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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남의 겨울은 누가 쓴 것입니까?

라오스는 중국의 소설가이자 극작가이다. 1899 에서 태어나 1966, 만주족, 본적 베이징에서 죽었다. 본명은 서경춘, 글자는 옥이다. 라오스는 그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필명이다.

라오스의 주요 작품은 소설' 낙타쇼코',' 조자일',' 장씨의 철학',' 4 세 동당',' 이마',' 소포의 생일',' 이혼',' 고양이 성기',' 고양이 성기' 이다 보고문학' 무명고지' 는 비교적 유명하다. 중편소설' 월아',' 내 생활',' 수출편',' 장터',' 벚꽃집',' 조류집',' 기차집',' 기차집' 등 단편 소설집

19 18 베이징 사범대학 졸업, 북교 초등학교 교장, 학생 상담원. 5 월 4 일 신문화 운동에 의해 촉발된 민주 과학 개성해방의 사조는 그를' 진지하게 초등학교를 운영하고, 공손하게 어머니를 공경하고, 결혼을 잘 하고 아이를 낳는다' 는 인생 신조에서 깨웠다. 문학혁명의 번영은 그를' 신문예에 사로잡혀' 인생과 사업의 새로운 출발점을 시작했다.

65438-0924, 라오스는 런던대학교 동양학원에 가서 중국어와 중국문학을 가르쳤다. 1925 부터 연달아 세 권의 소설을 썼다.' 장씨의 철학' 은 연기가 자욱한 교육권을 생생하게 폭로했다. 조자악의 채찍질 가장자리는 새 학교를 칭찬하는 청년 학생들을 가리키는데, 사실은 도취되었다. 이마' 의 주인공은 영국에 사는 베이징인이다. 아이러니하게도 봉건소생산사회 토양에서 배양된' 보금자리' 의 변태 마음가짐이다. 그들은 모두 맑은 베이징 구어와 익살스러운 언어로 베이징의 민속풍과 정서를 렌더링하고, 보수적이고 평화를 훔치는 민족심리에 대한 분석을 통해 조국의 운명에 대한 우려를 표현하며 독특한 예술적 개성과 사상적 시각을 나타냈다. 세 편의 작품이' 소설 월보' 에 연재되면서 문학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1926 라오스가 문학 연구회에 가입했다. 1929 년 여름 유라시아를 거쳐 귀국했습니다. 싱가폴 기간 동안 나는 날로 높아지는 민족 해방 요구에 영감을 받아 억압받는 민족의 각성을 반영하는 중편소설' 소포의 생일' 을 창작했다. 1930 년 7 월 현재 지루대학교에서 교편을 잡고 있습니다. 1934 년 가을 청도 산둥 대학 교수를 초빙하다. 이 두 대학은 잇달아 문학개론, 외국 문학사, 유럽문학사조, 소설 실천 등의 과정을 개설했다. 방과 후 계속 창작에 종사하다. 원작의 예술적 취향을 답습하고,' 이혼',' 우천전' 등의 소설도 생활의 정취와 희극 효과로 가득 차 있다. 그의 초기 작품과 비교했을 때, 묘사는 얕고 유머러스한 작가, 베이징의 인정세태의 풍속화가, 민간사회의 연기자, 비평가들의 독특한 예술 풍격이 상당히 성숙했다. 날로 심각해지는 사회현실에 직면하여 창작에는 두 가지 새로운 추세가 나타났다. 하나는 국가 대사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져 글쓰기의 영감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일본군이 침략한 5 ~ 3 참사에 자극을 받아 그는' 대명호' 를 썼고, 9 ~ 18 사변은 그를' 국가 대사에 실망하게 했다' 고 우화소설' 고양이 성기' 가 나왔다. 첫째, 도시 빈민의 질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이를 주요 묘사 대상으로 삼는다. "월아" 는 모녀가 두 세대의 매춘부로 일했고, "내 인생" 은 하층 경찰의 굴곡진 경험을 그린 것이다. 낙타샹즈' 에서 농촌에서 도시로 인력거를 끌고 온 샹즈의 개인 파괴는 가슴 아픈 사회적 비극을 썼다. 도시 밑바닥의 어두운 생활을 현대문학의 예술세계로 끌어들이는 것은 라오스의 큰 업적이다.

