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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언문 순자의 공로가 증가하다.

1. 이여문, 자공 문어 번역: 이여문, 자공, 송대 윤주 단양인, 9 년 시닝 사람, 환관 가정 출신.

자이 유교 의 아버지 자이스 는 카이 펑 에서 단양 으로 이동, 랭 공식, 검열, 생활 에 피곤, 월주 는 매우 부자가되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유학문은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아버지를 따라 한송유학을 배운다.

소년 시절의 여문은 금수 문장, 용봉의 좋은 글자를 쓸 수 있어' 풍채가 출중하고 고아하다' 로 유명하다. 푸원년, 그는 부모에게 작별을 고하고 고향을 떠나 천리만리까지 베이징에 가서 시험을 보러 갔고, 일거에 진사에 합격했다. 그 해 그는 겨우 22 살이었다.

이여문은 효도하고,' 양로' 라는 이유로 단양에서 부모를 위해 10 개의 춘추를 봉사했다. 북송 말년에 나라가 위태로워서 조정에서는 인재가 급히 필요하다.

대관년, 조신은 조문입조를 벼슬으로 추천하고 의례부 편심관을 추천했다. 송휘종 조제 (song Huizong university) 는 일찍이 연유문의 걸출한 재능에 대해 들었다. "호령의 욕망" 이후, 그는 자신의 재능이 확실히 남보다 우월하다고 느꼈다. 한 차례 표창을 한 후, 그는 랭 서기의 직위를 수여받았다.

쑤저우 세감 후, 나는 작가를 불러서 거실로 옮겼다. 그는 중서를 제외하고는 황태자를 위해 강의했다.

나중에 어떤 사람들은 그가 "수시 황정견에서 헤엄쳐 짱 책으로 삼아서는 안 된다" 며 향주 제주 주진 주첸 등지로 풀려났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황정견, 황정견,, 책, 책, 책, 책, 책, 책) 그는 각지에서 벼슬을 할 때 백성들을 부모, 청렴명, 자주 밀복, 사적인 방문을 하며 민정을 살피고 있다.

피해 지역에 대해서는 법원 감세를 자주 요구한다. 그래서 현지 백성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아 제배서 인물로 불린다. 조정은 동수들에게 철학사를 부처에 넘기라고 명령했다.

문처럼 질투와 악이 원수와 같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혜종 통치 기간에 내시석량은 도둑과 도둑이 되었다. 그는 횡포하고, 백성의 묘지를 강점하고, 자신의 정원을 지었다. 경성 사람들은 그것을' 은상' 이라고 부른다.

문한이 뼈에 사무치도록 미워하고, 여러 차례 탄핵했지만, 양세성은 총리를 선동하여 선주로 폄하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그러나 이 사건은 문강직한 성격을 바꾸지 않고 오히려 독재자, 국가 잘못자에 대한 극도의 경멸과 반감을 불러일으켰다.

밀주는 해산물 소금으로 고생하고 있다. 그는 채경의' 누차 소금의 변화' 를 보고' 공물 황소' 를 원했을 때 채경의 개혁이' 조상의 법',' 소가 황색을 잃고 죽어야 한다' 는 생각에 법원에 의해 기각되었다. 노래 qinzong 는 왕위 저우 와 동부 절강 평화 를 알고, Hanlin 학사, xiumo 병원 학사 로 개칭 라는 왕위에 올랐다.

송 gaozong jianyan 봄, kinbyo 군대 남쪽, 양주 를 직접 박살 냈다. 고종 황제 조구창황황이 강을 건너고 남탈을 계속하며 중원과 강북지역은 철저히 지키지 못했다.

여문과 그의 동료들은 남쪽으로 가는 길에 있다. 그는 북방에서 도망친 많은 사람들이 유랑하여 생활이 비참하다는 것을 목격하고, 그들은 모두 매우 슬펐다. 올해 이상, 법원은 항복 의화의 먹구름에 휩싸여 의론과 의정에 반대하는 총리 이강이 면직되었다. 북벌을지지하는 bianjing 친구, 동료 Chen dong 이 사망했습니다. 악비를 장군으로 발탁하고, 김병을 거듭 패배시킨 종택의 비분에 의해 죽었다. 이 충격적인 비극은 모든 영웅적인 기개를 잃지 않았다. 그는 비분을 불멸의 부흥지로서, 어느 날 군복을 입고 전국을 질주하며 북정, "천하를 잡고 중원의 피를 씻고 싶다" 고 기대하고 있다. 사오싱 원년 8 월, 선비문은 한림학사 겸 조교강사로 불려 정치 의정을 제외하고는 정국을 추진하였다.

이듬해 4 월 어느 날, 북방에서 수도 개경으로 위장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여야는 충격을 받았다. 여문은 법원의 무릎을 꿇는 것에 대해 강한 불만을 표시했다. 밀주 에서 자이 유웬, 진회 는 카운티 문학, 자이 유웬 은 법원에 그의 재능 을 추천했다.

그러나, 법원 에 진회 후, 파티 깃털 재배, 사리사욕을 추구하는 작은 그룹 을 형성, 이것은 자이 유웬 은 매우 좋아하지 않는다. 사오싱은 2 년 6 월 진회 () 와 여문 () 이 같은 처마 밑에서 한 차례 토론을 진행했다. 고용인과 관련될 때, 그들은 논쟁이 일어났다. 진회 경매 사건은 문처럼' 미쳤다' 고 비난했다.

