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아수라의 환생 (아수라의 전설에서 신족과 싸우는 가족) 은 인도적 천국, 지옥, 배고픈 귀신, 동물의 여섯 가지 방법이 있다.
(세부 사항을 추가 하십시오)
육도는' 삼악도' 를 가리킨다: 지옥의 길, 배고픈 귀신의 길, 짐승의 길; 그리고' 삼선도': 인간, 아수라, 천도.
하나 또는 여섯 개의 조건
부처는 세계의 모든 중생을 총결하여 하늘, 사람, 아수로, 짐승, 배고픈 귀신, 지옥의 여섯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이것이 바로' 6 도' 입니다. 세계의 많은 생물학자들은 동물에 대해 서로 다른 분류를 가지고 있지만, 개인의 지혜와 학식 때문에 부처가 그렇게 주도면밀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부처는 일반인이 육안으로 보는 것 (예: 사람과 동물) 뿐만 아니라 일반인이 육안으로 볼 수 없는 것 (예: 천도, 수라, 귀신도, 지옥) 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부처를 배우는 사람은 성언을 믿는 양에 의지하며, 나의 무지로 인해 가짜 출세라고 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육도중생의 상황은 천차만별이고, 너무 복잡해서 일일이 자세히 말할 수 없다. 오늘 저는 두 가지 예를 들어 대충 알아보겠습니다. 1,' 클래스 수용' 은 심신의 유형, 세계에 대한 즐거움을 가리킨다. 그중에 보도된 바에 의하면, 종류가 다양하고, 독신이 수명이 길며, 이것으로 나머지 복보를 미루고 있다. 2,' 고생',' 고생',' 고통',' 어' 는 재앙이다. 여섯 가지 결과는 각각 다르지만, 어쨌든 쓴 가운데 쓴맛이 있다.
1, 천국
천성은 자연스럽고, 비범한 즐거움과 비범한 몸매의 뜻을 가지고 있다. 이 도의 중생은 육도의 우두머리이며, 위트에게 숭상하고, 신에게 자유롭게 이용되며, 하늘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 는 욕망 영역, * * *, 없음 * * * * (빈 영역이라고도 함) 의 세 가지 영역으로 나뉩니다. 아래에서 위로, 28 일입니다. 그 중에서도 6 층의 욕망도 인간처럼 남녀가 밥을 먹고 싶은 욕망이 있다. 2 층,' 하늘의 날' 은 수염미산 꼭대기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신의 33 일 (이 33 일은 가로로 말하는 것) 이 있다. 즉, 산의 네 뿔은 각각 8 일, 가운데는 인드라 신, 세속신존옥제가 있다. 그러나 6 층은' 자유천국' 이라고 불리지만 마왕 보순에 속한다. 그리고, * * * 사선 18 층 하늘이 있고, 모두 선정이 있고, 남녀가 먹고 마시려는 욕망이 없고, 몸에는 성의 색채가 있다. 그중 처음 세 편의 선종은 각각 3 일이 있고, 네 번째 선종은 9 일이 있다. 아니면 그 말, 하늘은 없다 * * * *, 4 층이 있다. 사공에 들어간다. 나는 이미 은신했다. 오직 신뿐이다.
하늘의 모든 즐거움이 땅의 것보다 낫다. 음식이 맛있어요. 복보가 있으면 달라요. 옷은 매끄럽고, 인간과는 달리, 수천 개의 바느질이 모두 수선되어 있다. 수명에 관해서는, 세상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예를 들면 1 층, 4 일, 수명은 500 년이지만, 50 년은 하루이다. 한 단계 더 올라가면, 여기를 두 배로 늘리십시오. 예를 들어 2 층, 천년, 하지만 100 년을 하루로 삼는다. 6 층까지 그는 자유의 날, 수명 6000 년, 지구 600 년의 하루가 되었다. 그것이 증가 하는 경우에, 당신이 하늘을 원한다 면, 당신은 80,000 년을 살 것 이다. 이는 전생의 십선업 때문에 이렇게 독특하기 때문이다.
고생' 에 관하여: 당신이 세상의 오쇠가 있어야 할 때, 당신의 생명이 끝날 때, 당연히 당신의 머리는 시들고, 겨드랑이는 땀을 흘리고, 당신의 옷은 더러워지고, 당신의 몸은 악취가 나고, 당신은 행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5 연강입니다. 지금은 오쇠하고, 죽을 줄 알고, 공포를 걱정하고, 지옥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 * * 하늘에는 세 가지 재앙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불이고, 불은 약탈되고, 재는 제 1 선 아래로 녹습니다. 두 번째는 홍수다. 물을 빼앗을 때 이선 아래로 침수된다. 셋째, 바람 재해, 강풍이 불고, 다음 삼선, 심지어 먼지,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오! 살아 있는 세상은 아직 존재할 수 없는데, 하물며 중생 속에 살면서 영원히 핑안 할 수 있겠는가? 비록 사선천인 () 조차도, 비록 심선 () 이지만, 일단 수명이 끝나면 정침 () 을 끝내면, 기뻐하지 않고, 바람이 몸을 불며, 눈치를 제외하고는 모두 고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일 없음 * * * *, 아래 두 영역의 거친 통증은 없지만 종기 (하늘이 창망하다), 아픔 (하늘이 창망하다), 병 (하늘이 어디에나 있다), 화살이 몸에 들어온다 (하늘이 빼놓을 수 없다) 등의 미묘한 통증이 있다. 그리고 수명이 끝나면, 정력도 상실되고, 언제 죽을 지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산이 갑자기 깊은 계곡으로 떨어지면 큰 공포를 초래할 수 있다.
