 머물고 싶어서 결국 가야 한다.
[6] 영화가 유창하다. 다음 편의 첫 문장은 밥이고, 아래는 하류로 내려갈 것이다.
플라잉 플록' 으로' 낙화 플록' 이라는 말을 연결해 골무로 까치를 연결해 더욱 형상적이다. 낙화갈매기가 배를 배웅하다' 는 조정은 제한적이라고 생각하고' 갈매기' 라는 글자만 사용한다.
희녕은 6 년 (1073) 11 월 항주에서 장군 판정관으로 일하는 스시가 상주시, 윤주 등에 가서 배고픔을 풀었다. 공교롭게도 유자옥은 주수 (오늘 안휘 안칭) 의 영선사에 가려고 하는데, 두 사람은 함께 갔다. 이듬해 2 월, 수시는 금산에서 유자옥을 송별하고, 다음 이 단어를 선물했다.
금, 윤주 단도 (오늘 장쑤 진강) 사람, 그 아들 중원은 수시의 사촌 동생이다. 그들은 친구와 친척이다. 첫 번째 단락은 떠나기 전날 밤에 쓴 것이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누가 아름다운 피리를 불어서 사람을 꿈에서 깨웠는지 모르겠다. 어떤 꿈인가? 깨진 글자로 보면 원한이 있는 것 같다.
밤에 명곡을 듣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지만 반감을 불러일으킨다. 꿈에서 깨어나면, 나의 슬픔도 뒤따르는데, 이것은 좋은 꿈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마 꿈에서 친구와 술을 마시고 시를 쓰는 것 같아요! 모임의 날이 곧 끝날 텐데, 왜 사람을 답답하게 하지 않니? 창문을 밀어젖히면, 나는 은은한 피리 소리를 찾아갈지, 아니면 꿈의 즐거움을 찾아갈지 모르겠다. 나는 외로운 달이 끝없이 넓은 하늘에 걸려 차갑게 이 세상을 바라보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강천을 즈음하여 안개가 자욱하고 어수선하며, 자욱한 연기가 근심과 안개로 변했다. 마지막 영화는 야애에 관한 것이다.
입경, 피리 소리, 녹색창, 초승달, 밥 짓는 연기, 하늘, 강이 얽혀 하나의 소리로 얽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