진회 () 가 쓴 글에는 문처럼 성격이 솔직하고 불요불굴하다. 그는 즉시 대답했다: "탁기! 클릭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진회를 불쾌하게 했다. 진회 () 는 비방 황제 조구 () 를 연주하며, 선비 () 가 "사치관 () 에 능통하고, 국체 () 를 다치게 하여 실시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문여문은 조금도 약해지지 않고 자신의 이유를 설명하려 하며 진회 () 가' 사사 () 당 깃털 (), 손해인 ()',' 뇌물 관료에 대한 처리를 구걸하다' 고 직언했다. 진회 () 는 매우 화가 나서, 그가 문처럼 탄핵하는 것은' 전문가' 이다.

우사 훈계측은 "당신은 특수와는 달리 어떻게 * * * * * * * * * 국가를 돕는가" 를 연기한다. 곧, Zhai ruwen 은 떠날 수밖에 없었다. 우여문은 원한처럼 질투하는 좋은 신하로, 성격이 강건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유학문은' 매너 지도자, 구박아' 를 잘하며 서화를 잘한다.

수시와 황정견과의 친구로 서, 그 서예는 어느 정도 수시와 황색의 영향을 받아 침착하고 두터우며 호방한 예술적 풍격을 형성하였다. 유학문의 서예 작품에는 행서, 게시물 등이 있다. 그 중' 푸현첩' 은' 삼희당 석수로 보타법 스티커' 제 36 권에 수록돼 건륭 12 년 두더지쥐를 위해 총 14 줄, 106 자를 새겼다.

이 문장 속에서 선유의 문학 작품인 수시의 필법은 들깨와 매우 비슷하다. 통편' 풍운장력, 고졸은 완곡하고' 들깨가' 쇠로 솜을 감싸고, 교묘하게 숨기는' 예술적 특색을 충분히 보여준다. 유학문은 일생동안 저술이 꽤 풍부했는데,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닝 ()',' 원참 유작 ()' 이라고 부른다.

그는 또한 선진사, 한사, 하상주 시대의 예기와 예의에 익숙하다. 3 년간의 정치 생애에서 그는' 구걸하여 새로운 체례를 편성하고,' 삼례도' 를 바로잡아 후세를 보여 주었다' 고 했지만 실현되지 않았다.

50 권' 동한 통사' 외에도 그가 전 세계에서 출판한 저작에는 5 권' 유아학', 3 권' 문광', 5 권' 인물', 30 권' 종집' 이 포함되어 있다. 사오싱은 11 년 (1 14 1)

원문: 이여문, 자공훈, 윤주 단양인. 일등에 올라 10 년 동안 노인을 돌보다.

예국의 편집자인 진의는 이를 오른쪽, 갑이라 부르며 비서랑을 제외한다. 삼정학자는 동쪽에 봉인할 것을 건의하는데, 너는 "고결하게 다스린다" 고 말했다.

오늘 시작된 3 대 예악은 바람직하지 않다. 진한을 배워야 한다. "소주 세금 담당.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나는 아랑으로 일하라는 부름을 받고 아랑으로 이사했다. 황태자는 푸 () 이고, 명유문 () 은 중서 () 를 제외하고는 그 말을 권했다.

유문이 수시 () 와 황정견 () 에서 출발한다고 말하는 자는 짱 책을 맡지 말아야 한다. 그는 향주를 알고 제주로 이주하여 배우고, 스스로 말할 수 있다. 장씨에게 감사하다. 며칠 후, 나는 주헨을 알게 되었다.

중국 서예가를 부르고, 외제 풍아를 외치며, 잠시 그것을 불렀다. 그는 동수에게 철종국사의 역사를 사건으로 옮기라고 명령했다.

북한 사신은 반 시종에게 조공을 바쳤는데, 특히 문어문으로 "왕은 미성년자이지만 제후보다 낫다" 고 썼다. 비굴하지 않고, 경신하다. "

생활은 과거만큼 오래되었다. 재직 석량이 강해지다.

2. 순유자공 대문어 번역 순유자공, 우신의 조카. 할아버지 담담, 광릉 현. 우리 아버지는 십 대 때 돌아가셨다. 담이 죽은 후 생전의 부하들은 그를 위해 묘를 지키라고 요구했다. 그때 순유는 겨우 열세 살이었다. 그는 의심스러워서 숙부 순추에게 말했다. "이 관원의 안색은 그다지 정상이 아니다. 어떤 음모가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견권 운하 가 일어 났는데, 왜 장 quanquan 물었다, 원래 그는 살인 후 도망 쳤다. 따라서 순굴은 순유와 다르다. 나중에 블레이드 장군이 무대에 올라 순유 등 국내 유명 인사 20 여 명을 모집했다. 도착한 후 그는 황문시랑으로 임명되었다. 나중에 동탁의 난동, 호옥관 에돔의 제후들이 군대를 일으켜 토벌하자 동탁은 어쩔 수 없이 장안으로 옮겼다. 그래서 순유, 정태, 하청, 중중종, 제월, 오경 등 동탁 무사를 음모하는 것은 고대 상주하절보다 더 나쁘다. 사람들은 모두 그를 미워한다. 비록 그가 강병의 보호를 받지만, 그는 사실 한 사람일 뿐이다. 지금은 그를 죽이고 백성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식량관과 하곡관을 점령하여 황제가 명령을 내리도록 도울 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이것은 제환공과 진문공 같은 정의행위이다. "나중에 일이 성공하려고 할 때 발견되었다. 하청 () 과 순유 () 는 체포되어 감옥에 들어갔고, 하청 () 은 자살하고, 순유 () 는 웃으며 모든 것이 평소와 같이 동탁 () 의 죽음과 면형을 따라잡았다.

