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메이지 초기의 상당수 제품과 황실 선물은 전혀 표기되지 않아 원래 포장에서만 생산자와 재료 설명을 찾을 수 있다. 중천 정계, 의, 재와 같은 일부 금공들은 대부분 저자 이름만 있고 소재는 없다. 그러나 각종 상점과 백화점은 정반대다. 많은 상품들은 소재나 순도만 표기하고, 다른 정보는 박스에 쓰거나 라벨에 인쇄하여 홍보 자료에 붙인다.
1. 책임 로고
일본의 금은제품에서 책임자의 서명 ("각인") 은 생산자의 로고와 장인의 이름으로 나눌 수 있다. 프로듀서가 외국 상인이라면 직접 영어 이름을 쓸 수 있고, 일본 상인들은 일본어 이름을, 때로는 그에 상응하는 일본어 라틴으로 표현한다. 예를 들어, [대상] 은 [대상] 을 [대상] 과 [대상] 을 [대상] 과 [대상] 을 [대상] 과 [대상] 으로 지정합니다
일반적으로 가명과 한자로 구성된 로고가 있는 물건은 대부분 국내에서 판매하거나 증정하는 반면, 외국의 장치에서는 주로 서양어와 숫자로 구성된 로고를 사용한다. 그러나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요코하마 수출업자의 일부 제품에는' 오미 오순은' 만 인쇄되어 있고 영어 로고는 없다.
그리고 많은 예술품점, 시계점, 백화점 등에서 생산된 서양식 은그릇도 있습니다. , 중국과 유럽, 미국에 모두 고객이 있습니다. 로고는 외래문화가 뒤섞일 수 있고, 서방은 중국화될 수 있으며, 때로는 둘 다 존재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제 2 차 세계 대전 전, 중국의 이름은 대부분 세로로 늘어서 있으며, 거의 모든 가로줄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쓰여져 있습니다. (주: 2 차 세계 대전 전, 2 차 세계 대전 전, 2 차 세계 대전 전, 2 차 세계 대전, 2 차 세계 대전, KLOC-0/2, KLOC-0/2, KLOC-0/2) 1950 년대 이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수평선이 점차 증가했다.
프로듀서의 로고도 도장의 형태일 수 있고, 주로 인감, 해서체로 할 수 있다. 때로는 상호명 끝에' 제조',' 제조' 또는' 정성제조' 라는 글자를 붙이기도 한다. 비록 그것이 단지 리셀러일 뿐 실제 생산자가 아니더라도, 예를 들면' 홍지 제조',' 경도 음악 제조',' 오어 진성 제조' 와 같은 것이다. 엄밀한 제조' 라는 단어의 사용은 때때로 이 물체가 황실이나 귀족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들 중 상당수는 상표나 도안으로 표기돼 있으며, 대부분 대정 이후의 제품이다. 예컨대 복부 철시계점의 새, 삼월백화점 서클의 십자자, 야마자키 가게 오각성의 대문자' S' 등 일부 간판은 상표만 점명이 없다.
일본의 금속 공예품에서는 한 김공의 서명을 자주 볼 수 있고, 일반적으로 세로로 작품에 직접 새겨 주요 장식 패턴의 왼쪽 아래 구석에 놓는다. 이는 대부분의 패턴이 오른쪽에서 시작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서명은 일반적으로 이름 부분일 뿐, 성명은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자신의 성을 새긴 사람은 거의 없다. 이는 실제로 프로듀서 로고의 특수한 형태일 수 있다. 저자가 김인감 조각가라면 가장 흔한 인감 형식은 이름에' 조각',' 칼' 또는' 조각' 이라는 글자를 붙이는 것이다. 예를 들면' 광산각본',' 광춘도' (계광춘) 와 같다.
일반적으로 법랑, 납땜, 망치를 주요 표면 장식 수법으로 하는 기물에' 만들기' 또는' 만들기' 라는 글자를 덧붙인다. 예를 들면' 장충조',' 신의조' 등이다. 단 하나의' 정소매' 와 같은 수식된 서명도 없다.
주금인의 이름은 종종 금형을 만들 때 디자인되어 작품과 함께 주조되지만 단독으로 조각한 것이다. 강철로 돈을 버는 김공의 경우, 예를 들어 큰 냄비와 같이, 한 작품이 자기가 파는 것이 아니라 점포를 통해 유통되면 둘 다 찍힐 수 있다.
일부 장인들은 그들의 이름에 화훼와 도장을 첨가했는데, 주로 막말에서 대정시기에 유행했다. 이런 꽃배달방식은 고대 중국에서 기원했고, 현대일본은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 예술품에서는 일반적으로 명품 옆에 나타나 일정한 위조 방지 작용이 있다. 강철 인쇄가 있는 일부 작업장에도 비슷한 방법이 있다. 예를 들어, 평전 중광은 종종' 중광' 과 꽃으로 구성된 로고로 이루어져 있다.
