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대산신고서는 무슨 뜻인가요?
명부는 불교의 한 용어를 가리킨다. 불교절에 무료로 입주하는 것을 가리킨다. 관광객들은 절에 공덕을 마음대로 기부할 수 있으며, 절을 불교 문화장소로 구현하여 각지의 거사에게 편리한 배려 행위를 제공한다.
오대산의 많은 절은 거사에게 귀의증을 제공할 수 있지만, 때로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일부 큰 절은 공급이 중단될 수도 있기 때문에 준비도 해야 한다.
우 타이 산 청구서 연락처+사원 전화
오대산 등기사찰에 관한 전화는 구체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등기는 전화로 예약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꽉 차면 멈출 수 있고, 사람이 꽉 차지 않으면 계속 입주할 수 있다. 모든 것이 뒤따르지만 아래 전화로 관광지 직원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관광지 공식 홈페이지 전화: 0350-6549995
공식 홈페이지 감독 전화: 18295883983.
관광 명소 여행 상담 전화: 400-0350-236
오대산 신고서 주의사항
1, 절 숙박은 일반적으로 대동 10 명 이상 자는 큰 방으로, 사방에서 온 것이므로 귀중품을 잘 보관해 주세요.
2. 반드시 불교 상식을 숙지하고 절의 규칙과 예의를 지키십시오!
3. 사내 숙박조건이 제한되어 밖에 있는 오대산 호텔보다 못하다. 절의 공공재를 아껴 주세요. 편안함을 느낀다면 경솔하게 절에 입주하지 마세요.
4. 모든 수도원은 채식을 합니다. 사찰재계의 불교 예절을 지키세요.
사찰에서 살면 사찰문화를 잘 느끼고 체험할 수 있지만 위생 상태가 좋지 않고 밤에 지루한 준비를 해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조언은 하룻밤 묵는 것이다. 나머지 시간에는 편안한 여관 요양을 찾는 것이다.
오대산은 어음비를 받아야 한다
오대산 동대 벽장: 50 원, 남대, 중대, 목욕탕은 모두 50 위안으로 아침 저녁 식사, 사자 둥지 80 원입니다. 서대는 여러 정거장이 청류하고, 출장비를 받지 않고, 마음대로 제공하고, 밥은 유동 돗자리이니 도착하면 먹어라.
오대산 목록 공략
나는 산에서 이틀 밤을 보냈다. 첫날 계산서는 최고봉 아래 만성탕탕사에, 다음날은 남대에 두었다. 다른 관광지의 천가 숙박과 음식에 비해 오대산 대조대의 소비는 정말 상상도 할 수 없는 실정이다.
기차를 타고 사하 오대산역까지 가면 역 밖에 버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25 위안의 운임은 관광지 한가운데 산으로 둘러싸인 태회진, 반시계 플랫폼의 출발점인 홍문암 등 25 위안입니다.
기차는 새벽 4 시 30 분에 도착했고 10 월 초의 하늘은 여전히 어두웠다. 차에 탈 때 현금이나 위챗 요금으로 요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홍문연에 이르자 찬바람이 세차게 불었다. 따뜻한 외투를 입고 먼저 동대로 가세요. 내가 동대에 도착했을 때, 재당은 재계를 하고 있었다. 나는 안에서 빈자리를 찾아 그릇젓가락을 들고 찐빵과 반찬을 직접 가져갔다. 찐빵은 아주 잘 쪄서 반찬과 매콤하다.
여기서 재계하는 동안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한 사람당 한 그릇만 먹을 수 있다는 점이다. 식탁에는 물이 없고, 식사용 물차가 당겨지기 때문에 물을 절약하고, 식후에 공덕을 감상하고, 양손에 공덕향 10 원을 던져야 하기 때문이다.
동대에서 내려와 홍문연으로 돌아가 북플랫폼에서 천천히 엽동봉으로 올라갔다. 북대에 도착해서 점심을 기다리고 싶지 않아요. 나는 절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끓인 물로 채식라면을 한 그릇 만들었다. 1 1 호북테라스 꼭대기는 이미 얇은 서리와 눈으로 덮여 있다.
북대에서 만성탕까지 단 한 시간 반 거리. 나는 길에서 만난 대조대 형제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목욕사가 지금 잘 지어졌다고 들었는데, 방은 모두 목욕할 수 있고, 와이파이도 있습니다. 나는 정말 믿을 수가 없다. 16 년, 목욕탕에 살고, 오래된 단층집에 살고 있습니다. 목욕할 조건이 전혀 없다. 이렇게 빨리 발전하는가?