조조는 천자를 데리고 허도에 가서 여남 현 () 으로, 관제 () 를 서상 () 으로 삼았다. 조조는 순유에서 오랫동안 명성을 얻었다. 그가 놀러 온다는 것을 알고 그는 매우 기뻤다. 그는 Yu Xun 과 zhong 에게 물었다: "Xun you 는 매우 강하다. 지금 그의 도움이 있는데, 내가 또 무엇을 걱정할 수 있을까? " 조조는 순유를 군사로 봉했다. 지안 3 년, 견권 당신과 함께 하자. 순유는 조조조에게 말했다. "유수와 유표는 입술치가 서로 의지하는 관계이다. 유수의 군대는 유표가 제공하는 곡초에 의해 유지된다. 만약 유표가 곡초 공급을 유지할 수 없다면, 그들 둘은 분명히 서로 도울 것이다. 의도적으로 약점을 보이고, 그들 중 한 명을 유혹하여 섬멸시켰다. 포위 공격 시간이 길면, 그들은 틀림없이 도시에서 나가 도와줄 것이다. " 그러나 조조는 순유의 충고를 듣지 않고, 직접 유수를 공격하여 그것과 싸웠다. 유수가 위급한 처지에 있을 때, 유표는 정말 군대를 거느리고 그를 구하러 왔다. 결국 조조의 군대는 시작이 불리하다. 조조는 순유에게 말했다. "나는 너의 충고를 듣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 나중에 순유의 의견은 다시 출병하여 유수를 보내고, 유수는 패배하였다.

이듬해 조조조 율부 토벌 여포, 줄곧 하우까지 추진했다. 여포 패배, xiashou 시 후퇴. 조조 의 군대 는 연속 전투 병사 가 매우 피곤 하기 때문에, 조조 는 공격을 포기 할 준비가되어, 오랜 시간 동안 공격 할 수 없습니다, ​​쑤 듀오 로 돌아갑니다. Xunyou, Guo Jia 는 카오 카오 (Cao Cao) 에게 말했다: "여포 용맹하고 용감합니다. 지금 그는 이미 연패했다. 지금 그의 사기는 최저점에 있다. 삼군의 사기는 줄곧 장군 위주였으며, 장군의 투지가 없어지면 그의 군대는 말할 것도 없다. 여포 군사가 진궁도 재능이 있지만 이미 늦었다. 여포 사기는 아직 회복되지 않았고, 진궁의 계획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이제 우리는 여포 군대를 전력으로 공격할 것이며, 우리는 반드시 그것을 물리칠 것이다. " 조조의 군대는 이수, 수라바, 홍수 범람, 성벽 붕괴, 여포 병패로 포로가 되었다.

나중에, 순유는 백마에서 류옌 을 구했고, 또 계략으로 안양을 죽였다. 순유의 전술은 공방을 겸비한 것으로 보인다. 조조는 매번 "겉으로는 멍청해 보이지만 사실은 똑똑하다" 고 말했다. 이것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다. 그의 지혜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비도 영무도 그보다 못하다. "

3. 쩡야오 (Zeng Yao) 의 고전 중국어 "Ziyue" 번역본은 동파 (Dongpo) 가 공 징 (Gongjing) 의 "Ziyue" 가 새로 만들어졌다는 소식을 듣고 "왜 대나무 채찍 말, 대나무 채찍 개, 우스운 것?" 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비둘기' 라는 글자가' 9' 에서' 새' 까지 나왔다는 증거도 있다.

시' 는' 비둘기는 뽕나무, 아들 7xi' 에 있는데, 그 부모는 마침 9 다. 소동파는 경경의' 자설' (책 한 편) 이 막 다 썼다는 말을 듣고 "죽제 말, 죽제 개, 베네딕토" 라고 농담했다. 웃을 만한 것이 무엇이 있는가? " 그는 또 "'비둘기' 라는 단어는' 구법' 에서 나온 것으로' 새' 에서 나온 것" 이라고 덧붙였다.

시 중 ('시경' 을 가리킴):' 비둘기는 뽕나무에 살고 있고, 일곱 아이가 있다', 게다가 아버지와 어머니는 마침 아홉 명이다.

