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샹극의 기원

호남, 주대 가시추 남강, 춘추전국시대는 추에 속한다. 호남 지방극은 초문화의 일맥으로서 유구한 예술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오랜 발전과 진화의 역사를 거쳤다. 바로 호남 지방 희곡 예술의 번영 시기로, 수많은 희곡 성강이 호남에 들어와 전국 각지의 지방 희곡의 음악 표현 형식을 풍부하게 하였다. 꽃등, 차 따기, 논가, 산가, 양코, 선가 등 민간 오락 형식을 기초로 한다. 호남 농촌에 오랫동안 존재해 지화고 화등 등 등 민간 가무 창법과 일부 민간 희곡이 형성되었다. 노동과 사랑을 주로 찬양하는 민간 희곡들은 예술적으로 활발하고 활발하며 농민과 도시 민간인들의 환영을 받는다. 청대에도 호남에서 영향력 있는 연극 작가와 연극이 등장했다. 황호남담인,' 행복한 사람' 등 연극 극본이 있고,' 만들기' 등 연극 이론 저작이 있어 중국 연극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장사인 양장수는' 계지향' 등 연극 대본과' 차총화',' 차총화' 등 연극 작품을 창작해 중국 드라마의 발전에 큰 의미를 부여했다. 형양의 왕부지, 샹담의 장구월, 장성걸, 하대관, 상덕의 주영정, 창사의 웅초, 모국한, 신화된 천천천화 등은 모두 영향력 있는 희곡 극본을 창작했다. 수많은 다른 알려지지 않은 문인과 희곡 배우가 창작한 희곡 극본도 있다.

호남 지방 희곡 예술은 역대 인민과 예술가의 창작을 거쳐 중국과 호남 문화의 생명양분을 흡수하여 길고 어려운 역사 발전을 거쳐 점차 19 가지 풍격이 각기 다르고 특색이 있는 극종을 형성하였다. 초문화의 혈맥에 흐르고 호남의 전통을 과시하는 예술의 기묘한 기묘한 기묘한 기묘한 꽃들은 사회주의 조국의 봄바람에 더욱 현란하고 눈부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나라가 남북을 통일한 후, 중국 희곡의 가장 성숙한 형식인 원잡극은 수륙교통을 이용하여 호남, 진, 초삼지로 들어갔다. 원대인 하정이는' 청루집' 에서 일부 잡극 배우들이 호남에 가서 공연을 하며 환영을 받았다고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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