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아이의 천성을 보존하고 지식으로 아이의 천성을 그가 지적한 방향으로 무장시킨다.
3, 헌신한 사랑은 아이를 하루빨리 피어나게 할 수 있다!
4. 최고의 교육은 교육자로 하여금 자신이 불필요하다고 느끼게 하는 것이다.
5. 어리석은 선생님은 진리만 가르치고, 총명한 선생님은 아이에게 진리를 발견하도록 가르쳐야 한다.
6. 욕망의 배양이 교육의 관건이다.
7. 본질적으로 모든 학과는 마음이 깨달을 때부터 시작해야 한다.
8. 아이들에게 어떻게 정파적인지 가르치려면 선생님은 정파부터 시작해야 한다.
9. 습관은 케이블 같다. 우리는 매일 그것에 새 밧줄을 감아 주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그것은 깨지지 않게 되었다.
10, 누구든지 자신을 교육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을 교육할 수 없다.
1 1, 인간 본성, 가르침; 사람의 사랑, 교육도.
12, 강제로 배우는 것은 마음속에 두지 않는다.
13. 성실한 사람이 되어 열심히 가르치다.
14, 교육이 어렵고 상식으로 돌아오기 어렵다.
15. 서로 가르치고 배웁니다. 교육과 교수 과정에서 우리도 많은 것을 배울 것이다.
16, 선생님의 가장 큰 행복은 아이가 자라는 것을 지켜보는 것입니다!
17. 선생님이 위대하신 이유는 그 (그녀) 가 항상 자신을 소비하고 다른 사람을 비추기 때문이다.
18, 석애의선생님은 엄애와 대사랑 사이에 계십니다.
19, 좋은 죽순은 좋은 대나무를 내고, 좋은 선생님은 좋은 제자를 낸다.
20. 감동적인 대화는 아이의 마음의 상처를 치유할 수 있다.
예술 명언
1, 외국인 선생님이 좋으니 마음이 온다. 조울증
2. 생활에는 결코 아름다움이 부족하지 않지만,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눈이 부족하다. 로댕
3. 신은 그의 마음을 만나고, 그의 마음은 그의 영과 일치한다. 그는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그는 멈출 수 없다. 그는 작품과 의미를 찾을 의향이 없었고, 작품은 천기백괴하여 필묵을 초월했다. -왕
4. 스케치는 우리가 볼 수 없는 시작부터 우리가 보는 끝까지이다. 포바
예술은 진리를 드러내는 거짓말이다. 피카소
6. 나는 너에게 그림을 그리는 도리를 빚지고 있다. 나는 그림에서 너에게 말할 것이다. 세잔
7. 그림에 뛰어들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먼저 언어에 익숙해야 한다. -마티스
8. 예술가는 손이 아니라 뇌를 사용하여 그림을 그린다. 미켈란젤로
9. 회화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물질이고 다른 하나는 정신입니다. 칸딘스키
10. 스케치는 우리가 볼 수 없는 시작부터 우리가 보는 끝까지이다. 포바
1 1. 천지는 생명으로 이루어져 있고, 그림은 필묵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 타오
12. 예술은 우리가 현실에 도달할 수 있게 하는 상상이다. 피카소
13, 서투른 예술가는 항상 다른 사람의 안경을 들고 있다. 로댕
14, 집에 그림이 있어 아이디어를 내는 것과 같습니다. 레이놀즈
15, 과학자들은 아무것도 창조하지 않고 자연계의 기성된 숨겨진 진실을 드러내고 예술가는 실제 유사체를 창조한다. 오카로프
16, 필묵도 인품을 위주로 한다. ()--방청순
17, 독서가 많지 않아 야에 들어갈 수 없다. 개념이 분명하지 않으면 그림을 규범화할 수 없다. -스시
18, 유사성과 차이 사이에 그려지고, 상이한 것은 세상을 속이고, 상이한 것은 아첨하는 것이다. -제백석
