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독특한 디자인, 로고 영리한.
로고란 브랜드가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로고의 이미지를 차별화하는 것이다. 이는 많은 기업들의 골치 아픈 문제이기도 하다. 모방이 최고의 경의를 표하는 경우가 많지만 로고 디자인은 전혀 아니다.
한 그래픽 디자이너가 말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전에 생각해 본 적이 없는 것을 설계하는 것이다. 완전히 오리지널은 불가능하다. (어떤 사람들은 완전히 불가능하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이 네가 추구해야 할 목표이다.
유명 크라우드 디자인 사이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표절의 위험을 재차 강조했다. 일단 인터넷에 등장하면 약간의 변경을 방지한 다음 다른 곳에 사용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창의력의 출처를 잘 모르는 디자이너는 LogoThief 등의 사이트에서 이 아이디어가 표절에 속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나만의 로고를 만드는 것은 표절을 막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이다. 회사가 있는 업종을 직접 대표하는 부호를 만드는 것은 간단하지만 창의적 사고는 중요하다. 벤츠의 로고도 자동차가 아니고, 버진 항공의 로고도 비행기가 아니고, 애플의 로고도 컴퓨터가 아니다.
둘째, 브랜드를 이해합니다.
LOGO 는 확실히 이미지이지만, 한 브랜드에 대한 소개이기도 하다. 로고를 특정 청중에게 보여주고 로고를 디자인할 때 꼭 기억해야 한다. 이 브랜드에 대한 모든 생각을 적어 두거나, 감정 수집판을 만들어 이 브랜드를 떠올리게 하는 도안을 그려도 된다. Niice 와 같은 웹사이트에서도 영감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다른 사람의 디자인이 예쁘다는 것만 보지 말고, 그 디자인에 함축된 깊은 의미를 탐구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다른 브랜드의 로고를 배우는 것은 도움이 되지만 디자이너는 영감을 찾아 표절로 바꾸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브랜드 효과 동인인가요, 아니면 관객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데 더 신경을 쓰나요? 현대 패션인가요, 이상한가요? 소비자들은 무엇을 염려하고 브랜드는 무엇이 되고 싶습니까? 디자인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이 중요하지만 브랜드 개성에 충성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여기 평가가 있습니다. 브랜드 개성을 빠르고 정확하게 식별하고 로고 디자인의 임무를 더 잘 완수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디자인한 로고의 대표성을 아는 것이다. 각 로고들은 브랜드 존재의 목적과 의미로 가득 찬 역사를 대표한다. 사과를 예로 들어 봅시다. LOGO 는 물린 사과입니다 (bite 와 byte 는 영어와 영어입니다). 또는 위키피디아 (Wikipedia), 그 로고는 퍼즐로 구성된 불완전한 구체로, 그 위에는 언어마다 다른 문자가 적혀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두 로고 모두 간단하지만 모두 교묘한 디자인이 있어 로고를 통해 브랜드 대표의 정신을 표현할 수 있다.
LOGO 는 회사의 시각적 이미지의 초석이자 기둥이며, 회사 개성의 가장 간단한 표현이기도 합니다. 창의적인 LOGO 로 한 회사의 DNA 를 표현하는 것은 한 회사의 성공을 위한 유일한 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셋째, 색상이 중요합니다.
각 브랜드의 각기 다른 개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뿐만 아니라 로고 제작의 모든 측면을 고려해야 한다. 밝은 색은 눈길을 끌 수 있지만, 기업들에게 너무 성급한 인상을 줄 수도 있다. 부드러운 컬러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지만 로고도 눈에 띄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각 색상마다 의미가 다르고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디자인상의 부주의로 인해 잘못된 메시지를 청중에게 전달하지 마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빨간색: 활력, 섹시함, 용감함, 대담함. 주황색: 혁신적이고 우호적이며 젊은 노란색: 햇빛, 창의력, 긍정적인 녹색: 성장, 유기농, 가이드 블루; 전공, 의학, 냉정함, 믿을 만하다. 보라색: 활력, 지혜 및 매력으로 가득합니다. 블랙: 신뢰할 수 있고 강력하다. 흰색: 간단하고 순수하며 분홍색이 깨끗하다: 오락, 경박한 갈색: 향토풍, 지속가능성, 역사감.
이 이름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로고는 주로 텍스트 기호와 그림 기호로 구성됩니다. 많은 경우 한 회사는 그래픽 기호로 로고만 만드는 것을 고려하지만, 이로 인해 많은 광고를 통해 logo 를 보면 그 회사가 생각날 수 있다 (스타벅스와 벤츠를 떠올린다). 따라서 일부 회사들은 레이번, 코카콜라, IBM 과 같은 문자로 구성된 로고를 현명하게 선택합니다.
