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국은 22 년에서 24 년 (1933- 1935) 에 천일각이 태풍에 쓰러져 장서가 위태롭다. 범씨 가족 구성원은 이 문화의 보고를 유지할 힘이 없다. 닝보 현지 민중 구성 위원회는 천일각을 재건하고, 자금을 모아 천일각을 보수하고, 원래 관학에 있던 존경각과 현지에서 보존된 비석을 천일각 뒷마당으로 옮겨' 명주 석림' 을 세웠다. 이후 범의 후손과 현지인들이' 천일각 관리위원회' 를 구성해 천일각의 공공관리를 시작했다.
존경각
중국에서는 유교 경전이 예나 지금이나 추앙을 받아 왔으며, 각 성의 각 현마다 경학관을 건설하여 유교 경전을 소장하고 있다. 이 정자는 닝보푸설에 있는 것으로 광서년 사이에 재건된 2 층 삼처마 산꼭대기 건물이다. 1935 기간 동안 닝보 현지인들이 자금을 모아 천일각을 보수하고 여기에 지었다.
명주 비림
* * * 총 173 비석이 있는데, 그중 90 쪽에 가까운 모조품은 1935 년 닝보푸설과 설설설현에서 이주했다. 비림에는 16 곳의 재건관학의 비문이 있는데, 시간은 원세조부터 29 년 (1292) 부터 청광서 24 년 (1898) 까지입니다. 학교 교육 내용, 경비원, 인재 양성 등을 반영하는 격언, 속담, 학전, 학산, 학자 칭호 등의 비문도 있다.
1933 년 9 월 천일각이 태풍에 습격당해 동원이 무너졌다. 닝보 현지 민중이 자금을 모아 위원회를 설립하여 천일각을 재건하였다. 유지 보수 공사는 3 년 동안 완료되었으며, 그 기간 동안 닝보푸설 존경정을 천일각 뒷뜰로 옮겨 비석 80 여 개를 모아 정북을 공경하며 명주비림이라고 불렀다. 출토되거나 버려진 고대 비석을 수집하여 비림을 세우는 것은 효과적인 방법이다.
닝보는 고대에 명주라고 불렸는데, 인문적 내면이 깊고 비각이 많다. 1928 년 성벽이 철거되어' 건물 공고',' 경작시',' 능인원 신불전',' 사오싱 대루화지 천호',' 청원 등 다양한 송원시대의 비석을 출토했다 닝보가 * * 경기장을 개조한 후, 낡은 비석은 전복에 남아 빗물의 심각한 침식을 받았다. 상술한 비석은 후에 명주 비림으로 옮겨져 보호를 받았다. 전진채
1927- 193 1 년 동안 닝보가 성벽을 철거하고 도로를 보수했다. 성을 뜯는 과정에서 한진 이래 대량의 고대 벽돌이 출토되었다. 베이징대 교수 마리안 등은 역사와 예술적 가치가 있는 고대 벽돌을 선택해 수집하고 연구했다. 교수는 천여 근의 벽돌을 소장하고, 엄격한 장서실을' 천근재' 라고 부른다. 천일각 기부 후, 특별히 방 진열을 하나 만들어 냈지만, 지금까지도 여전히 그 이름을 사용하고 있다. 현재 500 여 점이 있다. 동원
천일각 동남부에 위치하여 약 6,000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1959 부터 땅을 평평하게 하고 대나무를 재배하고 석정, 철소, 석호 등을 여기로 옮기면 원림이 초기에 규모를 갖추게 된다. 1974 에서 수집한 69 개의 비석이 울타리에 박혀 있다. 1982 년 동원 확장, 수조 발굴, 지명, 범친' 동명' 의 원명과 일치한다. 화원의 천근의 쇠소와 한 쌍의 석호는 고대의 유물이다. 백조정
이것은 명나라 만년의 유물로, 영묘 앞의 기념정이다. 원래 조관산에 지어졌고 1959 가 이곳으로 이동했다. 이 정자는 구조가 정교하고 용모가 화려하다. 이마에' 물고기 점프용문',' 쌍사자 연극구',' 해마 점프 파도',' 기린 모집' 등의 도안이 새겨져 있다. 청명절에는 많은 거위들이 하늘, 땅,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기 위해 죽임을 당했기 때문에 백조관이라고 불린다.