19, 예술이 현실에서 벗어나면 멸망하지 않아도 터무니없게 된다. -토비 칼라일
20. 평생 예술에 대한 애착을 얘기하면 초등학교 때 싹이 텄다. -삼모
2 1, 전투 장면과 그림은 멀리 봐야 한다. -영국
22. 유화 뒤에는 화가의 맥박이 뛰고, 조각상에는 조각가의 영혼 호흡이 있다. -리브
23. 단청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말고 무언의 시에서 천년을 찬양하라. -서명 는 말했다
(24), 이탈리아 예금 펜 먼저, 그림 의미. -돈 장 yanyuan
25. 자연 풍경을 모사하는 것은 절대 그림이 유명하지 않은 작품이다. 조 레이놀즈
조각에 가장 가까운 그림이 가장 완벽합니다. -롱펠로
(27), 진정한 산, 멀리 그 잠재력을 보고, 그 질을 가까이서 본다. 거시적으로 대세를 보고, 본질을 살짝 보다-곽
28. 천지는 화가 나서 만들고, 그림은 필묵으로 만든 것이다. -시 타오
29. 미술이 과학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은 모두' 진선미 통일' 이라는 이념에서 비롯된다. 그들은 진짜가 아름다움이고, 진짜가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름다움을 요구하려면, 사실대로 시작해야 한다. -양계초
30. 많은 예술가들의 실패는 단지 한 가지 그림 방법만을 받아들이고 다른 모든 그림 방법을 비난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반드시 모든 회화 방법을 연구해야 하며, 우리는 반드시 공평하게 그것들을 연구해야 한다. 그래야만 자신의 독특함을 유지할 수 있다. 왜냐하면 너는 연예인과 함께 뛰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포바
교육 명언 _ 교육에 관한 명언
교육 명언 _ 교육에 관한 명언 _ 1. 교육은 국가의 사업이고 교육은 사회의 창의력이다. 모든 세대는 교육의 성격, 방향, 목적을 재정의하여 다음 세대가 실현할 수 있는 자유와 이성을 확보해야 한다. 나는 이것이 자명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브루너:' 교학론 토론',' 브루너 교육론 선집', 인민교육출판사, 1989, 1 15 면).
교육은 사립이 아니라 공립이어야 한다. 지금처럼 따로 아이를 돌보지 마라. 그들에게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교육은 법적으로 규정되어야 하며, 국가의 일 (아리스토텔레스: 정치학, 고대 그리스 교육문선, 인민교육출판사, 1994 판, 293 면) 이어야 한다.
3. 중국의 연약함은 한쪽 끝뿐만 아니라 어둠 속에 앉아 있는 중국인들, 인재의 부족이 교육 강국의 가장 중요한 토대이기 때문이다. 엄복: "설항")
4. 한 나라의 주된 희망은 젊은이들에게 적절한 교육을 하는 것이다. 이런 제도가 있으면 더 이상 많은 법이나 처벌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국민들은 자발적으로 정의의 길을 따를 것이기 때문이다. 에라스무스:' 기독교 왕자의 교육',' 서구 고대 교육문선', 인민교육출판사, 200 1, 224 면)
5. 선치가 필요한 모든 나라는 품격을 키우는 데 집중해야 한다. 따라서 최고의 국가를 다스리는 데는 반드시 최고의 국민교육 체계가 있어야 한다. (오웬:' 신사회관',' 오웬선집' 제 1 권, 비즈니스 인쇄관 1979 판, 79 면)
6. 당직자는 흔히 말하는 이른바 대사건에 집중하기만 하면 교육과 훈련을 받게 된다. 좋은 교육을 받으면 현명한 사람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플라톤: 이상국', 비즈니스 인쇄관, 1986, 138 면).