2. 인도주의
사람, 산스크리트어, 학점 번역은 모든 중생이 먼저 모든 것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존 F. 케네디, 학점, 학점, 학점, 학점, 학점) 법원운: 사람은 인내심이 있지만 세상에 복종하지 않으면 사람은 인내할 수 있다.
인류는 4 대 행성에 분포해 형태가 다르고 수명이 다르다고 한다. 예를 들어, 동버포티는 250 년을 살았습니다. Jambu-Di^pa, 100 년 된 가게; XI 쿠니는 500 년을 살았습니다. 북위단월은 천 년을 살았다. 즉, Jambu-Di^pa (즉, 우리가 사는 지구) 의 경우, 5 대 대륙의 인종, 발색, 풍속 습관, 심지어 토지자원까지 크게 다르다는 것이다. 그러나 책 속의 구름: 오직 인간만이 만물의 영이다. 예도 구름: 사람, 천지의 마음, 오행의 끝. 뚜껑은 사람과 친해지기 쉬우며, 겸허를 가장 잘 막을 수 있는 것은 수행의 측면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전생의 10 가지 선행으로 이 점을 느꼈기 때문이다 ... >>
질문 2: 업장 바퀴 중 6 대 부문은 무슨 뜻인가요? 불교의 인과응보 이론.
불교는 선업은 청정법이고 악업은 오염법이라고 말했다. 선악을 원인으로 선과 악의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이 인과응보입니다. 업장벽의 출현으로서, 세속세계의 모든 법칙은 모두 업생과 산업이 순환하는 선악과 선악에 의해 드러난다. 그러므로 중생은 모두 좋은 보답이 있고, 악보가 있다. 선악에 대한 보상을 받는 중생은 새로운 생명활동에서 새로운 몸, 말, 뜻을 만들어 새로운 결과를 낳는다. 그러므로 모든 해방되지 않은 중생은 천도, 인성, 아수라, 짐승, 굶주린 귀신, 지옥에서 환생한다. 이것이 불교가 말하는 환생이다.
전반적으로 천인을 지칭하는 것은 6 도 중 가장 좋은 작은 선과이다. 그러나 업장 바퀴의 6 대 사단에서 역할을 하기만 하면 평범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생사를 빼놓을 수 없다. 긴 밤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천인은 6 도 중 가장 높은 지위이지만 환생해야 한다. 우주는 일반적으로 유형적인 세계를 가리키며, 주위에는 모두 무명의 고민이 있기 때문에 세상은 오탁악계이다. 업장 바퀴의 6 대 부문 중 6 도는 욕망, * * * *, 없음 * * * 의 세 영역으로 나뉜다. 이 3 계는 6 도범부의 거처이므로 모두 환생을 받아들여야 한다. 그래서 불경에서 삼계는 불집처럼, 삼계가 생사 고민에 시달리는 무명의 불에 타버린 것을 비유한다.
고전에 따르면, 10 가지 나쁜 일을 하면 지부, 배고픈 귀신, 짐승 3 악도의 타락을 초래할 수 있다. 열 가지 선행을 하면 천인으로 통한다. 이른바 천계란' 신계' 즉 정직한 포드의 영혼이 사는 영역이다. 이 경지는 비록 복을 누리지만, 항상 복보가 다 누울 때, 즉 삼계의 하늘이 가장 높지만, 일단 떨어지면 여전히 환생한다.
아수라의 분야에 관해서는, 그것은 정신세계이다. 영계에 남아 있는 영혼은 생전에 선을 행했지만 악의 한 걸음을 걸었기 때문에' 의신' 이라고 부를 수 없고' 사신' 이나' 악귀' 라고 부를 수 밖에 없었다. 아슈로 왕국의 환경은 가장 복잡하며, "악의 신" 도 하나님의 협동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세상을 어지럽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렇습니다.
그러므로 사람은 "정기가 있다" 고 하면 사악한 기풍이 생겨서는 안 된다. 사람이 사념이 있다면, "악귀" 가 틈을 타서 들어온다.
그래서 이른바' 일반 컴퓨터 바이러스' 란 먼저 나쁜 생각이 있고 악귀들이 틈을 타서 들어온다는 것이다.
업력의 바퀴 중 6 대 분열은 생, 노인, 병, 죽음, 원망, 미움을 받는 것이다. 사랑은 씁쓸하지도 않고, 쓴맛도 없고, 오음만고. 이렇듯 업장벽의 바퀴 중 6 대 사단은 기쁨보다 더 씁쓸하다고 말할 수 있기 때문에 인생도 고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해탈론은 "반지와 지혜는 해탈의 길이고, 경계자는 위명의 의이며, 선행의 근본이다" 고 생각한다. 수리한 사람은 마음이 산만하지 않다. 미래를 예견할 수 있는 똑똑한 사람. 이른바 해방이란 속박에서 벗어나, 반지를 선행으로 삼고, 반지를 중선으로 하고, 지혜를 후선으로 하여 선정을 만들고, 고난을 없애려고 노력하며, 결국 업장벽의 바퀴에서 6 대 사단을 해방시키는 것이다. \ "라고
업장벽의 바퀴 중 6 대 사에는 두 가지 유형적인 것이 있는데, 각각' 인성' 과' 동물의 길' 이다.
인과보응의 바퀴' 6 대 사단 중 네 가지 무형의 물건, 즉 하늘, 아수라, 악귀, 지옥이 있다.
유형적인 것은' 유기' 라고 하고, 무형은' 비유기' 라고 부른다.