4. 진헌장, 광동신회인, 중국 명대 진헌장 번역가. 그는 12 년 도통성 시험에 참가해 예부청 (불확실성) 을 시험했지만 합격하지 못했다. 그는 오옥벽씨를 따라 강의하러 갔다. 반년 후, 그는 집에 돌아와서 밤낮없이 공부했다. 그는 양춘대를 만들어 조용히 안에 앉았다. 그는 몇 년 동안 외출하지 않았다. 나는 임페리얼 공과 대학에 견학하러 갔다. 싱 (나는 그의 이름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그에게' 오늘은 더 이상 얻을 수 없다' 라는 시를 써보라고 했다. 영화는 보고 경탄했다. "구산 (글자 중립성, 만년 은거 때문에 구산씨라고 불림) 은 너보다 못하다." 조정에서 한 세대의 학원파 인사가 나타났다고 선전하다. 그 이후로, 그것은 베이징에서 유명하고, 화해를 받았다. 진헌장을 스승으로 삼아 그를 위해 봉사하다. 진헌장이 고향으로 돌아온 후, 매일 사방팔방에서 온 학자들이 그를 방문한다. Shaopeng, 주지사 zhuying 는 자본 에 소환, 인사 부서 평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러 차례 병으로 가려고 하지 않고, 책을 반납하고, (마지막으로) 한림원에 심사를 수여받아 고향으로 돌아갔다. 그는 남안에 도착했다. 진헌장은 그에게 말했다. "오옥비 선생은 석형이 서민으로 추천한 것이지만, 그는 관직을 받아들이지 않고, 단지 그 진본들을 보고 싶어 황제에게 이해되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당시 재상은 이해하지 못하고 먼저 관직을 받아들이고 책을 읽으라고 명령했는데, 이는 그의 초심을 크게 어겼기 때문에 의연하게 떠났다. 나는 초등학생으로서 선택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 이후 여러 차례 추천을 받았고, 결국 가지 않았다.

5. 자설양보, 문어번역, 자설양보, 하동펜음인. 증조할아버지 쇼, 위상서. 조상 수인, 주금 도지사, 분음공. 아버지 보물 세트, 정양 현.

의리가 적고 간사한 것이 적고, 경재에 힘차다. (서양속담, 돈속담) 웨이 마지막 해, 세계 군인, 특별한 차오 는 다른 장군 에 대한 삼천명 을 올렸다. 진영에는 7 천여 명이 안북 장군과 서계 장군으로 가장했다. 군공이 있어 용문진 장군을 경배하다.

후족 후예 펭 시안 (西安) 반란, 포위 공격, 정의가 천하에 교란되었다. 그래서 그는 황열 장군이 되었다. 완안정 사령관은 부름을 받았지만 군대가 도착하기 전에 자신의 의를 후회하고, 사람을 보내 장군의 위로를 빌었다. 이것은 항복이었다. 펭 시안 (西安) 등은 여전히 위급하니 의서를 고치고 내려와야 한다. 봉선용 비상장군, 양 장군으로 봉선되어 분음현후로 개칭되었다. Erzhu 룽 여러 번 수정, 기록 진 양, 가오 와 함께 체포됐다. 룽 루오, 그는 낙타 소 부서에 배치되었다. 장렬한 희생, 쇼웨이봉은 한휴를 홍농, 허베이, 하동, 정평사군 도독으로 삼았다. 신무가 금주 도사였을 때, 그는 그에게 매우 친절했다. 한릉의 승승은 의리로 나라를 다스린다. 효무제가 관문에 들어갔을 때 신무는 용문강에 가서 서위 화북도사 설숭례를 모집했다.

처음에 신무는 위대한 도시와 진나라가 되고 싶었다. 중외정사 사마울방이 말했다. "도둑이 온다. 도시가 무슨 소용이 있느냐?" 그것은 한 정거장이다. 사원의 패배, 진, 남펜, 동용 등의 사람들이 전전하여 주를 바꾸며, 진 () 을 버리고 영웅성 () 에 가족을 보내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휴는 말했다: "금주가 패배하면 Dingzhou 는 보장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신무는 화가 나서 말했다. "우리 세대가 나를 실망시켰고, 나는 우리 도시와 이전 도시를 듣지 않는 것에 관심이 없다." 휴는 말했다: "넘어지면 처벌하십시오. 클릭합니다 후진타오는 말했다: "나는 여전히 한 방 아이들을 존경하고, 집을 품질로 삼고, 군마와 함께 하지 않는다." 신무는 그것에서 금주에 의리를 쌓는다. (서양속담, 정의속담) 그리고 장손안, 서위의장남, 포위성 수리 의리가 문을 열어 시중들다. 얀 닫아 진실을 몰라, 그래서 그는 도망 쳤다. 신무갑지, 금주 도지사 경배. 그 후, 저우치 사무국을 제외하고, 그것은 화물 목록에서 삭제되었다. 그를 쫓아 금주의 공덕을 지키며 관직을 회복하다. 러시아는 전공으로 정평현에 들어가 집을 열었다. 천연림 보호에서, 그는 태자태보로 사망하여 사공에게 증여되었다. 자문수.

의리는 유아족에서 왔고, 성도 대범하다. 신무평사호에서 한령까지. Lihua, 양 erzhou 도지사, 군인 장교. Zizhen, 단어 곰 텍스트, 전 Lianzhou 도지사, 또한 전공을 썼다. 그는 남핀과 비방의 역사도 경험했다.

6. 쿵 쩡 씨, 금기, 단어 고체 고전 중국어 대답은' 묘비' 에서 선택됩니다, 그렇죠?

