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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촌구는 박보의 어느 위치에 있습니까?

주촌: 집진의 이름입니다. 명청 () 은 산둥 상산현 () 에 속하며, 지금은 박주촌구 () 에 속한다. (912551) (9 39914)

[지아 일부 상인 맛. 지아: 가게를 열고 물건을 파는 상인을 말합니다. \ "리 저우? 치안관? 하위 시장: "천 상업 상품. 정현주: "물건은 상인이고, 물건을 파는 것은 선이다. "(912551) (9 39914)

[무역]: 매매. 묵자? 질서':' 재산과 좁쌀로 세속 상품을 거래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옥가를 받게 된다. "기록? "화물식전": "물욕 거래와 횡령 때문에 당신이 먹는 물건을 남기지 말고, 값비싼 생활을 감히 하지 마세요. "(912551) (9 39914)

순호: 현명, 명청은 태평부, 현재 안후이성 순후시입니다. 춘추시대의 오구자지. 한지현은 단양현에 속한다. 저지대 저수로 인해 잡초조류가 번식하여 이름이 붙여졌다. 동진 때 화교는 우주에 정착하여 국가가 통치했다. 수성이 입성하여 바르다. 당은 순호진 사람이다. 5 대는 오국을 순호현으로 회복시켰다. 이것 때문에. 《태평부 만국통지》를 참조하십시오. 무역 우후: 우호에서 장사를 합니다. (912551) (9 39914)

[길코]: 습관성 산적, 누적성 산적. 제품: 축적, 많이. 이주 지방관리와 유산: "국가를 관장하는 위원회." 참고: "소위원회, 더 축적. 클릭합니다 코우: 토비. "책의 요전": "도둑은 한간간이다." 열전: "군중이 적을 공략하다." (9 1255 2)(9 399 15)

[배를 타고 들녘으로]: 배를 갈대밭으로 젓는다. 보트 타기: 보트 타기. 스윙: 앞뒤로 흔들다. 좌전 Xi 공 3 년': "제후와 채희는 Xi 공에서 배를 탔다." 무모함: 그곳에는 많은 식물과 나무가 있다. 좌전 탄식 서기년: "무일은 병사로, 뼈에는 무모한 사람 같다." "예동인": "부용옥망." 여기는 갈대를 가리킨다. (9 1255 2)(9 399 16)

[얕다]: 좌초하다. 배나 다른 물건들이 얕은 여울에 끼어서 앞으로 나아가거나 뒤로 물러설 수 없다. 보류: 보류 또는 정지합니다. 송벽종 () 은 "17 범 약속서" 라고 말했다. "옛 시는 수백 곡, 불타고, 시는 이미 의구심이 없다." (9 1255 4)(9 399 18)

< 수영 > 물놀이를 하다. 레자푸가 말했다. "강가에 사는 사람들은 물에 익숙하고, 용감하게 수영하며, 배를 건너면 백 명에게 유익합니다." (9 1255 4)(9 399 18)

변, 변, 변, 변, 변, 변, 2 1 고집: 개 짖는 소리. 전국 초송옥' 구변':' 흉악견은 개 짖는 것을 완강히 맞이하고, 들보는 닫혀도 통하지 않는다.' " (9 1255 4)(9 399 18)

매우 슬펐다. 상심: 비애. "시 펭 웨이 맹": "명상, 절을하고 애도하십시오! 클릭합니다 (9 1255 6)(9 399 20)

[세관에 도착]: 부두에 도착하다. 도착: 도착. 사기? 진시황기: "35 년, 도를 제외하고, 도구원, 운양까지." 통과: 통과. 고대에 천하를 집약하여 이 여행을 그만두었다. 맹자 혜량 왕상: "진문 교외에서 4 천리." 여기는 물부두를 가리킨다. (9 1255 6)(9 399 2 1)

"숲의 추산": 강변의 상선 돛대는 나무만큼 많다. 추정: 상선. 추정: 상인, "지아" 를 통해. "북사 형루안 전기": "상평교. 클릭합니다 노: 노; 짧고 길다. 이순신 계사 아래: "나무는 배이고, 나무는 배다." 이것은 배의 돛대를 가리킨다. (9 1255 6)(9 399 2 1)