의문을 가지고 나는 만성욕사에 갔다. 2006 년에 본 새 건물은 아직 건설 중이며 이미 판자촌으로 정식으로 개방되었다. 거사 접대처가 라오스 1 층에 있는 재당에서 나는 접대를 담당하는 거사에게 물었다. 역시 형제들이 말했듯이, 초막집에는 별도의 화장실이 있고, 와이파이는 무료이며, 슬리퍼도 초막방에서 신을 수 있습니다.
2065438+2006 년, 회계비를 내준 거사는 복보 공덕을 따라가겠다고 했다. 당시 그는 인터넷에서 정한 가격에 숙박과 아침 두 끼를 포함하여 50 위안을 냈다. 지금 1 인당 1 회비 100 원, 모든 식비, 숙박비, 목욕비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 나는 미친 듯이 기뻤다. 올 때 침대칸과 좌석 번호를 사지 않았습니다. 나는 기차칸의 연결처에 6 시간 동안 서 있었는데, 나는 곧 무너질 것이다. 이렇게 좋은 숙박을 만나니, 나는 어쩔 수 없이 남아야 했다.
나는 신분증을 내고 방 열쇠카드를 들고 슬리퍼를 갈아입고 2 층에 있는 남자 기숙사로 갔다. 방은 햇빛이 충분하고 깨끗한 욕실과 포장된 침대가 있습니다. 난방관을 만져 난방을 시작하다. 깨끗한 화장실, 24 시간 뜨거운 물, 목욕 후 창가에 누워 따뜻한 햇살 속에서 졸고 있다. 방 안에 잇달아 6 ~ 7 명의 대만을 향한 형제가 속속 들어왔다.
저녁 6 시에 재계한 후, 그곳에 사는 스님들은 거의 모두 정오 이후에는 밥을 먹지 않는다. 재당에서는 모두 대만에 사는 스님과 대만에 사는 외지 승려 서너 명이 재계하고 있다. 하지만 재계하기 전에는 사부의 스승이 평소와 같이 부처님을 모시고 중생을 모시고 경전을 읽고 제물을 바치며 모든 의식이 조금도 간단하지 않고 불법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여기 재계는 뷔페이고, 영수증을 끊은 스님이 먼저 밥을 가져간 다음 밤을 지낸 거사이다. 줄을 서서 밥, 만터우밥, 네 가지 볶음 요리, 몇 가지 작은 피클, 한 통의 칼국수 한 통을 만든다.
금식 후 휴식을 취하고 밤새도록 할 말이 없다.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나 재당에 가서 길에서 마신 끓인 물을 담갔다가 아침 6 시에 너무 일찍 재계하여 재계 전 의식을 간소화했다.
금식 후, 나는 신분증과 보증금을 돌려받고 계속 출발했다. 이날 밤 6 시가 넘었고, 나는 남대 금수봉 부세키에 도착했고, 여전히 신분증을 제출했다. 이곳의 1 인당 비용은 1 인당 50 위안이다. 숙박 조건은 목욕탕, 목욕 없음, 와이파이 없음, 간단한 이층 침대, 초막 안의 이층 침대, 난방 없음, 에어컨 난방 등이 있습니다. 화장실은 오두막집 뒤의 마당 구석에 있어서 농촌의 밭화장실보다 조금 낫다. 결국 바둑판식이고, 저녁 식사는 산서의 특색이다. 칼국수, 토마토 두부 한 숟가락, 오이볶음 반찬, 절임, 맛있다.
밤의 수면은 매우 불안정하다. 왜냐하면 나는 하산 후 라사로 돌아갈 것인지 신장으로 돌아갈 것인지를 아직 결정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는 밤새도록 이 일을 생각하고 있었다. 아침에 한 스님이 아침을 한 끼 만들었는데, 다음은 부드러운 호박 쌀죽, 찐빵, 시큼하고 맛있는 피클이 뒤를 이었다.
총비용: 오대산대조대, 산에서 이틀 밤을 묵었고, 절에서 다섯 끼를 먹었는데, 모두 160 원/을 썼기 때문에, 전체 벽장 체험이 매우 좋아서 깨우침과 깨우침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