로고 유형 (텍스트 또는 그림) 은 브랜드 이름에 따라 다릅니다. 만약 당신의 브랜드에 매우 독특한 이름이 있다면, 당신은 정식 버전의 로고를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브랜드 이름이 보통이라면 로고와 브랜드를 구별할 필요가 있습니다. 로고 글꼴을 디자인할 때 멋진 글꼴을 선택하는 대신 음수 공간을 사용하거나 기존 글꼴을 조정하십시오. 일부 로고들은 심지어 자신의 글씨체로 유명하다. 코카콜라는 최초로 이탤릭체로 로고를 디자인했는데, 지금은 널리 사용되고 있다.
다른 글꼴의 효과가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Nars, Target, Crate & 의 간결하고 아름다운 글꼴인 Helvetica;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rrel, Americanapparel, JCPenney 등 유명 브랜드들이 모두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섯째, 로고를 간단하고 유연하게 만듭니다.
로고를 설계할 때, 단순함과 복잡함 사이의 균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LOGO 가 재미있고 눈에 띄기를 바라지만, 사람들이 LOGO 앞에 그 의미를 오래 생각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가장 좋은 예는 페덱스의 로고 (LOGO) 로, 간단한 문자 변형만 사용하고 음의 공백으로 화살표를 만들어 페덱스의 속도와 정확성, 물류업계의 지점간 방향을 나타낸다. 또한 FedEx 는 Ex 의 색상을 오렌지색으로 변경하여 해당 회사를 대신하여 다른 운송 수단을 사용합니다. 아마존은 회사 이름만 로고로 사용하지만 페덱스와 마찬가지로 아마존은 A 부터 Z 까지의 작은 화살표로 상품의 종류를 나타낸다.
현재의 디지털 시대에는 멀티미디어 장치에 로고가 표시되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파됩니다. 따라서 디자인해야 할 로고들은 종이에만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고에는 APP, 아이콘, 이미지 기호, 도장 등 다양한 형태로 다양한 배경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크기 조정이 유연하고 자유롭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방면에서 가장 잘 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아디다스였다. 그것의 모든 디자인은 삼줄무늬를 사용했다. 이 세 평행선은 서로 다른 곳에 나타날 수 있지만 모든 아디다스 로고에는 세 개의 줄무늬가 포함됩니다.
온라인 피드백 없이는 몇 년, 심지어 몇 달 안에 당신의 브랜드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또는 적어도 시대에 뒤떨어진) 로고의 디자인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고전적인 LOGO 를 디자인하여 만세에 널리 알려지게 하려면, 반드시 개방적인 마음으로 디자인의 피드백을 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대부분의 경우 각 브랜드에는 회사가 웹 브러시를 통해 존재감을 느끼는 방법을 안내하는 자체 디자인 가이드가 있습니다.
6. 즉각적인 성공을 기대하지 마라.
나이키, 푸마, 아우디는 모두 자신의 트레이드마크를 가지고 있지만, 다른 최종 성공과 마찬가지로, 이 로고들은 오랜 시간이 걸려서야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로고들은 즉시 어떤 브랜드의 로고가 되지 않을 것이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로고를 설계해도 널리 퍼질 수 있는지 여부는 제품의 성공과 시장 상황에 달려 있다.
네가 좋다고 생각하는 로고에는 현지 수공예품 가게만 디자인될 수 있고, 가게 근처에 있는 사람만이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이다. 이런 LOGO 는 상징적인 LOGO 라고 부를 수 없다. 왜냐하면 다국적 상업에 적용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랜드마크인지 여부는 이 로고가 고객의 잠재적 가치를 발굴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그래서 인내심이 중요하다. 애초에 기대했던 인정을 받지 못했다고 자신의 디자인을 서둘러 수정하지 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LOGO 가 점점 더 널리 퍼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LOGO 디자인에 쉽게 전파될 수 있는 요소들을 사용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7. 네트워크 리소스 및 도구를 사용합니다.
회사 로고를 디자인할 때 영감과 도움을 받고 싶은 사람들에게 인터넷은 정보의 바다이다.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거의 찾을 수 있다.
아이콘 디자인과 로고 디자인은 실제로 많은 경우에 큰 역할을 한다. 만약 우리가 설계 과정에서 어느 정도의 기교를 습득한다면, 설계 시 매우 정보 있는 아이콘 로고도 만들 수 있다