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방 7 골목 푸저우는 이천여 년의 역사를 지닌 문화 도시이며, 도시 안의 삼방은 바로 이 천년고성 역사 문화의 정수이다. 삼방 칠골목은 남뒷거리 양쪽에서 북쪽에서 남쪽으로 배열된 10 개 골목의 총칭이다. 세 작업장은 각각 금방, 문유방, 광록방이다. 이 7 개의 골목은 양교골목, 랑관골목, 안민골목, 황상, 탑골목, 골목, 닭가죽골목이다. 삼방 칠골목은 서진 후기에 건설되었다. 왕건나성 이전에는 푸저우 사람들이 당대의 김조가 건설한 부성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남문해자 밖의 남문가 (현재 남거리도로) 는 번화한 상업 문화구이다. 당시 민강의 사주가 그곳에 퇴적되어 육강이 병존하는' 개발구' 가 나타났다. 안사의 난' 중원 혼전, 남천 피난 각로들이 자연스럽게 이 평지를 선택해 새로운 창업 안가를 시작했다. 남가 부근에 문인 계층과 문화를 주요 주민으로 하는 블록, 즉 오늘날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삼방 7 골 블록이 형성되었다. 삼방 칠골 구획은 도심에 위치하고, 동쪽에서 팔일칠북로, 서쪽에서 통호로, 북쪽에서 양교로, 남쪽에서 길피골목, 광루방에 위치해 있다. 부지면적 40 헥타르, 백벽 데와, 배치가 치밀하고, 집이 정교하며, 공예가 교묘하다. 민월 고성의 민가 특색을 구현하여 건축계에서 대형 명청고건축박물관으로 칭송받았다. 예로부터 삼방 칠골목은 줄곧 복주에서 가장 문화가 있는 곳이다. 삼방 칠골목은 인걸지령의 장소로, 역대 많은 유명한 정치가, 군사가, 문학가, 시인이 이곳에서 휘황찬란히 나아가고 있다. 일부 광장 이름, 골목 이름은 그 해의 멋과 휘황찬란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금방은 원래 동초골목으로 불리는데, 삼방 7 골목 중 서호에 가장 가까운 골목으로 고대에는 강으로 둘러싸여 있었기 때문이다. 서호의 조수는 골목의 도랑과 연결되어 전원 정취가 넘친다고 한다. 송대에 이르자 수향 풍경이 점차 사라지고 골목에 벼슬하는 사람이 있었다. 먼저 송 () 나라 육운 () 과 루조류 () 가 고향으로 돌아갔는데, 나중에 명나라 () 의 왕예상 () 이 더 큰 강동 () 으로 판정되었다. 마을에 광택을 더하기 위해 이근방으로의 이름을 바꾸었다. 초기 상태에서 문유 광장은 작은 산을 가로지르는 가로수길이다. 이 언덕들은 나중에 큰 바람막이와 방화벽으로 둘러싸여 깊은 저택 마당을 형성했기 때문에 원래의 이름은 은산골목이었다. 언덕이 사라지고 가로수가 사라지자 작업장에 사는 모든 사람들이' 학자' 라고 자칭해' 유림골목' 으로 이름을 바꿔' 정백' 을 더욱 외면했다. 송나라 때 전국 최고학부인' 교장' 정목회가 이곳에 살았고, 마을 사람들은 모두 이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큰 휘두르며 이곳을' 수재방' 으로 바꾸었다. 명대 유명 항일군인, 청대 대만성 총지휘자 간, 청대 5 대 학자 진, 현대 시인 장염 등을 포함한 명대 문무백관들이 모두 이곳에서 살았다. 광육방은 삼광육방의 남쪽 부근에서 비교적 늦게 유명해졌다. 당시 광록경으로 푸저우 지사의 정사맹으로 임명되어 문관으로 취임했다. 그는 도시를 확장하고, 강과 호수를 준설하고, 다리를 건설하고, 교육을 통해 문화를 보급하고, 이재민을 돕는다. 그의 인민 중의 명성은 매우 좋다. 