입싸움' 술로 유명한 큰 솥사부 북촌 경자와 그의 제자 목촌 개삼, 송본건 2 의 상징은 그야말로 한 송이의 꽃이다. 장인의 도장은 은그릇에서는 보기 드물지만, 다른 금속제품에 비교적 많이 쓰이는데, 어떤 것은 직접 강철 도장을 새기거나, 어떤 것은 국부적으로 도금하거나 엇갈린 상감 공예에 첨가한 것이다.
도장의 문자는 이름, 크기, 심지어 부주의한 도장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해야성민의 이름' 주방' (작품에는' 주방 현학적 승민' 이 자주 새겨져 있고, 때로는' 주방 만년승민' 이 새겨져 있음) 에' 주방생' 이 찍혀 있다. 가나의 하웅, 그가 70 세 이후 몇 가지 작품에' 구시초' 의 도장을 붙인 것이 한가한 장의 예이다.
제 2 차 세계 대전 후, 대부분의 군품, 특히 은그릇에는 생산자의 표지가 없었다. 이런 경우는 양산품 (예: 조미함, 기념 숟가락) 에서 가장 흔하며 관련 정보는 일반적으로 포장에 있습니다. 상자가 없으면 구별할 수 없다. 하지만 조각 기술이 있는 제품, 특히 담배갑, 시가함, 술등, 꽃병 등 전시공간이 큰 기구들은 리셀러가 지불하지 않아도 금조각사의 서명을 새긴다.
2. 재질 및 색상 표시
메이지 초기와 그 이전에 일본 내 금은기는 대부분 비표준 소재로 상자에 이름을 쓸 때 많이 언급되었다. 전해 내려오는 김공 작품 (즉 가족제), 은바닥에 다른 합금 재료가 박힌 그릇, 은태에 산치루가 박힌 부티크도 마찬가지다.
요코하마의 수출사무소는 처음부터 영국 재료를 보편적으로 사용했고, 쇼와 시대는 시계 보석가게, 백화점의 제품까지' 은',' 순은',' 순은',' 순은' 을 포함한다.
중국의 소재 마크는 메이지 시대에도 있었고, 대정 이후 점차 유행하고 있다. 주로' 순은' 과' 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가끔' 순은' 이라는 단어와 보기 드문' 은',' 순수' 라는 글자를 볼 수 있다. 대체로 소화시대부터 순은과 은그릇은 점차 은제품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은기 대신 은으로, 특히 전후 초기에는 은기의 대안으로 쓰이는 사람들이 있다.
그러나 유명 상호라면 보통 진은으로 볼 수 있다. 1980 년대 이후' 은' 모델이 있는 신상품은 대부분 순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결국 이때 일본인은 비교적 돈이 많기 때문에 문자게임을 해서 작은 돈을 벌 필요가 없다. 중국어의 좋고 나쁨은 때때로 제조업자의 명칭을 기준으로 하여' 순은옷제' 와 같은 기준으로 삼는다.
일본식 은기에도 순은을 나타내는 상용어 (예:' 남족쇄',' 정제은' 등) 가 있는데, 보통 전통 제품의 포장 상자에 나타나 화폐인식 형식으로 기물에 부딪히는 경우는 드물다. "남철" 이라는 단어는 중국 고대의 은산지 (남정) 에서 유래한 것일 수 있다. 일본에서는 처음에는 해외에서 수입한 양질의 은을 가리키며, 실정 말기와 안투도산 시대까지 모든 빛깔이 충분하고 품질이 좋은 은에 대한 아칭으로 변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품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품질명언)
도쿠가와 막부 9 년 (1772) 이후 같은 이름의 은동전을 여러 차례 발행했고, 각 동전의 뒷면에는' 남족쇄 8 개로 한두 마디를 바꾼다' 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한두 개는 16 주와 같기 때문에 이것은 사실 이주 은화이다. 에도 시대 후반 새로 창조된 비슷한 화폐는 이미 직접' 이주조은' 으로 개명되었다. 하지만' 남철' 이라는 단어는 고아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많은 금속 근로자들이 차 소품, 일본 술기, 선물기구 등 전통작품에 이름을 붙일 때' 순은' 등 지나치게 직설적인 단어보다는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순은' 의 어원도 중국에 있다. 송말원초 사람들이 쓴' 계신잡식' 이라는 책에서는 "은제품, 나가의 무늬가 있는 사람, 느슨한 무늬가 있는 사람, 중저고곽이 있는 사람은 모두 순은이고, 그 특제품은 청이다" 고 말했다. 이 단어는 원곡에도 가끔 나오는데, 고순은이라는 뜻이기도 하다.