원문:

남성 성 쩡, 금기 실제. 그 조상은 루인 (괄호 안에 조염 주석, 구루국, 오늘 산둥) 으로, 후세 사람들은 강남에서 이사하기 때문에 (제양, 강서여릉) 로 이동했다. 그의 네 번째 조상은 연도가 많고, 본적은 창군 남풍이다. 증조부는 인왕을 금기하여 수리대신 원외랑에게 증여했다. 조상 금기 야오, 대법관 의사, 직선 사관, 오른쪽 충고 의사; 시험은 차지하기 쉽고, 태상박사, 유광록 박사, 독서는 실용적이며, 국사는 묘각과 같다.

번역:

쩡 씨, 공, 그리고 지곡. 조상은 노국인으로 후세 사람들이 이주하여 강남에 정착했다. 그의 네 번째 조상인 증연탁부터 그는 건창현 남풍현인이 되었다. 그의 증조부는 일찍이 상서수부 상서로운 상을 추수받았다. 그의 할아버지는 쩡지요라고 불렀다. 그는 일찍이 박사 부장의 가족, 한 박사의 역사, 그리고 박사의 정확한 건의를 추수받았다. 그의 아버지는 일찍이 태상의사로 임명되어 광록 의사로 추수되었다. 그 본인의 이력과 사적은 모두 국사와 묘비명에 기재되어 있다.

문어문을 권하고 원문을 번역하다. 선생이 말했다: 배우지 못한다.

녹색, 파란색에서 가져 가라. 녹색은 파란색이다. 얼음, 물은 수냉보다 낫다. 나무는 밧줄에서 곧다. 바퀴, 노래 속의 규칙, 폭풍에도 불구하고 더 이상 완전히 정확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자연스럽게.

그래서 나무는 밧줄로 곧고, 금은 예리하고, 군자는 박학하며, 매일 자구한다. 그래서 분명하고 잘못이 없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산을 오르지 않고, 하늘의 높이를 모른다. 깊은 개울을 향하지 않고, 땅이 두꺼운지 모른다. 선왕의 유언을 듣기 전까지는 학문의 위대함을 알 수 없다.

간 (), 악 (), 이 (), 순의 아들 () 은 동시성을 낳고, 길고, 풍속이 다르고, 자연히 가르침을 받는다. "고 말했다:" 좋아, 신사 숙녀 여러분, 변함없는 휴식은 없습니다.

징 * * *, 좋은 것은 절개입니다. 신의 말을 들으면 축복을 받을 것이다.

"신은 도보다 크고, 즐거움은 무해보다 크다. 하루 종일 생각하고 있으니, 잠시 후에 배운 것을 다 배우는 것이 낫다. 나는 맛보고, 기대하고, 참고하는 것이 낫다.

높은 이동, 긴 팔, 하지만 멀리 사람을 볼 수 없습니다; 바람과 함께 부르고, 소리는 병에 걸리지 않지만, 듣는 사람은 오히려 두드러진다. 말을 속이는 자는 선을 행하기에 충분하지 않고 천리로 이어진다. 배인 척하는 사람은 수영을 할 줄 모르지만, 그는 수영을 할 줄 모른다.

군자의 목숨은 다르지 않고, 일을 잘 한다. 남방에는 맹비둘기라는 새가 있는데, 깃털을 둥지로 하고 갈대를 묶고 바람에 꺾어 난자가 죽었다.

둥지는 무궁무진하지만 둥지에 연결된 사람도 무궁무진하다. 서양에는 세간이라는 나무가 있다. 줄기는 길이가 4 인치이다. 그것은 높은 산에서 태어나 심연에 직면했다. 나무 막대기가 자라지 않아 서 있을 수 있다.

퐁퐁퐁 속에서 차마 똑바로 갈 수 없다. 란와이의 뿌리는 점차 군자를 친근하게 하고 불복하게 한다. 그 질은 아름답지는 않지만, 그라데이션이기도 하다.

그래서 군자생은 반드시 고향을 선택하고, 행은 반드시 벼슬을 해야 하므로, 필연코 가까운 의로움을 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매사에 시작이 있으면 반드시 끝이 있다.

영욕이 올 때는 반드시 덕행과 같다. 고기가 썩어 성충이 되고, 물고기가 시들어 나방이 된다.

자신의 몸을 잊는 것을 소홀히 하는 것은 재앙이다. 강한 함양, 부드러운 함양.

악은 몸에 있고 원망은 구조에 있다. 월급이 나오자 불이 말랐다. 만약 지면이 평평하다면, 물은 젖었을 것이다.

초목이 나고, 새와 짐승이 번잡하며, 물건은 사람이 아니다. 장과 활과 화살이 제비에 대한 천성으로, 임모도끼가 무겁고,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새가 쉬고, 산이 모인다.

그래서 재난의 목소리도 있고 굴욕적인 목소리도 있다. 군자는 말에 신중해야 한다! 적토 성산, 비바람이 번성하다. 물방울이 바다로 합쳐지고 용이 탄생했습니다. 적선은 덕이 되고, 신은 스스로 만족하며, 성심은 준비한다. 따라서, 한 걸음도 쌓지 않고, 만리길도 할 수 없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도약은 10 단계가 아닙니다. 이것은 마욱의 성공에 큰 공헌이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지렁이는 졸개 장점이 없고 근골이 강건하다. 그들은 흙을 먹고, 노란 진흙을 마시고, 그들의 마음을 쓴다. 게는 여섯 번 무릎을 꿇고 두 번 꼬집었다. 뱀의 굴에 기탁이 없는 것도 아니고, 경솔하기도 하다. 따라서, 다른 마음을 가진 사람은 밝은 앞날이 없고, 근심 걱정 없는 사람은 허허허 성취가 없다.