증축된 고루대문에 모래시계 타이머를 설치하고, 우석산에 정자를 짓고 대문호 쩡공 () 에게 필기를 하도록 요청한 것은 진보 문화와 기술에 대한 추구를 보여준다. 당시 방골목에는' 푸젠산부보묘' 가 있었는데, 정현은 그곳에서 학자와 시인을 자주 만났다. 그에 대한 존중에서 스님은 당시 가장 스타일리시한 방법으로 절벽석각에' 광록 은태' 라는 글자를 새겼고, 무심코 스승맹과 절에 문화유산을 남겼고, 이 작은 광장은 아름답고 문예적인 명성을 얻었다. 양교골목 오늘의 양교로는 도로로 확장하기 전에 양교골목이라고 합니다. 7 골목 중 가장 북쪽에 있는 골목입니다. 골목길이 양교로 통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양교골목이라고 불리는데, 본명은 등군방이라고 불린다. 양교골목과 남뒷거리가 만나는 곳에는 임각민의 옛집이 있는데, 지금은 복주신해혁명 기념관이다. 빙심은 어렸을 때 이곳에서 살았다. 그녀의 문장' 나의 고향' 에서 그녀는 그녀의 옛집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랑관골목 랑관골목, 양교골목 남쪽, 골목길이 좁고 짧으며, 양옆의 흙벽, 나무판자벽은 고박하고 순수하다. 송대가 농당을 건설할 때, 류타오 집은 대대로 세습랑관의 영광을 받아 옛 이름을 지었다. 송대 시인 진열과 청대 유명인 엄복의 옛집도 정원에 위치해 있다. 탑골목탑골목은 랑관골목 남쪽, 남뒷거리 서쪽에 있다. 5 대 시대의 푸젠 () 에서는 이곳의 민가 건물이 방금 골목 모형을 지었고, 왕부는 자금을 모아 이곳에 목불탑과 부속사원을 지었다. 언제 망가졌는지 모르겠다. 당국은 그것을' 수문골목',' 흥문골목' 이라고 명명했지만, 나중에는' 문흥리' 로 바뀌었지만 민간은 줄곧' 탑골목' 이라고 불렀다. 그들은 이 탑을 골목 문화의 결정체로 본다. 청대는 골목에 작은 탑을 세워 본명을 표시했다. 1950 년대에 작은 탑은 골목으로 이사했다. 1600 여 년의 진북 영가 시절 중원 전란으로 푸젠으로 이주한 신사가 푸저우에 정착하기로 선택하였으며, 일황씨 가문이 2 위를 차지했다는 이름이 나왔다. 당나라 말년에 숭문관학비서 황후가 이곳에 은거했다. 황둥지의 군대가 푸저우에 들어갔을 때, 황포의 이름 때문에, 그는 병사들에게 밤에' 황비상의 촛불을 꺼라' 고 명령했다. 그의 집을 방해하지 마라. 그 후로 황비상의 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역대에는 많은 문인 묵객이 골목에 살면서 문화 유명인, 사회 명사들의 집결지가 되었다. 청지사 린, 계군 임지춘, 총재 이복, 대련사, 진수기, 조신 등. 골목에 살고 있습니다. 수천 년 전 전쟁이 흩날리던 안민골목 시대에 농민 봉기군이 푸젠성 푸저우를 점령했다. 텔레비전, 라디오, 신문이 없는 그 시대에 승리를 선언하고 민중을 달래고 소문을 예방하는 유일한 방법은' 안민' 명단을 붙이는 것이다. 반군 지도자가 자신이 선택한 장소이거나 하층 장병들이 마음대로 붙인 곳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반군, 반군, 반군, 반란군, 반란군, 반란군) 요컨대, 당시, 도시와 농촌의 결합부로서 알려지지 않은 골목으로, 그 역사는' 안민' 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시명언) 송원 시대에는 많은 관리들이 이름과 성을 바꾸었고, 결국 그것은 여전히' 안민골목' 이라고 불렸다. 골목골목 골목 () 은 본명 선거 () 로, 골목 중 자골목 () 으로 명명되어 푸저우 () 에서 가장 완벽한 고골목 광장이다. 명대 6 동, 청대 13 동. 