[감정사]: 물건을 파는 상가, 장사하는 손님. 세설 신어 문학': "사진희 (선) 배 타고 출항 ... 온강과 제정 사이의 여객선에서 시적인 소리가 들려와 애틋하다." 남조 양원제' 송별' 시는 "환난은 사람을 보내지 않고, 강에는 캄캄한 자가 없다" 고 말했다. (9 1255 7)(9 399 2 1)

[활용]: 추격. 당 두보' 정현 파빌리온' 시: "둥지 옆의 들새가 군새를 괴롭히고, 꽃밑벌이 먼 사람을 차지하면 싸다." 배에서 내리다: 배에서 내려서 쫓아가다. (9 1255 7)(9 399 22)

[사람을 물다]: 사람을 물다. 유당 종원' 뱀 잡는 자' 는 "사람을 물면 무방비 상태이다" 고 말했다. (9 1255 8)(9 399 22)

[무정함]: 속칭' 무정함' 이라고 불린다. 간: 나는 여전히 마음이 담담하다고 말하고, 진지한 애정을 표한다. 돈 두보' 펑아행' 시: "누가 활달할 수 있고, 어려운 시기에 속마음을 드러낼 수 있을까?" (9 1255 9)(9 399 24)

포보운거 씨

"개 구세주"-연재? "정의의 개" 번역에 대한 논평:

산둥 주촌에는 한 상인이 있었는데, 안후이 순호에 가서 장사를 해서 많은 돈을 벌었다. 그는 배 한 척을 빌려 집에 갈 준비를 했다. 그가 출항하려고 할 때, 그는 강둑에 도살자가 개 한 마리를 묶고 있는 것을 보고 그것을 죽일 준비를 하고 있었다. 상인은 원가의 두 배가 넘는 돈을 꺼내 도살꾼의 손에서 개를 되찾아 배에 키웠다.

이 뱃사공이 뜻밖에도 상습적인 도둑이라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상인의 옷차림이 이상하다는 것을 보고 배를 저어 갈대가 무성한 잡초가 무성한 외진 곳으로 가서 칼을 들고 상인을 죽이려 했다. 자신이 반드시 죽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상인은 강도에게 그를 위해 완전한 시체를 보관해 달라고 간청했다. 그래서 강도는 펠트로 상인을 싸서 강에 던졌다. 개는 주인이 강에 던져지는 것을 보고, 슬프게 강으로 뛰어들어, 입으로 상가가 싸인 펠트를 물고 함께 강 속에 가라앉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그래서 나는 헤엄치고, 떠다니고, 얼마나 떠내려갔는지, 강물이 얕은 곳으로 떠내려갔다가 좌초되어 멈춰 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좌초 후 개가 수면 밖으로 헤엄쳐 나와 사람이 사는 곳으로 달려가 슬프게 울부짖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상황이 정상이 아니라고 생각하여 개를 따라갔다. 그들은 물건으로 싸인 펠트를 강변의 물에 넣는 것을 보았을 때, 그것을 잡아당겨 펠트를 묶은 밧줄을 잘랐다. 열어 보니 상인이 아직 죽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자 상인은 자신의 처지를 모두에게 알렸다. 그런 다음 상인은 뱃사공에게 자신을 순호로 데리고 가서 강도선이 돌아오기를 기다리라고 간청했다. 상인이 배에 올랐지만 개가 달아나서 없어졌다. 이 상인은 이렇게 좋은 개를 잃은 것에 대해 깊은 슬픔을 느꼈다.

상인은 순호부두로 돌아가 3 ~ 4 일을 찾았다. 강화물선의 돛대만 숲처럼 생겼지만 강도선은 보이지 않았다.