"업장벽도의 바퀴 중 6 대 부문" 은 "6 이자 유심도", "생사륜" 이라고도 불린다. 조각상은 《여섯 가지 재미있는 윤회경》에서 나왔다. 보정대불만 남암에 새겨져 있고, 높이가 7.8 미터, 너비가 4.8 미터이다.
사당에는 직경 2.7 미터의 원형바퀴가 새겨져 있는데, 이름은' 6 재미바퀴' 이다. 불교에 따르면, 이 바퀴는 3 계 6 도 중 사람의 생사를 실어 나르는 바퀴다. 바퀴 밖에는' 윤왕' 이 새겨져 있고, 머리 위에는' 제 3 세계 불' 이 새겨져 있다. 그의 얼굴은 추하고, 헝클어지고, 이빨은 송곳니가 있고, 발은 위에 있고, 팔은 바퀴를 둘러싸고 있어, 인생의' 인연' 은 되돌릴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6 개의 재미있는 바퀴는 4 층으로 나눌 수 있다. 내층 중앙에 앉아 있는 곱슬머리 요가사. 그것의 왼쪽에는 돼지 한 마리, 오른쪽에는 비둘기 한 마리, 독사 한 마리가 쪼그리고 앉아 있다. 세 가지 동물, 각각 바보, 탐욕, _ "삼독" 입니다. 불교는 인생에 많은 악업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중' 삼독' 이 가장 중요하며, 그것은 모든 악업의 근원이 되었다. 그래서' 삼악근' 으로 불리며' 근본번뇌' 1 위에 올랐다.
또한 보행자의 가슴 (중심) 에서 직접 바퀴 바깥쪽으로 6 개의 밀리라이트를 발사하여 바퀴를 6 개 부분으로 나눕니다. 2 층의 6 부는 이른바' 6 도', 즉 6 종의' 인연' 의 결과이다.
2 층 바로 위에는' 천정' 이 있고, 수염미산 정상을 둘러싸고 해와 달을 조각하고, 꼭대기에 궁전이 있다. 이 길은 깨끗하고 밝고 웅장하며, 세상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 하늘의 오른쪽은' 인도적' 이고, 조각한 것은 네 머리에 왕관을 쓰고, 가운을 입고, 물건을 들고 서 있는 사람이다. 이 길은 세계와 인류가 사는 길이다. "하늘" 의 왼쪽에는 "아수라도" 가 있는데, 세 머리와 여섯 팔을 조각한 사람이 각종 무기를 들고 있다 ... >>
질문 3: 업장 바퀴 중 6 대 사단의 6 도는 무엇입니까? 차이점은 무슨 뜻인가요? 얘들아, 다음은 문안이다. 。 。 육도 (일명 육재미, 육미, 업륜 중 6 대 사단이라고도 함) 는 중생의 환생의 길이다. 육도는 삼선도와 삼악도로 나눌 수 있다. 삼선도는 하늘, 사람, 아수라입니다. 삼악은 짐승, 배고픈 귀신, 지옥이다. 그러나, ashuluo 좋은 방법 이지만, 덕이 하늘 보다 낮기 때문에, 그래서 비 하늘 이라고; 인간보다 더 힘들기 때문에, 때로는 삼악도에 포함돼 사악도라고 불리기도 한다. 불교는 무릇 오계를 지키는 자는 모두 여섯 명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오계에 10 선을 더하면 승천할 수 있다.
질문 4:' 인과보응의 바퀴' 중 6 대 사단의 6 도는 무엇입니까? 무슨 뜻이에요? 윤회설을 설명하는 것은 불교의 기본 이론 중의 하나이다.
여섯 가지: 1. 천국, 2. 수라로 3 호입니다. 인문로 4 호. 동물로 5 호. 아귀로 6 호입니다. 지옥의 길.
그중 상위 3 위는 삼선도이다. 왜냐하면 그들의 숙제 (선악, 즉 인과) 가 비교적 좋기 때문이다. 다음 세 개는 삼악도이다. 그 일이 과중하기 때문에 중생은 6 도가 생사로 돌아가지 않는다.
소위 환생: 그것은 그 처지를 묘사하고, 왔다 갔다 하며, 바퀴의 회전처럼 이 6 개 도로에서 반복되기 때문에 업장벽의 바퀴 중 6 대 사단으로 명명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업력의 바퀴 중 6 대 분열은 생, 노인, 병, 죽음, 원망, 미움을 받는 것이다. 사랑은 씁쓸하지도 않고, 쓴맛도 없고, 오음만고. 이렇듯 업장벽의 바퀴 중 6 대 사단은 기쁨보다 더 씁쓸하다고 말할 수 있기 때문에 인생도 고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해탈론은 "반지와 지혜는 해탈의 길이고, 경계자는 위명의 의이며, 선행의 근본이다" 고 생각한다. 수리한 사람은 마음이 산만하지 않다. 미래를 예견할 수 있는 똑똑한 사람. 이른바 해방이란 속박에서 벗어나, 반지를 선행으로 삼고, 반지를 중선으로 하고, 지혜를 후선으로 하여 선정을 만들고, 고난을 없애려고 노력하며, 결국 업장벽의 바퀴에서 6 대 사단을 해방시키는 것이다. \ "라고
업장벽의 바퀴 중 6 대 사에는 두 가지 유형적인 것이 있는데, 각각' 인성' 과' 동물의 길' 이다.
인과보응의 바퀴' 6 대 사단 중 네 가지 무형의 물건, 즉 하늘, 아수라, 악귀, 지옥이 있다.
