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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돈유-'염노교' 를 해석하다.

송대 시인 송백인은' 16 가지에 감사하고 싶다' 에서 상의를 벗어야 자신이 밑바닥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언급했다. 많은 고시들은 모두' 우저' 라는 단어를 언급하는데, 예를 들면 수시와 같다. 본의는 무대 아래 남아서 무대에 오르지 않고 공연하는 것이다. 잡극을 공연할 때 무대 뒤에서 기다리는 저급 서비스 직원을 가리키는 것 같아요. 사장은 일반적으로 반장이라고 합니다. 나중에 어리석은 바보, 둔한 눈빛 등으로 지목되었다. 일부 현대 청년들은' 아빠' 를' 엉덩이' 라고 부른다. 이 단어에서 주희진은 말 장난으로 표면적인 사실을 비유했다. 그가 늙었을 때, 그의 인생 대극은 이미 촬영을 마쳤고, 고복면은 극단에 주어졌다 (주최측과 감독에게 돌려주었다). 그가 앞으로 누구를 연기하고 싶은지, 누구를 연기하기를 좋아하는지 그에게는 상관없다. 그의 학식과 정서로 그는 나중에 행동하는 사람을 바보로 비웃지 않을 것이다. 후세 사람들이 늘 이런 해석을 하는 것은 사실 잘못된 것이다. 백어로 다음과 같이 설명하려고 노력하다. 많이 지적해 주세요. 늙었다는 것은 기쁜 일이다. 왜냐하면 너는 세계를 돌아다니며 바깥일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늙었다는 것은 기쁜 일이다. 왜냐하면 너는 세상의 기쁨과 이별을 경험하고 각종 외부 환경에 익숙해졌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허공을 간파하면, 당신은 해우산을 미워할 것이고, 당신은 잠시 짓밟힐 것이다. 허공을 간파하고, 권세를 간파하고, 아무리 큰 원한과 슬픔도 곧 모두 짓밟히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참고: 만년에 주가 웃음거리가 되었다. ) 꽃에 매료되지도 않고, 술에 갇히지도 않고, 어디에나 있다. 주색에 현혹되는 것을 피할 수 있고, 가는 곳마다 더욱 깨어날 수 있다. 배부르면 잠을 자고, 연극을 한다: 배불리 먹으면 자고, 일어나면 연극을 한다. 쌍관어. 시인은 잡극을 즐겨 부른다. 나는 극장에 가서 티켓 친구로서 공연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많은 시인들은 모두 연극을 하는 취미를 가지고 있는데, 단어 중 말하는 것은 대부분 허실이다. 유명한 경구는' 염노교 만강홍' 과 같은 잡극 곡판이다. 후세는 비하적인 성어를 위주로 한다. 이것은 당시 실제로 중요한 오락 형식이었다. 오늘날 이 유산은 특히 오래 간다. 이 단어는 생명의 종말을 의미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노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다. 휴 (Hugh) 는 예나 지금이나, 나이온 (Naion) 의 마음속에는 그렇게 많은 일이 없었다고 말했다. 나에게 어떻게 과거를 평론하는지 말하지 마라, 우리 어르신의 마음속에는 이미 이런 일이 없었다. 나는 신선이 되고 싶지 않고, 부처가 되고 싶지 않고, 열국을 돌아다니며 강의하는 공자를 배우고 싶지 않다. 이 말은 겸손하다. 주대사는 도교, 불교, 유교를 섭렵했다. 나는 성현과 논쟁하는 것도 귀찮고, 그들에게 웃음을 가르치는 것도 귀찮다. 그것뿐이다: 나는 그 성현들과 논쟁하고 변명하는 것을 게을리한다. 그들로 하여금 비웃고, 비웃게 하고, 그렇게 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참고: 주로 진회 (진회) 에 관한 것이다. ) 연극을 할 때 블라우스가 벗겨지고 엉덩이가 밋밋하다. 처음엔 해석한 쌍관어. 여원면목을 회복한 후, 누구든, 남녀노소, 어리석고, 충직하고, 간교할 수 있고, 누가 연기해도 된다. 나와는 무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주: 주씨는 나이가 많기 때문에 이 단어를 쓸 때 마음이 그다지 평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말은 세상에 대한 설교가 아니라 자신에 대한 격려이다. 그러나 그가 한 말은 우리 노인들에게 여전히 깨우침이 있다. 늙으면 평온하고, 건강하고, 즐겁고, 가족의 큰 재산이다. 신세계는 젊은이들이 창조해야 한다. 위의 해석은 참고용으로만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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