교육은 정치의 기초입니다. 감옥은 정치의 종말이다. (동중수: "춘추이야기의 정수")
8. 오늘날 사회의 사람으로서 명함을 이해하지 못하고 편지를 쓸 수 없다면 사업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어 의식주 능력이 부족하다. 이것은 당사자의 불행일 뿐만 아니라 한 나라의 불행으로 대중의 이익을 손상시켰다. 따라서 사회 전체의 안녕을 위해 인민에 대한 약간의 교육이 필요하다. (후쿠자와 유키치' 민 교축',' 후쿠자와 유키치 교육문선', 인민교육출판사, 199 1 판, 70 면)
9, 옥은 다듬지 않고, 장치가 되지 않는다. 남들은 배우지 않아도 모른다. 옛 군주는 국민을 세우고, 가르침을 우선으로 한다. ("예기")
10, 오늘의 전략은 한 국가가 되는 것이고, 교육을 중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정책교육, 모든 것이 보급을 위한 것이다. 남편 교육이 보급보다 중요한가요? 교육의 보급이 없다면 사회와 국가의 가장 중요하고 어려운 모든 문제가 근본적으로 해결될 것이다. (황염배:' 중국 직업교육학회 선언',' 황염배 교육문선', 상하이 교육출판사, 1985, 52 면)
1 1. 국민의 교육을 위해 교육법을 제정하고, 부당하게 처리하지 않고 거액을 쓰면 온 나라가 번영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com) (후쿠자와 유키치: 인민교육,' 후쿠자와 유키치 교육문선', 인민교육출판사, 199 1 판, 5 1 페이지
교육 외에 한 나라의 번영, 강대, 행복을 촉진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제퍼슨: 무지에 반대하는 운동, 영어판 1926, 120 면)
13, 어떤 사람들은 가르침이 쓸모없고, 무해하며, 교육은 완전히 헛수고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또한 큰 실수입니다. 사람을 교육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고 할 수 있다. 교육은 나무를 심는 사람의 일과 같기 때문이다. 그 발전을 내버려 두면 정원의 소나무도 가지를 나누고, 정원의 모란도 부귀를 잃고, 때로는 충해로 시들어 시들기도 한다. 나무를 심는 사람만이 섣달 그믐 고기를 교정하고 일년 내내 열심히 일해야 생기발랄하고 잎이 무성하며 빛깔이 쾌적하다. ("후쿠자와 유키치: 교육의 힘", "후쿠자와 유키치 교육문선", 인민교육출판사, 199 1 판, 52 면).
14. 교육 방면에서 여론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이 일을 개선하는 유일한 견고한 기초이다. 교육에 대한 여론이 없는 곳에는 공교육이 없다. 비록 많은 공립학교가 있을 수 있지만. 우신스키:' 공교육의 민족성',' 우신스키 교육문선', 인민교육출판사, 199 1, 86 면.
15, 국학을 세우는 데는 두 가지 조건이 있다. 하나는 물질적 조건, 주로 돈이다. 다른 하나는 정신 상태이다. 사람이 스스로 표현한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선생님이지 선생님이 아니다. 우신스키: 민족학교 문제,' 우신스키 교육문선', 인민교육출판사, 199 1 판, 제1/Kloc-0
16, 국가의 부강은 사람의 지혜교육을 여는 데 있다. 사람들의 각오를 불러일으켜야 그 앞에 올바른 길을 분명히 열 수 있다. 교육이 무력하고 싶지 않다면 전국적이어야 한다. 우신스키:' 공교육의 민족성',' 우신스키 교육문선', 인민교육출판사, 199 1, 8 1 페이지.
