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새는 선진 도장의 총칭이다. 지금 볼 수 있는 가장 오래된 도장은 대부분 전국 시대의 고대 인장이다. 이 고대 도장의 많은 글자를 우리는 여전히 모른다. 주온의 고새는 대부분 넓은 가장자리를 갖추고 있다. 도장 획은 머리털처럼 가늘어서 모두 주조한 것이다. 백어 고대 인감은 변두리나 중간 세로칸을 많이 더하고, 글자는 주조하여 만들었다.
확장 데이터:
인감 10 법?
1, 플랫 플랫
이것은 가장 기본적인 점이며, 밀폐 배치가 대칭을 이루도록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획은 지그재그로 공간을 채울 수 없고, 활자처럼 딱딱하지도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획이 너무 많은 사람은 그 복잡성을 의식하지 못하고, 획이 너무 적은 사람은 그 희소성을 의식하지 못한다. 중국, 인도, 유명 예술가 중 많은 훌륭한 작품들이 있어 자세히 알 수 있다.
2, 밀도, 단일성
고대인들은 때때로' 넓은 선, 촘한 바늘' 이라는 방법으로 도장 표면의 문자 수가 크게 다른 도장을 처리하기도 했다. 그들은 더 많은 획이 더 많은 땅을 차지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적은 획에 더 많은 지위를 부여하여 밀도와 밀도가 더 강하고 깊은 인상을 준다. 때때로 우리는 이체자와 번체자를 조정하여 인위적으로 밀도 (예: 만, 없음, 1 등) 를 안배하여 서로 통일시킬 수 있다.
3, qiaozhuo, 두께
도장의 스타일은 다양해야 하고,' 교묘' 과' 졸렬' 은 두 가지 다른 스타일이다. 그러나' 스마트' 에 대한 추구는 잃어버리면 안 된다.' 서투른' 에 대한 추구는 잃어버리면 안 된다. 인쇄에서 교묘한 글자가 많으면 졸렬하고, 졸자가 많으면 교묘하다. 전통 예술에서' 미' 는 좋은 단어가 아니며 종종 비하어로 쓰인다. 작가는 자신의 작품이' 너무 아름답다' 고 평가받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도장의 두께는 작가의 서예와 금석학과 관련이 있다. 모조인과 명인중 선 두께의 자연 처리는 더 많은 관심과 분석을 해야 한다.
4, 증감, 반복
제대로 인쇄하기 위해서는 가감한 글자가 필요할 때도 있지만, 인쇄물 한 장은 반드시 글자 그대로 가감해서는 안 되며, 반드시 너무 많은 획을 가감해서는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증감은 글자의 뜻을 방해하지 않고, 전서체를 잃지 않는다. 증감 후 다른 단어로 바꾸거나 증감할 필요가 없다면 자멸할 수 있다.
도장에 중복된 글자가 있는데, 보통 두 점으로 대체한다. 만약 그것들이 연이어 나타나지 않는다면, 유사성과 단조로움을 피하기 위해 인감을 바꿔야 한다.
5, 이동, 호응
이동이란 텍스트를 채울 수 없거나 획을 평평하게 할 수 없을 때 문자 위치를 확대 및 축소하고 문자 획의 위치를 이동하여 전체 인쇄의 기세를 넓히는 것을 말합니다. 이곳의 호응은 주로 구도에서 같은 두 부분 (공간 포함) 이 인위적인 강조를 통해 이런 방식으로 작용하도록 하는 것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대각선 메아리',' 맞은편 메아리',' 구불한 메아리',' 붉은 메아리' 등이 있다.
6, 권선, 교체
어떤 서체는 정사각형이 있고, 어떤 글자는 둥글고, 어떤 글자는 굽고, 어떤 글자는 곧다. 구도에 맞추기 위해 단일 문자를 방원 문자로 사용할 수 있지만 모든 것은 인쇄된 문자를 봐야 한다. 같은 내용을 연속적으로 인쇄해야 하는 경우 글꼴을 변경하거나, 글꼴 구조와 위치를 조정하거나, 인쇄 상자를 늘리거나, 장르 스타일을 변경하거나, 주홍색 등을 바꿔야 합니다.
완전히 동일하지 않도록 몇 개의 평행선이라도 두께, 길이, 우여곡절, 좌절, 경사 등을 변화시켜 답답하고 침체된 국면을 돌파해야 한다.
7, 산재, 펜 사용
때로는 비석의 규칙을 깨기 위해 글자를 마주보게 하기 위해, 안의 획은 왕왕 기세에 따라 신축되고, 상반부는 하반부와 연결되어 권세에 도달한다. 그러나, 이 방법은 자멸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사용해야 한다. 때로는 백자 인쇄에서 자질구레한 획이 너무 많거나 평행선이 너무 많아서 문자를 "펜" 으로 처리하여 전체 인쇄가 혼탁해지기도 한다.
서화의 결합은 서화의' 수묵침투' 에 해당하지만, 왕왕 어느 정도 끝나곤 한다. 주변이 팽창하는 것을 막아야 할 뿐만 아니라, 마음대로 실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마음이 편협한 것을 유지해야 한다. 인쇄할 때는 명장의 필법을 배우는 데 주의해야 한다.
8. 빨간색과 공백을 유지합니다
도장의 공백은 주처에서 백저홍, 공백이라고 합니다. 특히 흰색 글자는 큰 붉은색을 남기면 독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줄 수 있다. 도장이 네모난 곳을 중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집을 짓는 것과 마찬가지로, 설계하기 전에 문과 창문의 위치를 정해야 하는데, 고대 도장과 명가가 원고를 디자인할 때 어디에 비워 둘 계획인지는 드문 일이 아니다.
9, 클러치 변형
분리는 그 글리프들을 분리하는 것이 너무 비좁아서 사자를 전파하는 것이다. 조합은 그 글리프들을 너무 느슨하게 연결해서 말이 적다는 느낌을 주지 않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그러나 일관된 클러치가 있으면 좋겠다, 분리되지 않고, 비좁아지지 않는다. 어떤 글자의 획은 다르고, 선도 다르므로, 글자체의 일부 위치를 변경하여 정사각형이나 정사각형으로 만들어야 통일된 조화를 이루고 신선함을 줄 수 있다.
10, 문, 하문
전서는 일반적으로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배열되지만, 때로는 배치의 필요성을 위해 복잡하고 간결한 문자를 대각선으로 대칭으로 배열하고, 문자의 정렬 순서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처리하는 경우가 있다. 이것이 바로' 문자' 이다. 경우에 따라 단일 숫자를 쌍수처럼 균형 있게 배열하거나 간단하고 복잡한 텍스트 하나 또는 두 개의 간단한 단어를 하나의 단어에서만 처리하는 것을 "조합 텍스트" 라고 합니다.
참고: 바이두 백과-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