유형적인 것은' 유기' 라고 하고, 무형은' 비유기' 라고 부른다.
질문 5: 업장벽의 바퀴 중 6 대 사단의 6 도가 무엇이고, 각각 무슨 뜻입니까? 분명히, 6 개의 의미는: 1 입니다. 천국, 2. 아수라, 세 살이에요. 인간성, 4. 동물, 5. 배고픈 귀신, 6. 귀신을 보다. 그중 상위 3 위는 삼선도이다. 왜냐하면 그들의 숙제 (선악, 즉 인과) 가 비교적 좋기 때문이다. 다음 세 개는 삼악도이다. 그 일이 과중하기 때문에 중생은 6 도가 생사로 돌아가지 않는다. 소위 환생: 그것은 그 처지를 묘사하고, 왔다 갔다 하며, 바퀴의 회전처럼 이 6 개 도로에서 반복되기 때문에 업장벽의 바퀴 중 6 대 사단으로 명명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세상의 중생은 모두 환생 속에 있다. 부처, 보살, 나한만이 3 계를 뛰어넘어 환생에 들어가지 않을 수 있다. 윤회설은 불교의 기본 이론 중의 하나이다.
옛사람들은 육도를 묘사하는 말이 있다.
인간성은 끝이 없고, 선로는 끝이 없다. 유령 음악, 때 생활 문; 선도가 비싸고 귀신도 비싸다. 선로는 늘 득의양양하고, 귀신길은 늘 흉악하다. 고청리, 처량하고 애원; 나는 천도가 되기를 바랄 뿐, 인간성이 가난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Beidu 봄 미아오 천 유령, Yuzhi 인원, 절대.
명문 한 사람이 동천장구를 부르며 북로담을 찍고, 주문을 외우고, 목을 베거나 여섯 개의 귀신의 얼굴을 참수하고, 날씨가 변동하여, 나의 길은 붉게 번창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불교에는 여섯 가지가 있는데, 인도주의 귀신은 그 중 세 가지이다. 이 말의 대체적인 뜻은 사람들에게 올바른 길은 종종 막막하다는 경고다. 따라서 인생길의 선택에 직면할 때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잘못을 선택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타오! 귀신도는 잘못된 길을 대표하고, 잘못된 길은 좋은 느낌을 주기 시작하지만, 갈수록 사악해지고, 요괴가 미친 듯이 춤을 춘다. 선로와 인간성은 처음에는 걷기가 정말 어려웠고, 막막한 느낌을 주었지만, 갈수록 날씨가 흔들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나도 기뻤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번영은 당신이 선택한 지혜를 보여줍니다!
지옥의 길
일반적인 민간 전통에서는 사람이 죽은 후에 생전에 나쁜 짓을 하면 죽은 후에 지옥에 가게 된다고 생각하는데, 특히 극악무도한 사람은 18 층 지옥으로 내려간다. 예로부터 중국에 대한 지옥에 대한 이야기는 셀 수 없이 많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중' 황량' 이다. 푸젠인 효염 () 의 이야기를 다룬다. 그는 꿈을 꾸며 자신이 재상이 되는 꿈을 꾸었다. 그러나 권력을 탐내고 악행을 많이 저지르고 죽은 뒤 지옥에서 고통을 겪었다. 문장 속에는 매우 멋진 지옥의 다양한 장면에 대한 묘사가 있다.
사실 불교에서 말하는 지옥과 귀신은 두 가지 다른 존재이다. 지옥의 이름은 많은 불경에 나오는데,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아유다마론' 의' 니리아' (산스크리트어 니야나 나카) 인데, 이는 기쁨과 행복이 없다는 뜻이다. 그러나' 신보살론' 에서는' 나라' (산스크리트어) 라고 불리지만 기쁨은 없다. 의역을 보면 지옥의 길은 육욕중 가장 고통스러운 경지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곳의 중생들은 기쁨도 조금도 없을 뿐만 아니라 각종 고문에 시달렸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옥은 육욕계에서 가장 힘든 것이다"
예를 들어, 살아 있는 지옥 (지옥이라고도 함) 을 기다리다가, 지옥에서 모든 피조물이 베고, 찌르고, 갈고, 찧고, 살갗이 터지고, 아파서 죽을 지경이다. 찬바람에 몸이 불고, 상처가 아물고, 몸이 다시 살아날 때, 그들의 업력이 소진될 때까지 그들은 이 고통스러운 지옥을 떠날 수 없었다. 그리고 지옥의 모든 생명체는 수명이 매우 길어서 고생할 때 정말 살 수 없고, 죽기를 바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인순 선생님의' 성불의 길' 에 따르면 지옥은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 팔지부: 팔지부는 이런 방식이 가장 근본적이고 화염이 가득하기 때문에' 팔열지부' 라고도 불리는데, 기독교의' 영원한 불' 과 비슷하다. 바닥은 사람을 놀라게 하는 A 코 지옥, 즉 끝없는 지옥이다. 2. 지옥으로 이동: 8 개의 뜨거운 지옥, 각 뜨거운 지옥에는 4 개의 대문이 있고, 각 대문마다 4 개의 작은 것이 있으며, 총 * * * 128 개의 지옥이 있다. 팔열 지옥에서 나온 모든 중생은 하나씩 이곳에 와서 고통을 겪어야 하기 때문에' 증가' 라고 불린다. 3. 팔한지옥: 극도로 추운 곳, 중생들은 늘 추위로 울부짖으며, 몸은 얼어서 변색된다. 4. 외로운 지옥: 외롭고 인간성이 없는 지구의 산수수에서 사는 것은 인간 지옥이라고 할 수 있다. 총 8 열, 8 추위, 여행 증가, 외로움, 지옥에는 18 곳이 있습니다.
