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의 생활
18181/Kloc-0 투그네프의 어머니는 잔혹한 농노주이다. 투그네프는 어려서부터 지주계급의 잔혹함과 폭정을 목격했고, 농민의 비참한 처지에 대해 이미 깊은 동정을 가지고 있었다.
투그네프 12 세
65438-0833 모스크바 대학교 문학과에 입학했다. 1 년 후 피터부르크 대학교 철학과 중국어 전공으로 전입했다. 졸업 후 그는 독일 베를린 대학에 철학, 역사, 그리스, 라틴어를 공부하러 갔다. 투그네프는 모스크바 대학에 입학하여 1 년 동안 공부한 후 상트페테르부르크 대학으로 가서 고전 문학, 러시아 문학, 철학을 공부했다.
1838 베를린 대학에 가서 헤겔 철학을 배우다. 투그네프는 유럽에서 더욱 현대적인 사회제도를 보고 유럽화 지식인으로 여겨졌다. 그는 러시아가 서방에 공부하여 농노제를 포함한 봉건제도를 폐지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1843 년 봄, 도살그네프와 그의 최초의 거장 이근 * * * * 은 서사시' 바라사' 를 발표했는데, 이는 그가 낭만주의에서 현실주의로의 전환을 상징한다. 투그네프의 장편 서사시' 바라사' 는 벨린스키의 호평을 받아 두터운 우정을 맺었다. 그 후, tugnev 는 점차 산문 창작으로 바뀌었다. 첫 산문 작품은 중편 소설' 안드레 콜로소프' 이다. 이어 서사시' 지주' 와 중편소설' 비투 스코프' 를 발표했는데, 이들 작품들은 모두 자연주의와 니콜라 고고리의 영향을 보여준다. 그는 또한' 만찬',' 귀족의 연회',' 독신' 등 많은 극본을 썼다. 주로 귀족의 생활과 풍습을 반영한다.
이반 세르게이예비치 투그네프의 작품
19 는 1950 년대 초' 여분의 사람의 일기' 와' 야코프 파신코프' 등 중편소설에 게재됐다.
1847-1852 그는 진보간행물' 현대인' 에서 자신의 명작' 헌터노트' 를 발표했다. 이 작품의 반농노제 경향은 당국을 격분시켰고, 그들은 도살그네프를 체포하고 유배했다. 왜냐하면 그는 고고리 기념 문장 한 편을 발표하고 심사 조례를 위반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가 구금되는 동안 그는 유명한 반노예제 단편 소설' 장목목' 을 썼다.
1852 년 가을, 도살그네프는 한 소년이 쓴 소설' 어린시절' 을 감상했다. 나중에, 그의 감상과 격려를 통해, 이 소년에게 큰 자신감을 주었고, 그로 하여금 세계적 명성을 지닌 예술가이자 사상가가 되었다: 레프 톨스토이.
1855 년, 도살그네프는 명극' 마을 중 1 월' 을 발표하고 지식인과 귀족의 충돌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했다. 1856 년 소설' 나정' 을 발표하며 혁명적인 열정이 있지만 행동력이 부족한 귀족 반역자의 이미지를 형성했다. 1859 년, 도살그네프는' 귀족의 집' 을 출판했다. 1860 년 소설' 이브' 를 발표하여 혁명가 영국인 살로의 이미지를 만들었다. 도브로류포프는 이 소설을 매우 중시하며,' 진짜 그날은 언제 오나요?' 라는 유명한 논평을 발표했다. 도살그네프는 "전날의 밤은 항상 다음 날과 멀지 않다" 고 단언하며 이 혁명을 묘사했다.
이반 세르게이예비치 투그네프의 작품
전날 밤. 투그네프는 이 논단에 동의하지 않고, 네클라소프가 이 평론을 발표하지 않기를 바란다. 네클라소프는 동의하지 않아 투그네프와' 현대인' 잡지가 결렬되었다.
1862 년, 도살그네프는' 아버지와 아들' 을 발표했다. 주인공 바자로프는 성격이 도도하고 행동과 과학 실험을 중시한다. 그것은 작가의 허구의 새로운 이미지이지만 민주당원의 공격을 받았다.