바른 길을 행하는 자는 오지 않고, 바른 길을 걷는 자는 허락하지 않는다. 두 눈은 볼 수 없고, 두 귀로는 들을 수 없다.

독사는 발이 부족하고 쥐는 다섯 가지 기교가 부족하다. "시" 구름: "산비둘기, 아들 7.

품격이 고결한 좋은 신사는 언제나 예의바른 사람이다. 언제나 좋은 외모가 있고, 마음속의 정직함은 반석처럼 견고하다.

\ "그래서, 신사 는 하나 를 받았다. 예전에는 내가 북을 치고 피아노를 치고, 물고기가 흘러나와 듣고, 나는 북을 치고, 말은 여섯 필이었다.

그러므로 소리는 작지 않고 듣지도 않고, 선은 숨기지 않고, 모양도 보이지 않는다. 옥은 산속에 윤택하고, 구슬은 연중에 태어나고, 벼랑은 마르지 않는다. 악을 쌓지 않고 선을 행하는데, 또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작품 감상이 단락은 지식 학습의 의의를 천명하였다.

견자는 지식을 배우면 지혜를 키우고, 시야를 넓히고, 품행을 단정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군자가 일반인과 다른 이유는 그들이 끊임없이 공부하는 데 능숙하기 때문이다. 순자는 0 부터 시작하면 성취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처음부터 악을 배우는가? 악은 도대체? 고 말했다: 그 수는 경독식에서 시작하여 경독식에서 끝난다. 그 의미는 선비로 시작하고, 성심으로 끝난다. 정말 오랫동안 실력을 쌓으면 들어가고, 배우면 멈춘다.

그래서 학생의 수는 끝이 있다. 정의라면 한순간도 포기할 수 없다. 이를 위해, 사람 도; 포기해라, 동물도 마찬가지다.

따라서 "책" 도 정사의 학문이다. "시" 를 쓴 사람은 중음에서 멈춘다. "의식" 을 배우는 자는 법기가 크면 반드시 "의식" 을 배우지 않을 것이다. 남편은 도덕의 극단이라고 불린다.

의식 중의 존문, 음악 중의 합, 시서의 풍요, 춘추의 미미함은 모두 천지 사이에 있다. 군자의 학도 귀에, 마음, 네 몸, 움직이는 모양, 마지막으로 기어오르는 것은 법이 될 수 있다.

악당의 지식도 들리는 것이지, 말하는 것이 아니다. 입 귀 사이, 4 인치 귀, 발 7 피트 아름다움! 고대의 학자들은 자신이고, 오늘날의 학자들은 사람이다.

군자의 학문은 또한 아름다움을 위한 것이다. 소인은 배우고, 새는 송아지라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묻지 않으면 이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물어보면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자랑, 아니; 오, 안돼; 군자는 그 사람 같다. 남에게 가까이 가지 않는 법을 배우다.

"의식" 과 "음악" 은 언급하지 않고, "시" 와 "책" 도 관련이 없고, "춘추" 는 연기된다. 만약 네가 신사로부터 배운다면, 너는 전 세계에서 그를 존경할 것이다.

그래서 잉크를 배우는 것도 거의 사람에 가깝다. 경을 배우는 것이 선한 사람을 얻는 것보다 빠르며, 그다음은 장례이다.

만약 네가 세상의 좋은 사람이 될 수 없다면, 너는 세상의 좋은 사람이 될 수 없다. 앤트는 잡식을 배우고,' 시'' 책' 을 따르며, 말년에 가난하면 반드시 비열한 유가일 것이다. 원왕, 인의는 그 경위에 예의를 갖추었다.

다섯 손가락으로 옷깃을 두드리면 수많은 추종자들이 있을 것이다. 헌법을 존중하지 않고, 시서를 예로 들자면, 강을 가리키고, 양귀비, 송곳주전자를 취하는 것을 비유하므로 얻을 수 없다.

그래서 Longli 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변호사이기도합니다. 긴 의식 을 주지 않으면 산유, 관찰과 변론에도 불구하고. 물어보면 고소하지 말고, 고소하면 묻지 말고, 말하면 듣지 말고, 이기면 논쟁하지 마라.

그래서 그 길을 따라가야 하고, 그 길이 아니라 피해야 한다. 그래서 예의는 언행에 따라 할 수 있고, 말은 언행에 따라 할 수 있고, 색깔은 따라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말과 행동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네가 한 말을 자랑스럽게 여길 수는 없지만, 네가 한 말을 숨기고 말하지도 않고, 너의 생김새를 자랑스럽게 할 수도 없다.

그래서 군자는 자랑스럽지 않고, 숨기지 않고, 질투하지 않고, 그냥 내버려 두었다. "시" 는 말했다: "황제는 코우 위안을 주었다.

\ "이것은 또한 불린다. 백발 백중 한 방, 아직 잘 쏘지 못했다. 천리만으로는 부족하고, 좋든 나쁘든; 잘 배우지 못하는 것은 윤리와 인간성이 연결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잘 배운 인재는 잘 배울 것이다. 한 번은 방해가 되고, 한 번은 방해가 되고, 골목을 그리는 사람도 있다.