그 중 면적이 1000m 를 넘는 심택은10 에 달한다. 푸저우 역대, 특히 근대의 유명 인사들은 청대 양강 총독 심보정, 푸젠선정 대신림, 임칙서의 자림, 청해군 총장 유관웅 등과 같은 골목에 살고 있다. 길피 골목길피 골목을' 비상골목' 이라고 부른다. 명가정 원년 진사 정행지는 출세 전에 도살자에게 굴욕을 당했다. 누더기 차림으로 집에 돌아온 후, 그는 그를 비웃는 도살자를 때려죽이고 개인의 분노를 터뜨렸다. 그래서 그 당시 시장에서 횡행했던 불량배들은 형청과 충돌할까 봐' 비상골목' 이라는 이상한 이름을 얻었다. 명대 해음 골목이 길피 골목으로 바뀌어 길조 핑안 () 를 뜻한다. 복주의 고대 건축물은 매우 매력적이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송대의 유명한 산문가, 푸저우 지사는 그의' 루산정' 이라는 책에서 우리에게 이런 이유를 주었다. "발밑에는 많은 걸출한 나무들이 있지만, 숙련된 장인들도 많다. 사람들은 그들의 거실의 아름다움을 찬양한다. 비록 가난하지만 집안은 반드시 부유할 것이고, 불가노자는 궁중에서 특히 성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그러나 삼방 칠골목은 복주 고대 건축물의 대표이다. 그중에는 고풍스럽고 우아한 회색 담장 초록와트의 예사로운 사람들이 적지 않다. 배치가 엄격하고, 마당이 연결되어 있고, 중앙축선이 대칭이며, 하중은 목재 구조에 의해 지지된다. 정교하게 조각한 석두 및 목재 구성요소와 신축된 빨간색 문이 있습니다. 집 주위나 주변에는 흙안장형 풍화벽이 있고, 어떤 벽에는 날용, 비봉, 꽃과 새, 어충, 인물 풍경이 장식되어 있어 풍부한 지방적 특색을 지니고 있다. 삼방 7 골목의 독특한 주거 생태와 건축 풍격은 높은 학술적 가치를 지녔으며, 중외 건축 전문가들에 의해 가장 완벽한 고대 동네를 보존하는 것으로 칭송되어 복주 역사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전통적으로, 우리는 모두 먼저 3 차선, 그 다음에 7 차선이라고 말한다. 사실 건물 위치 분석에서 3 차선 앞에 7 차선이 있어야 합니다. 당나라의 선민들은 먼저 도시의 중심축인 남가를 따라 가지런하게 배열된' 신촌' 을 지었다. 그런 다음 남쪽 뒷거리를 가로질러 서쪽으로 발전하여 골목을 짓고 남쪽 뒷거리를 중심축으로 하는 비지그재그 구조의 블록이 되었다. 천년의 비바람이 변천하여 대부분 송대에 하골목의 이름을 정하고 명청에서 오늘의 건축 구도를 형성하여 복주 역사 문화 명성의 랜드마크가 되었다. 건축 공간의 처리로 볼 때, 중앙축선에 있는 삼방 7 골목의 본전은 분명히 북쪽 청당보다 높고, 크고, 넓으며, 다른 현관과 생동감 있고 변화무쌍한 공간 구도를 형성하고 있다. 홀은 일반적으로 개방되어 아트리움과 하나가 된다. 특히 홀을 크고, 넓고, 넓게 보이게 하기 위해 현관 처리에 노력을 하는 경우가 많다. 처마의 중도리, 혹은 보조처마의 중도리는 굵고 긴 양질의 경목으로 만들어졌으며, 하주법을 채택하여 대청에 아무런 장애도 없게 하였는데, 이는 북방 건물과 다른 남방 건물에서는 별로 볼 수 없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궁골목림의 옛집 가마나 절당의 연극대 등은 모두 이렇게 처리한다. 이것은 복주 고대 건물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이다. 독특한 배치와 구조 외에도 삼방 7 골목은 벽 조각 입면도 등에서 독특하다. 삼방 7 골목의 안장벽 집은 만당 분할로 벽을 쌓는 전통을 답습하여 모두 높고 두꺼운 벽돌이나 흙벽을 가지고 있다. 