1960 년대 말, 그는 외국에서 여러 해를 살았다. 그는 조지 샤, 플로베르, 두드, 졸라, 모팔산 등 많은 유명한 외국 작가들을 알게 되었다. 그는 서유럽에 러시아 문학, 특히 푸쉬킨과 레프 톨스토이의 작품을 소개했다. 65438 년부터 0867 년까지 그는 소설' 연기' 를 썼다.
1970 년대에 투그네프는 프랑스에 정착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초원의 리어왕',' 푸닝과 바부닌',' 춘조' 등 일련의' 향수중편소설' 을 창작했다. 1877 년에 그는 마지막 소설' 처녀지' 를 출판했다.
생명의 마지막 몇 년 동안 조국에서 멀리 떨어진 도그네프는 임종을 앞두고 83 편의 산문시를 써서 자신의 만년의 심정을 표현했다. 산문시는 그의 일생생활과 예술에 대한 총결산으로, 애국주의, 민주주의 정신, 비관주의, 진실하고 선량한 그의 일생창작의 특징을 융합하였다. 예민하고, 서정적이고, 철학적이고, 간결하다. 그것은 그의 인격의 묘사이자 그의 예술의 결정체이다. 그것은 그의 사상 감정의 이력일 뿐만 아니라, 그가 모두 창작한 윤곽이기도 하다.
1883 년 8 월 22 일 파리에서 사망했다. 그의 생전 유언장에 따르면 그의 시신은 러시아로 반송되어 피터부르크 볼코프 공동묘지의 벨린스키 무덤 옆에 묻혔다.
전체적인 스타일
투그네프의 창작은 선명한 시대적 특징과 강렬한 비판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의 창작은 시에서 시작되었고, 마침내 산문시는 시, 연극, 소설 등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중 그의 여섯 편의 소설은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그의 작품은 현실주의 원칙에 충실하며, 시대의 맥박을 잘 파악하고, 새로운 중대 사회 현상을 예리하게 발견하고, 주로 귀족 지식인과 민간인 지식인의 생활과 운명을 주목하며, 여성의 이미지를 잘 묘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의 작품은 주제가 뚜렷하고, 구조가 엄격하며, 언어가 아름답고, 특히 자연 경관의 순간적인 변화를 잘 묘사하고, 시와 철리를 부여한다. 인물 심리 묘사에도 뛰어난 성과가 있다. 그가 창작한 가장 근본적인 경향 중 하나는 어떤 사회사조를 따르는 것이 아니라 러시아 민족의 독특한 인문풍습, 윤리관념, 선명한 민족적 성격을 묘사하고 구축하는 것이다. 이것은 러시아 문학의 발전에 좋은 영향을 미쳤다. [2]
투그네프의 거의 모든 단편 소설은 시와 산문의 결합으로 볼 수 있으며 전형적인 러시아 시와 러시아 산문의 결합의 새로운 형태다. 다시 말해 전형적인 러시아 낭만주의와 전형적인 러시아 현실주의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다.