17, 천하의 행운, 혼란과 평평함, 승패의 근원, 강함과 지혜로 인해 자강은 오늘 계몽민을 제일로 삼는다. (Liang Qichao: "학교 개론")
18. 겉으로는 사람들의 생활 상태가 다르지만 모든 올바른 인간 교육의 기초는 항상 동일하며 동일해야 합니다. 어떤 계층이든 정말 이런 교육을 받을 수 있다면, 모두가 그들과 함께 나눌 것이다. 왜냐하면 이 계층의 빛은 이런 교육을 공유하지 않은 다른 계층을 비추기 때문이다. 그들은 자신의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다. 빛 앞에서는 어둠이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진리 앞에서 오류는 발판이 없을 것이다. 사랑 앞에서 무정함은 생존하기 어렵다. 강세 앞에서 약세는 계승하기 어렵다. 존엄성 앞에서 타락은 맞서기 어려울 것이다. (페스탈로치: 교육 개선의 관점, 경험, 수단,' 페스탈로치 선집' 제 2 권, 교육과학출판사, 1996, 제 17 1
19, 고대인 구름: 국민이 나라의 근본이다. 하나의 * * * 공화국의 기초가 불안정하다는 것은 국민의 지식 유무에 달려 있다. 국민이 좋은 교육을 받고, 한마음 한뜻으로 덕을 보고, 서로 돕고, 국가에 책임을 지려고 노력한다면, 국가 기초는 견고해질 것이다. ("엄: 중국 서민교육촉진회 선언", "엄교육문선", 인민교육출판사, 1993, 1 페이지).
20. 코태시가 부강한 것은 대포와 군악 때문이 아니라 가난 때문에 계획을 세우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나라가 강하고 지혜로운 사람이 적으면 나라가 약하다. 강유위:' 강유위 정론집' 제 1 권' 상청제 하권'
2 1, 교육의 주요 목적은 가장 넓은 의미에서 사람을 만드는 것이다. 또는 더 정확히 말하면, 아이가 완전히 성형되고 흠이 없는 사람이 되도록 돕는 것이다. 넓은 의미의 교육은 우리 각자의 전체 생명과정에서 지속된다는 것을 유의해야 한다. (마리탄: 뉴 토마스주의 교육관,' 현대 서구 교육문선', 인민교육출판사, 200 1 판, 3 13 ~ 3 14 면
(22), 부재의 용도, 나라의 기둥, 얻은 것은 영광이고, 잃어버린 것은 수치다. ("왕안석: 임천 선생문집" 권 64)
23, 남편은 인재를 기르고, 여전히 나무를 심는다. 집을 짓는 데는 몇 달이 걸리며 나무를 심는 데는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오늘은 모든 것을 개혁해야 하지만 하루 안에 학습을 촉진하고 인재를 양성할 수는 없다 (강유위:' 개학당',' 강유위 정론')
24. 좋은 통치는 좋은 교육보다 못하다. 좋은 정치와 두려움, 좋은 가르침과 사랑; 좋은 정치는 민재를 얻고, 좋은 가르침은 민심을 얻는다. (뭉크: "맹자 헌신")
25. 사회조직이 개선되기 전에는 교육 기회의 평등을 쟁취하고 모든 사람의 무한한 능력을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인격 불평등의 원인을 없앨 수 있다. ('안: 서민교육관',' 안교육문선', 인민교육출판사, 1993, 3 1 페이지).
교육의 목적은 삶을 개선하고 풍요롭게하는 것입니다. 교육 자체는 일종의 생활이고, 생활 자체도 일종의 교육이다. 사람은 교육에서 성장하고, 교육은 개인의 도덕행위와 지능의 발전 과정을 가리키며, 다른 한편으로는 전 인류가 더 높은 도덕문화생활로 나아가는 발전을 가리킨다. (진학금:' 중국 아동교육의 길',' 진학금 전집' 제 4 권, 장쑤 교육출판사 2008 년판, 3 10 페이지).
27. 현대인이 되라. 한편으로는 자신의 뿌리를 잊지 마라. 즉, 자신이 중국에서 왔다는 것을 잊지 마라. 한편, 유럽과 미국의 과학을 응용하려면 자연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하고, 과거에 하늘에 의지하여 밥을 먹고 목숨을 인정하는 행동을 쓸어버리고, 혁신적인 세상을 여는 기백으로 바꿔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안: 오교와 불교", "안교육문선", 인민교육출판사, 1993, 163 면).