닝혜당
닝혜당은 원래 닝보기계공업학교 1986 에서 이곳으로 이주했습니다. 이것은 청대의 벽돌목구조 돌기둥 건물이다. 관내에는 명대의' 용서',' 란정서',' 푸샤오카이 묘지명', 명대 서예가 설진, 설우의' 천자문' 등을 포함한 명대 비각이 진열되어 있다.
마작기원 전시장
현대 중국 사회에서 마작은 잘 알려진 오락 형식이지만 마작의 기원에 대해서는 아는 사람이 거의 없다고 생각한다. 이제 우리는 마작 전시장에 있습니다. 여기서 마작의 기원과 역사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다. 중국에서 마작의 역사를 소개하는 유일한 특집전시장이다.
현대 마작은 중국 고대의 박극에서 기원했다. 주사위, 시표, 엽패는 박극의 주요 구성 요소로서, 그 중 엽패가 나중에' 말 추락', 일명' 말 매달림' 으로 발전하여 청대 중엽에 이르러' 말 매달림' 이 일종의 마작 카드로 발전한 것이 바로 현대 마작의 원형이다. 하지만 원래 카드는 파악하기가 쉽지 않았다. 특히 바람이 불 때 마작의 발명가 진울문은 청나라 함풍년 간 카드와 도미노의 특징을 결합해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현대마작을 만들었다.
이런 마작이 세상에 나오자, 빠르게 대강남북을 휩쓸었다. 나중에 영국, 미국, 호주, 일본 등에 전해졌다. 1998 년 6 월 마작은 이미 정식으로 경기운동으로 승인되었고, 중국 마작 경기 규칙은 1998 년 6 월로 정식으로 기록되었다. 마작은 우리나라의 광대한 도시와 농촌에서 더욱 보편화되고 있다. 그것의 보급은 사회의 각 계층과 분야를 포괄하여 수많은 가구에 들어섰다. 마작은 닝보 문화와 항해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많은 용어들이 닝보어에서 진화해 왔다. "마작" 은 원래 "참새" 의 닝보어이었다. 화합호패의' 와' 읽기' 는 닝보음이기도 하다. 닝보는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도시로, 그 항해업은 발달했다. 마작의 많은 용어는 항해와 관련이 있다.' 끈' 은 배의 케이블과 그물을 상징한다. "통" 은 선상에있는 양동이를 상징합니다. "만" 은 뱃사공의 부에 대한 갈망을 상징한다. "바람" 은 바다의 방향이다. 어부밥을 먹는 것은 먹는 것이고,' 친구' 는 두 배가 충돌하는 것이다. 잠깐만요.
전시장에는 마작에 대한 많은 유명인들의 논평이 인용되어 있다. 모 주석은 중국이 세계에 기여한 세 가지 큰 공헌은 한의학, 마작, 홍루몽이라고 말했다. 양계초는 마작을 해야 독서를 잊을 수 있고, 책을 읽어야 마작을 하는 것을 잊을 수 있다고 말했다.
평당에는 마작국이 있는데, 가운데 앉아 있는 것은 마작의 전설적인 발명가, 닝보인 진정키 (자어문) 이다. 동상에는 영국인 한 명 (닝보 주재 영국 감독) 과 일반 일본 사업가가 좌우에 앉아 있는 것이 분명하다. 하지만 누가 이 빈 자리에 앉든, 그는 질 것이다. 왜요 우리 할아버지 때문에, 그는 이미 이 호패를 땄다.
꽃가마정
닝보 가마는 일명 만공 가마라고도 하며, 섬세한 솜씨로 유명하다. 전시된 가마는 높이가 3 미터, 길이 1.5 미터, 너비가 95 센티미터이다. 그것은 나무로 조각하고 금빛으로 칠해서 으리으리한 느낌을 준다.
남송의 부유한 상인 왕 조구조가 김병에 의해 추격당하여 닝보촌의 처녀에게 구조되었다고 한다. 위험에서 벗어난 후 두 사람은 내년에 마을 고모를 데리고 입궁하기로 약속했지만, 마을 고모의 어머니는 큰 입으로 왕소강과 딸 사이의 암호를 누설했다. 그래서 조구하의 취지로, 절동의 모든 여자들은 왕관을 쓰고, 결혼할 때 봉관을 쓰고, 용봉가마를 탈 수 있다. 관원이 만나 문관이 가마에서 내려와 무관이 하마를 내렸다. 그래서 남송부터 닝보 처녀가 시집가서 가마를 타는 민속이 점점 더 성행하고, 가마의 제작도 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다.