아귀길
중국인의 전통 관념은 사람이 죽으면 귀신이 된다는 것이다. 사실 그들은 전생에 인색하고 욕심이 많았기 때문에 목마른 보답을 받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떤 귀신들도 인류의 복보를 누릴 수 있지만, 십중팔구는 고보, 갈증, 배고픔을 받아들일 수 있는 아귀이기 때문에' 아귀귀' 라고 불린다.
고전에 언급된 배고픈 귀신들은 대부분 매일 굶으며 먹을 것을 찾지만 찾기가 어렵다. 물을 만나면 불이 되거나 목이 가늘어 음식을 삼킬 수 없다. 《나머지》에 따르면 > >;
질문 6:' 업장벽의 바퀴' 중 6 대 사단은 어떤 6 개 도로를 가리킵니까?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하나 또는 여섯 개의 조건
부처는 세계의 모든 중생을 총결하여 하늘, 사람, 아수로,
야수, 배고픈 귀신, 지옥, 이것이 바로' 여섯 길' 이다. 세상에는 많은 생물학자들이 있습니다.
동물에 대한 분류도 다르지만 개인의 지혜와 지식으로 제한된다.
부처님처럼 온전하고 주도면밀하지 않다. 부처는 일반인이 육안으로 보는 것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를 들어 사람과 동물에게는 두 가지 길이 있는데, 일반인은 그들의 작은 점만 볼 수 있고, 육안으로는 일반인을 볼 수 있다
보이지 않는 것 (예: 천국, 수라, 귀신, 지옥). 부처를 배우는 사람은 성언을 믿는다.
수량은 보답을 보지만, 나의 무지함 때문에 가상 생일이라고 부를 수 없다.
육도중생의 상황은 천차만별이고, 너무 복잡해서 일일이 자세히 말할 수 없다. 여기 두 가지 예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해를 통해. 1,' 클래스 수용' 으로 심신의 유형을 나타낸다.
이 세상을 즐기다. 그중에 보도된 바에 의하면, 종류가 다양하고, 독신이 수명이 길며, 이것으로 나머지 복보를 미루고 있다. 2,
고통', 고통은 고통, 에리트레아는 재앙입니다. 6 인연은 당연히 다르다, 어쨌든.
관찰을 떠나지 않는 것은 고생이다.
1, 천국
천성은 자연스럽고, 비범한 즐거움과 비범한 몸매의 뜻을 가지고 있다. 이렇게 중생은 여섯 가지 방식으로 생활한다.
첫째, 웨이드트 존, 신은 그것을 자유롭게 사용하셨기 때문에 천국이라고 불렸다.
* * * 는 욕망 영역, * * *, 없음 * * * * (빈 영역이라고도 함) 의 세 가지 영역으로 나뉩니다.
아래에서 위로, 28 일입니다. 그중 욕망은 6 층인데, 예를 들면 인간, 남녀가 대음한다.
음식에 대한 갈망 그 2 층은' 원리천' 이라고 불리며, 수염미산 정상에 살고 있으며, 자신의 33 일 (이 3 일) 이 있다
(13 일) 즉 산꼭대기 사각에는 각각 8 일이 있고, 가운데는 인드라 신이다.
세속이 존경하는 옥제신은 바로 이런 견해를 가리킨다. 6 층, 이름이 무료일로 바뀌었는데
이것은 마왕 보순의 거처이다. 또한, * * * 사선 18 일, 모두 선정, 남자가 없다.
먹고 마시려는 여자의 욕망은 여전히 색채로 가득 차 있다. 그중 처음 세 편의 선종은 각각 3 일이 있고, 네 번째 선종은 있다
구일. 아니면 그 말, 하늘은 없다 * * * *, 4 층이 있다. 사공에 들어간다. 나는 이미 은신했다. 오직 신뿐이다.
하늘의 모든 즐거움이 땅의 것보다 낫다. 만약 음식이 맛있다면, * * * 는 음식이다. 함께 하자.
행복 차이; 옷은 매끄럽고, 인간과는 달리, 수천 개의 바느질이 모두 수선되어 있다. 수명에 관해서는, 그것은 또한 길다.
세계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1 층, 4 일, 수명은 500 년이지만 지구상의 50 년은 하루입니다.
계산해 보다. 한 단계 더 올라가면, 여기를 두 배로 늘리십시오. 하루 2 층, 장수 천 세 같다.
, 그러나 세계에서 100 년; 6 층에서도 그는 자유의 날, 수명 6000 년이 되었다.
, 그리고 인간의 해를 하루로 삼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증가할 것이고,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다면,
인생은 80,000 강도입니다. 이는 전생의 십선업 때문에 이렇게 독특하기 때문이다.
고생' 에 대하여: 당신이 세상의 오쇠가 있어야 하고, 생명이 끝나갈 때, 자연히 머리에 꽃이 있고, 겨드랑이에 땀이 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와라, 더러운 옷, 냄새 나는 몸, 불쾌한 자리, 바로 다섯 개의 하강이다. 현재 오쇠하여, 알고 있는가?
너는 반드시 죽고, 공포에 대해 걱정하고, 지옥을 기다려야 한다. 또 * * * 하늘에서 세 차례의 재난이 발생했고, 첫 번째는 화재였다.