28. 교육이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은 전방위적이다. 사람의 민족적 특성과 개인적 특징, 몸, 마음, 지혜, 우선 사람의 인격을 대상으로 하고 인격은 한 민족이 존재할 수 있는 토양이다. 우신스키:' 공교육의 민족성',' 우신스키 교육문선', 인민교육출판사, 199 1, 3 면.
29. 교육은 왜 그 자체인지, 특히 현재, 최종 분석에서 교육은 인류가 변화에 적응하도록 키워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것이 우리 시대의 두드러진 특징이다. (풀: "학습생활", 교육과학출판사, 1996, 137 면)
30. 공공수요에 해를 끼치지 않는 한 모든 시민은 육체노동에만 종사해서는 안 되며,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정신자유와 발전을 해야 한다. 그들은 이것이 삶의 행복이라고 생각한다. (무어: 유토피아, 비즈니스 인쇄관, 1982, 60 면)
예술 격언
1 .. 예술가는 손이 아니라 그들의 뇌를 사용하여 그림을 그린다. 미켈란젤로 2. 화가는 화실 문에 큰 글자를 써야 한다. 실내에는 불행한 사람을 위해 동정의 눈물을 흘리는 눈이 있다. 호라스
3. 선고법자는 지켜야 하고, 악고법자는 그것을 따라야 하고, 고법자는 고치지 않고, 고법자는 증액해야 하며, 서화자를 채취할 수 있어야 한다. 따라서, 새로운 중국화의 건립은 개량도 중서합벽도 아니라, 단지 법칙에 대한 직접적인 모방일 뿐이다. 서비홍
4. 예술가를 세우려면 먼저 사람을 세워야 한다. 제백석
회화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물질이고 다른 하나는 정신입니다. 칸딘스키
6. 형식이 마음에 작용해야만 우리는 한 작품을 이해하고 감상할 수 있다. 형식을 통해서만 내용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칸딘스키
7. 예술이 과학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은 모두 진선미 통일의 이념에서 비롯된다. 그들은 진짜가 아름다움이고, 진짜가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름다움을 요구하려면, 사실대로 시작해야 한다. 양계초
8, 실제 산, 멀리 그 잠재력을 보고, 그 질을 가까이서 본다. 거시적으로 대세를 취하고, 미시적으로 본질을 취하다.
9. 유화 뒤에서 화가의 맥박이 뛰고 조각가의 영혼이 조각상 속에서 숨을 쉬고 있다. Lilef
10, 지식보다 상상력이 더 중요하다. 지식은 제한적이고 상상력은 세상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진보를 촉진하며 지식의 원천이다. [이름] 알버트 아인슈타인 (유대인 이론 물리학자)
1 1. 사람은 두 개의 눈을 가지고 있고, 하나는 주변 세계를 관찰하고, 하나는 자신을 관찰한다. 사람은 자신과 주변 환경을 깨어 보아야 한다. 자신을 살피는 것은 자신의 장점과 열세를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그 방면에 짧은 판이 있다는 것을 알고, 그리고 관련 보완방법을 알고 있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물론, 보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만약 그들이 정말 보충할 수 없다면,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들은 다른 방면을 완전히 강화할 수 있다. 모딜리아니
12. 예술은 자연과 사람이다. 베이컨
13, 우리가 경험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신비이고, 신비는 모든 진정한 예술과 과학의 원천이다. [이름] 알버트 아인슈타인 (유대인 이론 물리학자)
14, 객관적 세계의 시각 현상 자체는 무의미하고 의미 있는 것은 느낌이기 때문에 환경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말레비치
15. 사업을 무기로 자유를 쟁취하고, 자신을 믿고, 자신을 책임지고, 자신의 힘으로 사회에 대항한다. 안도 다다오