진 시즈사
진씨 종사 건물은 목각, 벽돌 조각, 석조, 금, 모사 등 민간 공예를 융합하여 선명한 닝보 지방 풍격을 갖추고 있다. 왜 지사라고 불러요? 진군안은 물감 판매상으로 상해와 닝보 사이를 자주 왕복한다. 제 1 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후, 독일 상인들은 독일에서 방금 운반해 온 양질의 물감을 진준안에게 저가로 팔았다. 전후 물감이 두 배로 늘자 진준안은 부상이 되었다. 그러나, 매년 제사식에서 진군안은 곁에서 태어나거나 종족에게 멸시당하지만, 그의 가문에서의 지위는 여전히 높아질 수 없다. 그래서 단숨에 그는 숙련된 장인을 초청해 20 만 2000 여원을 들여 이 사당을 짓고' 진씨 종사' 라는 이름을 지었다. 진 사당 극장은 건물 전체에서 가장 웅장한 부분이다. 무대의 지붕은 16 개의 아치로 지지되고, 돔 모양의 침몰함은 수천 개의 조각판과 장붓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 정교한 제조 기술은 전문가들에 의해 절동 1 위로 추천되었다. 그것은 또한 큰 음향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배우가 무대에서 노래를 부를 때 마이크를 쓰지 않아도 모두들 똑똑히 들을 수 있고 음색이 좋다!
198 1 년 닝보시 인민정부에 의해 시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되었다. 199 1 문화재 부문 관리, 국가문물국 자금 165438+ 만원 수리, 3 년 동안 원상태로 복원,1 XX 년에는 천일각의 확장으로 전국 중점 보호 단위로 승진했다.
서화갤러리
서화관은 진묘의 서쪽, 백벽 흑주갈색 들보에 위치해 있다. 육원이 있다. "구름은 건물, 박아당, 주근당, 화렴당, 장원당, 남헌에 있다." 웅장한 진사와 교분이 어우러지다. 서화관은 천일각이 소장한 역대 서화 명품과 당대 서화가의 우수한 작품을 정기적으로 전시하며 닝보 문화예술 토론교류를 위한 행사장 남원을 제공한다
천일각 도서관 남쪽에 위치하여 3400 평방미터를 차지하며 천일각 확장 공사 1 기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1996 은 2 년 동안 착공했다. 공원은 물 위주이고, 해안은 모이고, 석두 정교하며, 연못은 정교하다. 연못가에 물이 닿는 주요 건물은' 수베이정' 이다. 연못의 남쪽에' 기도실' 이 세워졌다. 정원 전체가 간결하고 명료하여 한가하고 우아하며 조용한 느낌을 준다.
수베그
원래 청함풍동치년 동안 유명한 장서가 서사동의 도서관이었다. 본지는 해서구 서문 외화지 18 호에 있습니다. 서사동, 글자는 정유, 배우기를 좋아하는 사람, 일명 유권이다. 그의 열람실은 원래 월호 부근에 있었다. 처음에는 연호루, 우암루라고도 불렸다. 누적 장서 6 만 권, 함풍 11 년 (1862) 파괴. 동치 3 년 동안 서초당 옛터에 새 집을 재건하여 장서를 계속 장서하였다. 도서관이 강 북쪽에 있기 때문에 새 책루의 이름은' 수베이각' 이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6 월 26 일 해수구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1984 로 발표됐다. 그러나 주민이 많기 때문에 화재 등 숨겨진 위험이 있다. 1993 닝보구시 개조에서 물베이정을 더 잘 보호하기 위해 닝보시 정부는 물베이정을 천일각 건설 통제구역으로 옮기기로 했다. 원옥에 대한 측정, 사진 촬영 등의 기술 처리를 거쳐 1996 일 일각 남원에서 집 전체가 무너져 원래의 모습을 되찾았다. 부지면적 242.2m2, 건축면적 523.3m2, 건설가격 30 여만 원, 건설수조, 가짜 산, 녹화식 등을 지원한다. 지금은 중국 지방지 수집관입니다.
시마디
반친공관, 우아한 환경, 월호 깊은 곳에 위치한 푸른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규모가 크다. 1996 년 사마지대의 문과 사랑방이 회복되었다.
여러분, 속담에 "책에는 황금집이 있고, 책에는 옥처럼 얼굴이 있다" 는 말이 있습니다. 나는 오늘의 천일각 여행이 반드시 네가 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천일각에 왕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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