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일부 무당, 노동자, 치우족은 남쪽으로 내려갔고, 우리는 더 먼 남쪽에서 더 전형적인 종교적 색채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 옥질 예기는 주로 황콩 (외부는 원형이므로 하늘의 땅) 이다. 사실 천늑대, * * * 공) 과 무옥삽 (사실 치우네 제사를 지내는 것은 남문성이어야 한다). 그래서 엄밀히 말하면, 그것은 옥질의 예기이다.
북쪽일수록 예천벽 위주 (안은 둥글기 때문에 천정이므로 북두여야 함), 북쪽일수록 용의 옥조각 (다른 형태의 용조각, 더 일찍), 이 옥기들은 예기라고 불러야 한다.
즉, 의식과 제사는 다르다. 예의성신 (제흥-북두시스템) 은 일종의 종법정신이며, 형태를 주요 목적으로 삼지 않는다. 인간의 이기심은 아직 드러나지 않았지만 이미 성현에게 인도된 것은 단순한 심리 상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중국이 예로부터 전해 내려오는' 예절' 제도가 바로 그 표현이다. 이 방면에서 국내 학자 추장림의 대표작' 중국 예문화' 는 체계적인 논술이 있다. 이것은 장관일 뿐만 아니라 중국 문화의 정수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우리가 글과 문명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할 때 상세히 토론할 수 있는 예리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선물은 옥에 숨어 있다", 옥의 은의는 고대와 현대에 모두 서술되어 있다. 야오 씨가 오늘 쓴' 중국 옥문화' 도 체계적이고 풍부하다.
숭배와 두려움은 조상과 그들이 의존하는 하디스이다. 신령에 대한 숭배는 실제로 남극별 (노인-시리우스 별자리) 에 대한 제사이지만 내용은 복잡하고 다양하며 후대의 원시 종교 대부분이 여기에 있다. 무당은 실제로 주역이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여러 가지 이상한 방식으로 (예: 제사) 그리고 오락 (예: 춤) 신을 숭배해야 한다.
이 때문에, 표면적으로 보면, 동양중국의 문명사는 서아시아 북아프리카의 고대 이집트, 바빌론, 크레타 섬, 고대 인도 (실제 창업자 본적은 중국) 보다 늦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문명이 문자, 자본, 건축, 제도 등 문명을 상징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름이라 해도 경제는 4 천년에 불과하다. 그러나 죽서기년은' 여름 만음' 이라고 불린다. 후세 사람들은 알 수 없기 때문에 작가의' 하' 를 모르는 것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일제히 즉위 후나 우당정할 때만 생각하는 것이 아니다. 사실 중국인들은 예로부터 여름이라고 불렸는데, 이 역사는 아주 오래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적어도 6000 년 전만 해도 고대사가' 야어' 로 세상을 부르는 시대가 있었다.
한 걸음 물러서서 말하면, 적어도 황제 시대에는 있었다. 노란색은 중국을 대표하고, 중국은 여름을 대표한다.
사실, 고대 문명사 연구에서 볼 수 있듯이, 중국의 끊임없는 문명 외에 몇 개의 고대 문명이 이미 역사가 되어 형식적인 유적 (고대 건물과 고대 문자) 만 남아 있다. 왜요 이 상황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역대 동방제왕의 정복 (그의 교만한 사치 때문에), 전호제 (뒤이어 요제) 의' 절지천통', 서쪽으로 이주한 치우인의 파괴 때문이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종법정신 (의식) 이 동방에서 전파되어 뇌에 뿌리를 내리고,' 원시 집단 무의식' 으로 중국인의 영혼에 깊이 뿌리를 내리고 있기 때문에 불후의 것이다. 이것이 주조가 예의정신을 이긴 공자가' 야만의 존재, 여름의 죽음보다 못하다' 는 극단적인 언어를 말하는 이유다. 물론 이샤는 지리적인 것이 아니라 종법제도 (예의) 의 정신적인 것이기 때문에 공자는 편파적이지 않고 역사도 이를 증명했다. 중국인의 이런 종법정신은 전체적이고 체계적인' 천하가 공적이다' 는 사상으로, 이후 이학자 장형수로의 명언으로 잘 해석된다.
"천지를 위하여 마음을 세우고, 백성을 위하여 목숨을 걸고, 전후를 계승하고, 태평만대를 열다."
이것은 대승 불교의 네 가지 소원과 같기 때문에 불법의 창시자가 내가 동방에서 대승의 기운이 있다고 말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서쪽 (서아시아, 북아프리카, 근동) 에서는 다르다. 글과 종교의 출현은 계급의 분화, 사상의 분열, 개인의 의식과 민영화의 출현과 강화를 촉진시켰다. 사실, 앞서 말한 바와 같이, 최초의 문자는 동방 마녀 창호 () 가 창조했지만, 바로 문자의 특수성 때문에 개인의 사고를 강조하는 도구, 즉 자의식 (일반적으로 말하는 의식과 사고) 과 자의식 (즉 인간의 욕망) 의 성숙을 상징하기 때문에, 고대 기록 창호 () 는 구름이라는 단어를 만들었다
이 때문에 무당은 빠르게 분열하여 남방과 서방으로 이동했다. 하지만 그 지역에는 여전히 오리지널 인물들이 있다. 이들은 8000 년 전 갑골문이다. 예를 들면 7000 년 전 하남 배리강 문화유적지 진안대지만에서 출토된 갑골문 도기의 페인트 기호와 Xi 안 반파도기의 조각 기호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이 글은 현지에서 전해지지 않았으며, 아마도 비밀리에 금지된 것일 것이다. 마녀가 나중에 글을 쓰고 보존하는 데 더 적합하게 새로운 필기법을 만들어도 동방에서 비밀리에 전해지거나 동양의 제왕들에게 알려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앞서 나는' 화남자' 를 인용해 여와공과를 묘사했다.' 9 일 공덕, 후세 이름, 만물 훈광' 은' 하치황' 이 진흙판 책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이 점토판 책은 나중에 돌아온 수메르인들이 가져왔을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얻었을 수도 있고, 심지어 계속 받았을 수도 있다. 왜요 진대 채용 () 은 "고문에 새자국이 있다" 고 말했고, "새자국" 이라는 단어는 "조각" 점토판에 대한 훌륭한 묘사이기 때문이다 동시에, 증거의 내용은 같은 나이의 곽푸,
나는' 산해도' 에서 잘 보존된 산해도, 즉 위에서 언급한 선사 전 세계 지도 기록을 본 적이 있다. 그리고 루란 고국이 사라지면서 이 물건들은 중국 역사에서 사라졌고, 그 후 고지도는 서천의 서돌궐에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