불이 왕성할 때, 재는 첫 번째 명상 아래 녹는다. 두 번째는 홍수이고, 물이 강탈당했을 때, 두 번째 선은
다음으로, 그들은 모두 물에 잠겼습니다. 셋째, 풍재, 강풍, 아래 삼선, 심지어 먼지, 모두
아무것도 없어요. 오!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아직 존재할 수 없고, 중생도 존재할 수 없다. 우리가 영생할 수 있을까?
설령 사선천인이라 하더라도, 비록 심선은 일단 수명이 끝나면 정침에 빠지면, 기꺼이 선 () 에 들어가지 않고 바람이 불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을 제외하고는 모두 씁쓸하다. 그리고 4 일 동안 * * * * 는 없습니다. 아래 두 번의 난폭함은 없지만,
종기 (창공은 끝이 없음), 창틀 (창공은 끝이 없음), 질병 (없음)
하늘), 화살 입체 (하늘에서 원하지 않음) 와 같은 미묘한 고통; 서비스 수명이 끝나면 힘이 고정됩니다.
네가 지면, 너는 언제 죽을지 안다. 예를 들어, 산이 갑자기 깊은 계곡으로 떨어지면서 큰 공포가 생겼다.
2. 인도주의
사람, 산스크리트어, 학점 번역은 모든 중생이 먼저 모든 것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존 F. 케네디, 학점, 학점, 학점, 학점, 학점) 법률
윤운: 사람은 인내심이 있지만 세상에 복종하지 않으면 사람은 인내할 수 있어요.
인류는 4 대 행성에 분포해 형태가 다르고 수명이 다르다고 한다.
예를 들어, 동버포티는 250 년을 살았습니다. Jambu-Di^pa, 100 년 된 가게; 수 시쿠니
오백 살; 북위단월은 천 년을 살았다. Jambu-Di^pa 남부 (우리가 사는 곳) 입니다
공의 경우 인종, 발색, 풍속 습관, 심지어 5 대 대륙이 거주하는 땅까지.
자원, 그리고 더 큰 격차. 그러나 책 속의 구름: 오직 인간만이 만물의 영이다. 박지희: 인민들,
천지의 마음, 오행의 끝. 사람과 친해지기 쉬운 길을 덮고, 가장 겸허하고 수행이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전생의 10 대 선행으로 이런 느낌이 들었기 때문이다.
고생' 에 대하여: 삼고팔난.
3. 아수라로
아수라, 이 전환은 정확하지 않고, 술이 없거나, 구름이 하늘이 아니다. 이렇듯 중생은 모두 못생겼다.
끝나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
질문 7:' 인과보응의 바퀴' 중 6 대 사단은 무슨 뜻인가요? 인과응보 6 핑거 중 6 대 사단: 1. 천국; 둘째, 인간 본성; 셋째, xiuluo 도로; 넷째, 맹수의 길; 다섯째, 배고픈 유령 도로; 여섯째, 지옥.
그중 상위 3 위는 삼선도이다. 왜냐하면 그들의 숙제 (선악, 즉 인과) 가 비교적 좋기 때문이다. 다음 세 길은 세 가지 사악한 길이다. 왜냐하면 그들의 일이 더 무겁기 때문이다. 중생은 단계적으로 생사에 침몰하여 6 도가 없다. 차이점은 고락의 정도와 접수 이유에 있다.
천도: 천도는 욕망의 천도로, * * * 의 천도, 없음 * * * 의 천도로 나뉜다. 그것은 욕망의 강약에 따라 변한다. 욕망이 약할수록 천도 수준이 높아진다. 천도의 중생은 평생 끝없는 즐거움을 누렸고, 생로병사의 고생은 없고, 죽음의 고통만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승진의 이유는 오계를 준수하고 생전에 열 가지 선행을 했기 때문이다.
아수로는 비록 우리가 천국의 즐거움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원한과 질투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좋은 시작이며 종종 천정과 싸운다. 못생긴 남자와 미녀. 선행을 많이 해서 이직을 하고, 요구가 엄격하지 않고, 승리를 구하는 마음이 무겁다.
인간성: 수행에 가장 적합한 것 중 하나는 고락이 반반이기 때문이다. 고통과 행복의 양은 전생의 선악에 달려 있다. 인간으로 화신한 고통은 주로 네 가지 고통, 즉 생고, 노고, 병의 고통, 죽음의 고통으로 요약할 수 있다. 윤회 사업은 오계를 지키기 때문이다.
수로: 상대적으로 말하면, 짐승도를 화신한 중생은 삼사도 중에서 가장 고통을 덜 받는다. 육지에 사는 생물은 매우 적지만, 바다에 사는 생물은 매우 많다. 가장 작은 곤충부터 고래 코끼리까지 모두 동물도의 중생에 속한다. 또한, 드래곤, Dapeng 황금 날개 참새 등 우리가 자주 볼 수 없는 동물도 짐승 범주에 속한다. 어떤 동물들은 수명이 하루밖에 안 되지만, 다른 동물들은 몇 배나 살 수 있다. 추위, 열, 배고픔, 갈증, 추격, 장기간 서로 잠식했다. 인간에 의해 사육된 동물은 고역과 채찍질을 당하고, 심지어 도살을 당하고, 고기를 취하고, 뼈를 채취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참담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환생의 원인은 주로 불교에 대한 무지와 불신이다.
질문 8: 6 도가 뭔가요? 부처가 말한' 업륜 6 대 사단' 은' 10 법계' 중 6 법계 중 하나로 생사윤회가 있다. 그 중' 하늘, 수라, 사람' 은' 삼선도',' 짐승, 배고픈 귀신, 지옥' 은' 삼악도' 이다.