벽은 나무 선반의 기복에 따라 유선형으로, 위로 올라가는 각도가 집 밖으로 뻗어 있어 안장처럼 생겼으며, 흔히 말 안장 벽이라고 불린다. 벽은 주변만을 위한 것이고, 내력 작용은 전적으로 기둥에 있다. 강남의 건물은 대부분 직선이 90 도 각도로 형성된 계단형 박공이다. 푸저우에는 건물이 많지 않습니다. 푸젠의 민북, 민남, 민동이 있지만 푸저우 삼방 7 골목 민가의 안장 벽은 호형입니다. 일반적으로 양쪽이 대칭이고, 벽면과 담벼락이 흙으로 칠해져 푸저우 고민가 특유의 벽 스타일을 형성한다. 삼면 칠골 건축 장식 중 가장 특색이 있는 것은 문짝의 조각이다. 일반 주민의 기둥들은 대부분 손질하지 않고 단순하고 소박하지만 문과 창문을 조각하는 데는 고심하고 있다. 그 문설주는 정교하고, 나무 조각이 정교하여, 모두 외성 주민들이 따라잡을 수 없다. 창장식의 종류가 매우 많은데, 장붓구멍과 장붓구멍이 새고, 순목각 창선풍기가 있는데, 둘 다 번갈아 사용한다. 강남예술의 집대성자라고 할 수 있다. 장붓 장부 문양에서 장인들은 서로 다른 장식 효과를 정성껏 안배했다. 직선무늬, 곡선무늬, 혼합무늬-직선무늬 밀집, 곡선무늬 움직임, 혼합문양이 다양하고 다양하다. 각각 상서로운 뜻이 있다. 목각 창선에는 통조각과 돋을새김이 있고, 제재에는 새와 짐승, 인물, 화훼가 있다. 전체 새시는 대칭과 비대칭으로 조각되어 있다. 예를 들어, 문유방의 명대 고택은 특히 항성하고, 두 사랑방의 문과 창문 칸막이에는 더 복잡한 꽃병 도안이 새겨져 있으며, 꽃병은 주거 안전을 뜻한다. 폴리에스테르 링판에는 얕은 돋을새김의 꽃이 있다. 장붓이나 펀칭으로 조각한 이 화창들은 푸젠 민간 장인들의 뛰어난 기예를 충분히 보여 준다. 삼방 7 골목의 건물 문 처리도 독특한데, 약 네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앞 담장 중앙에 돌틀이 달린 직사각형 대문이고, 다른 하나는 양쪽으로 안장벽을 뻗은 처마 간판으로, 안장벽은 양비탈 지붕을 끼고 더 큰 건물을 형성한다. 예를 들면 심보정 옛집, 진거가, 임거가 등이다. 삼방 칠골목은 복주의 역사 문화 유산으로 도시의 맥락이다. 그 두터운 문화 유산과 독특한 건축 스타일은 매우 높은 학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역사의 변천을 거쳐 삼방 칠골목의 문화 분위기는 점점 옅어지고, 지난날의 번화함은 이미 면목이 전혀 없어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삼방 7 골목에서 우리는 울퉁불퉁한 석판길, 양쪽의 흰 페인트가 벗겨진 높은 담, 불완전한 골목이라고 적힌 허름한 골목길, 어떤 골목은 심지어 골목문까지 허물어지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방은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고, 뒤죽박죽이며, 벽에는 두꺼운 먼지가 쌓여 있고, 천장에는 고대 건축물의 유적들이 있지만, 낡아서 고대 건축물의 특징을 발견하기가 매우 어렵다. 이들 중 어느 것도 우리가 깊은 안타까움을 느끼게 할 수는 없지만, 문화재 보호의 중요성과 긴박성을 다시 한 번 깨닫게 해준다. 역사적인 건물은 대체할 수 없는 가치와 기능을 가지고 있다. 삼방 칠골목의 본래 모습을 보존하는 것은 역사의 기억과 지속을 보존하는 것이고, 도시의 역사를 보호하는 것은 도시의 미래를 보호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