투그네프의 심리, 서정적, 시적인 단편 소설은 전반적으로 시가 산문에 전면적으로 침투하는 새로운 문체이다. 그러나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그것의 다양한 내부 변종으로 볼 때, 그것은 매우 자유로운 문학 형식이다. 투그네프는 이런 스타일에 대해 매우 유연한 태도를 취했고, 그는 주제와 인물에 따라 시가 개입의 폭, 깊이, 힘을 선택적으로 조정했다. 사랑 테마에 대해서는 대부분 감정과 심리의 렌더링을 강화한다. 기인의 재미있는 일에 대하여, 대부분 구상이 교묘하다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신비한 내용에 대해서는 대부분 현재의 분위기를 강화시킨다. "러시아 햄릿" 의 경우, 우리는 결코 그들의 마음을 놓지 않을 것이며, 순진무구한 소년 소녀에 대해서는 그들의 사랑에 대한 감정을 적극적으로 표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에 따라 시가 복장이 산문 전체에 침투하는 대세 속에서 도그네프 단편 소설의 풍격은 다양한 형태를 얻었다. [3]
투그네프는 생활 속의 한 장면을 잘 선택하고, 장면의 사람과 일을 흡수하거나, 상황의 한 면을 선택하고, 이야기의 감동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추고, 장면에서 감정을 표현하고, 장면에서 감정을 표현하고, 장면 간에 상호 침투한다. [4]
자유롭고 유연한 단편 소설보다 도그네프의 소설이 훨씬 진중하다. 시의 요소는 약화되었지만 결코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항상 시간상의 서술 틈에서' 흙을 깨고' 나레이션 효과를 전방위적으로 강화한다. 동시에, 연극의 요인은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것 같다. 어느 정도는 도그네프의 소설 스타일화의 특징을 부여한다. 예를 들면 대략 같은 전체 구조, 활동공간이 작고, 시간이 짧으며, 사람 사이의 대화가 중심 지위를 차지하고, 없어서는 안 될 에피소드나 보충 서술, 순간의 흥미 진진한 순간, 극적인 악화, 그 다음은 클라이맥스와 독특한 결말이다 이것들은 투그네프 소설의 기본 구조이거나 비교적 안정적이고 기교적인 강령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투그네프의 소설은 시, 연극 등 다른 문체와' 융합' 하는 경향을 드러냈는데, 이는 시인, 극작가, 소설가 도그네프의 독특한 점이다. [5]
사랑 묘사
투그네프는 19 세기의 걸출한 러시아 현실주의 작가이다. 그의 작품에서 유명한 남녀 주인공들은 이미 러시아 문학에서 불후의 예술 이미지가 되었으며, 사랑 묘사는 도그네프 소설의 줄거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투그네프 소설에 묘사된 사랑은 순수하고 함축적이며 향기로운 시를 발산하지만, 예외 없이 비극적인 결말을 초래했다.
문학사에서, 도살그네프는 사회적 이상을 사랑에 도입한 최초의 사람이다. 투그네프의 소설 6 편을 펴면 작품 속 남녀 주인공의 사랑이 온갖 어려움과 발악을 겪었지만 결국 결혼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투그네프는 여러 번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주로 현실주의자입니다. 내가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은 사람들의 얼굴이 생동감 있고 실감나는 것이다. 생활의 진실을 정확하고 힘있게 표현하는 것은 작가의 가장 큰 기쁨이다. 설령 그의 개인적인 취미에 맞지 않더라도. "이것은 작가의 현실 생활에 대한 충성이 여성에 대한 그의 편애를 이겼다는 것을 말해준다. 그가 쓴 사랑 이야기는 비극으로 끝났다. 이것은 19 년 470 년대의 러시아 사회 현실에 의해 결정된다. 이것은 시대의 비극이자 사회의 비극이다.
투그네프는 용감해 주인공 사랑의 싹과 탄생과 발전을 상세히 보여줬지만 남녀 간의 사랑에 대한 외적 세부 묘사는 간결하고 악의적인 정탐은 말할 것도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투그네프의 작품에서 사랑과 미움은 사랑의 싹트든 사랑의 교환이든 매우 장엄하고 이성적이며 심오하며 시적으로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의 작품은 함축적이고 시적이다. 물론, 투그네프는 사랑 묘사에서 신체 동작의 세부 묘사를 절대 회피하지 않고 분수가 있는 것을 썼다. 이런 묘사는 일부 유럽 문학 작품의 성적 묘사보다 시적이 적을 수 없다.
인도적
도그네프는 인류에 대한 깊은 사랑을 가지고 있는데, 이런 사랑은 선량함, 용기, 강인함 등 고상한 미덕을 지닌 사람에 대한 칭찬과 노래뿐만 아니라 인류의 고난에 대한 깊은 동정에도 나타난다. 그는 항상 고통받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이런 고난을 초래한 사람들에 대한 증오와 질책을 한다. 이것들은 모두 그의 작품에서 충분히 구현되었다.
투그네프는 인도주의에서 비인간적인 사회제도를 무자비하게 폭로하고 심각하게 비판했다. 그의 작품은 모두 이런 타협하지 않는 정신을 구현하여, 그가 이미 자신의 출신 귀족층과 완전히 결별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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