1920 이후 수치순도 표시가 인기를 끌면서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수출품의 십중팔구는 천분의 일의 세밀함을 띠고 있다. 가장 흔한 것은 950, 925,970,980,990,995,997,997,998,999, 심지어 1000-일본은 극소수의 장기 사용/KLOC 일 수 있습니다.
진공주조 원심주조 등 현대기술이 등장하기 전에 고순은은 소재 특성이 주조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은주조 제품은 색이 약간 낮은 원료를 많이 사용한다. 예를 들어, 평도 (청봉) 가 만든 향로와 진열장에 표기된 표시는 보통' 은 900' 이나' 은 925' 이다. 천분의 비율을 제외하고, 백분율과 소수 형태의 순도는 때때로 볼 수 있다.
나가사키에서 생산된 스푼과 펜던트가 84 마크로 표시되어 있어서 이상하다. 나가사키는 막말 폐쇄국 시대 이후 제한적으로 개방된 통상항으로서 은기 수출이 정상적이다. 이런 제품들은 모두 전체적으로 주조한 다음 부분 조각 장식으로 색이 낮아도 이해할 수 있다.
왜' 84' 라는 수치를 선택했는지에 관해서는 러시아의 영향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구체적인 상황은 아직 분명하지 않다. 84 종의 은주조기는 보기 드물어서 개별 지방 제조업체의 제품일 가능성이 높다.
영국식 재료는 종종 순도치와 연결되어' 은 950',' 파운드 950' 등의 표시를 형성한다. 이 제품들은 대부분 제 2 차 세계대전 후에 제조된 것으로, 담뱃갑이 가장 흔하며, 대부분 책임자의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 나머지 포장과 홍보카드로 볼 때 생산자는 주로 대형 백화점과 시계, 예술품, 귀금속가게입니다.
서양어와 디지털체는 보통 음표로 표기하는데, 중국어 재료는 더욱 복잡하다. 제 2 차 세계대전 이전의 양웬은 비교적 보편적이었다. 서체는 전서와 굵은 해서체 위주로, 대부분 손으로 쓴 것으로, 문자는 기본적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세로로 또는 가로로 되어 있다.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은체 중 가는 선의 사용이 점차 증가하여, 심지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는 선이 더 많아졌다. 70 ~ 80 년대 이후 신작에서 사용된' 순은'' 은조' 스타일은 대부분 정규적인 인쇄체로, 컴퓨터가 사용하는 서체 (명체) 와 매우 유사하며 인쇄 스타일과 강철 인쇄의 제작 공예의 변화를 반영하고 있다. 하지만 유명한 김공은 이 가족 역사상 조각하고 스탬핑한 스타일과 형식을 자주 따르며, 새로 데뷔한 냄비와 은세공인들이 전통적인 순은 마크를 모방한다.
5. 민트 등급 인증 마크
일본은 아시아에서 평가 체계를 세운 소수의 국가 중 하나이다. 공식 귀금속 검사 기관은 조폐공장이기 때문에 관련 로고는' 조폐공장 등급 인증 마크' 라고 불리며 현재 생산국을 대표하는 일본 국기와 다이아 상자 중 천분의 순도 값인 두 개의 기호로 구성되어 있다.
1928 은' 재정부 제 12 호령' 형식으로 발표됐기 때문에 시스템의 세부 사항이 여러 번 수정되었다. 마지막 수정은 20 12 년 4 월이다. 국제 표준에 부합하기 위해 1000 의 순도 값은 모두 999 로 바뀌었다.
일본은 감정제도가 건립된 이래 대부분 자발적으로 검표를 보내는 것이 제품 상장 거래의 전제조건이 아니다. 따라서 이 기호는 조폐공장에서 만든 그릇과 기념장 중 정부기관을 위해 가공한 은잔처럼 일정 기간 근무하는 공무원, 경찰, 소방대원, 조폐공장 시스템 및 관련 조직 (예: 춘우회) 에 필요한 기념품을 증정하는데 가장 많이 사용된다.
다른 상인들도 이 로고와 함께 제품을 가지고 있고, 많은 것도 배경이 있는 맞춤형 제품일 수 있습니다.
6. 외국 식별 표시
외국 감정기관의 일본 은그릇의 표기는 매우 드물어서, 중국은기에 이런 표기가 있는 것보다 훨씬 못하다. 대부분 영국 수입 로고로 표시되어 있고 스웨덴 수입 로고도 본 적이 있다. 움직이는 관절이 있는 은빛 동물 진열품 ('저장 금지') 과 스페인 마크가 달린 용기도 몇 개 있는데, 기본적으로 60 ~ 70 년대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