"낙타 샹즈" 는 그 자신과 중국 현대문학사의 중요한 작품이다. 1930 년대 초부터 단편 소설을 쓰기 시작했는데, 작품으로는' 장터',' 벚꽃집',' 조류집' 등이 있다. 그중에는' 유가대원' 과' 상' 이 있다

임, 옛 이름, 단혼총, 옹용화귀함, 정교함, 완전함은 얻을 수 없는 명품이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1937+0 1 제남이 함락되기 직전에 홀로 우한 여행을 떠났다. 1938 년 3 월 중화전국문예계 항적협회에 가입하여 총무부 주임을 맡다. 8 년 항전 기간에 그는 문예계의 단결과 항전에 많은 공헌을 하였다. 그가 항일전쟁 때 창작한 작품은 대부분 민족 해방을 위해 직접 봉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전쟁 초기에 그는 대중문예를 열렬히 제창하고 항일 드럼, 만담, 펜던트 등 작은 작품을 저술하여 예술가가 부를 수 있도록 선전했다. 뒤이어 직접 대중에게 선전하는 연극 창작으로' 잔안개',' 장자충',' 최고경지' 등 극본 10 여부를 창작하고 민족기절을 노래하며 애국지사를 표창하고 단결항일에 불리한 사회적 폐단을 비판하며 당시 적극적인 홍보 역할을 했다 1944 부터 소설' 일가 4 대' 창작에 들어가 익숙한 베이징 시민사회와 내가 잘하는 유머러스한 풍자예술로 돌아갔다. 소설은 전통관념에 얽매여 있는 일반인, 민족의 생사존망의 결정적인 순간에 내면적 충돌, 고난 속에서 생기는 각성과 발버둥을 묘사하며, 당연히 부정적인 도피와 파렴치한 타락도 있다. 4 세 동당' 은 그의 항전 시대의 대표작이자 항전 시기의 중요한 문예 성과이다. 1946 년 3 월, 노사는 국무부의 초청으로 미국에 가서 강의했다. 1 년이 만료된 후, 그는 계속 미국에서 생활하고 창작에 종사하며 작품을 영어로 번역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되었다는 것을 알고 라오스는 즉시 집으로 출발했다. 그는 새 사회의 새로운 기상에 매우 흥분하여 곧 예술가 생활을 주제로 한 연극' 방진주' 를 발표했다. 195 1 연초에 연극' 용수구' 가 상연되어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극본은 건축군 내 여러 가족의 애환과 이별을 통해 베이징에서 일어나고 있는 큰 변화와 고난을 겪은 도시 빈민을 보여준다. 이것은 신중국에 대한 송가이다. 용수구는 노사가 창작한 새로운 이정표이므로 인민예술가라는 영예로운 칭호를 얻었다. 1950 년대부터 1960 년대까지 그는 문예, 정치, 사회, 대외문화교류 등에서 각종 직무를 맡았지만, 그는 여전히 열심히 창작했다. 작품은 연극을 위주로 한다. 예를 들면' 돌',' 서망장안',' 홍루',' 여점원' 등이다. 베이징 시민들이 낡은 생활에 작별을 고하고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는 정신과정을 성공적으로 묘사했다. 그는 산문' 나는 새 베이징을 사랑한다' 도 썼다. 1950 년대 후반부터 라오스의 극작' 찻집',' 의화단' (일명' 신권') 과' 홍기하' (미완성) 가 현대 베이징의 역사적 상황을 묘사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찻집' 은 한 찻집을 무대로 청말 무술의 변법 실패, 민국 초년 북양 군벌이 도사리고, 국민당 정권이 붕괴하기 직전 3 시대의 생활 장면과 역사 추세를 보여 옛 중국의 쇠퇴를 기록하며 다른 길을 열어야 한다는 이치를 밝혔다. 라오스의 연극 예술은 이 연극에서 중대한 돌파구를 만들었다. 찻집' 은 당대 중국 연극 무대에서 가장 유명한 극목이다. 낙타샹즈' 에 이어 라오스에게 다시 한 번 국제적 명성을 얻었다.

40 여 년의 창작 생애에서 라오스는 사상과 예술에서 끊임없이 중요한 진보와 돌파구를 이룩하고, 부지런히 글을 쓰고, 문학 창작의 각 분야를 부지런히 섭렵하였다. 그는 다작의 작가로 평생 65,438+0,000 여 편의 작품을 썼다. 문혁 초기에는 박해를 받아 1966 년 8 월 24 일 베이징 태평호에서 물에 뛰어들어 자결했다.

라오스가 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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