업장벽의 6 대 부문' 의 본질은' 인과 과' 의 순환,' 인과 과' 의 지속,' 인과 과' 의 전환, 이른바' 선인, 선과를 얻는 것' 이다. 속담에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다" 는 말이 사실이다. 인과과' 의 이치를 이해하고 인과과' 의 무정함을 이해할 수 있다면, 그도 반드시 성실하게' 오계십선' 을 실천할 것이다. 오계, 살생하지 않고, 도둑질하지 않고, 음탕하지 않고, 거짓말을 하지 않고, 술을 마시지 않는다. 10 선함, 살생 안 함, 도둑질 안 함, 간음 안 함, 헛소리 안 함, 혀 안 함, 욕하지 않음, 탐욕스럽지 않음, 분노하지 않음, 미련하지 않음.
"10 대 선함" 을 고치고, 사후에 승천하다. "국품 10 선" 을 양성하고, 사후에 "수라도" 를 낳다. "10 가지 좋은 품질" 을 배양하고, 사후에 인류를 양성하다. 이것이 바로 선선의 결과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십악' 을 창조한다면, 당신은 죽은 후에 반드시' 세 가지' 로 타락할 것입니다. 평생' 우둔한' 으로,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없고, 선악을 분간할 수 없고, 죽은 후에 반드시' 짐승도' 로 타락할 것입니다. 이 생에는 탐욕이 심하고, 오욕 (돈, 색깔, 이름, 음식, 수면) 육진 (색, 소리, 향, 맛, 터치, 법) 의 즐거움을 탐내면 죽은 후에' 배고픈 귀신' 으로 타락한다. 화를 내고, 살생을 좋아하고, 사람과 동물 (가금류와 가축 포함) 을 해치고, 다른 사람을 미워하고, 다른 사람에게 적의를 품고 있다면, 뜻대로 되지 않는 사람과 일을 미워하고, 죽은 후에는 반드시' 지옥' 으로 타락할 것이다.
결국, 사람들이 선도를 즐기는 시간은 매우 짧기 때문에 일단' 악도' 에 빠지면 정말 비참하다. 악한 길에서 고통을 겪는 시간은 "강도" 로 계산되는데, 고통을 받는 시간이 얼마나 되는지 알 수 있다. 설령 네가 여러 번 낳고 여러 번 빼앗아 이 세상에 태어났다고 해도 그것은' 가난 * * *' 이다. 네가 만든 악업이 남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악행의 결과가 얼마나 무겁고 잔인한지 알 수 있다! 그러므로 부처는 매우 자비롭고, 죄를 지은 모든 중생을 불쌍히 여기며, 중생에게 "모든 악은 할 수 없고, 모든 선은 할 수 없다" 고 간곡히 가르치며, 중생이 좋은 나날을 보내고, 나쁜 길에 빠지지 말고, 큰 상을 받기를 바란다. 중생이 6 도의 생사환생의 고난에서 벗어나 출세하여' 사성' 법계에 들어가' 대자유' 의 편안한 경지를 누리기를 바란다. 부처는 인류의 가장 대단한 귀착점은' 아미타불을 읽고 서방극락세계에서 살아남는다' 고 우리에게 말했다. 그들은 일생 동안 업장벽의 바퀴에서 벗어났을 뿐만 아니라 아미타불 정토에 가서 평생 은퇴하지 않고 부처가 되었다. 이것은 다른 법계가' 삼대승강도' 를 수행해야 하는 오랜 결과이기 때문에 불교는 우리에게 이런 매우 두드러진' 불가사의한' 정토법을 주었다.
불교는 완벽한 교육이고, 불교를 배우는 것은 인생의 최고 즐거움이다. 부처교육의 진정한 목적은 우주 생명의 이치를 이해하게 하고, 이해하고 열심히 수행하고, 결국 부처가 되어 중생을 교육하는 것이다. 불교성불의 가장 두드러진 지름길은 정토종의 염불법이다. 한 사람이' 성실하게' 남무아미타불' 이라는 말을 지킬 수 있다면 반드시 죽을 것이고, 반드시 부처가 될 것이다.