좋은 사람은 적고, 나쁜 사람은 많고, 고집이 세고, 고집이 세고, 닭을 훔쳐 개를 만진다. 모든 사람, 그리고 학자.

군자는 남편이 완벽하지 못하다는 것을 알고, 아름다움을 생각하지 못하여, 일관되게 암송하고, 철저히 생각하고, 사람을 대하고, 이를 통해 사람을 교육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눈은 보고 싶지 않고, 귀는 듣고 싶지 않고, 입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마음은 근심하지 않는다.

선할 때 오색은 좋은 머리, 오음은 좋은 귀, 오미는 좋은 맛, 마음은 천하에 이롭다.

8. 문어문' 원환전' 전문을 원환으로 번역하고, 글자가 맑고, 낙인이 있다.

그의 아버지는 간원이라고 불리며 동한 사제로 활동하고 있다. 치안 판사 는 나중에 법원 에 추천, gongcao 위안 환환 을 임명했다. 그는 관직 심사에서 더 높은 관직을 얻었고, 현령에게 수여되었지만, 취임하지 않았다.

유비는 예주에서 목축직을 맡고, 원환이를 수재로 추천하였다. 나중에 원환은 강화이 사이에 피신하여 원술로 임명되었다.

매번 원술이 원환에게 가르침을 청할 때마다, 원환은 늘 숙연하게 자신의 생각을 토론한다. 원술은 반박했지만, 여전히 그를 존중하여 감히 그에게 예의를 차리지 못했다. 곧, 여포 공격 풀링, 원환과 원술 교전, 다시 여포 억류되었다.

여포 초반에 유비와 아주 가깝게 걸었더니 나중에는 갈등이 생겼다. 여포 () 는 원환 () 이 편지를 써서 유비 () 를 욕하게 하려고 했지만, 원환 () 은 자신이 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여포 가 반복적으로 그를 강제로, 그는 거부했다.

여포 화가 나서 칼로 원환이를 위협하며 말했다. "네가 이렇게 하면 살 수 있어, 이렇게 하지 않으면 죽는다." 원환의 안색은 조금도 변하지 않았다. 그는 미소를 지으며 여포 에게 말했다. "미덕으로만 남을 모욕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욕설로 남을 모욕하는 것은 들어 본 적이 없다.

만약 그가 신사라면, 그는 너의 말을 부끄러워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가 정말 소인이라면, 너의 말로 너에게 대답한다면, 굴욕을 당한 것은 너지, 그가 아니다. 또한, 나는 오늘 당신을 기다리는 것처럼, 이전에 리우 장군 을 역임했다. 만약 어느 날 내가 이곳을 떠난다면, 내가 돌아와서 장군을 욕할 수 있을까? \ "여포 부끄러워, 포기.

여포 살해, 위안 환은 털로 돌아갈 수 있었다. 원환은 모모에게 "무기는 살인의 무기이므로 만부득이한 경우에만 사용해야 한다" 고 말했다.

고상한 품행으로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고, 인의로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며, 동시에 그곳의 백성을 위로하고, 그들을 위해 상처를 제거하다. 이런 식으로 사람들은 그들과 함께 죽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통찰력은 세상에 보기 드물다. 당신은 옛사람들이 마음을 사로잡는 데 사용했던 방법을 부지런히 실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늘 정부가 국민의 폐단을 잃었으니, 너는 경계로 삼는다. 온 세상이 너에게 의지하여 위험한 재난을 피한다. 그러나 사람들은 여전히 인의를 이해하지 못한다. 네가 그들을 가르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렇게 하는 것은 정말 세상의 다행이다. 마오는 감사히 그의 건의를 받아들였다.

당시 백성들을 모아 황무지를 개간하자 백성들은 달갑지 않게 도망쳤다. 원환이는 모에게 말했다. "백성들은 지하에 안착하여 쉽게 움직이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들이 갑자기 자기 집을 떠나도록 내버려 두지 마라. 그들을 따라 가고, 그들의 어려움을 거스르는 것은 쉽다. 그들은 그들의 뜻을 따라야 하며, 만약 그들이 토지를 회수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을 가게 해야 한다. 가기 싫은 사람은 억지로 할 수 없다. "

마오는 그의 건의를 받아들였고, 국민들은 매우 기뻐했다. (나중에) 원환은 양상으로 발탁되어 치국리정에서 교육지도를 주장하고, 관인의 원칙에 따라 사고한 후 실시한다. 그는 겉모습은 온화하고 속은 결단력이 있다.

사람들은 그가 병으로 사직했기 때문에 그를 그리워한다. 그는 전후로 많은 선물을 받았지만 다른 사람에게 나누어 주었다. 그의 집에는 저축한 돈이 없고, 여태껏 자신의 재산을 묻지 않고, 부족한 것이 있으면 다른 사람에게서 가져간다. 그는 무고한 자세를 취하고 싶지 않았지만, 당시 사람들은 그의 청렴함에 감탄했다.

당시 유비가 죽었다는 전설이 있었고 신하들은 모두 박수를 치며 축하했다. 원환이는 이미 유비에게 관원으로 추천되었기 때문에 단독으로 축하하지 않았다. 그는 벼슬을 한 지 몇 년도 안 되어 죽었고, 털도 그를 위해 눈물을 흘렸다.