16, 그림이 조각품과 비슷할수록, 내 눈에 비춰질수록, 더 예뻐지고, 조각품이 그림과 비슷할수록, 나는 졸렬한 작품이라고 느낀다. 조각은 그림의 횃불이다. 그들은 태양과 달의 빛처럼 다르다. 미켈란젤로
17, 사람은 교만해서는 안 되지만 조급해서는 안 된다. 서비홍
18, 천지가 공기를 만들고, 필묵이 그림을 그린다. 석도
19, 고통은 지나갈 것이고, 아름다움은 남을 것이다. 르노바
20, 숙제에서 행복을 찾아야 한다. 남자 이름
2 1, 진짜 산천, 멀리 그 기세를 보고, 그 질을 가까이서 보다. 거시적으로 대세를 취하고, 미시적으로 본질을 취하다. 곽
22, 거의 미묘하고 광대하다. 서비홍
23. 예술교육에서 예술은 목적을 달성하는 한 가지 방법일 뿐 목적이 아니다. 예술 교육의 목표는 창의력이 어디에 적용되든 창조과정에서 사람들을 더욱 창조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아이가 자라서 심미 경험에서 더 높은 창의력을 얻을 수 있고 생활과 사업에 적용한다면 예술교육의 중요한 목표가 실현될 것이다. 론필드
24. 자신이 좋아하는 전공에 종사할 수 있는 것만큼 즐거운 것은 없다. 채크진
25. 이른바 명문대는 우선 유명 교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교수는 좋은 대학이다. 치크
26. 나는 너에게 그림을 그리는 도리를 빚지고 있다. 나는 그림에서 너에게 말할 것이다. 남자 이름
27.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다. 우리의 눈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발견이 부족하다. 로댕
28. 예술의 목적은 우리의 가장 개인적인 사상, 기질, 미덕, 악습, 잘못을 모두 드러내고, 우리 자신을 인식하고, 우리의 존엄의 진일보한 발전을 실현하여 인간성의 완벽을 실현하는 것이다. 프루동
29. 만약 네가 예술을 감상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예술의 사람이어야 한다. 마르크스
예술가는 과학을 믿지 않는다. 왜냐하면 과학은 단지 불완전한 것이기 때문이다. 노르드
3 1, 표현기교를 잘하는 예술가들은 진정한 예술가라고 부를 수 없다. 그들의 목적은 인간의 욕망을 만족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그는 자연예술과 사실예술을 목적이 없는 예술이라고 부른다. 이런 예술은 거세된 예술이다. 올 수 없다. 칸딘스키
32. 단청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말고 무언의 시에서 천년을 찬미한다. 서위
33. 무릇 천곡을 연주한 후 소식을 알게 되면 천검을 보고 나중에 알게 된다. Liu Xie-고대 중국의 유명한 문학 비평가
나는 과학의 경향이 예술에 유익하다고 믿지 않는다. 샤갈
사실, 어떤 갑작스러운 영감도 장기적인 노력을 대신할 수 없다. 로댕
인내는 어떤 장애물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
37. 스케치는 우리가 볼 수 없는 시작부터 우리가 보는 끝까지이다. 포바
38, 외국 교사의 본성, 마음 속에. 조울증
39, 인생은 삶이고, 예술은 예술이다. 불가능하거나 똑같을 필요는 없다. 판천수
40. 예술은 일단 현실에서 벗어나면 멸망하지 않아도 황당무계해진다. 토칼 섬
4 1, 색상은 폭탄처럼 강력하지만 다이너마이트처럼 통제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있을 것이다. 장대천
조각에 가장 가까운 그림이 가장 완벽합니다. 롱펠로
43. 자신이 경험한 감정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기 위해 한 사람이 자신의 머리 속에서 다시 깨우고 외적인 표시로 표현한다. 이것이 예술의 기원입니다 .. 톨스토이
44.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는 원래 바위를 깨뜨리고 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서북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겨울명언) 진판교
