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세한 설명:
태그, 중국어 2 급 단어는' 설문' 의' 소전' 에 처음 등장한다. 본의는 낙엽교목, 즉 가래나무를 가리킨다. 고대에 자목은 그릇이나 조각을 만드는 데 자주 사용되었기 때문에 목공, 목공, 인쇄의 의미가 확대되었다. 뽕나무나 번지나무는 오래된 집 옆에 자주 심어지기 때문에,' 뽕나무' 와' 번지나무' 라는 단어는 고향을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성으로도 쓰인다.
어원의 진화:
형성자형의 측면은 나무로, 그 본의가 나무와 관련이 있음을 설명한다. 소리 옆에는 도살의 성음이 있는데, 그 발음이' 재' (혹은 몸이 무의식적이지만 고서는 드물다) 와 비슷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글자는' 설문' 의' 소전' 에 처음 등장한 뒤 해서체의' 자' 로 발전했다. 그렇지 않으면 역시 체자이다.
3. 단어 조합:
쇼코, 려자, 뽕나무, 경자, 번자, 자수 태그, 백자, 자각, 표시선, 태그자, 태그 세라, 태그 소, 태그 페인트, 태그, 태그 관, 태그, 태그 트러스, 태그 기둥, 태그
파우더, 기우, 단락, 아야코, 자명, 사카코, 각인 태그, 입자, 지불, 자조, 샹즈, 재해 태그, 자나무 태그, 공 경상, 기자의 숲, 경남기자, 자동제군,
태그의 예:
1, 그해 제창한 오디 숭배는 여전히 현실적인 의미가 있다.
2. 나는 천언만어로 너에 대한 감사를 표현할 수 없다. 나의 축복은 백만 년 동안 변하지 않을 것이다. 선생님, 모든 일이 잘 되기를 바랍니다! 덕용천지, 정은 뽕이다. 근면, 근면, 헌신, 근면은 천성이다. 당신의 나라를 사랑하고, 당신의 학교를 사랑하고, 당신의 학생을 사랑하고, 당신의 교육을 사랑합니다. 요컨대 사랑은 원천이다.
3. 후난 () 성 총독 유정풍 () 에 따르면, 형산현 () 의 한 일반 시민은 공익과 좋은 정의를 갈망한다. 그는 삼자를 위해 큰 공헌을 했고, 그는 활을 당기고 말을 타는 데 능하다. 그는 정말 참모직을 부여받았고, 앞으로 법원을 위해 봉사할 것이다. 나는 그가 이 점을 저버리지 않기를 바란다.
4, 슬픔과 기쁨의 이별은 완성하기 어렵고, 바다에서 20 년 동안 떠돌아다녔다. 고국의 봄바람은 아이처럼, 나는 신천지의 뽕나무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5, 현탁액 Jishi, 박사 부모 마음, 하루처럼 10 년; 복택삼자, 작은 일에 웃으면서 매일 아침저녁으로 좋은 일을 한다.
6, derong 세계, 사랑은 뽕나무입니다. 근면, 근면, 헌신, 근면은 천성이다. 당신의 나라를 사랑하고, 당신의 학교를 사랑하고, 당신의 학생을 사랑하고, 당신의 교육을 사랑합니다. 요컨대 사랑은 원천이다! 오늘은 당신의 명절입니다. 저는 당신에게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7. 살아서도 오디 돌아가고 싶어 죽고 싶어도 오래도록 묻었다. 하늘이 창망하고 마음이 또 슬프다. 고향의 먼지 제거 소리가 소리 없이 울다. 기러기는 높이 날아서 종적을 찾기 어렵지만, 또 마음이 찢어져 고향을 그리워한다.
8. 운은 외국에 살고, 이국 타향에 살고, 오디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전통적인 선인들은 선인을 잊지 않고 모두 거주하는 나라에 사당을 만들었다.
9. 유대인 공동체는 가난한 사람들을 돕지 않고, 다리를 건설하고, 길을 닦고, 뽕나무를 축복한 적이 없다. 유대인 공동체는 남에게 손해를 끼치는 일을 한 적이 없다.
10, 호남군자는 뽕나무를 대대적으로 제창하고, 뜻이 있는 사람들은 점차 초초를 모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