질문 9:' 인과보응의 바퀴' 중 6 대 사의 모든 길은 무슨 뜻입니까? 육도 (6 재미, 6 팬, 6 대 사단이라고도 함) 는 중생의 환생의 길이다. 육도는 삼선도와 삼악도로 나눌 수 있다. 삼선도는 하늘, 사람, 아수라입니다. 삼악도는 짐승, 배고픈 귀신, 지옥이다. 그러나, ashuluo 좋은 방법 이지만, 덕이 하늘 보다 낮기 때문에, 그래서 비 하늘 이라고; 인간보다 더 힘들기 때문에, 때로는 삼악도에 포함돼 사악도라고 불리기도 한다. 불교는 무릇 오계를 지키는 자는 모두 여섯 명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네가 오계에 10 선을 더하면, 너는 승천할 수 있다. 천도: 천도는 욕망의 천도로, * * * 의 천도, 없음 * * * 의 천도로 나뉜다. 욕망의 세계에서 행복과 수원을 즐기는 것은 위대하다. 이른바 인간고, 노고, 질병이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행복명언) 천국에 갈 모든 중생은 태어나자마자 천국의 수컷에서 쌍쌍이 탄생했다. 꽃이 피면 하루 종일 천녀를 환상화한다. 천국에서는 날이나 월로 시간을 알릴 필요가 없고 꽃이 하루 피었다. 이 분야의 중생들은 평생 끝없는 즐거움을 누렸고, 불경에는 이와 관련된 이야기가 하나 있다. Nigume 이 살아 있을 때' 셰리프' 라는 제자가 있었는데, 불교의 유명한' 반야심경' 은 그의 경전 교수법 중 하나였다. 이 설리버는 덕망이 높은 스님인데, 그는' 해생' 이라는 제자가 있다. 해생은 가장이다. 그의 직업은 의사이고 의술은 매우 뛰어나 모두의 존경을 받는다. 바다를 드나들 때 신분이 고귀해서 보통 코끼리를 타고 여행한다. 한번은 해승이 길에서 그의 스승인 사일부를 만났다. 주인에게 매우 존경했기 때문에, 그는 예의를 돌보지 않고 코끼리 등에서 땅에 쓰러져 주인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그래서 이 해양 박사는 스승을 존중하는 중도의 본보기라고 할 수 있다. 해승이는 평생 좋은 일을 많이 했지만 선생님 사일부가 살아 있을 때 세상을 떠났다. 죽은 후 해양 생물은 선업으로 천계에서 태어났다. 그의 전 선생님 Sharifutsu 는 마법의 힘으로 승천하여 그에게 말하는 법을 가르치려 했다. 그가 전 해양생물박사인 다난을 보았을 때, Sharifutsu 는 앞으로 나아가서 그에게 설명하려 했지만, 이날 그 남자는 Sharifutsu 에게 손짓만 하고 즉시 계속 놀았다. 이것은 천남이 Sharifutsu 를 기억하지 못하기 때문이 아니다. 반면 인연으로 인해 천남은 자신의 전생을 또렷이 기억할 수 있었지만, 천도의 기쁨은 너무 매혹적이어서, 그는 한순간 손을 들어 덕망이 높은 선생님께 인사를 하고 극도의 즐거움 속에서 길을 잃을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상황은 우리가 멋진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보고 있을 때, 친지들은 약간의 오락만 있을 뿐이다. 자세히 생각해 봅시다. 원래 가장 존경하는 선생님이었던 사람은 천국에서도 유혹을 물리칠 수 없었는데, 하물며 우리였다. 천도는 도교육근 중 가장 큰 복이지만 불법을 수행하는 데 유리한 곳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쾌락을 위해 천국에 사는 것이 아니라 정토에 살고 있다. 천도는 비록 고생은 없지만, 늙고 병은 없지만, 천도의 중생은 죽기 전에 모두 지칠 줄 아는 통증이 있다. 비록 그들의 수원은 매우 길지만, 그들의 죽음은 불가피하다. 그들이 천국에서 환생했을 때, 그들의 선행과 복보는 모두 소진되었고, 그들은 다음 생에 세 가지 사악한 방식으로 환생했다. 죽기 얼마 전, 하늘의 중생들은 모두 천인의 쇠퇴를 겪을 것이다. 예를 들면 그들의 꽃이 시들고, 그들의 몸은 더 이상 빛을 내지 않는다. 그들의 원래 자연적으로 향기를 풍기던 몸은 이제 여우냄새를 풍기며 땀을 흘리기 시작한다. 이때, 하늘에 있는 그의 친구는 그를 멀리하고 그를 고독하게 늙게 할 것이다. 천도의 중생이 자연히 하나가 되기 때문에, 다음 생에 사악한 길에 빠질 것을 예견할 수 있다. 여러분 생각해 보세요, 우리는 다음 생에 어디서 환생할지, 아니면 죽음을 두려워할지 모릅니다. 하늘의 중생은 태어날 때부터 깨끗하고, 일생동안 스스로 즐거움을 누렸다. 그들이 더럽혀진 동물, 지옥, 배고픈 귀신으로 태어날 것을 예견했을 때, 그들의 두려움과 무력감은 얼마나 컸을까! * * * 18 일 첫날은 아무것도 아니다. 인간의 욕망의 근원은 그물이지만, 여전히 색먼지이다. 도경에서 색진은 또 6 급 굵은 먼지, 6 급 가는 먼지, 5 급 가벼운 먼지로 세분화된다. * * * 먼지는 하늘과 땅을 깨끗이 치우면 올라갑니다. * * * 다음날: 먼지는 깨끗합니다. * * * 일곱째 날; 8 일째 되는 날, 미세한 먼지 * * * 가 솟아올랐다. 13 일째 되는 날, 6 개의 미세한 먼지가 순 상승합니다. 열네 번째 날, 가벼운 먼지가 일어났습니다. 오광진은 * * 의 18 일째이다. * * * 제 18 일, "30 만 리의 경계로 가는 것은 단샤의 풍경이다. 천인 사이에는 정욕이 없지만 여전히 보이는 색이 있다. 점점 연습하고 먼지가 다 떨어지면 없음으로 올라간다. " 아수로는 아수라가' 수라' 로 축약되어 산스크리트어 아수라의 음역이라고 말했다. 한역 불경에서도 아수라, 아수라, 아수로, 아수로, 아수라, 아수렌, 아수렌으로 번역된다. 그 중에서도 수라는 뜻은' 정직' 을 의미하고, 중국인은 이를 신이라고 부르고, 산스크리트어' A' 는 부정어이며,' 아수라' 는 비천일, 비->> 로 직역한다.
질문 10: 당신이 말한 6 개는 무슨 뜻입니까? 육도는 범부가 생사를 거친 여섯 곳, 즉 천도, 인도, 아수로, 짐승도, 배고픈 귀신도, 지옥도이다. 육도의 중생은 모두 현묘한 경지에 속하며, 생사는 떠나지 않고, 육도 윤회, 주반복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