전투 장면과 그림은 멀리서 봐야합니다. 영국, 영국
46. 자연계의 모든 것은 원통, 추체, 구로 표현될 수 있습니다. 즉 투시법칙에 따르면 물체의 덩어리 앞뒤가 중심 초점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남자 이름
47. 내가 배운 사람은 내가 죽은 것처럼 산다. 제백석
48, 좋은 독서, 나쁜 독서; 좋은 독서, 나쁜 독서. 서위
49. 나는 세부 사항을 그리는 데 급급하지 않다. 나는 먼저 한 폭의 그림의 대의와 특징을 주시하고 있다. 코로
50. 조각은 오리지널이 필요하지 않고 생활이 필요하다. 로댕
5 1, 독서가 많지 않아 그림을 그릴 수 없다. 개념이 분명하지 않으면 그림을 규범화할 수 없다. 수시
52. 생활은 강변에 떠있는 코르크 마개와 같다. 르누아르
53, 위대한 예술가, 그의 감정은 시대에 속한다. 후일천
나는 내가 본 것을 그리지 않는다, 나는 내가 아는 것을 그린다. 피카소
55. 삶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것이 나의 가장 큰 즐거움이다. 양지광
56. 문필을 익히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왕왕 3 점으로 만족한다. 관산월
57, 첫 번째 저장 펜, 그림의 의미를 의미합니다. 장언원
58. 나는 내가 본 적이 없는 것을 영원히 그리지 않을 것이다. 제백석
59. 나는 인상파를 영원한 예술, 박물관의 예술로 바꾸고 싶다. 남자 이름
60. 직각 프리즘과 평면의 무색이나 삼원색은 조형 표현의 수단이어야 한다. 몬드리안
6 1, 천도보상근이 하루 한가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제백석
62. 예술은 인류의 천성이다. 바보
63. 신은 마음과 만나고, 마음과 가스는 화해한다. 만약 네가 할 수 없다면, 너는 그것을 막을 수 없다. 일과 의미를 물어볼 의도는 없지만, 일은 낯설어서 필묵을 초월한다. 왕
64. 자신의 손을 보고 또 한 번 하는 일을 보고 20 번 왔지만 매번 완전히 만족할 때까지 처음부터 시작해야 한다. 마티스
65. 자연 풍경을 모사하는 것은 절대 그림이 유명하지 않은 작품이다. 조 르노
66. 자신의 생활 속 역할을 잘 하고 삶을 사랑하려고 노력한다. 로댕
67. 대사란 자신의 눈으로 다른 사람이 본 것을 보고 다른 사람이 익숙한 것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것이다. 로댕
68. 예술은 세계에 대한 자연의 반영이다. 거울을 닦는 것이 중요하다. 로댕
69. 필묵도 성격이 주도한다. 방훈
70. 생활에는 결코 아름다움이 부족하지 않지만,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눈이 부족하다. 로댕
7 1, 예술은 진실이 아니다. 예술은 거짓말이지만 이런 거짓말은 우리에게 진리를 가르쳐 줄 수 있다. 피카소
72. 이성은 우리에게 상대적인 지식만 주지만, 우리가 직감을 통해 얻은 지식은 절대적이다. 보그송
인생은 짧고 예술은 영원합니다. 판학
74. 미속자처럼, 세상을 속이는 것 같지 않고, 아름다움은 닮지 않은 것 같다. 제백석
75. 일은 인생의 가치이고, 생활의 즐거움도 행복한 곳이다. 로댕
76. 많은 예술가들의 실패는 단지 한 가지 그림 방법만을 받아들이고 다른 모든 그림 방법을 비난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반드시 모든 회화 방법을 연구해야 하며, 우리는 반드시 공평하게 그것들을 연구해야 한다. 그래야만 자신의 독특함을 유지할 수 있다. 왜냐하면 너는 연예인과 함께 뛰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포바
77. 집에 그림을 그리는 것은 아이디어를 끊는 것과 같다. 레이놀즈
78. 유화, 조각, 음악, 시, 각종 자연미로 인한 감정이 없다면 생활의 절반도 허버트 스판세를 잃게 된다.
79. 인민이 없으면 예술에는 토양이 없다. 양명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