마침 이 상인은 동향도 있고 여기서 장사를 하고 있는데, 산둥 돌아가려고 하는데, 이 상인을 데리고 집에 갈 준비를 하고 있다. 이때 개가 갑자기 혼자 달려와 주인을 보고 큰 소리로 울부짖었다. 주인이 부르자 그는 몸을 돌려 달아났다. 그는 어쩔 수 없이 배에서 내려서 그것을 따라갔다. 갑자기 그 개는 한 척의 배로 뛰어들어 한 사람의 다리를 한 입에 물었지만, 그는 손을 놓으려 하지 않았다. 스승이 달려들어 큰 소리로 외쳤다. 개에게 물린 사람이 바로 그저께 강도라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강도가 옷을 갈아입고 전날에 쓰던 배를 바꿔서 알아보기가 어렵다. 상인은 강도를 묶어 수색을 거쳐 그날 빼앗은 돈이 모두 남아 있는 것을 발견했다.

아아, 개 한 마리가 주인의 은혜에 이렇게 보답할 수 있다. 세상의 배은망덕하고 마음이 없는 사람들은 이 개의 행동을 보면 아마 부끄러움을 느낄 것이다.

부록, 의견

라마단 () 에는 이름이 같은' 자원봉사자 개' 두 마리가 있다. 하나는 개가 풀숲에서 죽어서 주인을 위해 생명을 구하는 돈을 모으는 이야기이고, 하나는 강아지의 구세주가 강에 있는 이야기이다.

개가 인간성을 아는 것은 인간의 지식이다. 예로부터 많은 개가 사람을 구할 수 있는 이야기가 있었다. 두 마리의 개가 모천 지진으로 한 노부인을 구했다는 소식이 사회에서 널리 퍼졌다. 민들레가 쓴 이 이야기도 개가 사람을 구하는 것에 관한 것이지만, 더 전형적이다. 작품 속의 개, 그 성격의 핵심은 착함이다. 상인이 그의 생명을 구했기 때문에, 이 개에게 이번 상인이 맞아 죽지 않았더라도, 다른 때는 반드시 상인의 은혜에 보답할 것이다. 공교롭게도, 상인이 배를 빌려 집에 갈 준비를 하고 있을 때, 그는 돈을 위해 그의 생명을 살해한 강도, 뱃사공을 만났다. 만약 그가 지금 은혜를 갚지 않는다면, 그는 언제 기다릴 것인가? 그것은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그것의 새 주인을 구출했다. 개는 주인을 위한 구조가 완벽하다고 할 수 있다. 우선, 자신의 수영 능력으로, 개는 펠트를 잡고 상인이 가라앉는 것을 막고, 수영을 하면서 강변의 얕은 여울로 떠내려가 상인이 목숨을 잃지 않도록 한다. 둘째, 주인을 구해줄 사람을 찾고, 주인이 살아남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순호로 돌아가 다시 범인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셋째, 개의 독특한 인식 기술로 주인을 빼앗기 전에 강도를 찾아 주인을 이끌고 범인을 잡았고, 그의 돈은 고스란히 조에게 돌려주었다. 이렇게 고마운 완벽한 개 한 마리가 감복할 만큼 정의로운 개가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작품의 마지막에 작가는 이런 평론을 했다. "아아! 개 한 마리도 색깔로 되어 있다. 세상에 마음이 없는 사람들도 이 개를 부끄럽게 여긴다! " 사회생활에서는 그들의 호의에 보답하지 않는' 무정한 사람' 이 많으며, 심지어 은혜도 원수를 갚는다. 그래서 푸송령은 사람을 개와 비교하고 은혜를 갚는 의견으로 무정한 사람을 반영하려고 이 이야기를 썼다. 이 이야기는 또한 사람들에게 개를 키우려면 먼저' 의인' 이 되어야 한다고 말한다. 만약 그 상인이 사람의 생명을 구하는 선량함과 인자함이 아니라 개의 생사와 무관한 사람이라면, 개가 그렇게 모든 것을 돌보지 않고 그를 구하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작품에는 자원봉사자 개에 대한 묘사가 많지 않지만 생동적이다. 예를 들어, 주인이 강에 던져진 것을 보고, "울부짖고, 자기도 물에 던져지고, 입은 싸였다" 고 합니다. 좌초 후, 그것은 누군가의 장소로 달려가' 울부짖는다' 고 말했다. 적을 발견한 후, 적의 다리를 물고, 그리고' 풀리지 않는' 등등. , 곳곳에서 의견의 감정, 지혜, 충성심이 드러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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