원래 원환은 야오청, 진준은 음악가였다. 이 때, 아들은 더 법도가 있고, 환은 말을 좋아하지 않는다. 행동은 반드시 공손해야 한다.

현에서는 공조라고 하고, 현의 매국노는 모두 자기가 이끄는 것이다. 여포 정부 설립 후 최고직을 올리고 제국으로 전업했다.

법령을 제외하고는 없습니다. 유비는 예주 사람이고 인재이다.

장화이 () 의 땅을 피한 후 원술 () 의 명을 받다. 상담과 방문이 있을 때마다 자주 토론하지만 참지 못하고 무례하지도 않다.

눈 깜짝할 사이에 여포 풀릉을 공격하여 뒤따라 여포 억류되었다. 보추와 유비는 아주 가깝게 걸었다가 나중에 이혼했다.

너는 환의 문필을 모욕해야 한다, 너는 할 수 없지만, 몇 번이고 되풀이해서는 안 된다. 헝겊 분노, 군대를 이끌고 환환을 위협하다. "하면 살고, 하지 않으면 죽는다."

환색은 변하지 않고 웃으며 말했다. "환문덕은 사람을 모욕할 수 있고, 들을 수 없다." 그로 하여금 군자를 악하게 하고 장군의 말을 모욕하지 않게 하다. 만약 그가 진실하고 사악하다면, 그는 장군의 의도를 회복할 것이다. 그러면 치욕은 그가 아니다.

또 다른 날은 유 장군의 일을 잊고 오늘은 장군의 일을 잊었다. 여기 가면 또 장군을 욕하지 않을까요? "뻔뻔한 천. 만약 네가 그들을 벌한다면, 너는 그들을 털에게 지게 할 것이다.

신병이 황무지를 떠날 때가 되자 사람들은 기분이 좋지 않아 많이 도망쳤다. 환백 황제는 "부군과 백성은 이미 다른 곳으로 이주했지만 갑자기 변할 수는 없다" 고 말했다.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쉽지만 뒤로 물러나기는 어렵다. 그들의 뜻을 따르는 것이 적절하다. 즐거움을 주는 자는 취하고, 원하지 않는 자는 강하지 않다. "

마오가 그대로 하자 사람들은 매우 기뻤다. 빔 공정으로 이동합니다.

환공은 각 군에서 "과부와 과부는 효절의 징표다. 늘' 천하의 통치는 상세하고, 천하의 혼란은 간소하다' 고 말하는 것은 모두 고려하고 있다.

김방은 시끄럽고 예의를 갖추기 어렵지만 그는 지금 이렇게 하고 있다. "정치, 숭배 교훈, 용서, 심사숙고, 외유네는 금방 깨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병을 가지고 관청에 가니, 백성은 그렇다고 여겼다. 세금을 징수한 후, 그는 의사와 총리에게 한 잔 마시라고 청했다.

전후가 나에게 많이 주어서 모두 흩어졌다. 집에는 구할 것도 없고 산업에도 묻지 않았다. 만약 내가 그것을 부족하다면, 나는 다른 사람에게서 가져갈 것이다. 여행을 위해서가 아니라 사람들이 가져갈 때이다. 조조와 곽대는 모두 건국 초기에 검열 의사를 맡고 있다.

환은 태조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오늘 큰 화는 이미 제거되었고, 문무는 결합되었고, 측은 장기적인 계책이다. 나는 많은 수의 문장 수집, 선현의 가르침 이해, 사람들이 쉽게 보고 들을 수 있도록, 바다를 빛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람이 멀리 떨어져 있다면 덕과 함께 올 수 있다. 클릭합니다

마오는 말을 잘한다. 수시로 유비 사망, 장관 축하; 환은 맛을 편성한 관원으로, 외톨이가 아니다.

재위 몇 년 동안 태조는 눈물을 흘리며 구 이천 영영 () 을 주었고, 하나는' 태창곡 증여박사네 천 영영' 을 가르쳤고, 하나는' 곡하곡 증여요경가 천 영영' 을 가르쳤지만, 그 뜻을 몰랐다. 선생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태창곡을 예로 들면 관법을 배우게 됩니다. 벽 계곡 아래 사람, 또한 거의 오래된. 클릭합니다

황제는 환이 그해 여포 거부를 듣고 환총의 동생 민에게 물었다. "왜 환용을 두려워하세요?" 민이는 그에게 말했다. "환이는 온순해 보이지만 실은 위태롭다. 비록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Huanzi 웅변, 또한 요소 사이에 순수한, 꽤 아버지 스타일, 카운티 웨이 의 역사를 통해 갔다.

당초 환이는 동생을 따랐지만 공을 세웠다. 위초는 대사농으로, 동군의 하규는 당시 매우 유명했다. 그리고 패권자는 밝고, 진재실학은 줄곧 청부와 합창하고 우호적이다.

량전잉 () 는 박학한 학자로, 화해와 등봉규 () 등의 동병상련이다. , 그리고 조소필로 쓴, 하남윤, 상서. 바티의 국장은 유교라고 불린다.

세계의 혼란 속에서 나는 국가에 의지했다. 사제비, 아직 없어요.

혜제민, 무공과 좋은 수성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은 한 관원의 강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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