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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기술 교실에서 교사와 학생 간의 효과적인 상호 작용을 수행하는 방법

정보기술의 사용은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작용을 촉진시킬 수 있다.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작용의 변화는 사실 사제 관계의 변화의 일종의 표현이다. 정보기술은 사제 간의 주동과 수동적 관계를 변화시켜 평등하고 조화로운 관계가 되어 사제 간의 더욱 민주적이고 표적된 교류를 증가시켰다. 예를 들어, "그래픽 정리 및 검토" 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다기능 교실에서 온라인 교육을 사용하여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다른 학습 자료를 제공했음을 기억합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수준의 연습을 선택적으로 완성할 수 있고, 선생님은 언제든지 반 전체의 학습 상황을 이해하고, 학생들을 개별적으로 지도할 수 있다. 이로 인해 교실 수업의 타당성과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어 개인화된 학습이 가능해졌습니다. 정보기술은 교육을 필수 과정으로 만들 수 있으며, 모든 학생은 자신의 필요와 속도에 따라 배울 수 있다. 교사도 수업의 필요에 따라 토론의 화제를 디자인하고, 학생들의 논란을 불러일으키며, 수업시간에 피드백을 줄 수 있다. 의미있는 주제를 디자인 할 수도 있습니다. 학생들은 인터넷을 통해 서로 대화하고, 자신의 의견을 발표하고, 학생 간의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고, 사제 간의 원격 상호 작용을 실현하고, 사제 간의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교류와 협력을 강화할 수 있다.

셋째, 정보기술의 사용은 시야를 넓힐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지식도 넓혔다.

학생들이 더 넓은 세계에 접근하고 지식을 넓히게 하는 것도 우리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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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은 해결되어야 한다. 멀티미디어는 학생이 사고를 넓히고, 지식을 풍부하게 하고, 세계로 나아가는 창구이다. 따라서 멀티미디어를 활용하고, 디자인 유형이 다양하고, 재미가 강한 여러 가지 문제를 활용해 정보 피드백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지식면을 넓히고, 학생들의 지식을 종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야 한다. 예를 들어, 중학교 3 학기에는' 년, 월, 일' 을 가르칠 때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로 세 천체의 운행 법칙, 즉 지구가 태양 주위를 1 년, 달이 지구 주위를 한 달, 지구가 지축을 중심으로 하루를 돌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의 친절한 해설, 듣기 좋은 음악도 있습니다. 생생한 사진은 학생들을 기묘한 우주로 데려와 년, 월, 일의 기원을 감지한다. 동시에, 학생들은 년, 월, 일이 어떻게 생겨났는지, 그것들 사이에 어떤 관계가 있는지에 대해 의문이 있다. 이런 참신한 시범을 통해 학생들의 지식 탐구에 대한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인지수준을 높인다. 학생들은 일거수일투족을 하고, 많은 지식을 알고, 지식면을 넓히고, 식견을 넓힐 수 있다.

넷째, 멀티미디어를 사용하면 학생들의 감정을 조절하고 학생들의 학습 열정을 자극할 수 있다.

취미는 최고의 선생님이다. 어떤 사람들은 "흥미가 없는 강제 학습은 학생들이 진리를 추구하려는 욕망을 억누를 수 있다" 고 말한 적이 있다. "심리학의 법칙과 초등학생의 학습 특징에 따르면 의도적인 기간은 짧고 교실 사고 활동은 상대적으로 긴장된다. 시간이 길어지면 학생들은 피로하기 쉽고, 주의력이 집중되기 쉬우며, 학습 효율이 떨어진다. 이때, 교사가 멀티미디어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교육을 조직한다면, 학생들의 학습 적극성을 더 잘 동원하여 학생들의 사유가 다시 활기를 띠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응용문제 한두 걸음 계산' 수업의 마지막에 선생님은 멀티미디어로 동물 왕국에서 수학 경연 대회를 열고 이런 문제를 내고 토끼가 숲으로 가는 상황을 보여 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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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는 3 일 동안 15 개의 버섯을 땄다. 이렇게 내려가면 18 일 동안 그녀는 얼마나 많은 버섯을 따낼 수 있습니까? 학생들은 곧15 ⊏ 3 ×18 공식을 열거했다. 이때 컴퓨터에서 새로운 문제가 제기되었다. 하지만 다람쥐는15 × (18 × 3), 심판 새끼 원숭이가' X' 를 쳐서 다람쥐의 강한 불만을 불러일으켰고, 똑똑한 새끼 원숭이를 만들었다. 얘들아, 새끼 원숭이 좀 도와줘, 알았지? 이런 식으로 멀티미디어를 사용하면 학생들의 학습 열정을 자극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정보기술이 교육에 효과적으로 활용되는 것은 교육에 더 많은 편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교사들에게도 더 높은 요구를 한다. 정보기술의 역할을 더 잘 발휘하고 새로운 교육 경험을 넓히기 위해서는 모든 교사가 정보기술의 연구자이자' 전문가' 사용자가 되어야 한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평생' 기운을 기르고', 교사의 현대 기술에서의 지위와 역할을 충분히 이해하고, 정보기술의 특수한 기능과 예술적 매력을 충분히 발휘하며, 교육 교수 효율을 전면적으로 높여야 한다. 따라서, 수학 교실 수업에서 정보기술의 효과적인 운용은' 한 아이를 움직이고 한 아이를 살자' 는 역할을 할 것이다. 가장 큰 역할을 발휘하면 학생들의 과중한 학습 부담을 줄이고, 교실 수업의 효율을 높이고, 자질교육의 실시를 촉진하고, 학생의 비지능적 요소를 키우고, 현대교육의 요구에 적응하고, 더 많은 세기를 뛰어넘는 창조적 인재를 효과적으로 양성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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